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곡과 관련된 시

천 근의 구어 부분은 4, 2 로 부르고, 3 분은 7 점을 읽는다. 무대 뒤를 잃는 것이 프런트를 잃는 것보다 낫다. 단지 함부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남쿤 (곤산강), 이베이 (이양강), 유동 (유자강), 서방 (방자강). 남자는 밤달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여자는 당나라의 광기가 무대에서 1 분도 살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하며, 관중들은 10 년 동안 공을 들여 하루 동안 자신의 식견을 연습하지 않고, 이틀은 연습하지 않고, 3 일은 연습하지 않는다. 쿵푸는 집에서 연습해서 무대에 올라도 주눅이 들지 않는다. 현장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다. 연극을 부르는 사람은' 미치광이' 이고, 연극을 보는 사람은' 바보' 이다. 무대 위의 울음 소리, 무대 아래 천 명이 울다. 무대 위의 웃음소리에 무대 아래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기뻐했다. 눈이 있는 연극, 눈이 없는 방귀. 예술은 손에서 벗어나지 않고, 음악은 입에서 떠나지 않는다. 얼버무리다 (기초처리가 없는 결과: 처음은 괜찮고, 두 번째는 흐릿하고, 세 번째는 잊는다). 노래를 부르며 배가 고프다. 일월등, 구름, 레이, 드럼, 하늘과 땅 사이의 대극; 당무정, 온무생, 환온추, 고금의 인물들은 모두 캐릭터이다. 스승은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 있다. 교제자, 굶어 죽는 대가. 우등생만 있고 우등생은 없다. 조상도 없고, 지위도 없고, 선생님도 없고, 전승도 없다. 좋은 선생님이 좋은 제자를 만들다. 한 송이가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없다. 3 점은 가르침에 의지하고, 7 점은 공부에 의존한다. 금 한 덩이를 보내니, 봄을 전하는 것이 낫다. (봄: 전문 용어 참조) 전예는 연예인의 배, 잡화점 10 위안을 주는 것보다 낫다. 예술가는 대담하고, 대담한 사람은 기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