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 진 고전 인용문:
1. 농촌에서 연극을 보러 가는 사람은 대부분 가난한 집이며, 안에는 불량배들이 많다. 물론, 우리 엄마는 내가 연극을 보러 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상해에 왔다. 상하이 사람들은 경극을 즐겨 보는데, 평극이라고도 한다. 여기에는 멜란방, 주,, 등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있다.
2. 영화계를 자주 보는 사람들, 명함에' 일류 시나리오 작가' 나' 일류 감독' 이라는 직함이 새겨져 웃기다. 정말 훌륭한 감독은 이 세상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감독의 경솔함은 결국 명리에 눈이 멀었기 때문이다.
3. 그리고 노신이 쓴' 사극' 도 있는데, 해마다 명절은 보통 물로 부른다. 가난한 사람들은 항상 배를 흔들며 연극을 보러 왔고, 연극이 끝난 후 다시 흔들었다. 부자는 찻집에서 본다. 해안가의 찻집에는 2 층, 홀 좌석, 상자 좌석이 있습니다. 연극을 보면서 차를 마시며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부자들이다.
4. 중국 영화에 가장 중요한 것은 관객이 보는 것이다. 관중이 보지 않는 것은 매우 나쁜 일이다.
5. "소위 스타라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추측을 하는 경향이 있지만, 중국 영화에 직면하여, 당신은 단지 두부를 좀 건조시킬 뿐이다. 유용할까요? 그는 또한 그가 중국 영화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무슨 지지입니까? "
6.20 세기 40 년대 월극은 원설펜, 쇼단계, 윤계방 등 10 명의 자매로 재재자 가인극을 공연했다. 상해의 노인과 부녀자들은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학자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이 원설핀이 나중에 월극을 개혁하고 신극을 시작한 이유이기도 하다. 노신의 상림형수를 연기한 것이다.
7. 항상 관객들에게 멋진 영화를 주고 싶었어요. 중국 관객들은 내 영화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가장 좋은 것을 기여하고 싶었다. 왜냐하면 중국 국민들이 너무 고생했기 때문이다. 내 평생의 사업은 내 영화와 내 영화의 아름다운 것을 통해 그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
8. "나는 평생 영화를 떠날 수 없다. 저는 지금 늙었지만 한두 편의 영화를 더 찍으려고 합니다. "
9. "나는 연극을 배웠고 나중에 영화로 옮겼다. 나는 걸을 수 없을 때까지 내 영화와 무대 감독 생활을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10. 강변, 인산인해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사람도 너무 작다. 어른들은 나를 등에 업고 그들이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사실 어린아이가 재미를 찾으려고 했을 뿐이다.
1 1. 사오싱 이전에는 조태극이 번영했고 백성들은 연극을 즐겨 보고 곳곳에 무대가 있었다. 물가의 플랫폼을 "감사합니다" 라고 합니다. 어떤 것은 정교하고, 어떤 것은 간단하다. 돗자리를 짓는 것 같은 거요.
12. 사진고전 어록: 영화는 당국과 지도자가 아닌 대중에게 보여줘야 한다.
13. 제 창작에서, 저는 단지 제 느낌으로 제 자신을 태웠습니다.
14. "배우가 되는 데는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첫 번째는 다재다능함, 즉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성격, 즉 극중 사람의 성격; 셋째, 개인적인 매력의 모든 측면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주윤발 배우가 이미 배우의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
15. 어차피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네가 내가 원하는 대로 고쳐라. 원래 예술감이 있었던 것은 고집스럽게 엉망이 되었다.
16. 너희들은 내가 어렸을 때 고향에 자주 가서 연극을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틀렸다. 당시 아버지는 상해에서 일하셨고, 나와 어머니는 시골에 사셨다. 우리 엄마는 내가 연극을 보러 가지 못하게 하셨다.
17. 너는 원래 예술적이었던 어떤 것도 쓸 수 없다. 서정이 없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없애다. 연극을 할 때 예술적인 것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이것이 감독의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적이 조금도 없어서 할 수 없다.
18. 당시 사오싱의 부자 집에는 이런 물건이 있었는데, 사오싱어는' 벽사장' 이라고 불렸다. 수향이라 여름에는 모기가 많다. 저녁에 술을 마시고 밥을 먹고, 안에 앉아 있으면 시원하고 모기를 막는다. 방 절반도 안 돼서 네다섯 명이 앉아도 돼, 창문이 열리지 않아. 망사 뚜껑은 녹색이고 오늘날의 망사 창문과 비슷해서' 녹색 망사 캐비닛' 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만약 네가 사오싱에 가본 적이 없다면, 너는 절대 이런 장면을 생각하지 못할 것이다.
19. 이렇게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데, 나는 이제 상을 받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이 영화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있다. 최종 심사관은 역사, 시간, 사람이기 때문이다.
20. "골드컵 은잔은 일반인의 명성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