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학습, 일 또는 생활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고시를 소장하고 있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어떤 고시가 좋습니까? 다음은 내가 수집한 신 기아' 파진' 고시이다. 여러분의 본보기를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신 기권' 파진' 감사 1 신 기권은 남송의 걸출한 애국시인으로,' 파진' 은 그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다. 제목상으로 볼 때, 그것은 나의 친구에게 황금을 보이콧하려는 나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진량에게 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진량의 이름은 부통으로 유명한 애인이다. 신 기아와 진량은 모두 매파에 속하며 투항파의 박해를 받았다. 2118 년 진량은 호호에 가서 의기투합한 전우인 신기병을 방문해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며 북벌지의 뜻을 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작사를 하고 함께 노래를 불렀다. 이 문장 은 호수와 만난 후 쓴 것으로, 나의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고 격려했다. < P > 이 글은 낭만주의와 현실주의의 결합으로 자신의 야망과 분노를 표현한다. 시인은 기품이 넘치고, 관대하고, 비장하고, 침울한 서정적 장에서 자신의 애국심과 군주에 대한 충성을 던졌다. 이 단어가' 장사' 라는 제목으로 강한 이유는 항금부대의 힘, 군사력, 영웅적 기개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영웅의 마음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 "술에 취해 불을 켜고 칼을 보고, 벽 모퉁이로 돌아가는 꿈을 꾸다. 클릭합니다 처음 두 문장이 융합되어 감개무량하다. 이 두 문장은' 장' 이라는 글자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현실 생활의 묘사이다. 이때 시인은 관직을 떠나 은거했지만 국사를 목격하고 근심이 태산이며 가슴에 조각이 있어 술로 부어야 했다. 시인은 술에 취해 불을 켜고 사랑하는 검을 다정하게 등에 업었다. 등불 따기'' 망검' 은 동작과 표정을 썼다. 등불의 붉은 빛과 검의 한광은 서로 융합하여 독특한 영웅적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다. 이런 영웅적인 숨결에서 시인이 칼빛 검의 그림자 속에서 적과 싸우려는 욕망이 얼마나 절실한지 알 수 있다. 집행등' 과' 망검' 의 동작은 시인의 내면의 억압을 실감나게 표현했고, 이를 통해 시인은 밤낮으로 꿈을 꾸게 한 전쟁터와 뼈아픈 세월로 돌아간 것 같다. 술 취한 상태에서 주인공이 잠들었다가 깨어났고, 각 병영에서 병사들을 불러 적을 죽이러 나가는 나팔이 울렸다. "몽회호각캠프" 는 사기가 높고 투지가 높다. < P > "811 리에 불을 붙이고 51 현이 뒤집혔다." 부하장병이 불고기를 공유하고 군악대가 웅장한 전가를 연주한다는 뜻이다. "팔백 리" 는 소의 별칭이다. 세설신어 제사치' 재재: 왕호는' 팔백이교' 라는 애우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소를 "팔백 리" 로 지칭한다. "부하" 는 부하 직원을 의미합니다. "51 현" 은 각종 악기를 가리킨다. 돌아서서 놀다. "세외의 소리" 는 변두리를 소재로 한 웅장하고 슬픈 전가이다. 이 두 문장은 군대의 전투 분위기를 더욱 과장했다. 부대는 보급이 충분하여 장병들이 동고동락했다. 군악대는 웅장한 전가를 연주하여 투지를 자극했다. 우리는 호탕한 병영에서 도끼가 우뚝 솟아 하늘을 가리키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깃발이 펄럭이고 삐걱 소리가 난다. 남자 갑옷이 반짝이며, 저마다 자태가 늠름하다. 이 장면은 얼마나 장관이고 아늑한가! 전장의 추병' 은 사기가 높은 이 팀의 거대한 군사력을 느끼게 한다. 가을은 바로 병사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군대는 전쟁터에서 검열을 받고 먼 길을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단 다섯 글자만에 그는 기세가 웅장한 라인업을 생동감 있게 써서 시인이 전쟁에 임하기 전의 이미지를 재현하고, 상술한 상황에 대해 아주 좋은 개괄을 하고, 우렁차고 힘이 있다. < P > 다음 영화는 한 편의 영화의 말에 바짝 붙어서 격정을 절정에 이르게 한다. "말의 길은 빠르고 활은 벼락 같다." 이 두 말은 주인공이 루의 속마를 타고 강력한 활과 화살을 들고 전쟁터로 날아올라 용감하게 적을 죽였다는 뜻이다. 드류' 는 좋은 말의 이름이다. \ "세설 신어 \" 기록에 따르면 유비는 양양에서 죽임을 당했고, 루는 1 월에 위험에서 벗어났다. 나중에 사람들은 좋은 말을 묘사하기 위해 "사슴" 을 사용했습니다. 벼락' 은 천둥치는 것을 비유한다. 이 두 문장은 두 가지 비유를 함께 써서, 마치 육견의 말이 나는 듯이 전진하고 있고, 강궁은 벼락 같은 화살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폭의 먼지가 하늘을 뒤덮고, 금북 곳곳의 전투 장면이 종이에 비쳤다. 애국 군인이 최전방에 있는데, 그들이 지향하는 영웅주의가 지금처럼 눈에 선하다. 이것은 장어강경의 진일보한 대비이며, 장어강의의 진일보한 성장이기도 하다. < P > "세상 일은 다 해봤어요. 죽기 전에 명성을 얻었어요." "천하 일" 이란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조국을 통일하는 대업을 가리킨다. 생전 공명' 이란 생전에 조국과 민족을 위해 불후의 공훈국을 건립한다는 명성을 지녔으며, 글줄 사이에 애국격정이 넘쳐나고 있다. 이 두 말은 시인이 성공을 보고 주저하며 기쁨의 환호를 보내며 말투가 가볍고 위엄이 있어 단어의 감정이 최고점으로 올라간다는 뜻이다. < P > 구말' 애석한 일이 헛되다', 붓끝이 급전하여 감정이 최고점에서 떨어지게 하고, 큰 뜻을 표하기 어려운 무한한 감정을 표현하며, 이상과 현실의 첨예한 대립을 드러내고, 일심보국, 도움을 구하는 비분을 표현하며, 단어 전체에 진한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이 말은 첫 문장과 멀리서 호응하며 현실 생활의 느낌을 묘사하고 중몽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기개가 나라를 보답하는 비분을 힘차게 표현했다. < P > 이' 장어' 는 기세가 웅장하고 격앙되어 있다. 구조적으로 보면 개념이 이상하고 구조도 이상하다. 그것은 전통적인 작사 방식을 깨고, 첫 번째는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는 감정을 표현한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는 현실을 쓰고, 중간에 쓴 것은 모두 꿈이고, 영화는 변하지 않는다. 꿈은 장려하지만 현실은 슬프다. 꿈이 통쾌하게 쓰여져 애국, 충군, 한 사람의 호정을 정점으로 밀자 문장이 단번에 떨어졌다. 꿈과 현실의 강한 대조에서 큰 뜻을 표출하고 보상할 수 없는 비분을 토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신 기아 파진 감상 2 이것은 신 기아가 진량에게 준 말이다. 애국자 진량은 평생 금보이콧을 견지했다. 그는 신 기아의 정치적으로나 학술적인 친구이다. 그는 일생동안 실의에 빠졌다. 51 대가 되어서야 일등상을 받고 이듬해에 세상을 떠났다. 그들은 모두 남송통치그룹의 따돌림과 타격을 받았다. 송 15 년, 그리고 신 기아는 강서 거위호에서 복구 계획을 상의했지만, 나중에 그들의 계획은 모두 허사가 되었다. 이 단어는 아마도 이 날짜 전후에 쓴 것 같다. < P > 라는 단어는 경성 전체의 군 생활에 관한 이야기이며, 상상 속의 항금군의 생활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 영화는 어느 가을 아침 병사들이 전쟁터에 나가라는 명령을 받은 장엄한 장면을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병영의 밤과 여명. "술을 마신 후 검을 보다" 라는 말은 세 가지 의미가 있다. "검을 보다" 는 뜻이고, "등불을 보다" 는 시간을 의미하고, 술을 마신 후에 검을 보는 것은 나라를 잊지 않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 꿈은 뿔나팔을 불어서 진영으로 들어간다' 는 글은 여명 깨어나 각 병영의 웅장한 나팔 소리가 서로 엎드려 있는 것을 들은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보는 것이고, 이 문장은 냄새다. 다음 세 문장은 병사들의 잔치, 오락, 열병에 관한 것으로, 단어의 경지가 점차 확장되고 확대되고 있다. "811 리구이" 는 불고기라는 뜻입니다. "진서" 재재: 왕아는 811 리 소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장영발 뿔, 왕희, 왕아 내기가 총을 이기고 소심을 탐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돌아가기" 는 군기이다. 군인들은 군기 아래에서 불고기를 나누었다. 51 현이 만리장성을 넘다' 는 각종 악기가 연주하는 웅장하고 슬픈 군가를 가리킨다. 이런 오래된 악기는 51 개의 현이 있다. Li shangyin 시: "나는 jinshe 가 왜 51 줄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클릭합니다 이 단어의 "51 현" 은 합주하는 각종 악기를 가리킨다. "돌리기" 는 싸움을 의미합니다. "세외의 소리" 는 웅장하고 슬픈 군가를 가리킨다. < P > 다음 영화는 짜릿한 싸움 장면이다.' 말이 만든 루피피',' 루피피' 와 좋은 말의 이름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삼국유비는 경주에서 에를 만났고, 그 루마는 단계 ('삼국지전',' 세설') 를 지나다녔다. "해", "예" 해. 활이 벼락 같고 현이 놀라는 것은 활을 쏘면서 활현이 내는 소리가 뇌진과 같다는 뜻이다. 천하의 종말 왕사' 라는 말은 장군이 승리에 성공했을 때의 높은 투지를 묘사한다. "천하의 일" 이란 중원을 수복하는 것을 가리킨다. 중원을 수복하는 것은 왕일 뿐만 아니라 백성들의 공동 관심사이기도 하다. 마지막 한 마디가 끝나자마자 남송통치그룹의 억압 아래 조국 강산을 회복하려는 야심으로는 이룰 수 없는 비분에 돌입했다. 이 전환은 위에 적힌 모든 소망을 환상으로 만들고 모두 물거품으로 만들었다. < P > 이 시의 제목은' 장어' 다. 처음 9 문장은 확실히 장어라고 부를 수 있지만, 마지막 문장은 시 전체의 감정을 바꿔 장엄함이 아니라 비장하게 변했다. 처음 아홉 문장은 즐겁고 호쾌하다. 마지막 문장은 현실과 이상, 그리고 현실에서의 이상 환멸을 묘사한다. 이것은 신 기아 정치 생명의 비분이자 진량의 비분이다. < P > 신유기는 송사호방파의 거장으로 불린다. 이 시의 예술 스타일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내용과 감정의 파란만장하고, 그 색조와 색채는 완약파와 완전히 다르다. 두 번째는 그의 첫 단어의 구조와 레이아웃의 이상한 변화이다. 일반적으로 분사하는 방법은 앞의 다음 편에서 각각 풍경을 쓰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인데, 이 단어의 성조는 곡식에 따라' 전지추병' 의 문장에서 나누어야 한다. 이 단어는 두 단락의 내용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변화가 같다 (변화는 두 번째 단락의 시작이다). 그것의 문자적 의미에 따르면, 이 단어의 처음 9 문장은 하나의 뜻이고, 마지막' 빈백발생' 은 또 다른 뜻이다. 시 전체가 큰 전환점으로 끝나서 전환점으로 끝났다. 문필이 매우 창력과 힘이 있다. 처음 아홉 문장은 모두 허구이다. 마지막 문장은 현실이고, 마지막 문장은 앞의 아홉 문장을 부정하고, 마지막 다섯 문장은 앞의 수십 문장을 부정한다. 처음 아홉 구절은 통쾌하게 썼는데, 단지 마지막 다섯 구절의 실망을 가중시키기 위해서였다. 이런 구조는 송사에서 보기 드물었을 뿐만 아니라 고시에서도 보기 드물다. 이런 예술 수법도 신사의 호방한 스타일과 독창적인 정신을 구현했다. 그러나 신유기가 이런 예술 수법을 사용하는 것은 기교를 과시하고 신기함을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이런 표현은 그의 생활감각과 정치적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회복의 야망을 실현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의 감정이 폭발하여, 자연히 형식상의 관례를 깨뜨렸는데, 이것은 결코 문학 형식만을 중시하는 작가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P > 신 기권' 파진행' 감사 제 3 부: 술을 마신 후 검을 보고, 나팔을 부는 꿈, 야영까지. 811 리는 주화를 나누고, 51 현이 뒤집히고, 병사는 전쟁터 가을을 맞이한다. < P >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과 화살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헛수고이다. < P > 이는 신 유기병이 친구 진량 (진동보) 에게 준 시입니다. 시에서 그는 자신이 봉기군을 이끌고 산둥 () 와 강정 유목민 () 민족에 대항하는 상황을 되돌아보고 봉기군의 웅장한 군사력과 용감한 전투 장면을 묘사하며, 중원 회복 이상을 실현할 수 없는 작가의 비통한 심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영화는 웅장한 군사력을 썼다. 처음 두 문장은 그가 술을 마신 후 기뻐서 불을 켜고, 착용한 검을 뽑아 자세히 보았다. 그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병영에서 사방팔방의 나팔 소리를 들었다. "나팔" 은 고대의 군사 악기로, 오늘날의 "나팔" 과 마찬가지로 대나무, 구리, 뿔 등의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많은 반군들이 불고기를 받았고, 밴드는 변두리에서 비장하고 황량한 군가를 연주했다. 가을 전장에서, 그들은 중무장으로 전투를 준비하는 부대를 검열했다. 옛날에는' 팔백리 바' 라는 소가 있었다. "팔백 리", 여기는 소를 가리킨다. "사람 [huī] 아래", 즉 부하 직원. 여기서' 굽기' 는 불고기를 가리킨다. 한 고대 악기에는 51 현이 있었는데, 여기서 "51 현" 은 다양한 군사 악기를 가리킨다. < P > 다음 영화의 처음 두 문장에서 반군은 말을 채찍질하여 전투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였다. 활현에서 우레와 같은 소리가 난다. "왼쪽" 과 아래의 "예" 는 의미입니다. "덕록" 은 고대의 사나운 속마였다. 삼국 시대 는 유비 가 fancheng (이 허베이 성 Xiangfan 시) 에 주둔 군대를 이끌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유표는 그를 믿지 않고, 그를 연회에 초대하여 술자리에서 그를 잡았다. 유비는 이 음모를 발견하고 탈당했다. 그가 탄 그 말은 루라고 한다. 그가 양양시의 서탄계를 탔을 때, 루는 물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했다. 유비는 매우 걱정스럽게 말했다. "사랑하는 루, 너 오늘 생명의 위험이 있어. 너는 노력해야 한다! " 그래서 루마는 삼장을 뛰어 개울을 건너 모퉁이를 돌았다.' 말조륙' 은 병사들이 탄 말과 마찬가지로 천하제왕일' 이 중원 회복의 대업을 완성했다는 뜻이다. "생전에 죽은 후에 유명해진다" 는 말은: 나는 생전에 죽은 후에 유명해질 것이다. 즉, 그는 평생 항금과 민족 부흥을 위해 사업을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저자의 활력과 긍정적인 사상을 보여준다. 마지막' 가난한 백발이 태어났다' 는 말은 애석하게도 유명해지기 전에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고 사람이 늙어간다는 뜻이다. 이것은 작가의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반영한다. < P > 이 단어는 기세가 웅장하고, 진취적인 호정으로 가득 차 있어 작가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을 대표할 수 있다. < P > 신 기권' 단투사' 감사 제 4 장 단투사 류랑옥투 < P > 는 판남박의 생일을 보냈다. 남보가 장남헌을 위해 루시를 도살했을 때 남보가 지연되었다. 내가 이 단어를 만든 것은 그것을 격려하기 위해서이다. < P > 땅을 육랑옥두에 던지고 돛을 달고 배를 띄웠다. 천고의 풍류는 지금 있고, 만리의 공명은 쉬지 않는다. 국왕 311 주. < P > 참새가 백조인 줄 모르고 샘의 이야기를 버리고 바람을 쐬러 나갔다. 하지만 저는 루시를 크게 웃었습니다. 이 칼을 시험해 보시겠습니까? 수군 유럽. < P > 번역 < P > 범증씨는 화가 났다. 항우가 유방을 죽이지 않았지만 오씨를 없애고 스승과 배를 젓는 것을 도왔기 때문이다. 이 영웅이 명성을 널리 알릴 수 있었던 것은 그가 만리에 공을 세우고 국가와 국왕에게 보답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왕후장상은 원래 평범한 병사였다. 루시가 싸우는 것처럼 작다니, 정말 우습다. 나는 네가 거기에 가서 시험해 보고 싶은지 알고 싶다. 너에게 옥꽃 두 송이를 생일 선물로 줄게. < P > 찬사 댓글 < P > 반남보, 명성이 산더미처럼 높아 신 포기의 매부다. 범산 은 법원이 정말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믿지 않아, 그래서 "지연" 되었다. 신 기아가' 파진' 을 쓴 것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이자 그를 위로하기 위해서인데, 그 의도는 바로 이 절묘한 전고를 이용하는 것이다. Liang Qichao 의 말로, "세 한숨을 쉴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범쩡, 범려, 진섭, 주판룡, 종이, 자투어 육경을 포함한 전체 단어 62 자. 주동룡의 첫 번째 경전을 제외하고는 모두 잘 아는 경전으로, 전어의 생생한 내용의 일부이다. 공부는 무뚝뚝한 것이 아니라, 의미 있고, 흥미진진하며, 직접 토론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첫 번째 문장, 리우 시앙 유 고문 팬 증가 에 옥 양동이 를 보냈습니다. 팬, 바닥에 던져 yubang, 깨진 jianyu 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신유기가 옥사발 축수를 제사한 것이 옥말이라는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마인드를 포착하고 교묘한 말을 했다. 만력의 명성에 따라, 우리는 천고의 풍류를 알게 되었고, 왕왕 311 개국이 이것으로 문을 열었다. 이때 송왕조의 311 주는 이미 절반도 안 된다. 어떻게 자신의 득실로 에메랄드 산업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이 단어는 송오년 (1178) 에 나왔다. 시 속 작가는 범산 생일을 계기로 범증과 범려 () 를 본보기로 삼지 말라고 권하며 루시 (), 시전 재능, 운동 능력 () 을 장려하고 조국의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위한 공업을 준비하라고 권했다. 범남보, 명성은 산처럼, 신 기아의 매부이다. 범씨 가문은 모두 민족적 기개가 있는 사람들이다. 그의 아버지 팬 bangyan 한 번, caizhou 신계현 지사, 이후 공신 개성이 적을 맞이하고, 온 가족이 송나라로 돌아왔다. 그는 신 기아의 충성과 담략에 탄복하여 딸을 신에게 시집보냈다. 신화범은 산처럼 "모두 중주에서 가장 부유했고, 게다가 아주 가까이 갔다." 범산산은 재능 있는 정치가이다. 유재' 공안범의사 수기' 는 그가 "치관은 집과 같고,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한다" 며 백성들의 추대를 받고 있다. 그는 국우민에 대해 상당히 걱정하여 늘 북토를 회복하려고 했지만, 그는 정치의 영향을 받아 비인간적인 권력을 기울였으며, 도연명의' 경작과 남무' 를 배우고 싶어 은거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석춘 5 년 (1178) 6 월 남송의 유명한 교전파 장준의 아들 만장이 경호 북로 평화사자로 임명돼 하고 싶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