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율대의 조율 기교.

1. 음질보상 < P > 음질보상은 음질 보상기를 이용해 각 주파수 대역의 중심 주파수를 조절하여 소리의 음색을 바꾸는 것이다.

2. 볼륨 조정 < P > 튜닝을 하기 전에 사운드 트랙의 동적 레벨, 주파수 특성 및 필드 신호 간의 비율 관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여러 차례 시청디버깅을 해야 하며, 앞으로 재생되는 각종 상황과 효과도 고려해야 한다.

3 신호 입력 < P > 위에서 아래로 고음 XLR 콘센트, 수신기 입력, 일반적으로 변환 전원을 제공합니다.

4 잭 삽입 < P > 삽입점은 일반적으로 믹서의 입력 채널, 즉 신호 경로 앞에 있으며 입력 채널에 직접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동적 프로세서 삽입점을 사용합니다.

5 사운드 제어판 < P > 에는 각 경로의 높은, 중간, 낮은 신호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는 4 단 대시보드가 있습니다.

6 신호 조정 표 < P > 는 보조 전송 포트를 사용하여 효과 처리를 위해 외부 프로세서로 신호를 보낸 다음 보조 반환 포트를 통해 처리된 신호 조정 테이블을 전송합니다. 출력을 할당할 때 버스는 주 출력, 보조 전송 및 반환에 의해 점유될 수 있으며, 4 방향 신호 출력만 있을 수 있으며, 더 많은 회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중 채널 녹음에 매우 중요합니다.

7 개의 따뜻한 팁 < P > 저음을 올릴 때 보정 버튼을 세게 당겨서는 안 됩니다. 전력출력이 너무 크게 손상되어 증폭기와 스피커가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퀄라이저의 저주파 조절도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