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래된 현악기로, 본명은' 호후' 혹은' 공후' 였다. 문헌에는' 누아',' 세로아',' 풍수야' 의 세 가지 형태가 있다. 고아한 원천은 멀고, 원천은 멀고, 음역은 넓으며, 음색은 부드럽고 맑고 표현력이 강하다. 고대에는 궁중 음악 외에도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현재 독주, 합주, 가무 반주에 자주 쓰이며 대형 민족 오케스트라에서 응용한다.
동한 시대에 페르시아 (이란) 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것은 일종의 나팔형 하프 (하프라고도 함) 였다. 한족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세로나, 혹은' 후완나' 라고 부른다.
문헌 기록: 동진 때 천추 (현재 인도) 는 이런 수직춤을 양천정권에 바쳤다.
수직심벌즈의 기원은 고대 아시리아, 바빌론, 이집트, 그리스 등 매우 인기 있는 악기인 하프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늘날 고대에는 실물이 없었지만, 한위 시대의 벽화에는 둔황 막고굴 436438+0 굴의 하프와 같은 거문고를 연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반아치형의 등과 구부러진 * * * 홈처럼 위로 구부러진 곡목 위에 걸쳐져 있고, 발기둥과 옆구리가 있다. 20 여 개의 현을 품에 안고 엄지손가락과 검지로 양쪽에서 동시에 연주할 수 있다. 그래서 당대에서는 사람들이 이를' 청아' 라고 부른다. 통전' 은 "한고조가 정정당당한 것은 좋은 일이고, 낙호도 좋은 것" 이라고 기록했다. 거문고는 길고 휘어지며, 22 개의 현이 있고, 수직으로 품에 안기고, 양손이 합주하며, 속칭' 깨짐' 이라고 불린다. 고대 벽화와 문헌에 따르면 23,22,16,7 세로줄이 있다.
고대 왕실 음악에서 하프는 필수이자 연주의 주요 악기 중 하나이다. 현진이 있기 때문에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음도 연주할 수 있어 독주나 반주든 다른 악기보다 낫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초국은 이미 하프와 거문고였다. 한나라, 침상은' 중국 정성' 의 대표악기로' 상청악' 에 수입되었다. 당시 오현 십여 개의 기둥이 있었는데, 대나무를 구유로 하고 물을 연주로 삼았다. 그것은 중원과 남방뿐만 아니라 중국 동북과 북한에도 유행한다. 이런 악기는 한나라에서 매우 유행하여 시사에 자주 쓰인다. 예를 들어 한악부가 쓴' 고시를 아내로 삼다' 는' 13 술 짜기, 14 술 재단하기, 15 술 연주, 16 술 낭송' 이 있다.
사기: "그래서 저는 세남월국에 가서 태을과 후디를 위해 복을 빌고, 음악춤으로 노래를 만들고, 25 현을 자제하고, 하프를 기다리며, 이 악기에서 왔습니다." 당대의 두우' 통전' 은 "한무제가 악사들을 불러 전태일 수 있게 하였다" 고 기록하였다. 구름에 휩싸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의 목소리는 아마도 명절일 것이다, 호후라고 한다. 옛말에 의하면, 한 사람이 거문고를 따라가야 한다고 한다. 이 모양 에 따라, 작은 장치 처럼, 일곱 문자열 이 있습니다, 비파 처럼 튕길 수 있습니다. " 칠현악기의 일종으로, 칠현악기와 비슷하지만, 그것의 긴 * * * 스피커 패널에는 비파 냄새가 난다. 이는 칠현과 칠현금이 조형상의 주요 차이다. 랴오닝 지안 (금길림 지안) 고구려 벽화가 연주한 악기는 눕는다.
수당 시대에는 고려음악에서 보주를 사용했지만 중국에서는 차츰차츰 실전되고 송후는 실전됐다. 하지만 북한에서 전해지면서 여러 세대의 전승과 개량을 거쳐 오늘의 선금이 되었다. 일본에서는 당시 백제국에서 들어왔는데 (한국과 백제는 모두 고조선명입니다), 백제라고 합니다.
동진 초년, 봉수는 인도에서 중앙아시아를 거쳐 중국으로 전해졌으며, 의' 야푸' 시는' 용유봉형, 색금, 녹조류' 로 묘사되었다. 봉수의 이름을 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수의 모양은 하프와 비슷하며, 그 스피커는 가로목의 아래쪽에 위치하여 배 모양을 하고, 위쪽으로 구부러진 나무 막대는 현을 팽팽하게 조이는 역할을 한다. 노래 목에는 봉수가 새겨져 있는데,' 당서 읽기' 가 기록한 바와 같이 봉수가 흔들리고, 쪼그리고 앉는 것 같다. 두우총전: 봉수 흔들림, 머리 쪼그려 앉음. 이미지가 있든 없든 우리는 돈황벽서에서 볼 수 있다. 오늘 신장 키지르고동 제 38 굴 김대사유보살이 연주하는 악기는 봉수다.
수당 시대에는 천축음악 곽산음악 고려음악에서 풍수를 사용했다. 당덕종 (78O~805) 에서도 제나라 (지금의 미얀마) 에서 풍수를 들여왔다. 이것은 태피스트리가 달린 봉두 하프로, 지금도 미얀마에서 전해지고 있으며, "산크" 또는 "굽은 하프" 또는 "미얀마 하프" 라고 불린다. 중국에서는 봉수가 명나라 이후 실전되었다.
1980 년대 초 선양음악학원 장우디자인, 쑤저우 민족악기 1 공장에서 새로운 품종인 연주아를 만들었다. 198 1 ~ 1984 에서 7 음, 전음 연대나무를 디자인했습니다.
추염은 하프의 줄타기 설계를 참고해 한계화 (심양악기 공장) 의' 쌍현 진동' 구조 원리를 흡수했다. * * * 발성박스는 입체양면파, 연주마, 72 현 (쌍현동음) 으로, C 장조음계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음역은 A 1 ~ 입니다. 독주, 합주, 노래, 춤 등 악기를 반주하거나 민족 관현악단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연죽아' 는 중국 민족 악기 개혁의 성공작으로 중국 고대 악기가 회복되었을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198 1 ~ 1984 에서 7 음, 전음 연대나무를 디자인했습니다. 완전히 옮겨진 제비주주는 높이가 2 미터, 너비가 90 센티미터이고 무게가 42 킬로그램인 대형 현악기이다. 그것은 BB2 에서 "# C4" 까지 6 옥타브와 2 개의 음조가 있는 88 개의 쌍열 나일론 현을 가지고 있다. 이동 후 음계와 음정 관계는 정확하고 성능이 우수하다. 그것은 고금의 민족 음악뿐만 아니라 음악도 연주할 수 있다. 좌우 두 줄의 현동도가 두 개의 하프와 같기 때문이다. 범음을 연주하는 효과가 특히 두드러진다. 그것의 반죽, 미끄러움, 누르기, 진동 등의 소리는 중국 민족 음악의 특징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고대의 귀뚜라미와 현대의 하프로는 해결할 수 없다. 음색이 가장 아름다운 중음 멜로디와 반주를 동시에 연주할 수 있는 것은 현재 다른 악기로는 할 수 없는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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