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진정한 현자는 자신의 무지를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이다.
3. 모든 것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 몸은 정상적인 쾌락을 얻는 기능을 상실하고, 모든 것이 있습니다. 행복을 제외하고는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4. 진화론의 치명적인 위기는 사람을 세계와 함께 물건으로 바꾸는 것이다.
5. 기술은 사람을 역사로 바꾸는 사람이고, 인간의 가치는 역사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6. 육체서사의 흥기는 사실 사람에 대한 또 한 번의 단순화와 짓밟기이다.
7. 중국 전통에는 공자의 존천사상, 고대의' 천인의 조화' 사상과 같이 우리에게 잊혀진 보물이 많이 있다. 모두 매우 아름답고 인간성에 부합한다.
8. 중국 전통에는 우리가 잊어버린 보물이 많다. 예를 들면 공자의 존천사상, 고대의 천인합사상은 모두 매우 아름답고 인간성에 부합한다.
9. 지식인의 인격 독립은 먼저 네가 인류 문명의 최종선을 고수하는지 여부에 나타난다.
10, 작가이자 시인, 그는 정치적 입장을 가져야 합니까?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하지만, 표현이 정치인과 다릅니다.
1 1. 단 한 가지만 바꿀 수 없다. 바로 창작의 열정이다. 이 점을 그대로 유지해야 변화무쌍한 정치에 대처할 수 있다.
12, 확고하고 독립적인 영혼, 누구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고, 비판적인 성격, 의심정신, 모든 것에 대한 일종의 장외, 변두리에 대한 동의를 유지해야 한다.
13. 이상적인 사회에서는 지식인을 지지자나 반대자로 바꾸지 말고, 그들을 독립적인 집단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왼쪽이나 오른쪽이 아니라 창조적이다.
14, 중국인의 창조지혜는 비범하다. 인간관계에 소모되지 않는 한 반드시 큰 힘을 모을 것이다.
15, 잘못된 정치는 우리의 삶을 망칠 수 있지만, 잘못된 후에는 삶이 새로운 힘을 얻게 될 것이다. 그 기초가 아직 존재하고, 그 창조의 욕망이 여전히 존재하고,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16. 나도 지식인들이 기술관료가 되어 냉막 고지식한 사람이 될까 봐 걱정이다. 이것은 나의 이상중의 지식인이 아니다.
17. 도덕과 양심은 상식과 기초이며, 창조만이 그의 영원한 사명이다. 나는 이것이 중국의 실제 지식인들의 관점에 더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18, 글쓰기도 개인의 신체 언어사이다.
19, 허무주의자들은 쉽게 파시스트가 된다.
20. 우리는 너무 많은 번잡함을 본 적이 있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바로 이 고요함이다. 마치 우리가 항상 말하고 있는 것처럼, 듣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 1. 현대인들은 산산조각 나고 모순된 생활을 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물질이 매우 풍부하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점점 척박해지고 있다.
22. 하늘과 대지는 매일 우리를 부르지만, 누가 이런 머나먼 광대한 소리에 신경을 쓰겠는가?
문학계는 항상 젊은이들에게 관심이 있다.
24, 현실이 너무 딱딱해서 사람이 존재하는 것은 연약하다.
25. 진정한 예술가는 환상 속에서만 살 수 있다. 자신이 허구의 예술에서 현실과 화해했다고 상상한다.
26. 문학은 정신사업이므로 문학상은 기본적인 신념을 잃어서는 안 된다.
27. 시의 현재 생존 상태는 최고가 아니라면 가장 정상적이어야 한다.
28. 현존하는 맥락에서 시의 발전은 어떤 사회운동에 의존하지 않고 시인 자신의 글쓰기에 의해 직접 추진될 수 있으며, 그 의미는 과소평가할 수 없다.
29. 좋은 시는 언제든지 발전할 수 있다.
시인에게 가장 좋은' 황금시대' 는 항상 현재가 아니라 현재이다.
3 1 .. 현실적으로 나에게 영향을 준 사람들은 대부분 작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역사에 이름을 남길 수는 없지만, 그들의 마음은 일상생활의 감화에서 비롯되며, 때로는 당신의 독서와 사고보다 더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32. 언어는 글과 목소리일 뿐만 아니라 이데올로기이기도 하다. ()
33. 사람의 일생은 사람이 어쩔 수 없이 선택해야 하는 일생이다. 많은 경우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시대가 이런 생활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그에 맞지 않는 모든 생명 형식을 희생해야 한다.
34. 사회가 정치사회가 되었기 때문에 너는 정치언어를 말해야 한다.
35, 소설은 독자와 쉽게 화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와 독자 사이의 대립은 매우 날카로울 수 있다.
36. 소설계 인재가 배출되다. 관건은 어떻게 이 인재를 더 멀리 가게 하는가이다.
37. 당신은 시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정의를 뒤엎었다. -시에 youshun 의 유명한 문장
38. 한 작가의 가치는 시대와의 동기화가 아니라 시대와의 차이와 착오에 있다.
39. 시대와 차이가 없고 어긋나지 않는 작가는 시대에 가장 쉽게 버려진다.
40. 베스트셀러는 단기간의 빠른 성공과 교환한다는 뜻이다. 그는 느린 축적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지 않고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소원이다.
4 1, 그들은 결코 글쓰기 자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42. 어느 민족의 지식정신과 문화형태는 모두 그녀의 문명의 기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시에 youshun 의 유명한 문장
43. 한 문학 작품의 좋고 나쁨은 당신이 건설한 정신공간의 크기, 깊이, 폭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대 문학은 점점 더 지루해지고 있습니다. 큰 이유는 이 작품들이 제공하는 정신적 용량이 점점 작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45. 문학은 깊은 주제도 없고, 정신적인 공허함도 없어 작가가 더 높은 문제들과 대화할 수 있게 한다.
46. 영원한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있다면 인류와 문학을 가장 오래 괴롭힌 시간이다.
47. 오늘 우리는 선인을 이렇게 보고 선인을 추모할 수 있다. 우리는 후세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나를 보고 나를 기억하기를 바란다.
48. 시간문제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많은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49. 공간과 시간, 과거와 미래는 거대한 우주 앞에서 인류의 외로움, 보잘것없고 하찮은 것을 묘사한다.
20 세기 이래로 소설은 어둠, 절망, 악, 스릴을 많이 썼다. 인간성의 심연에서 오는 이 힘은 또한 세계에 대한 작가의 자신감을 깨뜨린다. 그는 더 이상 건전하고 자신감 있고 강력한 생활을 확정할 수 없다.
5 1. 이 가치가 어떤 사람에게 뒤바뀌고 짓밟히는 시대에 욕망의 세부 사항을 보여주고, 몸의 체험을 쓰고, 중얼거리는 인생을 헤아려 보면 더 이상 글쓰기 용기의 상징이 아니다. 반대로 폐허 속에서 패배한 인간성을 재건할 수 있는 글쓰기는 영혼이 있고 존경할 만한 글쓰기다.
산문은 이제 번영하는 스타일입니다. 작가가 많고, 출판물 수가 놀랍지만, 전체적인 면모는 결코 만족스럽지 못하다. 특히 산문의 글에는 섬세하고 절제하며 개성이 있는 글이 많지 않다. 제 생각에는 산문의 언어는 본질적으로 우아하고 심미해야 하며, 거칠고 과장은 산문의 적이다. 그러므로 산문을 잘 쓰려면 의미 있는 현실 세계뿐만 아니라 우아한 언어 세계도 직면해야 한다.
53. 이런 곤혹은 종종 그가 역사에 직면한 순간에 나타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역사' 라는 단어는 큰 단어이며 산더미 같은 재료, 사실, 반박할 수 없는 증거이다. 따라서 역사 산문을 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독단적인 문화적 자신감을 나타냈다.
보충은 발견입니다. 역사 고증과는 달리, 현재의 산문 글쓰기가 역사에 직면했을 때 부족한 것은 발견과 이해이다. 만약 산문가가 쓴 역사가 너무 방대하다면, 그는 필연적으로' 수정' 의 글쓰기 태도를 취할 것이다. 반대로, 만약 그가 아주 작은 틈을 통해 들어온다면, 그는' 이해' 의 평등한 태도로 역사와 대화를 나눌 것이다.
사학재의 명언
사학재의 명언
1,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사각야
2. 사람과 짐승의 차이: 사람은 이성적이고 짐승은 비이성적이다. 사람의 사랑은 단지 신체적인 충동이 아니라, 사랑은 정신적으로 지울 수 없는 그림자를 남길 수 있다. 사각야
사실, 모든 사람의 친구들은 선진적이고 낙후된 것을 가지고 있다. 문제는 낙후된 친구를 어떻게 도와서 그를 진보시킬 수 있느냐는 것이다. 절대 그를 따라가지 마라.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친구이다. 사각야
4. 일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나에게 하라고 할 때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나를 원하지 않을 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재미있고 보람이 있을 것이다. -응? 사각야
5. 어떤 직업도 간단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진정한 사업 성과를 거두고 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그래서 모든 업종에 야망이 있어야 하고, 야망이 있으면, 우리는 수시로 자신의 기준을 높이고, 자신을 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심, 야심,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사각야
6. 독서의 목적은 책을 내 것으로 바꾸는 것이다. 사각야
7, 좋은 질문, 아주 좋아. 원하지 않는다면, 정답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반드시 큰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학습" 이라는 단어는 학습 아래에 있습니다. 사각야
8, 인간은 동물이고, 원래 활동적이다. 노동은 생활을 위한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한 것이다. 사각야
9. 항상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추구한다. 사각야
10, 신성한 일은 모든 사람의 일상 업무에서 이상적인 미래가 조금씩 시작되는 데 있다. 사각야
1 1. 말은 많이 하지 않지만 맞는 말이다. 일을 제대로 하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관건이다. 사각야
12, 좋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친구의 도움을 받으면 더 좋아질 거야. 좋은 사람과 함께 산다는 것은 마치 란지의 방에 들어가는 것과 같아서 오래도록 냄새를 맡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나쁜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친구에게 침식된다면, 너는 나빠질 것이다. 살림살이가 좋지 않다는 것은 전복 가게에 들어가는 것과 같아서 오래도록 듣지 못했다. 그래서 우리는 성별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좋은 친구를 사귀고 나쁜 친구를 사귀지 않는다. 사각야
13, 삼우 사우,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술친구, 친구가 모여서 일, 공부, 정치, 개인의 사리사욕만 이야기하는 것을 하루 종일 군거하고 말이 바르지 않다. 사각야
14, 해가 질 때 무언가를 상상하지 말고 해돋이에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다. 사각야
15, 한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지 여부는 그가 젊었을 때 야망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사각야
16,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자신의 노동이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이다. 농민의 노동은 소득이 있고, 근로자의 노동생산품, 의사의 노동치료, 교사의 노동은 학생을 잘 가르치고, 다른 직업도 마찬가지다. 사각야
17, 사람의 일생이 얼마나 국민에게 기여하는지, 대부분 짜여져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일 년 내내 붐비지 않고 오히려 시간이 넉넉하고 나태하다고 느낀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인생을 허송한다. 사각야
18, 살아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을 하기 위해 물방울은 촉촉한 역할을 하지만 물방울은 반드시 강해로 합쳐야 파도가 됩니다. -응? 사각야
19, 애국의 주된 방법은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사각야
장효상의 명언인 란릉이 웃었고, 명언인 동루고가 태어났고, 명언인 나나가 탄생했다.
1, 절대' 노파 멜론 판매' 의 성질이 없다. 강호에서 우리 나나는 미국에서도 예전처럼 유명해 친구에게 충실했다. 예를 들어, 한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겨울에는 서너 시에 자정 종소리처럼 전화를 걸어 남자친구와 싸우면서 그녀를 죽여야 한다고 울면서 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동생, 나는 즉시 몸을 뒤척였다. 나는 커튼을 열었는데, 바깥바람이 북풍으로 눈을 날리는 것을 보았다. 나는 두말 없이 잠옷 외투에 패딩을 씌우고 광속으로 사건 현장으로 달려갔다. 내가 문을 열었을 때 그들은 모두 무사했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매우 기뻤다. 네 글자는 약속도 없이 튀어나온다:' 임해설원'! -'티나가 미쳤어' 2. 농부 아저씨는 정말 믿을 수 없지만, 나는 내가 누워 있는 땅에서 신문을 찾았다. 결국 그들은 양심이 좀 있고, 그런대로 괜찮은데, 내 옷이 더러워질까 봐 두려웠다. 나는 일어나서 몸에 묻은 먼지를 두드려 집에 갈 줄 알았다. 나는 화를 내는 것을 잊어버려서, 나는 집에 돌아온 후에 어떻게 크게 먹는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쓰촨 사범대학교 영화학원에 입학하여 표준어를 잘 배우고 천하를 두루 다니기로 마음먹었다. 이 결심은 나로 하여금 몇 년 후에 사범대학에 합격하여 연예계에 순조롭게 들어가게 했다. 오늘까지, 나는 이번 실패의 경험이 내 인생의 소중한 재산이라고 믿는다! -"티나가 미쳤어"
한 손님이 나나에게 너의 얼굴이 왜 이렇게 빨갛냐고 물었다.
나나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쾌락베이스 캠프' 4. 누군가가 너를 다치게 한다면, 너를 다치게 한 사람에게 감사하지 마라. 그들은 너를 성장시키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너를 성장시키는 것은 너의 반성과 힘이다.
5. 친구, 달이론은 당신이 슬플 때, 당신이 슬플 때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너무 진지할 때, 당신은 내가 웃을 때 반감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됩니다. -"셰나 년"
6. 인생은 너무 짧다. 행복하기 시작하든지 아니면 영원히 행복하든지! -"야오 나 행복"
7. 기회는 모두 스스로 쟁취한 것이다. -"그건 티나가 말한 거야"
8. 제이고를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나에게 사람이 되면 단순하고 순수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 접촉, 함께 있는 사랑,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합니까? 그녀는 그럴 것이다. 9. 나의 청춘을 돌이켜보면 그야말로 혈전의 역사이다. 나는 인생에서 처음이자 가장 중요한' 전투' 를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 경험이 없으면 오늘 무대에서 펄펄 뛰는 나나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내가 쓰촨 떠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신인을 승진시키는 시합에 참가했다. 쓰촨 경기에서 우승한 후, 나는 북경에 가서 전국 대회에 참가했다. -"티나가 미쳤어"
10.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외국에 여러 번 가 봤지만 가장 좋은 것은 싱가포르에 초청되어 오락 생중계에 참가했다는 것이다. 그 대우! 아두 (! 안장 후 가이드 (! ), 매일의 작업량은 0 이고, 모든 내용은 각종 재미있는 곳으로 가는 것이다! 봐라! 놀아라! 그런 다음 다양한 맛있는 곳으로 가십시오! 먹어! 나는 일주일 만에 4 근을 살찌는 데 성공했다. 싱가포르의 밤중에 뻔뻔스럽게 "나를 뚱보로 만들어라!" 라고 외쳤다. " "-"티나가 미쳤어 "
1 1, 사랑은 간단하거나 복잡합니다. 너만 행복하면 돼-행복한 눈물.
12, 웃음으로 다음 문제를 심고 싶을 때, 올바른 자아를 갖게 된다.
13, 제이슨은 입이 둔해, 셰나가 알아, 나나는 예쁘고 장제총애를 가지고 있어.
14, 제가 유치원에 다닐 때 분명히 제 장난감이었습니다. 또 다른 아이는 울고 울며 내 장난감을 가지고 놀자고 고집했다. 나는 이 장난감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이 아이를 주라고 강요한다. 주지 않으면 철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만약 내가 울고, 시끄러우면, 모두들 나를 밀지 않겠니? 네, 유치원에서 울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커서 잔인한 현실과 불공정에 직면하여 그것을 참거나 바로잡아야 합니다. -"야오 나 행복"
15, 입이 톡톡 튀어나오다
16, 이 분합은 웃고 또 간파할 수 있는 것처럼 웃으며 아쉬워한다. -"나는 네가 옳기를 원할 때의 행복을 알아보지 못한다."
17, 사람은 허무맹랑한 물건에 의해 막혀 앞길을 잘 볼 수 없고 자신을 잃기 쉽다. 언젠가는 자신을 과소평가하고, 자신을 똑똑히 보고, 중요하지 않은 짐을 잃어버리고, 정말 편안하고 행복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은 자유롭게 살아야 하는데, 특히 부담이 없다. 그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은 누설해야 한다. -'야오나 행복' 18, 멜로디가 바뀌었고 우리는 태어났다.
노래하고, 우리는 진지해-"세상에! 클릭합니다 19, 당신들이 우리에게 쏟은 물건, 우리의 찬물, 우리는 불태우고 다시 쏟았다.
20. 미래에서 태어나 늘 영원하다는 것이 현명하다.
2 1, 내가 갑자기 낯선 상태, 낯선 환경에 자신을 노출하면, 내 마음은 겁이 나지만, 나는 나 자신에게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인생은 2 만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도전하고 싶다면, 그 과정에서 많은 논쟁이나 타격을 당하더라도, 오직 한 사람만이 그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너라는 것을 믿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웨이보.
22. 미소를 지으며 과거를 작별하는 사람만이 미래와 인사할 자격이 있다-웨이보.
23. 다른 사람이 뭐라고 말하든, 나는 네가 나를 사랑하는 것만 볼 수 있다.-"나는 네가 나를 사랑하는 것만 볼 수 있다."
24. 강할수록 즐겁다.
25. 나의 수학 성적은 줄곧 우리 아버지의 가장 골치 아픈 문제였다. 이를 위해 그는 얼굴을 붉히며 선생님께 부뚜막 보충 수업을 해 달라고 했는데, 내 성적이 그렇게 창피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리고 나는 그 숫자들이 내 눈앞에서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있을 뿐, 내 머리는 눈부셔서 매우 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여러 번 울면서 아버지와 교섭을 하며 수학 공부를 포기하고 싶었지만, 아버지의 대답은 언제나 "맞고 싶지 않으면 배워라!" 라고 한 마디였다. " -"티나가 미쳤어"
26. 당신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때, 사실 자신을 해치고 있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을 좋아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결점을 들추어내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고, 모든 것을 업신여기는 사람은 대개 자신을 업신여기는 사람이다. 항상 남을 돕고, 격려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보는 사람은 자신감 있고, 노력하고, 우수하고, 즐겁고, 햇살이다. 이것도 우리가 행복을 찾는 길에 배워야 할 것이다. -"야오 나 행복" 27. 한 가지 일에 집중할 때, 당신은 두려움을 잊는다.
28. 사실 그 만분의 1 초 동안, 내 머리 속에는 이미 완벽한 계획 사례가 있었다. 나는' 모든 사람이 너를 사랑하고 꽃이 피고 꽃이 지는' 사회자인데, 결코 허명이 아니다! 그러나, 그 큰 캡을 보자마자, 내 머릿속은 갑자기 내가 직접 쓸어 버린 삶은 생선 대야로 변했다. 가득 찬 것 같지만, 실은 전혀 실질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혀도 나의 고전극' 꽈배기' 가 되어 목소리가 낮아 자기도 들을 수 없었다. (한마디 삽입: 몇 년 후에야 나는 깨달았다: 왜 그때 내가 그렇게 못생겼는지, 그렇게 꼬집었을까? )-"티나가 미쳤어"
29. 너는 어떻게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나는 그와 같지 않다", "나는 두렵다", "나는 거기에 있을 수 없다" 라고 말할 수 있니? 일생을 그곳에서 보내고, 집에서 원하는 것을 심고,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사랑하고,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된다.
30, 속담처럼, 인생은 참을 수 있고, 요리는 참을 수 없다! 냉채는 제가 놓겠습니다. 하지만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요리가 제 손을 지나 손님의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고가로 사겠습니다! 누가 참을 수 있겠어! 또한, 첫날 출근하는 것은 나로 하여금 이렇게 흥분을 경험하게 했는데, 나는 여전히 배가 고프다! 그래서 나는 손님에게 닭날개 한 접시를 가져다 주면서 닭날개가 있는 구석으로 달려가 한 접시를 먹고 나서야 손님에게 배달해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당시 나는 닭날개를 씹는 데 겨우 2 초밖에 걸리지 않아서, 내가 도대체 닭뼈를 뱉었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 닭날개명언) 우리 방은 내 친한 친구 가방 바로 맞은편에 있다. 그녀가 내' 삼키는 날개' 를 보았을 때,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격려와 동정의 치매 표정만 드러냈다. (이번에는 내가 먹겠다고 맹세했지만, 성냥을 파는 소녀가 어떻게 죽었는지 기억해야 한다. 그녀는 그 큰 구운 거위에게 산 채로 먹혔다! 우리는 그 어린 소녀와 같은 실수를 할 수 없다! )-"티나가 미쳤어"
사각자이의 명언
사각자이의 명언
1,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자신의 노동이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이다. 농민의 노동은 소득이 있고, 근로자의 노동생산품, 의사의 노동치료, 교사의 노동은 학생을 잘 가르치고, 다른 직업도 마찬가지다. 사각야
어떤 직업도 간단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진정한 사업 성과를 거두고 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그래서 각 업종마다 큰 뜻을 품어야 한다. 야망이 있으면 우리는 항상 기준을 높이고 자신을 요구할 것이다. 사각야
3. 한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그가 젊었을 때 야망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사각야
4. 한 사람의 일생이 얼마나 인민에 대한 공헌으로, 대부분 밀려났다. 만약 한 사람이 일 년 내내 붐비지 않고 오히려 시간이 넉넉하고 나태하다고 느낀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인생을 허송한다. 사각야
5. 애국의 주된 방법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사각야
6. 해가 질 때 아무것도 상상하지 말고 해돋이 때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다. 사각야
7. 신성한 일은 모든 사람의 일상 업무에서 이상적인 미래가 조금씩 시작되는 데 있다. 사각야
8, 인간은 동물이고, 원래 활동적이다. 노동은 생활을 위한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한 것이다. 사각야
그레이시안의 명언 바나드의 명언 헬바트의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