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야 서문 원문 _ 번역과 감상을 보내다

모든 것이 평평하지 않을 때 소리를 낸다: 초목의 고요함, 바람이 부는 소리. 물의 고요함은 바람의 소리다. 점프하거나 흥분합니다. 그 잠재력 도, 또는 건조; 끓거나 바비큐를 합니다. 석두 침묵, 타격 소리. 사람의 말도 그렇고, 말하기 전에 먼저 입을 열어야 한다. 그의 노래는 생각이 있고, 그의 울음은 임신이다. 그의 입에서 말하는 것은 모두 공평하다! 행복한 사람, 중간에 억눌린 사람, 노래와 가짜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금, 돌, 실크, 대나무, 옥, 흙, 가죽, 나무 8, 좋은 음과 일. 전웨이가 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선택해 노래를 부르는 척했다. 그래서 봄에는 새가 울고, 여름에는 천둥이 치고, 가을에는 벌레가 울고, 겨울에는 바람이 분다. 사계절이 서로 밀면, 반드시 누군가가 평평하게 앉을 수 없을 것이다.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목소리의 본질은 말하는 것이고, 단어는 말하는 것이고, 정련하는 것이다. 특히 가짜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은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당나라, 유 시, 타오, 우 책임, 좋은 노래, 하지만 노래 척, 퀘 남편 은 말을 할 수 있고, 쇼 에서 노래하는 척. 여름날, 오자서는 그의 노래로 유명하다. 이순신 윤, 사람. 시와 책에 포함된 여섯 가지 예술은 모두 잘 알려져 있다. 주조의 쇠퇴는 공자의 제자들이 부른 것으로, 우렁차고 아득하다. 전기는 말했다: "하늘은 스승을 목탁으로 여길 것이다. 클릭합니다 믿을 수 있어! 결국 장주는 그의 터무니없는 말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초나라, 한 대국이 굴원과 함께 죽었다. 타오 (Tao) 를 통해 말하는 사람들도 성명을 발표했다. 양주, 묵, 관의무, 안영, 노기, 심보해, 한비, 심도, 논치, 연연, 연교, 손무, 장기, 진서 등은 모두 무예가 뛰어난 명장이다. 진지성, 이사명. 한나라 때 사마천, 상루, 양웅이 최고의 가수였다. 위진 () 아래, 가창기 () 는 비록 고대만큼 좋지는 않지만, 결코 전해지지 않았다. 그 선의 경우, 그 소리는 맑고 떠다니며, 그 수는 급하고, 그 말은 음탕하고 슬프며, 그 뜻은 홀가분하다. 연설이기도 하고, 어지럽고, 무질서하다. 하늘은 추하고, 그 덕은 담박하고 악한가? 너는 왜 그리 좋게 들리지 않니? 천자앙, 수원명, 원결, 이백, 두보, 이관개는 모두 그들의 능력으로 유명하다. 맹교 동야는 그의 시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위진 () 보다 높고, 꾸준하고 고되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한가에 잠겨 있다. 내 곁을 지나가는 사람들, 특히 이오와 장계들. 세 아들의 목소리는 착함을 믿는다. 천도와 그 목소리의 무지를 억누르고 나라를 부강하고 악하게 하고, 가난한 자의 굶주린 자를 억압하고, 그 마음을 걱정하며, 자신을 불행하게 만들까? 셋째 아들의 생명이 위태롭다. 세상의 기쁨이자 내세의 슬픔입니다! 동야의 전쟁도 강남에 있는데, 또 안심하지 않는 사람이 있어, 나는 그들을 하늘의 사람들에 의해 해결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당나라의 한유 "맹동 야생 순서": 한유

모든 것이 평평하지 않을 때 소리를 낸다: 초목의 고요함, 바람이 부는 소리. 물의 고요함은 바람의 소리다. 점프하거나 흥분합니다. 그 잠재력 도, 또는 건조; 그것은 끓거나 바비큐를 한다. 석두 침묵, 타격 소리. 사람의 말도 그렇고, 말하기 전에 먼저 입을 열어야 한다. 그의 노래는 생각이 있고, 그의 울음은 임신이다. 그의 입에서 말하는 것은 모두 공평하다!

행복한 사람, 중간에 억눌린 사람, 노래와 가짜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금, 돌, 실크, 대나무, 옥, 흙, 가죽, 나무 8, 좋은 음과 일. 전웨이가 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선택해 노래를 부르는 척했다. 그래서 봄에는 새가 울고, 여름에는 천둥이 치고, 가을에는 벌레가 울고, 겨울에는 바람이 분다. 사계절이 서로 밀면, 반드시 누군가가 평평하게 앉을 수 없을 것이다.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목소리의 본질은 말하는 것이고, 단어는 말하는 것이고, 정련하는 것이다. 특히 가짜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은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당나라, 유 시, 타오, 우 책임, 좋은 노래, 하지만 노래 척, 퀘 남편 은 말을 할 수 있고, 쇼 에서 노래하는 척. 여름날, 오자서는 그의 노래로 유명하다. 이순신 윤, 사람. 시와 책에 포함된 여섯 가지 예술은 모두 잘 알려져 있다. 주조의 쇠퇴는 공자의 제자들이 부른 것으로, 우렁차고 아득하다. 전기는 말했다: "하늘은 스승을 목탁으로 여길 것이다. 클릭합니다 믿을 수 있어! 결국 장주는 그의 터무니없는 말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초나라, 한 대국이 굴원과 함께 죽었다. 타오 (Tao) 를 통해 말하는 사람들도 성명을 발표했다. 양주, 묵, 관의무, 안영, 노기, 심보해, 한비, 심도, 논치, 연연, 연교, 손무, 장기, 진서 등은 모두 무예가 뛰어난 명장이다. 진지성, 이사명. 한나라 때 사마천, 상루, 양웅이 최고의 가수였다. 위진 () 아래, 가창기 () 는 비록 고대만큼 좋지는 않지만, 결코 전해지지 않았다. 그 선의 경우, 그 소리는 맑고 떠다니며, 그 수는 급하고, 그 말은 음탕하고 슬프며, 그 뜻은 홀가분하다. 연설이기도 하고, 어지럽고, 무질서하다. 하늘은 추하고, 그 덕은 담박하고 악한가? 너는 왜 그리 좋게 들리지 않니?

고문관, 논서 번역 및 주석 번역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것들이 평온하지 않을 때 소리를 낸다. 식물과 나무는 소리가 나지 않지만, 바람이 그들을 흔들면 소리가 난다. 물은 소리가 나지 않지만, 바람이 진동할 때 소리를 낸다. 물이 용솟음치거나 어떤 것이 물살을 막고 있다. 물살이 급하거나 수로를 막는 것이 있다. 스프레이가 끓고 있거나 불이 끓고 있다. 금속석기는 소리가 나지 않아 누군가 두드리면 소리를 낸다. 사람의 언어도 마찬가지다.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할 때 자주 말한다. 사람이 노래를 부르는 것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고, 사람이 우는 것은 향수가 있기 때문이다. 무릇 그들의 입에서 말하여 음성으로 변한 사람은 아마 모두 자신이 냉정하지 않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음악은 사람들이 우울할 때 표현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발음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여 음악을 연주한다. 금, 돌, 실크, 대나무, 대나무, 흙, 가죽, 나무는 각종 재료 중에서 발음이 가장 좋은 8 가지 악기입니다. 하느님은 일년 내내 똑같이 소리를 내실 수 있는 것을 선택하셔서 소리를 내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봄에는 새들이 재잘거리고, 여름에는 천둥소리가 요란하고, 가을에는 곤충들이 재잘거리고, 겨울에는 찬바람이 불게 한다. 일 년 사계절이 서로 바뀌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목소리의 본질은 언어이고, 문자는 언어의 본질이므로, 표현에 능숙한 사람을 특별히 선택하고, 그들에게 의지하여 우리의 의견을 표현해야 한다. 우순과의 시대에는 투와 유 () 가 자신을 가장 잘 표현했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날뛰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소곡 연주로 표현한다. 하조에 이르자 태강 오동생은 그들의 노래로 자신을 표현했다. 은대은은 표현에 능하고, 주대주공은 표현에 능하다. 시경'' 상서' 등 유교 육경에 기재된 시사는 모두 좋은 표현을 가지고 있다. 주조가 쇠퇴할 때 공자 같은 사람이 의견을 발표했는데, 목소리가 커서 아주 멀리 전해졌다. 공자의 논어는 말했다: "하나님은 공자를 선전가로 만들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사실이 아닌가? 주나라의 말년에 장주는 그의 광대하고 끝없는 글로 표현했다. 초국은 대국이다. 그것이 멸망하는 광경은 굴원의 창작을 통해 표현된 것이다. Zang,, 등은 그들의 이론으로 이것을 표현했다. 양주, 묵, 관의무, 영영, 노기, 심보해, 한비, 심도, 논영화, 연연, 연교, 손무, 장이, 진서는 모두 자신의 관점을 통해 의견을 발표했다. 진나라가 궐기했을 때 리스는 바로 이 표정이었다. 한대에서는 사마천, 사마상루, 양웅이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이후 위진,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은 고대만큼 좋지는 않지만 사라지지 않았다. 그들이 비교적 좋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작품은 목소리가 가볍고 허황되고, 리듬이 짧고 촉박하며, 수사가 화려하고 슬프며, 재미가 퇴폐적이고 활달합니다. 그들의 말은 뒤죽박죽이다. 이것은 아마도 신이 이 시대의 추악함과 실패를 싫어하고 그들을 관리하려 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왜 표현에 능한 사람이 자신을 표현하게 하지 않는가!

당나라가 설립된 후, 천자앙, 수원명, 원결, 이백, 두보, 이관 등은 모두 뛰어난 재능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아직 살아 있는 사람들 중에서 맹교는 시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이 작품들은 위진 () 을 뛰어넘었고, 어떤 것은 꾸준한 노력을 거쳐 이미 고시 () 수준에 이르렀다. 다른 작품들도 한대 수준에 가깝다. 내가 사귀는 사람들 중에서 이오와 장계이가 가장 눈에 띄는 것 같다. 그들 세 사람의 표정은 정말 좋다. 그러나 하나님이 그들의 목소리에 응답하여 그들의 작품이 국가의 번영을 표현하게 할 것인지, 아니면 그들이 가난하고 배고프고 걱정하게 할 것인지, 그들의 작품이 자신의 불행을 표현하게 할 것인지 모르겠다. 그들 세 사람의 운명은 하늘의 손에 달려 있다. 높은 자리에 있는 것은 별로 기쁘지 않고, 낮은 자리에 있는 것도 슬프지 않다! Dongye 는 카운티 웨이 가 될 때 강남 에 갈 것입니다, 그의 마음 은 뭔가 하드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이 문장 을 사용하여 그의 마음 의 매듭을 풀 것이다.

맹교 (751-814), 호주 (오늘 저장성 덕청현) 무강동 야인을 감상하다. 중당의 유명한 시인. 젊었을 때 그는 여러 번 시도했다. 그는 46 세에 학자가 되었다. 오십 살 때, 그는 Liyang county Committee 라는 칭호를 받았다. 나는 재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우 좌절했다. 한유가 취임했을 때, 이 글을 써서 위로해 법원이 사람을 부적절하게 쓰는 것에 대한 느낌과 불만을 드러냈다.

이 문장 수업은 네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세상일이 불공평하다' 는 이치를 논술하였다. 남의 말을 하고, 노래하고, 우는 것은 모두 억울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단락은 자연계의 각종 현상을 인용하여' 불공평하면 울린다' 는 관점을 논증한다. 금과 석두 같은 것들이죠. 실크, 대나무, 대나무, 흙, 가죽, 나무는 가장 소리를 잘 내는 8 가지 악기이다. 신은 새소리, 천둥소리, 벌레 소리, 바람소리로 사계절의 흐름을 알려준다. 이것은 아래에서 "사람도 마찬가지다" 는 논술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세 번째 단락에서 논술자도 이와 같으니 불의가 있으면 반드시 소리를 낼 것이다. 이어 문장 자연계에서 인류사회를 토론하며 당우, 하, 상, 주, 춘추, 전국, 진, 한, 위진, 남북조에서 수당에 이르기까지 많은 역사적 인물의 사적을 열거하여' 일의 불공평한 소리' 의 논점을 논증하였다.

제 4 단, 당대의 천자앙, 소원명, 원결, 이백, 두보, 이관개에서 맹교, 이오, 장계까지, 나는 그들이 모두 시를 잘 써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고 생각한다. 저자가 물었다: 맹교, 이오, 장계의 우수시, 하늘이 그들의 목소리를 조화시켜 국가의 부강을 찬양하게 할 것인지, 아니면 가난, 배고픔, 슬픔, 자신의 불행을 탄식하게 할 것인지 모르겠다. 마지막 제목은 "동야의 전쟁도 강남에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손을 놓지 않는다면,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생명이 천국에서 해결되었다고 말할 것이다. " 이를 통해 맹교의 재능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다.

한유 (768 ~ 824), 당대 문학가, 철학자, 사상가, 하양 (현재 하남 초작맹주시) 사람, 한족. 본적은 허베이 창리이고, 세명은 한창리라고 한다. 만년에 인사 부장을 맡았는데, 일명 북한 인사 부라고도 한다. 시 호' 문' 은 한문공이라고도 한다. 그와 류종원은 모두 당대의 고문 운동의 주창자로, 진나라와 양한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산문을 깨뜨리고 문언문의 표현 기능을 넓혔다. 송대 소식 () 은 그를' 8 대 문학의 쇠퇴' 라고 불렀고, 명대 () 는 당송 () 8 인의 우두머리로 여겨졌으며, 류종원 () 과' 유한 ()' 이라고 불렀다. 문종 위인',' 문학 백대종' 으로 불리며 작품은 모두 창리 선생문집에 수입된다. 한유는 중국의' 정통' 관념의 창시자이며, 유반불을 존중하는 상징적인 인물이다. 한유

우리집은 가난해서 농사를 짓기에는 자급자족이 부족하다. 천진난만한 방, 병에는 기장이 없고, 생재도 있고, 그 기술도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더욱 친지들이 여생을 장관으로 설득하였으나, 그는 임신하여 길을 구했다. 사방팔방에 물건이 있을 것이다. 제후는 사랑을 덕으로, 외삼촌은 가난해서, 나는 작은 도시에 쓴다. 그때는 비바람이 고요하지 않아서, 그는 멀리 갈까 봐 두려웠다. 펑택은 백리, 공공지의 이족주를 집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그리고 며칠 후, 가능한 한 빨리 귀국하는 느낌이 들었다. 이게 뭐야? 자연은 자연이지 수정을 통해 얻은 것이 아니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지만, 자신의 병에 적이 된다. 인사에서 맛을 보는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다. 그래서 나는 크게 실망하고, 아낌없이 돈을 내고, 자신의 평생의 지향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나는 여전히 내가 옷을 접고 하룻밤 사이에 죽을 때를 기대하고 있다. 성훈 여동생은 무창에서 희생되어 직무에서 해직되었다. 추석에서 겨울까지, 관직에서 80 여 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생활편은' Xi 로 돌아가기' 라고 불린다. B 11 월 4 세. Xi 로 돌아가면 농촌이 망하고 돌아오지 않을까요? 마음이 서비스의 형태라면, 그것은 슬프고 슬프지 않습니까?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길을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오늘은 어제가 아닌 것 같다. 배는 먼 곳에 있고 바람은 불고 있다. 전남편을 물어 새벽을 미워하다. 그것은 인내를 기대하며 기쁨으로 달리고 있다. 하인이 환영을 받고 아이가 문을 기다리고 있다. 삼경이 황무하고, 송국화는 여전히 남아 있다. 유아를 데리고 방에 들어가면 술병이 있다. 솥을 인용해 스스로 생각하여, 조정을 기쁘게 하다. 남창에 기대어 호정을 보내며 무릎 슈를 판정하다. 화원의 날은 즐거움을 포함하고 있다. 비록 문은 고정되어 있고, 자주 닫힌다. 노인을 부축하여 휴식을 취하고 멀리 가서 머리를 바로잡다. 구름이 무심코 구멍에서 나왔는데, 새는 언제 지칠 줄 모른다. 풍경이 들어가야 하고, 외롭고 시끌벅적하다. 돌아와, 안심해, 너는 다시는 여행을 가지 않을 거야. 세상은 나와 상반되는데, 내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기쁘게 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책을 읽으며 걱정을 없애다. 농부는 여이춘에게 그가 서구와 일을 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월차, 또는 배. 이것은 협곡을 찾는 부드럽고 우아한 길일 뿐만 아니라 언덕을 가로지르는 험한 길이기도 하다.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모든 것이 잘 될 때, 나는 내 인생 여행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나는 더 이상 원한을 품지 않는다! 우주에 얼마나 머무를 것인가? 머물고 싶니? 후위는 무엇을 원합니까? 부귀는 내 소원이 아니며, 제향은 기대할 수 없다. 임신할 때 혼자 갈 수도 있고 막대기를 심을 수도 있다. 덩과 린은 함께 시를 쓴다. 채팅이 끝날 때까지, 러브의 운명은 우습다! --웨이와 진 Tao Yuanming 의 "귀속과" 귀속

위진: 도연명

우리집은 가난해서 농사를 짓기에는 자급자족이 부족하다. 천진난만한 방, 병에는 기장이 없고, 생재도 있고, 그 기술도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더욱 친지들이 여생을 장관으로 설득하였으나, 그는 임신하여 길을 구했다. 사방팔방에 물건이 있을 것이다. 제후는 사랑을 덕으로, 외삼촌은 가난해서, 나는 작은 도시에 쓴다. 그때는 비바람이 고요하지 않아서, 그는 멀리 갈까 봐 두려웠다. 펑택은 백리, 공공지의 이족주를 집으로 돌아갔다. 너무 편해요

∨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농사를 짓는 것은 자급자족하기에 부족하다. 천진난만한 방, 병에는 기장이 없고, 생재도 있고, 그 기술도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더욱 친지들이 여생을 장관으로 설득하였으나, 그는 임신하여 길을 구했다. 사방팔방에 물건이 있을 것이다. 제후는 사랑을 덕으로, 외삼촌은 가난해서, 나는 작은 도시에 쓴다. 그때는 비바람이 고요하지 않아서, 그는 멀리 갈까 봐 두려웠다. 펑택은 백리, 공공지의 이족주를 집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그리고 며칠 후, 가능한 한 빨리 귀국하는 느낌이 들었다. 이게 뭐야? 자연은 자연이지 수정을 통해 얻은 것이 아니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지만, 자신의 병에 적이 된다. 인사에서 맛을 보는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다. 그래서 나는 크게 실망하고, 아낌없이 돈을 내고, 자신의 평생의 지향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나는 여전히 내가 옷을 접고 하룻밤 사이에 죽을 때를 기대하고 있다. 성훈 여동생은 무창에서 희생되어 직무에서 해직되었다. 추석에서 겨울까지, 관직에서 80 여 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생활편은' Xi 로 돌아가기' 라고 불린다. B 11 월 4 세.

고등학교 문어문, 고문의 개념은 멈추고, 서정, 동경, 전원의 영, 지식의 산, 절의 코끼리에 은둔한다. 그 아래 미아오 이순신 주민들은 짜고 신성합니다. 선웨이의 안준 씨, 묘의의 요구로 그의 전우를 새로 보수했습니다. 이 점을 명심하세요. 그래서 말했다: "만약 꺼지면, 어떤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새 것" 이라고 하더군요. " "만약 당신이 새로 온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사묘도 그 근원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의 야만인은 그곳에 사는 사람이다. 우리 아버지와 나의 조상들이 높은 곳으로 돌아온 이후로, 그들은 모두 그것을 존중하고 숭배하지만, 그것을 폐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유 유 유 는 말했다: "후진타오 란 어떻게? 코의 제물이 있고, 당인이 덮고, 꺼진다. 좋아하는 방식, 나는 아들이 불효하고 형이 자랑스럽다고 생각한다. 당대에 거절당했지만,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나쁜 코, 하지만 여전히 이 토양보다, 후진타오? 클릭합니다 나도 알아: 군자의 사랑이 한 사람이라면, 그의 집의 어둠으로 떠밀리지만, 성인의 형제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예배는 순이지 항목이 아니다. 이미지의 죽음, 깃털을 말리면 합격인가? 그렇지 않으면 고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날뛰는가? 코끼리의 절, 천하무쌍, 나는 순의 덕을 보고, 사람의 깊이, 흐르는 시간을 볼 수 있도록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코끼리가 둔하여, 그 시귀를 가리고, 그 끝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책" 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효도를 위해, 간통을 위해서가 아니다." 너도 허락한다면 너는 자애로운 아버지가 될 것이다. 코끼리는 여전히 형제가 아니어서 조화될 수 없다. 선함은 악하지 않다. 강간도 안 하고 선을 행하다. 믿거 나 말거나, 코끼리 뚜껑은 이미 뜻대로 되었다! 맹자는 말했다: "천자는 관국을 다스리지만, 전능한 것 같다. 클릭합니다 천순이는 이미지를 깊이 사랑하고 세심하여 상담사를 지지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공은 성인이고, 관문은 피할 수 없다. 스리랑카는 코끼리가 순하게 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성인에게 권력을 부여하고 그 자리에 안주하게 할 수 있으며, 그 백성에 더해져 죽어도 품에 안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제의 비서는 천자의 명을 받아 주관제도를 건립했는데, 거의 순의 봉후와 같다. 그래서 저는 인간 본성이 선하다고 믿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개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나라 사람들의 멸망은 또한 코끼리의 시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오늘날, 모든 외국인 서비스와 계승의 이미지. 생각도 그렇고, 내가 그것을 세상에 보여 주리니, 나로 하여금 사람의 단점을 알 수 있게 하였으나, 비록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고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군자의 수덕, 심지어 그것조차도 똑같이 무정하지만, 여전히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나라의 수오 렌 (Wang shouren) 의" 항목 단어 세트 "단어 세트

명나라: 왕수인

정신과 지식의 산에는 코끼리 신전이 하나 있다. 그 아래 미아오 이순신 주민들은 짜고 신성합니다. 선웨이의 안준 씨, 묘의의 요구로 그의 전우를 새로 보수했습니다. 이 점을 명심하세요. 그래서 말했다: "만약 꺼지면, 어떤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새 것" 이라고 하더군요. " "만약 당신이 새로 온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사묘도 그 근원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의 야만인은 그곳에 사는 사람이다. 우리 아버지와 나의 조상들이 높은 곳으로 돌아온 이후로, 그들은 모두 그것을 존중하고 숭배하지만, 그것을 폐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유 유 유 는 말했다: "후진타오 란 어떻게? 코 속의 코끼리 성지

∨ 정신과 지식의 산은 마치 신단과 같다. 그 아래 미아오 이순신 주민들은 짜고 신성합니다. 선웨이의 안준 씨, 묘의의 요구로 그의 전우를 새로 보수했습니다. 이 점을 명심하세요. 그래서 말했다: "만약 꺼지면, 어떤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새 것" 이라고 하더군요. " "만약 당신이 새로 온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사묘도 그 근원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의 야만인은 그곳에 사는 사람이다. 우리 아버지와 나의 조상들이 높은 곳으로 돌아온 이후로, 그들은 모두 그것을 존중하고 숭배하지만, 그것을 폐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유 유 유 는 말했다: "후진타오 란 어떻게? 코의 제물이 있고, 당인이 덮고, 꺼진다. 좋아하는 방식, 나는 아들이 불효하고 형이 자랑스럽다고 생각한다. 당대에 거절당했지만,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나쁜 코, 하지만 여전히 이 토양보다, 후진타오? 클릭합니다

나도 알아: 군자의 사랑이 한 사람이라면, 그의 집의 어둠으로 떠밀리지만, 성인의 형제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예배는 순이지 항목이 아니다. 이미지의 죽음, 깃털을 말리면 합격인가? 그렇지 않으면 고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날뛰는가? 코끼리의 절, 천하무쌍, 나는 순의 덕을 보고, 사람의 깊이, 흐르는 시간을 볼 수 있도록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코끼리가 둔하여, 그 시귀를 가리고, 그 끝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책" 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효도를 위해, 간통을 위해서가 아니다." 너도 허락한다면 너는 자애로운 아버지가 될 것이다. 코끼리는 여전히 형제가 아니어서 조화될 수 없다. 선함은 악하지 않다. 강간도 안 하고 선을 행하다. 믿거 나 말거나, 코끼리 뚜껑은 이미 뜻대로 되었다! 맹자는 말했다: "천자는 관국을 다스리지만, 전능한 것 같다. 클릭합니다 천순이는 이미지를 깊이 사랑하고 세심하여 상담사를 지지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공은 성인이고, 관문은 피할 수 없다. 스리랑카는 코끼리가 순하게 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성인에게 권력을 부여하고 그 자리에 안주하게 할 수 있으며, 그 백성에 더해져 죽어도 품에 안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제의 비서는 천자의 명을 받아 주관제도를 건립했는데, 거의 순의 봉후와 같다.

고문정지, 영물, 철리를 새기고, 농민을 다치게 한다. 금수 편찬팀은 여홍을 해친다. 농업 부상은 굶주림의 근원이다. 여홍의 피해는 감기의 기원이다. 굶주리고 얼어붙은 사람은 적고, 악을 행하지 않는 사람도 적다. 나는 직접 밭을 경작하고 여왕의 누에를 직접 사육하여 사당에 식량과 제물을 제공하고 천하인민을 위해 선행자가 되었다.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무실 아래로, 비용 절감, 세계 양잠, 재해 를 위해 가축 제품 이라고 합니다; 강자는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해서는 안 되고, 군중들은 너무 폭력적일 수 없다. 노인들은 죽고, 젊은이들은 성장할 것이다. 강함을 약화시키지 않고, 얕보지 않게 하다. 노인을 장수시키고, 결국 노년을 편안하게 보내며, 아이와 고아가 모두 순조롭게 성장할 수 있게 하다. 또는 공식 사기 의사, 시장 에 대한 공식 상품, 사람들 을 잡을 수 있습니다. 위선적인 사람들이 정권을 잡고, 관원들이 재산으로 교역을 하고, 인민을 약탈하고, 국민을 침략하는 것이 아닌가? 카운티 차장, 카운티 장교 장관, 그들은 실제로 법원 설정 카운티 차장 의 의도를 잃은, 도둑 을 돕기 위해, 나쁜 일을 법 집행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경장에게 임무를 엄격히 이행하고 총리에게 그들의 사건을 보고하도록 지시하고, 총리는 그들의 직책과 모호한 수석에 힘쓰지 않고, 그들의 범죄에 대한 처벌을 요구했다. 특히 이 명령은 전 세계에 선언하기 위한 것으로, 당신들이 나의 의도를 분명히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리우 hanqi \ "황제 는 이천 돌 을 수리하도록 명령 \" 황제는 이천 돌 을 수리하도록 명령했다

한나라: 유계

∨ 조각 깎기는 농민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금수 편찬팀은 여홍을 해친다. 농업 부상은 굶주림의 근원이다. 여홍의 피해는 감기의 기원이다. 굶주리고 얼어붙은 사람은 적고, 악을 행하지 않는 사람도 적다. 나는 직접 밭을 경작하고 여왕의 누에를 직접 사육하여 사당에 식량과 제물을 제공하고 천하인민을 위해 선행자가 되었다.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무실 아래로, 비용 절감, 세계 양잠, 재해 를 위해 가축 제품 이라고 합니다; 강자는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해서는 안 되고, 군중들은 너무 폭력적일 수 없다. 노인들은 죽고, 젊은이들은 성장할 것이다. 강함을 약화시키지 않고, 얕보지 않게 하다. 노인을 장수시키고, 결국 노년을 편안하게 보내며, 아이와 고아가 모두 순조롭게 성장할 수 있게 하다. 또는 공식 사기 의사, 시장 에 대한 공식 상품, 사람들 을 잡을 수 있습니다. 위선적인 사람들이 정권을 잡고, 관원들이 재산으로 교역을 하고, 인민을 약탈하고, 국민을 침략하는 것이 아닌가? 카운티 차장, 카운티 장교 장관, 그들은 실제로 법원 설정 카운티 차장 의 의도를 잃은, 도둑 을 돕기 위해, 나쁜 일을 법 집행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경장에게 임무를 엄격히 이행하고 총리에게 그들의 사건을 보고하도록 지시하고, 총리는 그들의 직책과 모호한 수석에 힘쓰지 않고, 그들의 범죄에 대한 처벌을 요구했다. 특히 이 명령은 전 세계에 선언하기 위한 것으로, 당신들이 나의 의도를 분명히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 고문관은 멈추고 백성은 충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