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점의 중요성에 관한 시.

1. 출발점의 중요성에 관한 시

출발점의 중요성에 관한 시 1. 시작점에 관한 유명한 시구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에디스)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항상 급해요. 이때 우리는 지체할 수 없다. 생활은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촬영한다. -(요셉 오트가 가셋)

사람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조신산)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중국이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한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2. "시작점" 에 관한 명문은 무엇입니까

1, 포옹 나무, 출생;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사람은 끊임없는 추구에서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조신산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4.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에 있나요? -엘리아스 카네티

5, 웅관만도는 정말 철과 같고, 지금은 시작까지는 아직 한 걸음 모자란다! 익명

6. 수천만 원을 찾는 것은 출발점이 문제다. 지혜로운 사람은 총명한 질문을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질문을 한다. -타오 Xingzhi

빈곤은 모든 사람의 출발점입니다. 그곳에서 너는 쉽게 어디든 갈 수 있다. 익명

8. 중국의 세계무역기구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

9, 진리를 존중하는 것이 큰 지혜의 시작이다. 헬센

10, 나는 한 바퀴 돌았다.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진다. -에디스

1 1. 한 사람의 출발점은 낮고 무섭지 않지만, 두려운 것은 경지가 낮다는 것이다. 익명

12,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그것은 항상 긴급하다,' 지금 여기', 어떤 지연도 허용하지 않는다. 생활은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촬영한다. -요셉 오트가 가셋

13, 웅관만도가 철처럼 강했고, 지금은 시작에서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마오 주석 "qine loushan Guan 기억"

14,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에디스

15,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 안시 \ "1 월 일 \"

출발점에 관한 명언과 시

1,, 쓰기 화이

송나라: 악비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야망: 전사; 국가에 한 작품이 누락되었습니다: 국가)

번역

가시의 기괴한 치욕이 아직 씻기지 않았는데, 관원들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단지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가로질러 가고 싶다. 증오를 품고 적의 고기를 먹고, 적을 비웃고, 적의 피를 마시기를 갈망한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2. 성관에 가서 가족들에게 보여 주는 노래 두 곡.

청나라: 임측서

나가서 웃지 말고 곳곳에서 마음을 열어야 한다.

시사는 세우기 어렵고, 고위 관리는 태어나지 않는다.

빈 삼도를 돌아보니 풍랑이 처음부터 아홉 번이다.

어린아이의 경박한 언어를 믿지 말고 조로에게 등잔대를 선물해 달라고 냉소했다.

번역

집을 떠나 먼 길을 가면 어디든 마음을 열 수 있다. 우리는 낙관적이고 활달해야지, 마음이 괴로워해서는 안 된다. 천하대사, 국가대사, 나무랄 데 없고, 심지어 고위 관리도 타고난 것이 아니다. 광둥 () 의 장렬한 반영 금연 운동을 돌이켜 보면, 나는 영국 침략자를 경멸한다.

지금부터, 나는 조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 기세를 살피고, 산하를 세고 싶다. 이런 사람의 고소와 냉소를 무시하지 말고' 조로송등대' 와 같은 쓸데없는 말을 경멸한다

3. 나는 가을바람을 처음 들었다

당나라: 유우석

작년에 너에게 작별 인사를 했는데, 올해는 또 매미가 나를 돌아오게 하는 소리를 들었다.

베개에 오경 바람이 불고, 1 년의 변경.

말은 주변의 잔디밭을 그리워하고, 털이 떨리고, 독수리의 눈을 크게 떴다.

가오 shuangqi 그냥 좋은, 나는 당신을 위해 높은 플랫폼을 들고 있습니다.

번역

작년에 국화꽃을 보고 너에게 작별인사를 했는데, 올해는 매미가 우는 소리를 듣고 돌아왔다. 오경의 바람이 베갯머리에 불고, 1 년의 얼굴 변화가 거울에 비친다. 전마는 잔디 주먹이 흔들리고, 독수리는 청운면을 바라본다.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여 끝이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높은 무대에서 병을 안고 있다.

4, shuilong 음, 제목 월 희도

청나라: 나란성드

유명 인사들은 모두 예뻐서 보통 쉽게 슬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커팅은 절성이 나서 사현만 끊어지고 음풍이 불어갔다. 만리 타향은 생도 죽음도 아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황사 백초에 나뭇잎이 곱슬해서 나는 한평생 미워했다.

번역

유명인과 미녀는 일반적으로 정서적으로 초조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코틴 피리는 이미 죽어서 음율에 정통하다. 전쟁으로 문희가 호지로 끌려갔다. 만리 먼 땅, 그녀는 태어나거나 죽을 수 없다, 이것은 정말 어렵다. 그녀는 곱슬한 나뭇잎으로 휘파람 부는 피리를 불며, 처음부터 이 일생의 모든 고민과 억울함을 썼다.

5, huanxi 모래, 새로운 단어 한 잔

송나라: 연 슈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번역

신곡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지난해 날씨의 오래된 정자였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나도 어쩔 수 없다. 돌아오는 제비는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시작점에 대한 명언 한 마디.

1.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에디스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며, 그것은 항상 긴박하다. 이때 우리는 생명을 지체할 수 없어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향해 총을 쏜다. -요셉 오트가 가셋

4. 사람은 끊임없는 추구에서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조신신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6. 중국의 세계무역기구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

7. 평생 나무를 접는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4. 시작점에 관한 유명한 시

첫째, 시작점에 대한 명언을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에디스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는데 어디에 있나요?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되지 않는 한 삶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항상 급해요. 이때 우리는 지체할 수 없다. 생활은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촬영한다. 조셉 오트가 가셋족은 끊임없는 추구를 통해서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조신은 미래로 가는 경주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이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알빈 토플러 토플러는 즉시 입세 초기의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의 포옹 나무, 마지막에 태어났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둘째, 출발점에 관한 시는 정말 철과 같다. 이제 출발점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다.

모 주석' 진아루산관 추모' 폭죽 소리는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 안시 \ "1 월 일 \".

5. 새로운 출발점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새로운 출발점을 묘사한 시는: 1,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병나무 앞에 있는 만목춘입니다.

설명: 침몰선 옆에는 천선이 지나가고 병수 앞에서도 봄을 다투고 있다. 작가: 유우석 왕조: 당자:' 롯데 양주 첫 만남' 원문: 롯데 양주 첫 만남 유우석. 23 년 그는 자포자기했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백화문 번역: 저는 바산, 초수 같은 황량한 곳에서 23 년을 보냈습니다.

고인을 그리워하고, 쓸데없이 퉁소를 읊으며, 오래도록 돌아오지 않았다. 침몰선 옆에는 천선이 지나가고, 병목 앞에서도 봄을 다투고 있다.

오늘 네가 나에게 외운 시를 듣고, 나는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것이다. 2. 웅장한 길은 정말 철과 같다. 이제 우리는 처음부터 설명하고 있다. 산의 기복이 철처럼 넘을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이제 우리는 재편성하고 있다.

저자: 마오쩌둥 왕조: 근대에서' 에로산관' 원문: 에루산관 서풍이 맹렬하고, 천기러기는 서리아침 달이라고 한다. 서리가 아침 일찍 내리고 말발굽이 부러지고 나팔이 삼킨다.

웅관만도가 철처럼 때렸는데, 지금은 시작까지는 아직 한 걸음 모자란다. 처음부터 창산은 바다와 같고 석양은 피와 같다.

백화번역: 서풍이 세차게 불고, 기러기가 서리를 부르고, 작은 달이 하늘에 있다. 소월은 공중에 있었고, 말굽 소리는 단편적이고 복잡했고, 군호 소리는 음울하고 나지막했다.

산의 기복이 철처럼 넘을 수 없다고 말하지 말고, 지금 우리 재편성합시다. 깃발을 재편하여 앞으로 나아가면 창망한 청산은 바다와 같고, 석양은 피처럼 붉다.

3.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설명: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0 부터 시작, 작은 일부터 시작, 차근차근). 작가: 노자 왕조: 춘추는' 노자 도덕경 제 64 장' 원문에서 나왔다.' 노자 도덕경 제 64 장' 춘추시대에는 안이가 쉽게 유지되었고, 그 징조는 구하기 어려웠다.

바삭하고 범접하지만 약간 흩어지기 쉽다. 헛되이 하고 함부로 다스리다.

안아주는 나무가 마지막 순간에 탄생했다. 9 층대, 쌓인 흙.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하는 사람은 지고, 하는 사람은 졌다.

따라서, 성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고, 견지하고, 잃지 않는다. 사람의 참여감은 종종 몇 가지 성적에 의해 패배한다.

무의식중에. 만약 네가 끝까지 신중하다면,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성인들이 원하지 않는 희귀하고 값싼 물건이다. 배우지 않는 것은 모두 모두가 한 일을 반복하는 것이다.

만물의 본성을 돕는 것으로 감히 할 수 없다. 백화번역: 정세가 안정될 때는 유지와 유지가 쉽고, 사건이 징조가 없을 때는 불륜을 꾀하기 쉽다. 깨지기 쉬운 물건은 쉽게 용해된다. 물건은 미세한 곳에서 쉽게 잃어버린다. 일을 잘 하고,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다. 국가를 통치하기 위해서는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 준비를 해야 한다.

작은 새싹이 자라는 큰 포옹 나무; 모든 흙 더미 위에 세워진 9 층 플랫폼;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한 가지 일을 하는 사람은 실패하고, 견지하는 사람은 손해를 볼 것이다.

그래서 성인은 무위이기 때문에 실패를 초래하지도 않고 집착으로 피해를 입지도 않는다. 사람은 곧 성공할 때 항상 실패하기 때문에, 일이 곧 완성될 때, 처음처럼 신중해야 한다. 불가능한 것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그러므로 지혜로운 사람이 추구하는 것은 사람이 추구하지 않는 것, 얻기 어려운 상품을 추구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배우지 않는 것을 배우고, 사람이 자주 범하는 잘못을 바로잡는 것이다. 이것은 만물의 자연본성을 따르고, 임의적인 개입은 없다.

4. 붕새는 하루 바람과 함께 하늘로 치솟았다. 해설: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고 구만리 높이를 날고 있다.

작가: 이백왕조: 당자:' 이상영' 원작: 이상이용백탕대붕이 하루 만에 바람에 솟아올라 만리를 날고 있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이 나의 변하지 않는 말투를 보았을 때, 나의 모든 큰소리에 코웃음을 쳤다.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백화번역: 대붕이 하루 바람이 불어서 9 만 리의 높이를 날고 있다. 만약 네가 바람이 멎을 때 멈추면, 그것은 충분한 힘을 가지고 바닷물을 바다에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내가 이상한 말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 나의 큰소리를 비웃었다. 공자도 인생이 무섭고 군자는 젊은이를 경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확장 데이터:

새 시작점을 설명하는 명언 1. 사람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2.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 (앨빈 토플러 토플러) 에 서 있다.

3. 중국에서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즉시 첫 번째 기회를 잡아서 싸워야 한다. 4.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 (에디스) 에 가까워졌다.

5.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엘리아스 카네티). 6.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그것은 항상 긴급하다,' 지금 여기', 어떤 지연도 허용하지 않는다. 인생은 항상 가까운 거리에서 우리를 쏜다 (조셉 오트가 가셋).

바이두백과-롯데양주 첫-진이아차산관 바이두백과-이상영 바이두백과-도덕경.

6. 시작점에 관한 명언과 시

1, 화이송 쓰기: 악강은 수치스럽지만 여전히 눈이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야망: 전사; 란산에는 한 편의 작품이 부족하다: 란산) 번역 징치 치욕이 씻기지 않았는데, 조신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까?

나는 단지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가로질러 가고 싶다. 증오를 품고 적의 고기를 먹고, 적을 비웃고, 적의 피를 마시기를 갈망한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2. 성구에 가서 가족들에게 청대 노래 두 곡을 보여 준다. 임측서는 문밖으로 나가 웃고 슬프고 의기양양하다.

시사는 세우기 어렵고, 고위 관리는 태어나지 않는다. 빈 삼도를 돌아보니 풍랑이 처음부터 아홉 번이다.

어린아이의 경박한 언어를 믿지 말고 조로에게 등잔대를 선물해 달라고 냉소했다. 집을 떠나 먼 길을 가면 어디든 마음을 열 수 있다.

우리는 낙관적이고 활달해야지, 마음이 괴로워해서는 안 된다. 천하대사, 국가대사, 나무랄 데 없고, 심지어 고위 관리도 타고난 것이 아니다.

광둥 () 의 장렬한 반영 금연 운동을 돌이켜 보면, 나는 영국 침략자를 경멸한다. 지금부터, 나는 조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 기세를 살피고, 산하를 세고 싶다.

이런 사람의 고소와 냉소를 무시하지 말고' 조로송등대' 와 같은 쓸데없는 말 3 을 경멸한다. 당나라 가을바람을 처음 들었다: 유우석이 예전에 황주 () 를 보고 너를 떠났는데, 지금은 현선 () 을 듣고, 나는 돌아왔다.

베개에 오경 바람이 불고, 1 년의 변경. 말은 주변의 잔디밭을 그리워하고, 털이 떨리고, 독수리의 눈을 크게 떴다.

가오 shuangqi 그냥 좋은, 나는 당신을 위해 높은 플랫폼을 들고 있습니다. 작년에 국화꽃을 보고 너에게 작별인사를 했는데, 올해는 매미가 우는 소리를 듣고 돌아왔다.

오경의 바람이 베갯머리에 불고, 1 년의 얼굴 변화가 거울에 비친다. 전마는 잔디 주먹이 흔들리고, 독수리는 청운면을 바라본다.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여 끝이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높은 무대에서 병을 안고 있다. 4. 수룡음 문제 월희도 청대: 나란성드 유명 인사가 모두 아름답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슬퍼하기 쉽다.

커팅은 절성이 나서 사현만 끊어지고 음풍이 불어갔다. 만리 타향은 생도 죽음도 아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황사 백초에 나뭇잎이 곱슬해서 나는 한평생 미워했다. 유명 인사와 미녀는 일반적으로 정서적으로 초조해지기 쉽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코틴 피리는 이미 죽어서 음율에 정통하다. 전쟁으로 문희가 호지로 끌려갔다. 만리 먼 땅, 그녀는 태어나거나 죽을 수 없다, 이것은 정말 어렵다.

그녀는 곱슬한 나뭇잎으로 휘파람 부는 피리를 불며, 처음부터 이 일생의 모든 고민과 억울함을 썼다. 5, Huan Huan Xisha, 새로운 단어 와인, 노래 한 잔: 연 슈, 새로운 단어 와인, 작년 날씨가 오래되었습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신곡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지난해 날씨의 오래된 정자였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나도 어쩔 수 없다. 돌아오는 제비는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시작점에 관한 명언은 1 이다.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엘리아스 카네티 3 세.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항상 급해요. 이때 우리는 지체할 수 없다. 생활은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촬영한다. 조셉 오트가 가셋 4 세. 사람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는 추구일 뿐, 영원히 출발선에 서 있다.

조신신 5 호.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6. 중국이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한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 7 호입니다. 접힌 나무, 마침내 태어났습니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7. 시작점에 관한 문장

1. 만약 네가 노력하지 않는다면, 너의 목적지는 아마도 다른 사람의 출발점일 것이다.

2. 우리 사이의 거리는 이미 공간을 넘어섰고, 지금은 이미 아주 멀다. 우리가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아니면 자세히 측정해야 한다. 출발점은 너이기 때문이다.

3. 마음은 사랑과 애정의 금고이고, 마음은 기쁨과 고통의 출발점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작점에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종점에서 직접 태어났다.

시작점은 항상 아름답고 희망적이지만 과정은 고통스럽다. 이 과정에서 필요한 것은 강인함과 끈기이고, 최종 귀착점은 행복이다.

6. 당신의 인생의 출발점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결국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7. 나는 한 바퀴 돌았고,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졌다.

8.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9. 출발점이 좀 늦어도 괜찮아요. 누가 먼저 종점에 도착하고, 누가 바로 위너.

10. 인생은 출발점과 종점이 아니다. 왔다갔다하다.

1 1. 사람은 끊임없이 추구해야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12. 시작점과 끝점을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13.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끝점을 또 다른 시작점으로 삼는다.

14. 시작점은 끝점이고 끝점은 시작점입니다.

15. 모두가 인생의 시작점을 찾고 있지만, 그것은 이미 너의 발 밑에 있다.

8. "시작점" 에 관한 명문은 무엇입니까

1, 포옹 나무, 출생;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2, 사람은 끊임없는 추구에서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끊임없는 추구일 뿐, 영원히 출발선에 서 있다. 조신산 3 호입니다. 미래로 달려가는 경기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국은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4. 그는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지만 어디에 있습니까? -엘리아스 카네티 5, 웅관만도가 철처럼 쳤는데, 지금은 시작에서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무명씨 6 입니다. 수천만 원을 찾는데 출발점은 묻는 것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총명한 질문을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질문을 한다.

-타오 싱지 7. 빈곤은 모든 사람의 출발점이다. 그곳에서 너는 쉽게 어디든 갈 수 있다. 무명씨 8 입니다. 중국이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한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전투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다 9 호입니다. 진리를 존중하는 것이 큰 지혜의 시작이다. 헤르센 10 나는 한 바퀴 돌았다.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진다. -에디스 1 1. 한 사람의 출발점은 낮고 무섭지 않지만, 두려워하는 것은 경지가 낮다는 것이다.

-익명 12.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생활을 연기할 수 없다. 생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의 강제성이다. 그것은 항상 긴급하다,' 지금 여기', 어떤 지연도 허용하지 않는다.

생활은 항상 가까이서 우리를 촬영한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13, 웅관 만도는 철처럼, 이제 시작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마오쩌뚱 의장' 진아루산관 기억' 14 나는 한 바퀴 돌며 종점에 가까울수록 시작점에 가까워진다. Dees15,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 안시 \ "1 월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