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 Ling과 Zhang Xiaofei의 최고의 스케치

Jia Ling과 Zhang Xiaofei의 최고의 스케치는 "행복 위에 행복"입니다.

Jia Ling과 Zhang Xiaofei의 스케치 "행복 위에 행복"은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의 모든 문제를 반영하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전 영화에서 Jia Ling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장샤오페이가 맡은 역할은 엄마인데, 영화 말미에서 두 사람은 다음 생에서도 엄마와 딸로 신분을 바꾸기로 약속했다.

이번 스케치 프로그램에서는 두 사람의 신분이 바뀌어 모두가 만족감을 느꼈다. 춘절에 나오는 촌극의 대부분은 실생활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시어머니와 며느리는 천적이라고들 합니다.

그래서 가정에서는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에 다양한 갈등이 자주 발생하는데, 이 스케치도 현실을 반영하고 있지만 동음이의어가 너무 웃겨요. 인삼 수탉과 Xiaodu 닭 내장으로. 하지만 두 사람은 방송 말미에 화해했고,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갈등도 점차 누그러졌다.

춘절 갈라 스케치의 특징

스케치에 담긴 줄거리와 인물은 생활과 매우 밀접해 관객이 그것을 즐기면서 주변의 이야기와 인물을 느낄 수 있다. 스케치 속 이야기의 주제는 정치에서 경제, 문화에서 오락까지 사회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케치는 사회의 현재 상황에 대한 사람들의 불만과 기대를 표현하고, 사회의 진보와 변화를 반영하며,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줍니다.

춘절 갈라 촌극은 유머러스한 연주 스타일이 특징으로, 관객들이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스케치 속 배우들은 과장된 연기와 재치 있는 대사, 기발한 조합을 통해 사회가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관객들에게 제시했다. 이러한 재미있고 교육적인 방법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감상하는 동안 유용한 영감과 사고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上篇: 진소가 남멕시코제국까지 횡단한 소설은 어느 소설입니까? 下篇: 정관 19 년, 당태종은 북한, 북한, 북한, 조선을 거둬들였다. 정관은 19 년 당 태종이 북한을 정복한 후 정주에 정착하기로 했다. 병사들이 도착하자 제국 성문루는 그들을 위로했다. 병사 한 명이 병이 나서 들어갈 수 없다. 그를 침대로 불러 무슨 병인지 물었지만, 그는 여전히 현성에서 진료를 요청했고, 군인들은 그를 따르려 했다. 군대는 리우 시 로 돌아가 전쟁 전과 전쟁 후 죽은 사람의 뼈를 수집하고, 감옥 제사를 세우고, 면전에서 울고, 모든 장병들은 눈물을 흘렸다. 제사를 보는 병사가 집에 돌아와서 한 마디 말하자, 부모는 이렇게 말했다. "내 아들의 실실, 천자의 울음, 원망 없이 죽는다." 당태종이 요동을 침략하여 백언성을 공격하다. 우호장군 이사머는 화살에 사로잡혔고, 황제는 피를 빨고 있었고, 병사들은 정서적으로 흥분했다. 정관 19 년, 당태종이 직접 북한에 진출하여 정주를 주둔하였다. 병사들이 도착할 때마다 당태종은 북문으로 가서 그들을 위로했다. 당시 동행했던 병사 한 명이 중병에 걸려 들어갈 수 없었다. 당 태종의 취지는 그를 침대로 옮겨 그의 병세를 묻고 각 군의 의관에게 그를 잘 치료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태종 출정을 원하지 않는 병사는 없다. 대군은 류성으로 돌아가 전후로 전사한 장병들의 시신 수집을 명령하고, 감옥 제사를 세웠다. 당 태종이 직접 제사를 지내며 고인을 위해 애곡하고, 전군 장병들이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제사를 지켜본 전사는 고향으로 돌아가 고인의 부모님께 알렸다. 그들의 부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아들이 죽고 천자가 그를 위해 애도했다. 그의 죽음에 대한 아쉬움은 없다. " 당 태종이 직접 요동에 진군하여 백언성을 공격했다. 우위 장군 리스머가 난폭한 화살에 맞았다. 당 태종이 직접 그를 위해 피를 뽑아 부상을 멈추고, 장병들은 움직이지 않고, 이에 깊은 깨우침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