존 세바스티안 바흐 (1685- 1750) 의 음악은 유럽 음악의 전당의 중요한 기둥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크 시대 전체의 음악에서 바흐의 음악적 성취는 이 전당의 돔이라고 할 수 있다. 바흐는 유럽 음악의 후속 발전에 대해 19 세기까지 진정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이러한 영향이 발생하면 유럽 음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바흐가 새로운 역사적 문화적 맥락에서 새로운 문화적 의미를 지녔을 때만 그의 음악 작품은 현대 음악에 대한' 계시' 의 의미를 지녔다. 후대인들에게 바흐를 연구하지 않으면 유럽 음악을 이해할 수 없다. 바흐의 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 없이는 엄밀하고 정통한 음악가가 되기 어렵다. 바흐 음악의 간단한 형태, 세련된 기교, 심지어 종교 음악 형식의' 껍데기' 를 통해 바흐 음악의 진수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면 바흐 음악의 정수를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
바흐가 살던 시대에 독일은 정치적 분리주의, 경제적 낙후된 상태에 있었고 문화예술은 참담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등 외래문화는 독일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자신의 민족문화는 오히려 경시되고 있다. 거스는 "이때부터 몽둥이와 채찍이 중국에서 지배권을 차지하고 있다" 고 묘사했다. 독일 전체와 마찬가지로, 독일 농민들은 이미 매우 비천한 지위로 전락했다. " 이런 상황에서 교회는 당연히 사람들이 정신적 감정을 기탁하는 곳이 되었다.
독일 튀링겐 주에서 바흐는 한때 음악가의 대명사가 되었다. 바흐 가문이 여러 세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그들의 직업은 길드를 구성하는 음악 직업이기 때문이다. 가족전설에 따르면 이들은 음악가 등 특수한 사회계층에 속한다. 영주 법정에서 바흐의 사회적 지위는 하인이며, 그와 요리사는 같은 명단에 올랐다. 그는 자유음악가의 사회적 지위가 없고, 그의 작품도 직접 그의 경제수입의 원천이 될 수 없고, 영주들에게 속한다. 토마스의 궁중 악사가 되어도 라이프치히에서는 삶을 유지하기가 어려웠고, 죽은 후에도 유산이 없었고, 베토벤이 죽은 후 주식을 남기는 것과는 달리 유산도 없었다. 그의 작품은 당시 교회에서 공연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가 죽은 지 오래도록 알려지지 않았다.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통치자에게 보여지고 그들을 찬양하지만, 그는 자신의 굴욕적인 지위와 현상에 만족하지 않아 은인을 끊임없이 교체하여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더욱 발휘할 수 있는 곳을 찾았다. 그는 심지어 사람들이 그를 미워하고 부러워하는 환경에서 살아야 했고, 궁정, 교회의 후원자들과 갈등이 있었기 때문에 오만하고 완고한 면도 있었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겸손명언)
바흐는 1703 년 아른슈타트에 있는 교회에서 오르간사를 맡고 궁정 작곡을 했다. 그 이후로 그는 많은 유명한 작품을 썼다. 1704 에서 창작한 D 단조 토카타는 마치 매우 강력한 언어로 말하는 것처럼 힘이 있다. 중간에 그는 거센 바람처럼 힘차게 음의 칠화현을 많이 사용했다. 예전에 어떤 사람들은 그의 후기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나중에 그의 아내가 된 여자를 데리고 교회에 가서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시의회에 의해 범죄로 등재된 후 자동으로 사직했다.
65438 년부터 0708 년까지 그는 위마궁에서 오르간 연주자로 일했다. 이때, 그의 지위도 매우 낮았지만, 오르간 연주자로서 그의 지위와 명성이 점차 높아졌다. 드레스덴에서 바흐는 프랑스 음악가와 즉흥 창작의 비교와 경기를 하도록 초청받았다. 프랑스인들이 도망갔지만 그는 독일 음악가와 외국인이 첫 경기에서 이긴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17 17, 바흐는 생애 처음으로 Quidengong 음악 디렉터로 재직했다. Quida 공작은 음악을 아주 좋아했기 때문에, 그는 심지어 국가 지출의 30 분의 1 을 기금으로 써서 18 인 밴드를 만들었다. 바흐는 퀘타 궁정에서 6 년 동안 근무했고, 그의 모든 중요한 기악 창작은 그 기간 동안 완성되었다. 그는 브란덴부르크 후작에게 바친 브란덴부르크 협주곡으로 생활의 정취와 교만하고 화려한 귀족 성격을 지니고 있다. 게다가 그는 반음계 환상곡과 푸그곡, 바이올린 독주 소나타 세 곡, 패티타 세 곡을 썼다. 또한 172 1 에서 바흐는 C 메이저와 D 마이너 오케스트라 모음곡과 프랑스어 모음곡을 썼다. 1722 는 1 회 등 리듬 피아노 곡, 1723 은 2 ~ 3 곡의 창작곡 등을 썼다. 이 시기의 창작은 광범위하고 대담한 사상과 기술 수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바흐는 1723 년에 라이프치히, 번화한 상업도시에 도착했다. 당시 그도 자유도시였기 때문에 법체계에서는 작슨 공작의 통치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도시, 자유도시, 자유도시, 자유도시, 자유도시, 자유도시, 자유도시) 그곳에서 그는 자신이 직접 만든 교회 청창극을 연주하여 도시 구성원들이 모두 들을 수 있게 하여 세인트 토마스 교회 음악 감독의 직업을 얻었다. 게다가, 그는 다른 세 교회의 음악 감독이기도 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교회를 위해 유명한' 존 수난기' 와' 마태 수난기' 와 같은 훌륭한 음악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또한 궁중 작곡가의 지위를 얻기 위해' B 단조 미사곡' 을 쓴 적이 있다. 이 작품은' 존의 수난기',' 마태 수난기' 와 같은 종교 작품이지만, 그 음악 정신은 마치 전 인류에게 말하는 것처럼 매우 넓습니다. 이것은 이미 종교의 한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떤 의미에서 바흐의 명성은 그의 열정에 달려 있다. 격정음악으로 표현된 예수 비극의 경험은 서사시적일 뿐만 아니라 현실 생활의 감정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런 종교 음악은 슬프고 무겁고 억눌린 감정을 나타낸다. 당시 독일 사람만이 감정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이 느낌은, 우리가 들은 바에 의하면, 독일인만이 쓴 것이다. 물론 바흐 자신은 프로테스탄트교인이고 종교는 분명히 그의 정신의 기탁이기 때문에 이런 감정 표현과 일부 종교적 정서를 분리하기가 어렵다. 다만 바흐가 고난음악에서 조성한 종교 분위기는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라 당시의 사회적 감정과 마음가짐을 체험할 수 있는 종교 분위기였다. 바흐 자신조차도 그 안에서 감정적 역할을 맡았다. 그는 자신의 음악을 통해 표현하며, 때로는 예수 비참한 경험의 세부 사항을 서정적으로 묘사하고, 때로는 서사시 같은 광대함과 장엄함을 전개한다. 라이프치히의 관중들은 교회가 오페라와 같은 작품을 상연했다고 불평했다.
마태수난기' 에서 바흐는 두 조의 합창과 두 조의 오케스트라를 극적으로 대립시켜 찬송가의 주제가 그것들 위에 자유롭게 떠 있게 했다. 이 작품도 서정적이어서 작품의 엔딩 합창이 힘이 있다. 그것은 두 개의 합창단과 여덟 개의 성부로 예수 매장을 할 때 사람들의 감정을 묘사한다. 관대하고 낮은 소리는 광대한 강바닥과 같고, 멜로디는 그 위에서 흘러간다. 복조 음악의 느낌을 유지하고, 방대한 합창곡은 자유롭고, 힘이 넘친다.
반음계 환상곡과 부격, D 단조 토카타 부격과 같은 그의 기악 작품에서도 그는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감정 표현을 느낄 수 있었다. 그 중 D 단조 토카타포고의 멜로디는 자유롭고, 선율이 많고, 음역이 넓어 낭송의 기복, 급증, 설레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반음계 환상곡 부격은 내면에 더 편향되어 표면의 화려함을 추구하지 않고 내면의 묘사와 강렬한 표현으로 가득 차 있다.
독일 종교는 독일 음악의 토양이고, 독일 종교 오르간 음악은 역사상 매우 잘 발전하기 때문에 바흐는 창작에서 여전히 복조 음악의 전형을 유지하고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동시 음악의 사고방식은 바로 주요 멜로디와 화음음악이 상당한 수준으로 발전한 것을 바탕으로 한 동시 음악의 사고방식으로, 과거 교회 패턴의 흔적이 있는 동시 음악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자세히 분석한 결과, 명확한 화음 구조와 기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바흐의 동시 음악 분야에서의 전면적인 실천이 결국 완벽한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의 멜로디 특성상 그의 음악은 다성부이기 때문에 모방이 중요하다. 그 결과, 음악은 계속 얽혀 있지만, 후대 고전 학파의 깔끔함, 단락 명료함, 구조가 결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것은 바흐의 특징이다. 분명히, 우리는 구문과 단락으로 바흐를 분석할 수 없다. 또한 화음의 발전으로 볼 때, 장조와 단조 기능 시스템의 화성은 결국 바흐에 의해 결정되고 형성된다. 심지어 18 세기 중엽까지 당시 화성이 달성할 수 있었던 성과로 볼 때, 이 성과는 바흐 덕분입니다. 그는 베토벤에 의해' 화음의 창조자' 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KLOC-0/892 년까지 젊은 멘델슨이 베를린에서 100 년 가까이 잠든' 마태수난기' 를 처음 상연했을 때까지 바흐의 예술적 가치는 더 많이 이해되었다. 바그너는 바흐가 독일 국민들이 완전히 어둡고 비참한 세기 동안 내면의 정신생활을 기록한 기록이라고 말했다. 역사적으로 프로테스탄트 성가는 독일 민요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흐의 음악은 개신교 성가를 통해 자신의 작품과 독일 민족 문화를 결합했다. 흥미롭게도 바흐는 세속적인 청창극을 많이 썼다. 그의' 농민 대합창' 에서 그의 모든 작품은 민간 댄스곡과 유행민가를 사용했다. 이것은 바흐를 이해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면이다. 어떤 의미에서 바흐의 음악에서 뛰는 것은 독일 국민의 맥박이다. 이것은 바흐 음악의 영혼이다.
J.S. 바흐는 독실한 종교인이다. 그의 음악은 대부분 주님에 대한 숭배, 주님이 창조하신 세상의 조화, 감정이 아니라 신앙을 표현한다. J.S. 바흐의 말에 따르면, 세상의 모든 것은 하느님의 창조와 은사로, 모두 하느님의 광채 속에 목욕하고 있다. 음악은 신이 창조한 조화와 조화 속에서 하느님의 빛에 대한 희망을 찬양해야 한다. J.S. 바흐의 관점에서 음악은 그를 천국으로 인도하고 하나님과 대화하는 사다리입니다. 음악 자체가 천국의 기적이다. 음악의 방식은 사람들이 은밀하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하느님의 존재를 느끼게 하는 것이다.
J.S. 바흐의 음악에서는 종교 의식을 위해 직접 창작한 오르간 음악, 대중 음악, 열정 음악, 클래식 노래 외에도 기악은 종종 리듬의 대비와 변화를 통해 복잡한 균형 관계를 나타낸다. 이런 균형 잡힌 관계를 통해 복조, 대위법, 변주를 통해 매우 풍부한 순환을 이룰 수 있다. 그의 음악은 간단하고, 가장 복잡하고, 가장 기본적인 점, 선, 면의 복잡한 변화로 수학과 논리에 가깝다. 따라서 바흐의 권위를 연구하는 유명한 오르간가 슈웨처는 바흐의 음악이 우주 자체와 마찬가지로 놀라운 온톨로지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참조 필립 차루의 바흐 음악 신학; /docfile _ GB/art-ms01-g.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