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중국화가 가장 먼저 서화를 결합한 시대는 어느 시대입니까?

시, 책, 그림, 인쇄의 결합 과정에서 서화의 결합은 아마도 다른 두 가지보다 훨씬 빠를 것이다. 이는 중국의 서화 도구가 모두 동일하고 운영상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동한 채영은 이미 서화를 겸비한 문인이라고 한다. 서화를 결합하는 데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화가 본인 서예가 좋고 서예가입니다. 서화의 동원으로, 그는 자기도 모르게 책으로 그림을 그렸는데, 화가의 세심함과 서예가의 우아함을 표현할 수 있었다. 두 번째는 화면에 돈이나 글자를 써서 화면의 이미지에 맞추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책은 그림 속에 있다. 그것은 이미 회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중국화의 또 다른 형식미를 이루었다. 국화에서 필법은' 서명' 이라고도 불리는데, 일반적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 서양화 속 화가의 서명처럼 이 그림의 소유권을 나타낸다. 다른 비문은 제목을 하나 그릴 수 있고, 네가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또는 시 한 수, 산문 한 편을 쓸 수 있다. 사실 비문은 학문이 많은 예술로 문학적 소양이 필요하다. 제사는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제사의 내용은 화면과 내면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관람객이 제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는 그림을 다리로 삼아 세상을 넓히고, 호탕한 역사나 삶의 철리를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한다. 비문은 서체의 형식, 그림의 내용과 스타일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획은 들풀을 사용할 수 없고, 의도는 해서체로 쓸 수 없다. 글씨체의 위치는 딱 맞아야 한다. 한 글자를 더하거나 한 글자를 빼도 좋지 않다고 생각하게 한다. 딱 알맞다. 결론적으로, 글과 화면이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며 화면의 형식미를 증가시킬 것을 요구한다.

시와 그림의 결합도 서화의 결합과 함께 나타난다. 한 화가가 시를 쓰거나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서예가 좋아서 쓸 수 있다.

/32945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