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량이 자주 암송하는 시

1, 푸량 노래

대문을 나서서 그림자를 바라보다.

숲에는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그 수는 비슷하다.

누구의 무덤인지, 전엽인지 묻다.

권력은 남산을 열 수 있고 문학은 제다이 학과가 될 수 있다.

일단 비방을 당하면, 두 복숭아가 세 사람을 죽인다.

누가 이것을 할 수 있는지, 국가는 조화를 이룬다. 나는 누가 먼저 꿈을 꾸는지 안다, 나는 평생 알고 있다

초당은 봄잠을 잘 자고, 창밖은 석양이 늦다. 번역:

천천히 린쯔시의 대문을 빠져나와 쓸쓸하고 고요한 그림자를 바라보다.

밀접하게 연결된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그것들의 모양과 크기는 모두 매우 비슷하다.

실례합니다. 누구의 묘지, 전개강, 곡야자, 궁입니까?

그들의 힘은 남산을 넘어뜨리고 대지를 묶는 밧줄을 끊을 수 있다.

한 번에 모함을 받고 두 모모가 세 명의 용사를 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누가이 이상한 계획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가 바로 제나라의 재상이다.

2. 융중쌍

용목에서 공을 들인 것은' 푸량음' 에 좋다.

그는 키가 8 피트여서, 매번 자신을 관중, 낙의와 비교할 때마다 비길 데 없다.

보릉의 최와 잉천은 솔직하고 상쾌하며 사람됨이 우호적이어서 충후하다고 할 수 있다.

제 1 고수 둔자 신야가 되다. 서숙이가 선주를 보고, 먼저 기구를 장악하다. 그는 고인에게 전화를 걸어 "제갈공명,

와룡, 보고 싶어? 고 () 경이 말했다. "네가 나를 따라와라. ""

Cao Shu 는 말했다: "당신은이 사람을 볼 수 있지만 그에게 굴복 할 수는 없습니다. 장군은 폐차하여 돌보아야 한다. "

그래서 선주명 () 은 삼차오 () 마다 만난다.

병풍인은 "한실이 이미 죽었고, 간신이 목숨을 훔치고, 주께서 먼지를 뒤집어쓰셨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외롭고 무능하며 세상보다 높은 정의를 믿고 싶다.

그리고 지혜 짧은, 그래서 그것을 사용합니다. 오늘에 관해서는.

하지만 야망이 채 끝나기도 전에 계획이 나왔다고?

리앙은 말했다: "동탁이 왔다.

영웅은 함께 궐기했고, 주를 넘어 심지어 현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였다.

원소 () 에 비해 조조 () 는 이름이 작고 사람이 적다.

그러나, 조승소 () 는 약한 승강 () 으로 악천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제압했다.

오늘 조조 백만 명, 황제와 제후가 되었다. 이런 진정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손권, 강동에 따르면, 이미 3 대를 살았고, 국위민이 부쳤다.

현재는 그것을 할 수 있지만, 보좌를 위해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경주북림한, 면, 혜택, 동접, 서접동바, 촉.

이것은 무력을 사용하는 나라이지만, 그것의 주인은 그것을 지킬 수 없다. 이것은 거의 하루여서 장군이다. 장군은 관심이 있습니까?

익주는 험요한 땅, 양전 천리, 천부의 나라가 고조를 황제로 만들었다.

유장은 약하고, 장루는 북쪽에 있고, 백성들은 부유하고, 셔츠를 저축할 줄 모르고, 총명한 사람은 현자를 생각한다.

장군은 제궁, 충군 사해, 지휘 영웅, 성현을 갈증처럼 생각한다.

다리를 건너면 장점과 이점이 있다면, 바위 저항을 유지하고 서쪽과 남쪽에서 국경을 넘는다.

대외와 손권은 관계를 잘 맺고, 대내 정치를 보수한다. 세상은 이미 변했다.

그리고 장군 의 구성원 을 주문, Jingzhou 군대 만, 루오 를 참조하십시오.

장군은 익주 사람들을 이끌고 진천에서 나왔다.

누가 감히 백성들로 하여금 솥풀을 먹지 않고 장군을 맞이하게 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면 패업을 이룰 수 있고 한나라가 흥성할 수 있다. ""

늦은 영주가 말했다: "좋아! 클릭합니다 그래서 나는 양청과 아주 가깝게 걸었다. 관우와 장비는 매우 불쾌했습니다.

후주가 설명했다: "독방 공명, 물고기 물. 아무 말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깃털, 비행이 유일한 방법이다.

3, "코티지"

동탁이 온 이후로 주현을 가로지르는 영웅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조조는 원소 () 에 비해 명성이 적고 사람이 적다. 그러나, 조씨는 소금을 이기고, 약함을 취하는 것이 강할 뿐만 아니라, 하늘뿐만 아니라 지리도 가지고 있다.

오늘 조조 백만 명, 황제와 제후가 되었다. 이런 진정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손권에 따르면, 그는 3 대 강동에 살고 있으며, 국위민이 붙는다고 한다. 그는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원조에 쓸 수 있지만, 이윤에는 쓸 수 없다.

경주북은 한 () 과 면 () 과 접해 있고, 혜택, 동쪽과 연결, 서쪽과 동바 (), 촉 () 이 인접해 있다. 이것은 무협의 나라이지만, 그것의 주인은 오히려 지킬 수 없다. 이것은 거의 천도이기 때문에 장군이다. 장군은 신경 쓰나요?

익주는 험요한 땅, 양전 천리, 천부의 나라가 고조를 황제로 만들었다.

유장은 약하고, 장루는 북쪽에 있고, 백성들은 부유하고, 셔츠를 저축할 줄 모르고, 총명한 사람은 현자를 생각한다.

장군은 제궁이면서 사해에 충성한다. 그는 영웅이며 지혜를 갈망한다. 만약 우세와 이익이 교차하면, 그는 그의 암저항을 보호할 것이고, 그는 서용남용을 보호할 것이다. 그는 손권과 대외관계를 잘 하고, 대내정치를 잘 할 것이다.

천하가 변하면, 장군에게 경주군을 데리고 만, 로, 장군이 익주 사람들을 진천에서 끌어내도록 명령했다. 누가 감히 주전자 풀을 먹지 않고 장군을 만나러 갈까? 그렇다면 패업을 이룰 수 있고 한나라가 흥성할 수 있다.

4. 계율의 책

군자의 여행은 조용하고 슬림하며 검소하게 수련한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만약 네가 조용히 공부한다면,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공부하지 않으면 공부가 넓지 않다. 만약 네가 야망이 없다면, 너는 성공할 수 없다.

느리면 노력할 수 없고 위험하면 노력할 수 없다.

세월은 시대에 따라 흘러가고, 의미는 나날이 흘러가고, 그 다음에는 시들어 세상을 만나지 않고, 애석하게 가난한 집에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5. 계율과 조카의 책

카디프 치 가오 위안, chongxian 현인, 정욕과 정체 를 포기, 그래서 범부의 야망 이 노출 될 수 있도록, 느낄 수 있습니다;

굽히고 스트레칭하고, 가는 것을 참으며, 광범위한 질문을 하는데, 너무 인색한 것 외에는. 오래 머물긴 했지만, 무슨 고생으로 아름다움을 해치고, 왜 고생을 하느냐?

의지가 강하지 않고, 의도가 너그럽지 않으면 저속하고, 묵묵히 감정에 묶여, 영원히 세속에 칩거하면, 반드시 음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