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주의 시의 창시자인 보들레르의 예술적 주장은 무엇입니까?

프랑스의 유명한 시인으로서, 보들레르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창작했다. 보들레르 작품의 총기조는 현실주의이며, 그는 자신의 창작에 깊은 간접적 영향을 미친다. 그는 그런 전통적인 작문 풍격을 채택하는 것을 거절하고, 시를 혁신하기 시작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중' 악의 꽃' 이 사람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서 우리는 보들레르의 작품' 악의 꽃' 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것이다.

보들레르의 작품' 악의 꽃' 은 보들레르 창작 스타일의 과도적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작품에서 그는 전통적인 창작 스타일을 버렸지만 그가 추구하는 혁신 스타일은 아직 완전히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작품은 여섯 부분으로 구성된 시집이다. 이 여섯 부분의 발전은 점진적인 과정이다. 첫 번째 부분에서, 그는 먼저 우울과 이상과의 관계를 표현했다. 두 번째 부분은 제 눈에 보이는 파리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주로 술에 관한 주제인데, 이는 작가가 내면의 고민을 표현하려는 의도이다. 그가 우울증에 걸린 것은 이상적인 생활이 파리 사회의 현주소와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지금의 파리는 작가가 생각하는 번화하고 조화로운 도시가 아니라 각종 세태가 서늘하다. 4 부, 작가는 술에 취한 장면을 통해 죄 많은' 꽃' 으로 직접 방향을 바꾸기 시작했다. 다섯 번째 부분은 하느님을 반대하는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고, 보들레르는 하느님을 찬양한다. 마지막 부분은 죽음에 직면하는 것이다. 세상의 이런 기형과 고난을 겪은 후, 그는 죽음이 최고의 종결자라고 생각했고, 죽음은 끝이자 새로운 시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