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더 아름다운 시.

1. 단풍의 아름다움에 관한 시

단풍미인에 관한 시 1. 추색시

깊은 산속의 가을 밤 왕비 비 비 온 후의 빈 산이 가을의 저녁 무렵이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청소부가 집에 돌아왔을 때 대나무의 속삭임, 어선 앞의 연잎.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또 다른 시가 있다: 풍단은 가을을 맞이하고, 단풍숲은 불 같고, 가을바람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동정의 파도가 나뭇잎 아래에서 출렁이며, 미풍이 불어오는 것을 묘사한다. 동팅: 동팅 레이크, 후난 성 북부.

파도: 마이크로웨이브 확산 탑. 나무 잎: 노란 잎.

전국 초사는 굴원' 구가 항목 부인' 을 사임하고, 슬프고 분분했다!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고, 시들고, 먼 길이라면, 물 가까이 오르는 산도 쓸쓸할 것이다: 외롭고, 우울하다. 리아 리: 황량한.

만약 당신이 먼 곳을 여행한다면: 사람들이 먼 곳을 여행하는 것 같다. 전국 초송옥은 가을바람이 불면서 초목이 누렇게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처의 가을바람은 쓸쓸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식물은 서리에 노출되어 있다. 위흥은 낙엽이 많기 때문에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골목 정원.

도금원명' 류차이 상' 새 가을밤, 완약 명월이 멀어진다. 밤의 길이를 묘사한다. 팅팅: 아주 멀어요.

도금원명' 무신 6 월불' 에서 히비스커스 이슬의 행방, 유양월, 히비스커스 스파: 연꽃. 남조안' 추사' 는 한성을 바라보고, 평초는 한성에 있다. 한기가 이미 도시를 침범했다.

참조: 먼 곳을 바라보다. 핑 추: 예 핑.

창연: 초목이 무성한 모습. 초가을에 관한 두 문장을 쓰다.

남조조' 망선성군' 정자는 나뭇잎 아래, 정자는 가을빛: 수평이다. 나뭇잎: 나뭇잎.

Longshou: 산 이름은 산시 (Shanxi) 와 간쑤 (Gansu)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량 유혼은' 옷을 입는 것' 시를 섞어 금성 안개초가 낮고 옥문목하 풀이 낮다: 풀이 마르다.

나무 아래: 나뭇잎이 떨어진다. 금성: 고군명, 간쑤 유중과 청해 시닝 사이.

옥문: 옥문, 간쑤 둔황 서부에 있습니다. 서북의 추위에 관한 추경을 두 마디 쓰다.

남조 구름이 쓴' 색다른' 속 나무 가을 소리, 차가운 톤의 산가을 소리: 가을바람이 불고, 초목이 흐트러지고, 한기가 많다. 북조 ()' 주 () 조 () 성 공부인 블로곡 () 의 묘지명 () 은 위구월 () 이 지은 것이다. 보조사, 무의미하다.

머리말: 계절. 당 왕보' 추별군정서' 석양은 낙막한 날과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새의 이름, 들오리.

제비: 석양이 하늘에서 내리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 외롭고, 제비와 경쟁한다. 한 가지 색상: 가을의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며, 물을 반사하여 색을 형성한다.

당 왕보' 추별순서' 만목은 모두 가을이고, 산산은 휘휘황찬란하다. 당의' 야망' 은 숲의 이경을 달고, 가을색은 낙양춘의' 가을 초안' 과 같고, 산색은 캄캄하고, 가을물은 하루 종일 흐른다. 흐르는 물소리. 위 () 의' 시천별업 위탁어' 는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한다. 경서백석부터 하늘이 차갑고 단풍이 드문하다. 시락, 백석루, 단풍, 남은 것이 얼마 없다.

, 웨이 \ "산 liangque 시 \" 가을 대나무 전체, 차가운 색 Wuling 노래 당나라 \ "왕 qinchuan \" 가을 잎 전체, 밤 진주 커튼 은 서리를 굴리지 않습니다. 왕당 장릉' 장신추오': "금정오동에는 가을잎이 가득하고, 야명주커튼은 서리를 말리지 않는다. 훈제 옥 베개는 무채이고, 긴 침대는 남궁을 듣는다. "

백월은 한담을 반영하고, 가을비는 이끼가 낀다. 유당 장경 \ "유선선사 쌍봉사 \" 남으로 들녘에 갔는데, 잎이 이미 떨어졌기 때문에 수한대 바람이 북호연 \ "임신 초한강 \" 가을에는 거리가 없어 문을 나섰다. 당이백은 "가장에게 증정" 하여 비를 차갑게 하고, 바람은 시원하고 맑게 한다. 당이백은 "한 차례의 비" 추기러기가 긴 바람을 호위하며, 나는 이 산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시는 것은 만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 "선주장 별서기" 이백은 "오렌지 유자고처, 가을 오동고처: 사람 밥 짓는 연기" 입니다.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 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 소매를 쌀쌀하게 한다. 두 문장은 인가를 쓰고, 귤자몽은 짙은 남색이고, 오동나무는 약간 노랗고, 늦가을의 경치를 드러낸다.

당이백' 추등선성 사조북루' 황운황몽새, 가을 황혼나무. 당 두보 \ "늦가을, 창사 채무봉유 술잔치에서 유음 군 입대, 봉주 귀진 \", 숙어옹상 장군. 청추, 제비가 날아와 오두막에 투숙하다: 이틀 밤을 묵다. 그래서: 역시.

당두보' 추흥 8 수' 는 재당 협구 곡강두에 있고, 만리풍연은 추사를 만나 당두보' 추흥 8 수' 의 먼 해안에 있다. 산조차도 밤사진으로, 하늘과 가을이 가깝다. 인간의 달빛은 맑고, 당두보는 8 월 가을달의 울부짖음, 우리 집은 삼련초당이다. 초가지붕은 늦가을의 들판의 광경을 묘사한다.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우고 있다.

당 센삼은' 대들보에 이르러도 광성주를 보낸다' 는 가을바람이 만리를 움직이고 저녁노을이 높다. 당' 공북추흥은 최명운' 을 반광으로 보내고, 한기는 반광으로 돌아온다: 석양, 저녁 사진. 터뷸런스: 종횡으로 교차하는 강.

장: 험준한 산봉우리. 일제히' 추석남산 서봉, 란약주' 의 목소리에서 만 명이 사진을 찍을 때: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당청지' 제목 소공린정' 수리가 쉬고, 공산추기청수우: 어젯밤의 비. 당리단' 위진 () 부와 모령산 ()' 에서 빗길 녹색, 서리원 단풍녹색, 들풀 녹색.

끄기: 꽉 참. 비 온 뒤 마당의 오솔길 푸른 풀이 무성하고, 서리가 내린 뒤 화원에는 단풍이 가득 차 있고, 정원은 황량하고 적막하다는 뜻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 "시마 자이 \" 산 zhongqing, 밤 zhongqing, 몇 나무 어두운 붉은 옅은 노란색. 유당 옥계' 추색 2 수' 는 뼈에 사무치려고 노력했지만 봄빛이 광청하다는 것을 몰랐다. 가을빛이 청철하다. 이봐: 격려.

유우석의' 추송 2 곡' 은 다소 청련에 의존한다. 서풍을 돌아보니, 그는 가을바람에 연잎이 동쪽으로 기울어져 가을정을 암암리에 상하게 하는 것을 묘사했다. 무' 기안현 이우제' 홍촉 냉화화면, 경라선풍기 반딧불 경라팬: 얇은 선원팬.

이 두 문장은 가을밤 붉은 촛불이 한광을 발산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화면 화면에 따르면 소녀는 정교한 단팬을 들고 반딧불 산을 쫓고 있다. 당 무투' 가을밤'' 백일질서의 밤' 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백일질서'' 나팔우직녀 별: 궁중계단' 을 보고 있다.

당두목' 가을밤' 가을그림자가 흩어지지 않고 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기고 비를 듣는다. 가을이지만 며칠 연속 흐린 날이어서 심한 서리가 내리지 않았다. 후기 건부하도 이것으로 나왔다.

청우희: 비가 마른 연꽃, 단조롭고 처량하다. 당나라 상인 숨겨진 \ "쿠이 저우 \" 야마노 여객 가을 술에 취해 사랑, 화이트 드래곤 오래된 노래 제목 Jianwu \ "가을 밤 산 집 \": "거위 침묵 에 가면 누가 새로운 눈을 짜는가?" "

가을에 산야가 술에 취했을 때 그는 이미 100 피트 키가 컸다.

2. 단풍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리, 왕 다운 그레이드 여름 현, 창사 현, 각 말 스트럽 컵 을 가지고, 마음 은 무엇을 생각 하는가? 。

무협, 유인원 비애눈물, 형양귀기러기가 책을 나에게 가져왔다. 가을의 청풍강은 멀리 떨어져 있고, 흰색 하느님의 성벽 옆에는 늙은 나무 몇 그루밖에 없다.

현명한 왕조는 이제 더 많은 비와 이슬을 줄 것이다. 이별의 희망은 망설이지 않기를 바란다. (조지 버나드 쇼, 이별명언) 그리움 속의 이어, 무거운 산, 이중산.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움이 단풍댄이다.

꽃이 피고 꽃이 다 피었는데 기러기가 높이 날아갔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강릉은 천 조각의 단풍을 급히 보내고, 강교는 석양 돛에 가려져 있다.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해라. 현성은 명청을 보내고, 강서청단풍은 빗속에서 중얼거리고, 가을색은 미초하다.

고독한 배 누가 손님을 불쌍히 여기느냐, 흰 구름이 큰 강서를 보내다. 촉나라의 현 이학봉, 저녁 고요함, 금산 풍경이 아름답다.

돌이 유인원에 떨어져 애통해하고, 죽운반령. 서늘한 달이 가을포를 낳고 옥사가 반짝 빛난다.

누가 눈물을 머금은 손님이냐, 곡당을 참지 못한다. 장사를 왕장릉 임봉 에 보내는 것은 이미 슬프고, 초강도 슬프다.

한산의 달을 떠나지 않으면 유인원이 끊이지 않는다. 배, 월상 단풍림, 정 () 과 객센터 () 에 홀로 있다.

등잔색은 무겁고 무겁고 현이 끊어져 눈물이 깊다. 모도 가을 강은 떠나기 어렵고, 내일 배는 장안이다.

오희는 천천히 춤을 추며 너를 취하게 했다. 그녀는 장우현에서 자유롭게 풀을 뜯고 단풍숲을 볼 수 있었다. 소리 때문에 물을 보내니, 지기를 잘 듣는다.

이 소년은 여요와 함께 매춘활동에 종사하는데, 육육교에서 왔다. 금관 작별 연회 꽃, 마쇼 소옥계로 돌아가다.

맑은 바람은 정말 군자이고, 지기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오랜 친구 한 명만이 곧 죽을 것 같고, 황혼 처마 밑에 비가 내리고 텅 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북방의 너를 바라보니, 나는 집이 그립고,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꿈속에 구름이 떨어지고 요초가 텅 비었다.

제자가 동정을 사이에 두고, 단풍이 소향으로 가득하다. 화이군 길장, 옛 슬픔을 방문하다.

3. 가을 미녀를 묘사한 시

1, 타샤 청명의 아름다움

청나라: 나란성드

채옥은 이미 늦었고, 봄빛은 이미 가깝고, 향주는 작으며, 길훈에 인접해 있다. 벚꽃이 맑은데, 꽃과 푸른 꽃이 비스듬히 왜 그래?

얕고 쌍곡이며, 몇 인치는 마음이 여리고, 참을 수 없고, 더욱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내가 창밖을 들여다보았을 때, 나는 방랑하는 꾀꼬리를 꿈꿨는데, 나는 초췌하고 고통스러웠다.

번역:

춘완 귀환, 나들이 날이 다가오자, 이웃 여자들로부터 벚꽃이 떨어지고 청명절인데, 왜 정성껏 옷을 입고 외출하지 않겠는가! 옅은 눈썹 한 켤레, 부드러운 마음 한 켤레 몇 인치, 청춘이 지나간 증오를 불러일으키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침 햇살이 창밖을 스쳐 지나가는데, 마치 내 꿈을 엿보는 것 같고, 부드러운 목소리는 이 남자가 초췌하고 가련하다고 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낯선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주다"

작가: 이백

준마는 오만하게 낙화를 밟고, 채찍은 오운차를 직입한다.

미녀는 웃으며 홍루가 우리 이모 부인의 집이라고 지적했다.

번역:

나는 크고 건장한 말을 타고 낙화를 밟았고, 손에 든 채찍은 일부러 화려한 마부 곁을 지나갔다. 차 안의 미녀는 웃으며 주렴을 들추며 앞의 붉은 빌딩을 가리키며 그것이 내 집이라고 말했다.

3. "구호 왕자 미인 반취"

당나라: 이백

물청 연꽃향, 고모수대 잔치 오왕.

돌 취한 약한, 동쪽 창 흰색 옥 침대 웃음 에 기대어.

번역:

미풍이 연꽃을 불며 절의 향기를 가져왔고, 오찬 왕자가 고모수대에 나타났다. 같은 미인, 취했고, 춤을 추고, 부드럽고, 약하고, 웃고, 동창 아래 백옥침대에 기대고 있다.

4.' 정동창과 희효와 함께 술을 부르고 미인을 증여하며 승상 두샹의 술자리에서'

저자: 이군옥

치마가 강수육도를 끌고 귀밑머리가 무산 한 조각을 으쓱거린다.

스타일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노래는 세상에 적합하지 않다.

가슴 앞의 눈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복숭아꽃 술눈이 반쯤 취하다.

당신들이 서로 관심이 없다면 문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번역:

그 가수의 매끄러운 치맛자락은 마치 여섯 개의 아름다운 강을 끌고 있는 것 같고, 높이 솟은 상투를 마치 무산연운처럼 보인다. 그녀의 우아한 멋은 하늘에만 나타나야 하고, 그녀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는 세상에서 들리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가슴 앞의 설근은 덩화의 사선 아래서 유난히 매력적이었고, 반취할 때의 눈빛은 더욱 매력적이었다. 만약 그가 문군을 문학적 천재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렇게 쉽게 그의 풍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5. "봄꽃과 가을월은 언제예요?"

저자: 이우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번역:

올해 시간은 언제 끝나나요?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어젯밤 작은 건물에서 봄바람이 불고 있었다. 이 밝은 밤에, 나는 어떻게 고국을 떠올리는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세심하게 조각한 난간과 옥계단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노쇠하고 있을 뿐이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니, 마치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단풍 나무의시를 말해 줄 수 있어요?

한 가닥의 향기로운 단풍 시대: 송작가: 장연 스타일: 단어만리서리, 천수만수가을, 냉염은 봄부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오강 단풍이 한산하고, 외로운 손님들이 슬픈 구절을 부른다. 배는 배 속에 있고, 흐르는 물은 차단하고, 꽃처럼 돌고, 석양은 길로 돌아간다.

매우 황량하고 처량하여, 나는 감정을 가지고 내 마음을 실을 수 없다. 장안, 누가 여행 피로를 물었습니까?

부끄러워 얼굴이 쇠퇴하여 술을 빌려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새 화장에 기대어 낙양 화보에 들어가지 않는다.

아직 텅 비어 춤을 추기 위해, 나는 최선을 다해 구름을 뚫고 나올 것이다. 강남이 온통 음청이었음을 기억하고, 밤창문의 어두운 비를 들었다.

한 가닥의 향기로운 단풍 시대: 송작가: 왕유파:, 자옥공이고, 금칼은 채색을 남기고, 오강독수를 다시 염색한다. 어떤 사람은 지나고, 어떤 사람은 원망하고, 가을은 늦는다.

옛 꿈을 놀라게 하고, 청사 귀밑머리가 퇴색하고, 새로운 원한을 원망하고, 붉은 입술이 약간 펴졌다. 가장 불쌍한 것은, 온몸에 새로운 서리를 입히고, 밤에 수놓아서 거울 메이크업을 부러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천리 숲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그 서풍의 노색은 무엇입니까? 2 월화는 차산길을 놓쳤다.

재식해서 취하고, 물이 척박하고, 유유할까 봐, 나는 소식을 보낸다. 그러나 쓸쓸하고, 가을 정원은 비스듬히 기울어지고, 한가지는 술에 취해 있다.

참고: 감정은 준비되었지만 무엇이든 쓸 수 있습니다. 조국에 대한 왕의 사랑은 낙엽, 단풍, 신월, 샘물에서 찾을 수 있다.

단풍을 감상하는 이 단어는 단풍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하지만, 이렇게 아름답게 쓴 것은 시인의 사랑과 미움을 전하는 것이다. "옥공이여단, 금칼잔재, 우강독수 재염."

옥공이는 신선이 으깬 약이고, 단은 연단의 주사이다. 육조, 수, 당, 송시대에는 봄을 열어 채색나무를 자르는 민속이 있었다.

제비꽃은 자르지 않았다',' 꽃을 잘라서 신매' 는 모두 붉은 원사로 꽃을 잘랐다. 당최신명은 "단풍잎이 오강에 떨어지고 날씨가 춥다" 는 말이 있어 세 번째 문장에 쓰인다. 단풍나무의 새 단풍은 선인절봉 아래에 남겨진 주사와 같고, 궁정은 꽃을 자른 후 남겨진 붉은 원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작가는 단풍나무를 아름답고 외롭게 썼다. "약간의 지도자가 있으면 몇 배의 원한이 있다."

단풍잎 위의 붉은색은 늦가을의 찬비를 겪었다. 이 말에서 시인은 단풍이 불평하는 느낌을 주었고, 의인화 효과로 단풍의 변화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파란 단풍은 가을에 빨갛게 변한다. 낡은 꿈이 퇴색한 것처럼, 녹색 귀밑머리는 이미 쉽게 퇴색되었다. 붉은 단풍은 새빨간 입술처럼 새로운 증오를 호소하고 있다.

"가장 불쌍하다. 새 서리를 바르고, 자수용은 밤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상 견지하다.

"동정" 과 "사랑" 으로 단풍의 변화를 표현한 "수용" 은 금수 부용, 즉 연꽃, "거울" 은 수면을 가리킨다.

홍련은 젖빛 단풍의 붉은색을 질투하기 때문에 단풍의 색깔이 사랑스럽다. 왕이 표현하고 싶은 것은 부용은 여전히 연꽃이고, 연못물은 거울이다.

질투라는 단어는 연꽃을 상징한다. 왜' 연꽃 같은' 미녀가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지 않고 단풍의 화려함을 질투하는가? 바람이 불어 새로운 서리가 온다는 말이 있기 때문에 가을하와 단풍이 같은 시기에 있지 않은 식물이 바로 그 식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다음 영화는' 사랑' 과' 동정' 을 주제로 단풍에 대한 연민을 의미한다. 천리삼림이 점점 줄어든다' 가을이 왔다.' 소슬식물 하락' (송옥' 구변')' 서풍노색 왜 그래?'

단풍만 홀로 새빨갛다. 왜 서풍 속의 어두운 낡은 색이 이렇게 아름다움을 쟁취할 수 있습니까? \ "2 월 꽃, 차산길을 놓쳤다. 클릭합니다

펼쳐 단풍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다. \ "다시 인식, 물 부족, 두려움, 당신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어구로 단풍시의 전고를 쓰다. 단풍은 이미 떨어졌지만, 자연히 정이 있고 의의가 있다.

당현종 궁녀는' 단풍' 이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물이 왜 급한가? 궁중에는 한가한 정취가 가득하다. 부지런하고 단풍에 감사하면, 측은 천하를 얻는다. "

황거수 속의 단풍을 자세히 가려서 당궁녀와 같은 심정을 가진 절미시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하지만 쓸쓸함, 가을 정원 사양, 추운 가지 술에 취해 있다. 클릭합니다

우강 독수를 다시 염색하다' 백거이' 단풍에 취하다':' 서리 잎처럼 취하다, 비록 붉은 것은 봄이 아니다.' 라고 조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빨간색보다 술에 취한 모습이다. 강원' 법곡 한가음' 의 말은' 누가 나를 보고 싶어, 또 한단풍춤을 본다',' 단풍잎이 붉어서 춥다' 는 말이다.

"단" 이라는 글자에 전환점이 생겼고, 낚싯바늘시의 단풍은 없어졌고, 석양의 단풍과 단풍만 남아 있었다. 추원에서' 취춤' 에 이르기까지 일종의 쓸쓸한 경지를 부각시켰다.

"쓸쓸하다" 라는 단어에 싸여있어 어쩔 수 없는 심정을 보였다. 단풍은 단풍이다.

이 시에서 시인은 가을 단풍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마음대로 상상해서 쓸 때 애석함과 비애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단어는 단풍을 감상하는 것이기 때문에 단풍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지만 단풍에는 아름답고 고독한 작가 자신의 감정적 색채가 주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작가의 신뢰는 그 자신의 심리상태를 반영한다.

책 제목 단풍시대: 당 작가: 현종왕궁 유파: 5 대 불가사의 흐르는 물이 왜 너무 급할 필요가 있는가, 심궁은 온종일 한가롭다. 나는 단풍에 작별을 고하고 이 아름다움을 떠나 자유의 집으로 갔다.

참고: 이 시는 귀비 한국이 쓴 것이라고 합니다. 이 시에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 "Yunxi 친구 \" 기록에 따르면, 통치 황제, 시인 루 w 장안 에 차를 타고, 어골에 왔다. 그는 이 시가 들어 있는 빨간 잎을 보았기 때문에, 그것을 물에서 꺼내 수건 상자 안에 넣었다. 나중에 그는 한 () 이라는 궁녀와 결혼했는데, 이 궁녀는 황궁에서 쫓겨났다.

어느 날, 한 () 은 상자 속의 이 단풍을 보고 "당시 무심코 잎에 시 한 수를 썼는데, 물을 따라 갔는데, 여기에 있을 줄은 몰랐다" 고 한탄했다. 이것은 유명한 시' 단풍' 의 이야기이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궁인의 말투와 매우 흡사하다. 자유와 행복을 잃은 사람의 자유와 행복에 대한 동경을 이야기하고 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왜 물이 너무 급하고, 심궁이 하루 종일 한가한가", "묘묘는 물만 너무 급하고, 심궁이 너무 한가하다고 말하지만, 원망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지만, 자신의 억울함을 보았다" 고 말했다. 한 소녀가 깊은 궁전에서 오랫동안 감금되어 있었고, 때로는 유년의 원한이 있고, 청춘을 허송하고, 늙고, 때로는 깊은 궁전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세월은 보내기 어렵고, 한가함은 바다와 같고, 생활은 해와 같다.

이 두 시는 흐르는 물의 긴박함과 심궁의 한가한 대비에서 모순처럼 보이는 이중고한을 흔적도 없이 보여준다.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부지런하고 단풍에 감사하여 세상에 갈 수 있다" 는 것이 더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우여곡절, 사물에 감정을 부여하는 데 있다. 자신의 처지와 심정을 정면에서 쓰는 것이 아니라, 세상과 단절된 지 오래되어 다시 인간으로 돌아오길 갈망하는 것이 아니라 굴절된 방식으로 측면에서 쓰는 것이다. 이미 표류하고 있는 단풍에 정성스러운 안부를 전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곳은 시인이 감금되어 은거한 것에 대한 원한을 토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