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꿇어! ! ! 한 달 정도 글씨를 어떻게 연습합니까? 고 1 시간이 되었다. 너는 네가 쓴 글자를 이해할 수 없다. 쓸데없는 말을 너무 많이 하지 마라. 글씨 연습만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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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글씨를 잘 쓸 수 있을까?

누구나 쓸 수 있지만, 모두가 잘 쓰는 것은 어렵다. 서예가 좋지 않은 근원은 무엇인가? 한자미추의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한자를 배우고 연습해야 어떻게 작은 기교와 요령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 세 가지를 분명히 하고, 그 방법을 익히고, 그 이치를 이해하면, 너의 글자는 아주 빨리 연습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에 오르는 것처럼 어렵다.

첫째, 글씨를 잘못 쓴 근본 원인은 무엇입니까? 뿌리는 소년, 소년은 교사, 교사는 습관, 습관은 자연, 자연은 인생을 정한다.

모든 사람은 사춘기에 한자를 배우고, 읽고, 쓰고, 사용하기 시작하는데, 중요한 시기는 초등학교 1 학년부터 4 학년까지이다. 이 기간 동안 너에게 글씨를 가르쳐 준 첫 번째 선생님의 수준, 방법, 책임은 매우 중요하다. 그는 모든 학생의 작문 기본기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모든 학생의 작문 습관의 형성과 관련이 있으며, 그는 모든 학생의 일생의 서체 미추의 형성을 결정하였다.

초등학생은 선생님의 말씀을 취지로 삼고, 매 획마다 선생님의 뜻을 듣거나, 선생님의 글씨체 쓰기 연습을 흉내낸다. 그들의 일생의 서체 기초, 특징, 뼈대, 미추함은 모두 이 시기 계몽 선생님의 가르침과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다. 성인이 되면 서체를 바꾸기가 어렵다.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 교수가 되고, 국가주석에 당선되더라도, 당신의 서예는 초등학교 수준이어서 어린 시절의 모습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그 이유는 글쓰기 습관, 글쓰기 자세, 글쓰기 느낌 등이다. 어려서부터 길러진 것은 모두 필연적인 결론이라 돌파하고 향상시키기가 어렵다. 이것은: 한 인물의 미추함, "소년에 뿌리를 두고, 소년은 선생님에 있고, 선생님은 습관을 정하고, 습관은 자연이 되고, 자연스럽게 인생을 정한다" 고 한다. 사람의 억양처럼 젊었을 때 배운 억양은 젊었을 때 바꾸기 어렵고, 장년과 노년에는 바꾸기가 더 어렵다. 이것은 평생 억양이라고 한다. 글쓰기와 말은 모두 같고, 뿌리는 소년에 있고, 소년은 선생님이고, 그다음은 환경적 영향과 취미이다.

둘째, 문자 미추의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획이고, 다른 하나는 구조입니다. 그림은 자전거, 자동차, 비행기 등의 물건의 부품과 같다. 구조는 자전거, 자동차, 비행기 등의 물품을 부품에서 완제품까지 조립하는 것과 같다. 획이 합격할 때만 획으로 구성된 글자를 규범화할 수 있다. 구조적인 배치가 합리적이어야 인물의 조형이 아름다울 수 있다.

잘 쓰려면 합격한 획과 합리적인 구조가 있어야 잘 쓸 수 있다. 한자는 8 가지 기본 획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자의 모양은 구조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둘 다 충분하다면, 쓴 글자는 보기 좋고, 그렇지 않으면 보기 흉하다. 각 글꼴은 동일합니다. 획과 구조 둘 다 없어서는 안 되고, 그 다음은 구도, 변화, 필묵 등의 문제이다. 이것은 문자 미추에 대한 평가라고 합니다: 획을 보고 구조를 보세요. 둘 다 아름답습니다. 누락 된 것은 장애이며 위대한 업적은 아닙니다. 성분의 변화, 나중에 다시 말하면.

한자를 배우고 연습하는 데 필요한 팁과 요령은 무엇입니까? 비결이라고도 하는 네 가지 비결이 있습니다.

첫 번째 수법. 개과천선. 당신이 대학 교수이든 국가주석이든, 당신의 높은 선반을 내려놓고 고귀한 머리를 숙이고 마음가짐을 조정하여 0 부터 시작하세요. 초등학교 1 학년 때부터 한 획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의미에서 글연습을 배운다. 목적은 오직 하나뿐이고,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는 것뿐이다. 정사-과거의 불량한 작문 습관을 고치고, 정확하다-올바른 작문 방법으로 돌아간다. 이렇게 하면 한 사람의 서예가 아주 빨리 연습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네가 그것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한 글자를 만들기가 매우 어렵다.

이해: 어린 시절, 선생님과 학부모가 계산을 하고, 자신이 무지하고, 이성적이지 않고, 선택의 여지가 없고, 글씨를 잘못 썼기 때문에 선생님에 있지 않다. 오늘날 사람들은 자라서 이성과 안목이 있어 옳고 그름, 좋고 나쁨,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학습과 한자 연습은' 스승이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 있다' 는 것이다.

우리는 또한 나쁜 습관을 포기해야만 새로운 감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흥미를 키우기만 하면 노력할 수 있다. 노력만 하면 모든 것이 희망이 있다.

이로써 문필이 좋지 않은 뿌리를 찾았고, 글의 미추함의 관건도 분명해졌다. 마음을 가다듬고, 마음을 씻고, 흥미를 키우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자연히 좋은 패를 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명확한 느낌, 충분한 자신감, 자연스러운 성공.

두 번째 트릭. 먼저 획을 연습하다. 한자, 어떤 서체에 관계없이 기본 획은 8 가지, 즉 왼쪽, 오른쪽, 가로, 세로, 점, 들기, 접기, 체크입니다. 이 여덟 개의 기본 획은 반드시 먼저 연습해야 한다. 획은 한자의 일부이며 한자는 획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먼저 획을 연습하는 것은 먼저 합격한 부품을 만드는 것이다.

필을 연습하려면 우선 각 책의 표준획에 따라 연습해야 하고, 필업, 운필, 펜정지, 필치는 규칙과 기준에 따라 연습해야 한다. 침착하게 3 일 1 모집을 연습해야 한다. 먼저 그린 후 쓰고, 먼저 느리고, 먼저 기어오르고, 먼저 가고, 달리고, 달리는 방법으로, 반복해서 연습하고, 전심전력한다. 과거 펜을 쓰는 나쁜 습관을 없애고, 새로운 훈련에서 좋은 펜 감각과 기교를 찾고, 획을 잘 연습하고, 글자의 일부를 먼저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런 식으로, 어리석은 사람은 3 일 동안 1 모집을 연습하면 충분하다. 조금 똑똑한 사람은 하루에 세 획을 연습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 한자는 한 획에 8 개의 기본 획만 있어 곧 완성할 수 있다.

세 번째 트릭. 훈련 후 구조. 구조를 연습하는 것은 각 획의 구조를 행간의 위치, 크기, 각도, 경중, 방향을 모두 연습하는 것이다. 획을 잘 하면 부품이 합격되고 나머지는 합격된 부품을 합격된 기계로 조립하는 것이다.

각 글꼴의 각 "단어" 는 가로, 세로, 왼쪽, 오른쪽, 점, 들기, 접기, 갈고리 등 8 가지 기본 획으로 구성됩니다. 긴 가로도 있고, 짧은 가로도 있다. 긴 수직, 짧은 수직; 횡설수설과 사각지대가 있다. 가로획과 비스듬한 획이 있습니다. 비스듬한 점, 수직 점, 삐뚤어진 점, 매달린 점 등이 있습니다. 먼저 이 획의 특징을 이해하고 각 글자에서 이 획의 위치, 크기, 각도, 경중, 방향의 관계를 이해해야만 기계적으로 조합하는 것이 아니라 잘 조합할 수 있다.

획을 단어로 결합하는 것은 집을 짓는 것과 같다. 먼저 어느 들보를 설치하고, 뒤에 어느 문과 창문을 설치하고, 곧지 않고, 삐뚤어지지 않는 등등을 설치하다. , 모두 규칙에 따라, 머리, 경험, 기교에 의지해야 한다.

획을 글자로 조립할 때는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침착하고, 하루 1 자, 반복해서 연습을 해야 한다. 경험을 모색하고, 감각을 찾고, 노하우를 얻고, 숙련에 도달하고, 각 단어의 선반 구조가 표준에 달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획을 글자로 조합하는 것은 단순함에서 복잡함,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까지 해야 한다. 처음에는 하루 안에 1 개의 자격을 갖춘 단어를 조합할 수 있다면 매우 빠르다. 이해 1 단어 조합이 성공한다는 것은 100 단어 조합이 해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10 복합어가 조합되어 모든 단어 조합이 테스트를 통과했음을 나타냅니다. 그 이유는 단어와 단어 사이의 선반 구조가 비슷하기 때문이다. 1 단어의 조합 경험을 찾았습니다. 한 그룹의 조합 경험은 돌파구와 같습니다. 기계를 조립하는 것처럼 한 기계가 성공적으로 조립되면 다른 모든 기계의 조립이 순조롭게 풀린다. 각 글꼴의 조합은 동일합니다.

만약 네가 글쓰기를 배웠다면, 너는 힘이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획을 잘 연습하지 못하면 글씨를 연습하기 시작한다. 너는 하루에 800 자를 쓰는 연습을 하는데, 합격한 사람이 하나도 없다. 이런 게걸스럽게 씹지 않는 현상은 우리가 어렸을 때 저질렀던 통병이자 우리가 잘 쓰지 못하는 근본 원인 중 하나이다. 얼마나 빨리, 좋은 것을 추구하지 않고,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결과는 반대입니다. 아무것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미 잘못을 인식했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 먼저 정확한 것을 구하고, 다시 얼마나 빨리 구하는가; 먼저 획을 연습한 다음 구조를 연습한다. 결과는 반대로 한 글자, 백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느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빠르다. 이것은: 서둘러, 서둘러.

어떤 서체든 획이 합격하면 3 일 동안 1 자를 조합하면 충분하다. 비교적 총명한 사람은 하루에 세 개 이상의 단어를 조합할 수 있다. 10 개의 복합어가 완벽하게 조합될 수 있다면 모든 단어가 테스트를 통과한 것입니다. 원리는 단어의 구조가 비슷하다는 것이다. 이렇게 연습할수록, 연습할수록 빠를수록, 연습할수록 익숙해진다. 획부터 구조까지 372 1 일은 어리석은 사람이 쓰기에 충분하고, 3 ~ 7 일은 똑똑한 사람이 쓰기에 충분하다. 좋은 카드의 탄생은 한 달이나 7, 8 일 만에 완성할 수 있다. 몇 년 몇 십 년이 걸리지 않는다. 한자를 배우고 연습하는 관건은 명확한 느낌, 좋은 방법, 교묘한 기교이다.

또한 숙련은 교묘할 수 있고, 기교는 흡수되고 뛰어나야 정상에 이를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야 한다. 대명은 자연을 바라지 않는다.

네 번째 트릭. 취미를 기르다. 취미가 없으면 기분이나 동기 부여가 없다. 기분이나 동기 없이는 아무것도 성공할 수 없다. 한자를 배우고 연습하려면, 먼저 자신이 좋아하고 좋아하고, 좋아하고, 관심 있는 서체를 선택해야 한다. 좋아하는 것만이 흥미를 낳을 수 있고, 흥미가 생기면 결심과 동력을 나타낼 수 있고, 결심과 동력만 있으면 중도에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취미는 키울 수 있고, 흥미는 여기서 태어나고, 모든 것은 희망이 있다.

위의 네 가지 묘수 (수법이라고도 함) 는 네가 이해하고 장악할 수 있다면, 쉽게 좋은 패를 낼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한두 가지 점은 명확해야 한다. 세 번째 점 (즉, 네 가지 요령) 은 명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좋은 패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때, 너는 당연히 찬양의 목소리와 부러운 눈빛을 맞이할 것이다.

그러나 좋은 글자는 서예라고 부를 수 없고, 서예는 좋은 글자를 기초로 한다. 서예는 일종의 예술의 자필 한자이다. 컴퓨터가 타이핑한 글자는 모두 규범적이고 좋지만, 모두 똑같다. 유일성과 예술성이 없고, 용도만 있기 때문에 서예라고 부를 수 없고, 표준 한자로만 부를 수 있다.

글, 사회 활동에서 자주 쓰고 사용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일생의 교류 도구이다. 글, 문자의 미추, 한 사람의 얼굴을 대표하는 것도 일종의 문화의 상징이다. 우리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어색한 국면을 피하기 위해 민족 문화를 계승하기 위해 우리 모두 글씨를 잘 연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