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서화 작품의 첫인상이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서예 작품 한 폭이 완성되면 다시 인쇄한다. 도장은 본래 일종의 상징으로 사람을 믿는 것이었지만, 서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송원 이후의 일이다. 서예 작품에 사용된 도장은 일반적으로 초인 (또는 제 1 인), 각인, 명인의 세 가지가 있다. 가장 먼저 인쇄된 내용은 금식사의 이름, 본지의 지명, 혹은 글자 수가 적은 경구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당한 모양은 직사각형, 호리병박 모양, 구슬 모양, 반달 모양 등 길다. 각인의 내용은 비교적 광범위하며, 일반적으로 작가가 좋아하는 문장이나 성어로, 흔히 한가장이라고 한다. 레저편의 내용은 사실 한가하지 않다. 임대인의 취미와 수양성의 야망을 알 수 있다. 성명패는 대부분 정사각형이며 내용은 당연히 저자의 이름과 크기이며 어느 쪽이든 사용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저자의 이름을 새기고, 다른 쪽에는 저자의 성을 새기고, 아래에는 저자의 이름을 새긴다. 위에는 여전히 작가의 이름이 새겨져 있고, 아래에는 작가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양면 인쇄는 가장 일반적인 정사각형이고, 그 다음은 정원형이다. 보통 상반부에는 주를 새기고, 하반부에는 흰색을 새긴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도장은 오른쪽 위 문자의 시작 부분에 찍혀 있고, 모서리 장은 오른쪽 아래 구석에 약간 높고, 명장은 지불의 끝이나 왼쪽 틈에 찍혀 있다. 각 작품마다 초인, 각인, 명인을 찍어야 합니까? 아니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명인은 남에게 신뢰를 얻기 위한 것으로, 관람자에 대한 책임이든 자신에 대한 책임이든,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첫 번째 인쇄와 모서리 인쇄는 일반적으로 덮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작품 오른쪽에 많은 공백이 있다면 첫 번째와 코너 커버로 덮어도 무방하다. 공백이 많지 않으면 억지로 덮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자멸하여 효과가 좋지 않다. 이는 도장이 선홍색 인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붉은 도장이 큰 흑백지 한 장에 나타나 매우 눈에 띄고 무게가 있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신뢰를 얻어 작품이 작가의 원작임을 증명하고, 한편으로는 그림을 균형있게 미화하여 작품의 구도미를 더했다. "녹색에 붉은 색을 띠다" 처럼 봄빛이 움직이는 부분이다. 그래야만 서예작품의 인감 속에서' 붉은 것을 금처럼 아끼고', 신중히 써야 서로 잘 어울리고, 떠들지 않고 주인을 빼앗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장과 작품 주체, 관문이 서로 어울리고 혼연일체가 되도록 서예 작품에서 도장을 찍을 때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도장은 도장의 일종이고, 도장에 사용된 도장의 스타일은 서예 스타일과 일치해야 하며, 한 사람이 책을 새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럴 수 없습니다. 적어도 비슷한 스타일이 있어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둘째, 도장의 이름은 글자보다 약간 작으며, 가장 많지만 글자보다 크지 않다. 한 쪽의 이름만 찍으면 크기는 글자와 같을 수 있다. 양쪽을 모두 덮으려면 사이즈는 글자보다 약간 작을 수 있습니다. 셋째, 도장은 지위에 달려 있다. 단락 아래에 공백이 많이 있으면 쌍방의 이름을 봉할 수 있다. 글자 밑에 공간이 적으면 한쪽 이름만 따로 지을 수 있다. 이름의 왼쪽 틈 사이에 봉인할 수 있다면 쌍방의 이름을 봉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고 조화롭다. 넷째, 작품 오른쪽에 공백이 여러 군데 있다면, 텅스텐으로 첫 번째 도장을 찍어서 공백을 메우고 대응을 구할 수 있다. 각인에 관해서는 적게 쓰거나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사용하시면 오른쪽이 너무 무거워 보여서 화면이 균형을 잃습니다. 꽃꽂이와 마찬가지로 도장은 짝수가 아니라 홀수여야 한다. 홀수의 차이, 짝수의 촌스럽다. 따라서 한 쪽에 세 통을 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사방을 가장 꺼리는 것이 가장 좋다. 소위 인쇄는 세 가지가 아니다. 다섯째, 첫 번째 인쇄가 본문보다 약간 낮아야 하는 것처럼, 각인도 본문보다 약간 높아야 하며, 본문 밑부분과 동등해서는 안 된다. 6. 종뚜껑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제 1 인, 각인, 명인은 가능한 문자와 본문에 가까워야 한다. 가까이 가지 않으면, 문자와 문자를 쉽게 움직여 전체 작품의 미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7. 호방하고 씩씩한 서예는 약장, 예쁜 도장을 찍어야 하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서예에 적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책과 인쇄가 서로 재미로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여덟, 백문 인쇄 분량이 비교적 무겁고, 주문 인쇄 분량이 비교적 가볍다. 따라서 먹색이 강한 작품은 흰 도장으로 덮어야 하고, 인두가 포만하고 균일하여 붉은 주와 검은 먹색이 강한 대조를 이루게 하여 서로 어울려 재미를 보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씨의 작품은 우아한 필묵을 써야 같은 스타일을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