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싸움만 하면 장수하고, 묘당은 오래간다. 웃음, 춤, 진 여자 15 자가 현처럼 될 때. 여음은 가을바람 노래를 기억할 수 있고, 천년은 후회한다. 리본을 집행하는 것은 복이지만, 근심은 길다. 번역 < P > 는 맨주먹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입이 매달려 있고, 차는 닭장처럼 달리고, 말은 개처럼 달린다. 황천은 민간인의 흰색 스카프를 쓰고 비마로르를 쫓고 있다. 우리 이 사람들이 잔디밭에 올지 누가 압니까? 나는 길가에 의해 경성으로 보내졌고, 하늘의 중생들은 모두 늙어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누가 기정주 한 잔에 11,111 원의 가치가 있는지, < P > 나는 술단지를 마음껏 따르고 싶다. 천둥 치는 것처럼 자고, 계속 전진하고, 전진하고, 전진하라! 큰 잔을 붓고, 가득 채우고, 가득 채우고, 가득 채워라! 우리의 건강을 위해, 체조, 체조, 체조! 절은 사계절이 늘 푸르다. 순간 아름다움이 창백해졌다. 너는 결혼해서 웃으면 얼마나 달콤한지 봐라. 무용탄천선, 단 15 년은 환갑년, 탄창은 현처럼 부른다. 나는 아직도 한무제의 유음' 가을바람시' 를 기억한다. 수천 년이 지났지만, 나는 여전히 인생이 짧다는 것을 싫어한다! 흘러가는 시간을 다그쳐 태양을 부상 꼭대기에 묶다. 아아, 어쩔 수 없이 슬픔이 몰려와 나날이 길어진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호랑이 손 묶기: 즉 맨주먹으로 호랑이를 때린다. < P > 하구에 매달리다: 글자가 샘솟듯 솟아오르며,' 글자가 물처럼 흐르는 것 같다' 는 뜻으로, 사람이 말을 많이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차는 닭처럼, 말은 개처럼: 차막은 닭처럼, 준마는 개처럼 달린다.
gu n 수건: 흰색 실크 스카프.
황진: 먼지 속을 달린다.
' 쇠란' 문장: 리호' 김동선사 한가' 의 문장.
기정: 식당입니다. 여기서 작별 인사를 하는 곳을 가리킨다. < P > 아진 여자: 신연년의 시' 임옥랑': "후희는 열다섯 살이고 봄빛은 유일하다." 말은 현과 같다: 웨이장 "보살만" 시: "비파 김옥, 현이 황달에 있다." 여기서 호희는 비파현 위의 노래처럼 웃는다.
유산: 남겨진 노래. 가을바람노래: 한무제가 만든 가을바람시를 가리키며, 그 결말은 "슬픔과 이별이 많아서 젊었을 때?" 라고 말했다. 기쁨은 길지 않고 인생은 짧다고 탄식하다. < P > 부상: 신화 속의 신수는 고대에 일본의 기원으로 불렸다. "화이난자": "해가 수곡에서 솟아올라 짠못에서 목욕하고 부용에서 불어옵니다." 부상은 시간을 지키는 것을 의미하며,' 시간을 취하는 것' 과 같다. 첸나이: 왜 안되죠? < P > 분별과 감상 < P > 호주라는 단어는 시인보국무문, 사업이 어려워지는 어쩔 수 없는 것을 표현했다.
' 호랑이 손을 묶어서 하구를 걸어라' 는 모두 인재를 빌리는 것이다. 손으로 호랑이를 맹렬하게 공격할 수 있는 것은 용사이며, 군사적 재능이 있는 사람으로 확장될 수 있다. 강물처럼 말하는 사람은 모사이다. 정치적 재능이 있는 사람으로 확장될 수 있다. 만약 매일 이런 문무를 겸비한 천재가 큰 마력의 병거가 된다면, 황금대에 가서 만후를 봉쇄할 것이다. 하지만 내 앞에서 나는 초라했다. 차는 크지 않고, 닭장 같고, 말은 튼튼하지 않고, 배고픈 개 같다. "차는 닭처럼, 말은 개처럼" 와 "호랑이의 손을 묶고, 하구를 매달아 놓는다" 는 과장된 묘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억울한 감정이 말로 넘쳐난다. 다음은 야심의 정면 신청입니다. 저는 감개무량하게 이렇게 썼습니다. "흰 스카프, 황진을 덮쳤는데, 우리 세대가 쑥인지 모르겠어요?" 흰 스카프도 하얗고, 벼슬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 쓴 것이다. 황천은 수도 먼지를 가리키고, 황정견은' 시노숙손신' 시가 말했다. "아홉은 황진이 가득하고 오호는 백갈매기 앞에 있다." 임원은 "삼보황도" 를 인용했다. "장안성에는 8 가 9 골목이 있다. 이 여섯 글자는 육기를 참고한' 증여를 구언선으로' 라는 뜻으로,' 북경의 먼지가 날리고, 수수가 족쇄로 변한다' 는 뜻으로 백의가 베이징에 간다는 뜻이다. 다음 문장과 함께 "우리 세대가 쑥갓 출신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며 이번 여행이 부귀를 이룰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백은 "남령의 자제는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며 "로비가 너무 이르지 않아 채찍이 길다" 고 말했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웃던 날 문을 나서니, 우리는 쑥 사람이다! " 시립의 시는' 상경' 이라는 제목으로, 시에서' 로비 완성 (황제)' 과' 사가서입진' 은 모두' 포' 를 축하하는 각주다. 이 단어는 시의 마지막 문장에서 따온 것으로, 이순신 () 이라는 단어는 "우리 세대가 쑥에서 온 줄 모른다" 라고 더해졌다. 그는 비록 자만하지만, 이백의 담소생과는 달리 침울한 정서가 있어 의미심장하게 읽었다. 뒤 문장' 쇠란 객함양로, 하늘이 다정하다면 하늘은 반드시 늙을 것이다' 는 리호' 김동선사 한가' 원문에서 베꼈다. 그러나 원래 말은 한위 시대의 청동인물 이주를 배경으로, 기복이 심한 슬픔을 적고, 하늘이 정이 있으면 노화할 수 있다고 말했는데, 하물며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 만난 적이 없는 사람들의 비분이 뒤따랐다.' 영원히 아무도 모른다' 는 글은 인지사의 곤경에서 인지사의 감옥 재해에 이르기까지 폭음이라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둥" 과 같이 보수가 없는 협의를 하는 일; 술만 얘기하면 가격을 묻지 마세요. 이백의' 행로는 어렵다' 고 말했다. "순주는 돈을 요구하고, 금잔은 만 구리 한 주전자, 옥반진품은 백만 달러가 든다." \ "아무리 많은 돈을 벌더라도, 누가 기정에게 술을 다투게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마음껏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술에 취해 꿈결에 춤을 추는 것은 일종의 야한 모델이다. 어쩔 수 없는 비분을 머금고 있지만 격조가 있어 단어의 정서가 약간 올라갔다. 간단히 말해서, 이 단어의 첫 번째 곡은 근심에서 술까지, 다음 곡은 술에서 근심까지 쓴 것이다. 영화를 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지난번에 쓴 슬픔은 주로 방향을 잃은 사람들의 슬픔입니다. 다음 영화는 또 다른 무거운 슬픔으로 밝혀졌다. 바로 단명한 슬픔이다. "열심히 노력하면 더 오래 살 수 있고 관자놀이는 영원히 살 수 있다." " 글의 감정이 또 억눌렸다. 먹고 마시고 노는 것에 관한 다음 주제는 신선하지는 않지만 매우 독특하다. 가무를 미감으로 쓰고, 미소를' 매력적' 으로 쓰고, 춤을' 완곡한 말' 로 써서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진녀 15 시' 는 악부' 임옥랑',' 후희년 15 년, 봄날이 한창이다' 라는 문구에서 나온 것으로,' 현처럼' 라는 단어는 진녀의 목소리를 음악에 비유한다. 마찬가지로 감동적이고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노래를 쓰지 않는 것도 의미가 있다. 이곳의 사생의 즐거움은 다시 키우는 동시에 죽음에 대한 슬픈 태도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한무제' 가을바람시' 는 "슬픔과 이별이 많아 젊었을 때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가을바람노래는 이미' 여음 빙빙' 이 되었지만,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여전히 기억이 생생하여' 일이 천년을 지나도 밉다' 고 생각한다. 추락방지 작용이 있기 때문에 이 말은' 푸른 귀밑머리가 상록고보다 더 없다' 는 말보다 더 무섭기 때문에 작가는' 유광, 복이다' 라는 기발한 생각을 품게 되었다. 태양을 들고 뽕나무 나무에 묶고 싶은 것 같아요. "이렇게 밤에는 돌아갈 수 없어요." " 자연 어른들은 죽지 않고 후배들은 울지 않는다. 이런 초현실적인 환상은 마침 작가의 진실한 고민을 반영한다.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아지는 것을 아끼고, 재능이 없는 사람만이 단명과 시간 적자의 고통을 가장 잘 받는다. 그래서 다음 영화에서 짧은 생명의 슬픔은 이전 영화에서 길을 잃은 슬픔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걷기가 어렵다" 는 뜻은 이미 통쾌하게 쓰여졌다. 마지막 문장에 큰 전환점이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장천두근심! "앞에서 나는 태양 아래 남아서 영원히 살 것이라고 말했는데, 여기서 나는 걱정하는 사람이 원한다고 말한다. 앞서 말한 것은' 천 년 후 사물을 추진하는 것은 여전히 치욕이다' 인데, 여기서 말하는 것은 하루의 시간도 슬퍼진다는 것이다. 한 마디로 거의 문장 전체를 뒤엎었지만, 뜻이 있는 사람들의 고민과 갈등을 더욱 깊이 반영하며' 걸음걸이가 어렵다' 는' 어려움' 이라는 글자를 일목요연하게 썼다. < P > 전어에는 세 가지 예술적 특징이 있다.' 단어가 한 집과 다르다' 는 것은 당시 매우 유행했던 관점이었지만, 이 단어는 시체처럼 쓰여졌다. "걷기가 어렵다" 는 것은 Yuefu 노래의 제목이다. "작은 매화" 의 패턴도 특별하다. 주로 세 문장과 일곱 문장으로 구성되며, 중간에 아홉 문장이 있다. "337", "339", "77" 문장 교대 사용, 각 구절 운율, 운율 교환, 노래 대사와 유사. 선인들이 부른 시사를 대량으로 사용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이백과 이하에서 나왔다. 축주는 "내 펜이 이상은과 문탈출을 부추긴다" 며 (주방비법' 호연재' 인용사어) "이전 시사를 수록하거나 이전 시사를 빌려 축사의 예술적 특징이다" 고 말한 바 있다. 이 단어는 매우 두드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전 시는 저자가 실의에 빠져 심심하고 술을 마음껏 마시며 노래할 때의 슬픈 감정과 시간이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는 모순과 억압의 감정을 표현했다. 그러나 필치가 창창하고, 어조가 높고, 구도가 극도로 기복이 있고, 문필이 소탈하다. 축사 중의 조용하고 비장한 작품으로 북송 () 에서 매우 두드러진 작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