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작은 무슨 띠입니까?

질문 1: 십이지띠에는 어떤 사심없는 동물이 있나요? (1) 다람쥐

시:

귀신은 이미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벽을 넘어 처마를 넘고 어린아이와 놀았다.

지하 캠프는 천리 밖에 있어서 욥의 중생을 공격하기가 어렵다.

Lian: 맑은 날 조용한 놀라움, 조용한 밤 긴 피아노 연주.

(2) 못생긴 소

시:

발걸음이 태연자약하게, 주야로 나가고, 분주하다.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세상에 우여곡절을 남기다.

관절:

(1) 무거운 짐으로 국민을 돕고, 우유를 개척하고 천 명을 키운다.

(2) 호랑이를 이끌고 전쟁터에 나가는 영웅주의, 부모님께 젖을 선물하기 위해 고된 노력을 기울인다.

(3) 은호

시:

나는 강자도 무섭고 귀신도 무섭다.

천지를 놀라게 하는 도약으로 혁혁한 백수의 왕을 남겼다.

Lian: 하늘과 땅 천 신은 충격을 받고, 산림 백수는 따라야 한다.

(4) 모도

시:

고요함은 숙녀처럼 바람처럼 움직이고, 원산은 곳곳에 있다.

하늘에는 아름다운 경치가 비치고, 월궁은 밤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동반된다.

천 부드러움이 풀숲에 누워 있고, 한 폭의 조안자가 옥환을 겨루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창아는 천객을 모시고, 월야에는 청운단을 지킨다.

연호: 거북이와 세대를 다투며 * * * 달에 천년을 비춘다.

(5) 진룡

시:

바다를 휘저으면 기복이 생기고 중국은 곳곳에서 토템을 숭배한다.

황제는 늘 자신과 위신을 비교해서 전국의 가요계를 제패한다.

Lian: 보편적 인 건조, 쿤의 가을, 영원한 이익을 위해.

(6) 네 번째 뱀

시:

몸이 부드럽고, 소리가 가볍고, 광활한 땅, 곳곳에 기병이 있다.

지혜는 인간의 무지를 없애고, 경전은 새로운 장이다.

Lian: 에덴 동산은 사랑의 과일을 우연히 보내고, Jinshan 사원은 치열한 스님을 용감하게 싸운다.

(7) 우마

시:

번개처럼 빠르고, 바람처럼 빠르며, 옛 전쟁터는 질주하고 있다.

제후패권은 누가 건립했습니까? 수천 명의 군대가 전쟁에 투입되었다.

연호: 땅에 내려와서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이 승리를 위해 큰 공을 세웠다고 말하지 않을 거야.

(8) 양이 아니다

시:

쇠머리는 사람들과 다투지 않고, 근심 걱정 없이 고봉에 올랐다.

신은 악한 욕망이 천하를 해치도록 벌하시고, 몸을 바쳐 백성을 구하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연호: 개태가 성세를 맞이하는 것 외에 옷을 헌식하고 현인을 양성하는 것 말고요.

(9) 신후

시:

점프해서 벼랑을 기어오르면, 너는 명리를 두 번 거두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전장은 천지의 복을 받고, 천병은 사람을 용서하지 않고 하늘을 가린다.

연꽃: 악무를 없애고, 정의를 펴고, 한 대 때리고, 억울한 누명을 벗긴다.

너 이 겁쟁이야

시:

높은 왕관, 화려한 옷을 입고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탐식하지 않고 해돋이를 좋아한다.

혼란을 타파하려고 노력하자 세계는 이때부터 생기가 생겼다.

연꽃: 고개를 들고 노래를 부르며 떠오르는 태양을 맞이하고, 가슴을 열고 따뜻한 아이를 선물합니다.

(1 1) 개

시:

충성, 친절, 지능, 부귀를 탐내지 않고 가난을 탐내지 않는다.

신위는 결코 간사한 남자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용감하게 지로를 천국에 남겨 둘 것이다.

염염: 거리낌 없이 도둑을 잡으며, 충성스럽게 우리 집을 보호한다.

(12) 바다돼지

시:

천진하고 더운데 희로애락이 볼 수 없는 화면.

요정 거짓말 먼지 사이의 일을 묻지 마라, 마음은 헬스보다 넓다.

연꽃: 하늘의 영에서 위대한 지휘관이 되어 승려들의 악을 구하다. 원래 용이구나!

질문 2: 남양보습에 천을 입은 대신이 어떤 문언문장에 속합니까? 전치사 뒤에 목적어' 남양' 이 위치 부사를 구성한다.

이것은 전치사구 후문 또는 개사구조 후문이라고도 하는 부사어 후행문이다.

어순을 조절한 후, 나는 옷감을 입고 남양에서 수양을 해야 한다.

번역: 저는 서민입니다. 남양에서 직접 밭을 갈고 있습니다.

질문 3: 조락부의 노래, 왕 자신의 말을 불러 동물이 무엇인지 묘사하고,' 삼국지' 에서 선택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슈지? 제갈량이 전하다. 삼국의 작가는 진수이다. 융중대' 에 대한 제법은' 삼국지' 에서 진수가 제시한 것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첨가한 것이다. 조루 쌍이라는 말이 또 있다. 진수 (233 ~ 297), 서진 한안 (오늘 쓰촨 남충) 인, 역사학자. 삼국지 제 25 사의 저자. 융중쌍의 이야기는 건안 12 년 (2007 년) 에 일어났다. 유비 삼구 초려, 제갈량 (당시 27 세) 은 유북진에게 천하에 3 점, 즉 유명한 융중쌍이 있다고 말했다. 268-273 년 진수가 쓴' 제갈량집' 은 천수가 태강 10 년 (290 년) 에 완성한' 삼국지 제갈량전' 의 주요 내용이어야 한다. 그래서 진수는 분명히 다른 사람의 전술을 듣고' 융중쌍' 을 정리한 것이 틀림없다. 당시 누가 있었는지에 관해서는 말하기 어렵다.

역사

관도 전쟁 후 유비는 경주로 도망쳐 유표에 뛰어들었다. 유표는 일부 병력을 배정하여 신야에 머물게 했다 (현재 허난성 신야현). 유비는 야심이 있는 사람이다. 그의 야망이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음이 늘 불쾌하다. 그는 좋은 조수를 찾고 싶어한다. 그는 양양에 사마휘라는 유명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특별히 그를 방문했다. 시마 후이 (Sima hui) 는 "이 지역에는 Wolong 과 fengjian 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초대할 수 있다면 천하를 평정할 수 있다. " 사마휘는 유비에게 말했다: 와룡명 제갈량, 자공명; 봉황의 이름은 방통이다. 서서도 현지의 유명인이다. 유비가 현나스를 모집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일부러 그를 찾아왔다. 유비는 매우 기뻐서 서서를 그의 수하에 모사로 남겨 두었다. 서숙은 "나에게는 오랜 친구 제갈공명이 있다. 사람들은 그를 와룡이라고 부른다. 장군이 그를 만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유비는 서서의 소개를 듣고 말했다. "네가 그와 이렇게 잘 아는 이상 억지로 오라고 해, 부탁해!" 서숙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이건 안 돼. 이런 사람은 반드시 장군이 직접 초청하여 너의 성의를 표시해야 한다. "

유비는 사마휘와 서서가 제갈량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들었는데, 제갈량은 반드시 대재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관우와 장비를 데리고 융중으로 가서 제갈량을 찾았다. 제갈량은 모려를 세 번 돌아보았고, 마침내 유비의 정성에 감동하여 유비를 자신의 초가집에 받았다. 제갈량은 유비가 이렇게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는 것을 보고 유비와 마음을 열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그는 "이제 조조가 원소 () 를 물리치고 100 만 대군이 있어 천자 명령을 손에 쥐고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무력만으로 그와 경쟁할 수 없다. 손권이 강동 지역을 점령한 지 이미 3 대가 되었다. 강동 지세가 험난하여, 지금 백성들이 모두 그에게 합류하여, 한 무리의 인재들이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고 있다. 보아하니 우리는 그를 단결시킬 수 있을 뿐, 그의 생각을 때릴 수는 없을 것 같다. "

이어 제갈량은 경주와 익주 (이천, 감오, 구이저우의 일부) 의 형세를 분석해 경주가 군사중지라고 생각했고, 유표는 이곳을 지킬 수 없었다. 익주의 토지는 비옥하고 광대하여 예로부터' 천부의 나라' 라고 불렸지만, 그곳의 주인 유장도 약하고 무능한 사람이라 모두들 그에게 만족하지 못했다. 결국 그는 "장군은 황실의 후예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Jingzhou, Yizhou 장소, 연합 손권, 내정 개편, 일단 기회가 되면 Jingzhou, Yizhou 에서 진군해 조조를 공격할 수 있다. 그때가 되면 누가 장군을 환영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해야만 대업을 이룰 수 있고, 비로소 한나라를 회복할 수 있다. " 제갈량의 정밀하고 투철한 분석을 듣고 유비의 사상이 갑자기 밝아졌다. 그는 제갈량의 재능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여 제갈량의 출산을 간하여 그가 한나라 부흥의 대업을 완성하도록 도와주었다. 제갈량이 출마하여 유비를 보좌하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삼구 초려' 라고 불렀고, 제갈량의 대화를' 융중쌍' 이라고 불렀다.

버전

《융중 쌍》원문

용목에서 공을 들인 것은' 푸량음' 에 좋다. 그는 키가 8 피트여서, 매번 자신을 관중, 낙의와 비교할 때마다 비길 데 없다. 보릉의 최와 잉천은 솔직하고 상쾌하며 사람됨이 우호적이어서 충후하다고 할 수 있다.

제 1 고수 둔자 신야가 되다. 서숙은 첫 스승을 만나 먼저 설비를 관리했다. 그가 말하길, "제갈공명, 와룡, 그를 만나고 싶니?" 고 () 경이 말했다. "당신이 나를 따라오세요." Cao Shu 는 말했다: "당신은이 사람을 볼 수 있지만 그에게 굴복 할 수는 없습니다. 장군은 마땅히 거저 관리해야 한다. "

그래서 선주명 () 은 삼차오 () 마다 만난다. 병풍인은 "한실이 이미 죽었고, 간신이 목숨을 훔치고, 주께서 먼지를 뒤집어쓰셨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외롭고 무능하여 인간의 의를 믿고 싶다. 그리고 지혜 짧은, 그래서 그것을 사용합니다. 오늘에 관해서는. 하지만 야망이 채 끝나기도 전에 계획이 나왔다고? "

리앙 대답: "동 Zhuo 이후, 영웅은 함께, yuezhou 심지어 카운티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조조는 원보다 낫다 ... >>

질문 4: 석양에 부지런히 피리를 불다. (동물을 맞춰봐, 배우가 속임수를 쓰게 하는 게 뭐지? 귀신판관은 호랑이 백리를 불태우고, 하나는 수달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채계집애는 동정호가 불쌍하고, 삼겨울에는 수염이 없다고 말했다.

추단 강남? 겨울의 강남, 붉은 게는 달처럼 크다.

이백금의 가사? 채씨 오골? 여수구 여수악, 남호는 흰 사과를 따다. 연꽃은 교태를 부리며 뱃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최호 잡가? 사장건가: 삼강이 급하고 오호가 용솟음친다. 꽃은 가볍지만, 웨이 잘생긴 연꽃선은 무겁다.

최의 잡가? 작은 긴 건가는 어두운 달빛이 호숫가로 급기했지만 길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링 노래 끝없는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다.

장의 잡가? 춘강 두 곡은 후효남에 가서 파도가 엇갈렸다. 건주는 어디에 있고 안개 속에는 기러기가 있다.

장 지앤의 말 한마디에 물 위에는 안개가 있고, 황혼에는 구름이 날아간다. 혼자 앉아서 슬퍼하는데, 누가 호남에서 옷을 깨뜨렸습니까?

최의 호남가 () 가 너를 호남으로 보내고 또 너를 호북으로 돌려보낸다. 호수의 원앙새는 모두 자기가 날았다.

왕? 호숫가의 정자가 손님을 맞이하고 유유한 호수가 올라왔다. 현관 밑에서 술을 권하고 부용이 사방으로 피었다.

왕? 호수, 피리 소리가 매우 성대하여, 남편이 황혼에 보냈다. 호수를 돌아보니 청산이 흰 구름을 휘감고 있다.

왕? 북북호호북, 잡나무가 주란을 비추다. 남천수를 거닐며 청림의 끝을 맑게 하다.

배디츠카와 시집 20 곡? 문흥각은 문흥각에서 멀리 떨어져 이미 여러 차례 태양을 올랐다.

배디츠카와 시집 20 곡? 궁회모 앞에서 궁회모는 호로로 통한다. 가을이 오는 산비가 많아 낙엽을 쓸어 버리는 사람이 없다.

배디츠카와 시집 20 곡? 남독주 신박, 남호 해안수. 석양이 지고, 파도가 반짝이며, 끝이 없다.

배디츠카와 시집 20 곡? 호수는 광활하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하늘은 같다.

질문 5: 십이지띠의 용과 뱀은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국인 특유의 문화적 응집력과 축적으로서, 그것은 이미 뿌리를 내리고 우리 각자의 무의식 속에 깊이 숨어 있다. 사람들의 일상생활, 생로병사는 거의 모두 용문화의 낙인이 찍혔을 뿐만 아니라, 용문화의 관점에서 볼 때, 용문화의 심미의식은 이미 우리 사회문화의 각 분야와 각 방면에 스며들었다. 중국에서 용은 세계의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용은 권력, 고귀함, 영예의 상징이자 행운과 성공의 상징이다. 용은 이런 문화적 상징적 의미를 지녔으며, 용이 하늘을 날고, 바다에서 파도를 쫓고, 땅에서 비를 구하는 전설과 신화 소유의 놀라운 힘과 큰 관계가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용은 왕왕 중국 노예의 전속 특허가 되어 수천 년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가 되어 황권의 대명사가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황제 본 인재는 진정한 용제다. 온몸을 용신이라고 하고 입는 옷을 용포라고 한다. 용과 황권의 연계는 유래가 오래되어 황제에서 시작되었다.

네.

전설의 시대에는 용과 혈연관계가 있는 황제가 사방을 돌아다니며 민정을 살폈다. 그는 수산에서 아이들을 채굴하게 한 후 경산 기슭에 수송하여 그의 전쟁에서의 휘황찬란한 승리를 기념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얼마 후, 정군이 마침내 주조되어 황제는 경산에서 경축식을 거행하여 큰 솥이 주조된 것을 축하했다.

좋습니다. 각 길의 신선을 초청하여 의식에 참석했을 뿐만 아니라 사방팔방의 사람도 초청하였다. 모든 사람은 황제가 주조한 삼각대가 어떤 모습인지 보고 싶어한다. 그때가 되면 황제 자신이 밝혀졌을 것이다. 항아리처럼 큰 청동 솥이 신과 사람 앞에서 눈부신 금빛을 반짝이고 있는 것만 보였다. 모두가 그것을 존경한다. 그들은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정에는 날렵한 유룡이 새겨져 상운 구름 속을 누비고 있는데, 주위에는 귀신과 각종 진귀한 짐승들이 둘러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뱀은 지혜와 근면한 소를 대표해 동양 문화의 상징이자 서양 문화의 악마다.

서양 문화의 대표는 늑대와 독수리로 정글의 포식을 대표한다.

모든 신들이 숭상심을 품고 대정과 솥의 도안을 감상하고 있을 때, 갑자기 하늘은 두터운 구름으로 덮여 햇빛을 막았고, 곧 날이 어두워졌다. 모두가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금빛이 두꺼운 구름층을 뚫고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용이 구름을 뚫고 나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의 꼬리와 하반신은 구름 속에 버티고 머리는 삼각대에 기대어 있다. 장룡은 어쩔 수 없이 발을 따라 땅에 드리워야 했다. 황제는 그가 이미 세상에서 사명을 완수했다는 것을 알고, 신은 용을 보내 그를 천국으로 데리고 갔다. 그는 용의 등에 뛰어올라 천국으로 돌아갔다. 천하의 사람들은 황제가 이렇게 현명한 군주를 돌아가게 하고 싶지 않아, 모두들 용을 끌고 놓아주려 하지 않는다. 결국 많은 용들이 모두 뜯어졌는데, 황제와 용은 여전히 떠났다. 이 용수초가 땅에 떨어졌을 때, 많은 작고 가느다란 풀이 생겨났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나중에 용수초라고 불렀다.

전설적인 시대의 명군은 대부분 용과 불분명한 애매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요재위 당시 천하의 대홍수는 곳곳에 홍수였다. 국민을 구하기 위해 그는 총으로 물을 통제하라고 명령했다. 고등어는 천제의 휴경토를 훔쳐 법치수를 막고 헛수고로 옥산에서 분노한 천제에게 죽임을 당했고, 촛불용은 마침 이곳의 수호신이었다. 집주인 깃털 산, 햇볕을 쬐지 않고 일년 내내 촛불의 입에 촛불이 비치기 때문에 총의 시체는 3 년 동안 썩지 않는다. 천제는 고등어 부활을 두려워하여 자신을 위해 원수를 찾아다닌다. 진실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는 무 () 라는 신칼을 보냈는데, 아마 칼도끼 () 가 하늘에 있었고, 보칼로 하계에서의 총을 도려낸 시체였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칼이 고등어의 배를 갈라 놓았을 때, 그는 갑자기 안에서 용을 비난하며 날카로운 뿔을 가지고 있었다. 여생후, 고등어의 몸은 깃털로 굴러 내려가 용으로 변해 늘 비늘을 떨며 파도를 헤치고 있다는 것도 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버지의 유지를 계승하여, 마침내 홍수에 투항하여, 모든 사람의 탄복을 얻었다. 나중에 노인은 민의에 따라 퇴위했고, 우는 하조의 개국군주가 되었는데, 아마도 ... >> 일 것이다.

질문 6: 마법의 아기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0 점에는 사복이 없습니다. 테스트 영역에서 노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입니다.

질문 7: 십이지띠시에 관한 그 말: 귀신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어린아이는 처마에서 놀았다. 지하 캠프는 천리 밖에 있어서 욥의 중생을 공격하기가 어렵다.

추우시: 발걸음이 느긋하고, 주야가 나가고, 분주하다.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세상에 변천을 남기다.

질문 8: 12 띠 중 12 의 동물의 시구를 급히 묘사하고 천상을 엿볼 생각이다. 거리에 나가 소리치지 않으면 내세가 고양이가 된다. 쥐도 잘 알려져 있듯이, 말을 잘 듣는 아이는 열심히 일하는데, 차가 고장나서 자기가 돈을 내고 밥을 짓는다. 누가 그 해 전장이 베어져 신을 봉쇄했다고 믿겠는가. 소가 미풍 속에서 으르렁거리고, 모든 것이 비참하다. 산속에 차폐물이 없으면 닭이 개를 부른다. -호랑이 실수로 붉은 먼지 손실, 흰색 차가운 눈 감기, 연민 당신 게걸 들린 끝없는, 달 궁전 침 몰 을 통해 유봉 약 가을. -토끼 한 번 깊은 호수 에서 예 공 을 방문 하지만, 깊은 집 제인 아웃, 세계 후계자 를 웃지 감히, 우연히 얼굴을 내밀 수 있습니까? 용, 나는 천정의 무거운 짐을 지고 천정을 저버리지 않는다. 삼난삼탈은 길고 구불구불한 수행의 길을 형성하지만, 자신이 수프라는 두려움 때문에 독이 있다. 뱀은 늙지 않아도 길을 알 수 있다. 천백 년 동안 고전하여, 증오 남산을 죽이고, 병사들이 버리고, 금전에 오염되었다. -말은 다행히 목숨을 바쳐 가엾은 늑대를 불쌍히 여기지만, 천공은 약신이 이익을 도모하려 하지 않고, 단지 모피를 바쳐 쇼를 하고 있다. -양 궁은 말의 붉은 엉덩이로 가득 차 있고, 왕관은 찰칵 하는 관원처럼 보인다. 일과가 많은데, 원래 가짜 마음이 횡행하였다. -원숭이가 노래를 부를 때 정말 landlite 야? 까마귀는 원래 다정하다. 나무 울타리의 머리는 통일체로 대관되는데, 그들은 감히 하늘에서 싸우는 독수리를 비웃는다. 닭의 못생긴 행동은 정말 귀엽다. 늑대의 마음에는 슬픔이 잠복해 있다. 양을 방목하고 호랑이를 잡는 것은 피하지 않고, 문지기를 총애하여 재능을 낭비하려 한다. -개가 배불리 먹어서 먹으면 안전하다. 머릿속은 온통 지방이어서, 그것의 다른 속셈을 간파하기 어렵다. -돼지

질문 9: 십이지띠에 관한 시호랑이가 공곡에서 으르렁거리고 토끼가 달을 향해 창문을 열었다.

용그림자가 멀고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감돌고 있다.

마란방은 멀고 봄에는 양을 심는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가 맑은 품에 안겨 있다.

개는 밖에 있고 돼지 창문은 한가하다. ""

낮에는 배고픈 쥐가 빈손으로 물려 소갈이의 버려진 탁아소에 입주했다.

내가 호랑이였을 때, 오만함을 듣고, 노상토끼 나라가 가난했다.

용이 세 겨울을 잤는데, 두각은 뱀과 다투지 않는다.

차를 파괴하고 말을 죽이고, 요리하기 쉽다.

손으로 원숭이를 기르고, 곤명닭을 기르고 울다.

손님은 주인으로부터 돼지고기를 사는 것이 아니라 차를 끓이러 왔다. ""

원대 학자 유은은 십이지띠의 시를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배고픈 독수리는 쥐를 놀라게 할 수 없고, 소는 엎드려 잔다.

경주토끼동, 천리의 분별.

어룡이 물에 들어가면 크기에 제한이 없고, 거울은 컵 속의 뱀이다.

말 가을 바람은 이미 자취를 감추고, 양장 오솔길은 일찍 집으로 돌아갔다.

홀에서 원숭이와 춤을 추지 않아도 된다. 창자 안의 닭은 모두 천국이다.

장작문의 개가 이웃에게 짖어 봄비, 신돼지 한 마리를 사오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