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세는 오래된 명사로, 자세는 말할 수 없고, 오늘날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기질과 매너와 비슷하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영원하지 않지만, 그녀의 몸매는 영원할 것이다. 이어는 여성의 아름다움은 3 점에서 7 점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은 7 점에서 3 점으로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불꽃, 불빛, 금은보화 같다.
3. 남자가 세상을 지배하는 것은 인류의 불행이다. 어느 날 여성도 세상을 지배한다면 그것은 인류의 불행이다. 남자는 남자, 여자는 여자, 남자와 여자는 양극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남자와 여자다. 이것이 바로 하느님이 남자를 창조하신 초심이다. 남자는 남자도 아니고 여자도 여자가 아니다. 반대로, 음양세계는 하나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균형이 맞지 않는다.
4. 남자의 주의를 끌지 않고 남자에 둘러싸여 있지 않은 여자. 이 여자는 자살하거나, 집을 나서지 못하거나, 운명과 싸우겠다고 맹세하고, 기량을 연마하고, 살아간다. 어느 여자가 거리에서 회전율을 높이려고 노력하지 않고, 너무 탐욕스러운 눈빛을 만나도 장면이 어색하면' 건달!' 을 욕해야 한다 돼지 갈기에도 약간의 교만이 있다.
5. 남자는 변덕스럽고, 새것을 좋아하고, 그릇에 먹고 솥에서 보고, 일을 고려하지 않는 남자는 남자가 아니다. 성의 귀천이란 자제력, 환경의 허용과 제한, 문화적 부담 아래 망설임과 결단이다.
6. 이성 분석에 따르면, 여자가 여자에게만 속해 있기 때문에 그녀의 이미지의 미추함은 무의미하지만, 실제 상황은 가장 이성적인 사람을 포함한 모든 남자가 구체적이고 생생하며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7. 정말 여자의 미추를 중시하지 않는 것은 외진 농촌의 가난한 노총각이다. "꼬리는 여자예요." 그들은 그의 구덩이에 시집갈 수만 있다면 된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그들에게 속하지 않는 숨겨진 미녀 의식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사무실 사무원이기 때문에 과장과 주임의 자리를 늘 주시하고 있지만, 총재가 될 생각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무원, 사무원, 사무원, 사무원, 사무원) 중남해에 가도 돌아오는 것을 잊지 않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없다.
8. 모든 남자는 자신의 아내가 예쁘기를 바란다. 물론, 아름다움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며, 모두가 그렇게 까다롭다.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예를 들면 이미 매진된 복숭아를 따는 것과 같다. 여자는 자신의 미모로 남자를 기쁘게 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지기를 위해 죽는다'. 고상한 것 같지만, 실은 씁쓸하다.
9. Shen Congwen 은 여성이 천사와 악마의 협력의 산물이라고 말했다. 후시 씨도 불교의 계율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미녀를 보면 곧 그녀의 옛 모습이 생각나고, 그녀가 죽은 후의 해골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미녀가 여전히 그들에게 강한 유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지는 않지만,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도피할 수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10, 많은 남자들이 경박한 여자를 좋아한다. 모집을 희망하고, 여자가 오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담소를 나누지만, 종종 이런 여자가 자신의 아내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내를 위해, 그들은 항상 그들에 게 충성을 요구 하 고, 석두 및 나무로 남편 이외의 사람을 취급 합니다. 여자는 결국 모두 여자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아내에게 엄격한 제한을 받는다면, 어디 여자가 그를 사랑하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남자가 가장 모순되는 곳이기 때문에 남자는 어떤 의미에서 가장 이기적이고 못생긴 동물이다.
1 1. 과거에 우리는 나무로 불을 피우는 것에 익숙해졌다. 우리는 집에서 산 위의 나무가 베어져 요리하는 것을 보고 있다. 나무가 베어지고 뿌리까지 삭발되었을 때, 우리는 하루에 무엇을 삶을까 봐 두려웠다. 하지만 그때 불타는 석두 라는 석탄, 석탄 석두 밖으로 파고, 그리고 전기가 있었다. 아마도 미래에는 전기가 없어도 다른 것이 요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12, 남자는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존재하고, 여자는 남자를 정복하기 위해 존재하며, 남자를 정복하는 것은 여자의 아름다움이고, 아름다움은 남자가 여자에 대한 역할이 제한되어 정복을 원하는 요인이다. 이 뜻을 아는 것은 큰 인물이다. 만약 무인이' 영웅 슬픈 미인관' 의 이야기를 연기한다면, 선비가 있다면,' 꽃꽂이 아래 귀신이 되어 정말 낭만적이다' 는 시구가 있다.
13, 성적인 충동에 대해 인간은 문명 이후 두 가지 설이 있다. 사랑이라는 것은 모든 예술의 영원한 주제입니다. 첫째로, 그것은 포르노로 비난 받고, 가혹한 비방과 채찍질을 당했다. 그러나 누가 사랑이 무엇인지, 포르노가 무엇인지 말할 수 있습니까? 지아 핑와 고전 인용문
1, 당신은 지도자가 되지 않았지만, 당신은 지도자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2, 4 명이 마작을 하고, 세 사람이 지주를 싸우고, 두 사람이 섹스를 하고, 한 사람이 자신을 만진다!
3. 오이가 익으면 떨어지고, 물이 도랑 없이 수로로 흘러 들어간다.
4. 사람은 물가에 있어야 물속에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5. 하느님은 도대체 존재하십니까? 신은 알고 있다.
6. 이 세상에는 한때 많은 사랑 이야기가 있었지만 사랑은 거의 없었다.
7. 친구는 자석에 끌리는 쇠조각, 못, 너트, 핀입니다. 그들이 원한다면, 그들은 세상의 어떤 먼지에서도 끌릴 수 있다.
8. 누가 무슨 말을 하는지, 어떤 정신세계에 어떤 문학언어가 있을 것인가. 어떤 사람들은 마음이 악독해서 쓴 글자가 차갑다. 누군가가 연애할 때 글이 휘황찬란하다.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재능
9. 뇌가 할 수 있는 것, 지갑이 할 수 있는 것, 지갑이 할 수 있는 것, 뇌가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10. 진정한 사랑은 공기와 같다. 너는 매일 숨을 쉬고 있지만, 자신이 숨쉬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1 1, 우리는 개미의 신이고, 우리는 신의 개미입니다.
12. 남을 난처하게 하지도 않고, 자신을 난처하게 하지도 않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하는 방식은 열등감이다. 예를 들어, 나는 못생겼고, 여자 앞에서는 절대 거드름을 피우지 않고, 5 점 못생겼다고 말할 수 있어서, 못생긴 것도 또 다른 귀여움이 있다.
13, 큰 강은 결코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황하는 구곡 18 곡선으로 불규칙하게 말할 수 있다. 이 강은 작은 강이기 때문에 규칙을 지킨다. 모든 명품 옷은 간단하고, 그 작은 장식은 없지만, 솜씨는 매우 정교하다. 어른들은 모두 매우 조심스럽다.
14, 책 한 권을 좋아하시면 많이 읽어보세요. 처음 한 번 삼키면 됩니다. 이를 즐거움이라고 합니다. 앉아서 두 번 읽는데, 이것은 인웨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로, 너는 한 문장씩 생각하고 읽어야 하는데, 이것은 연구라고 한다. 세 번 읽고, 며칠 두고, 다시 읽으면, 왕왕 새로운 깨달음이 생긴다.
15, 가난한 사람의 월초와 월말은 무엇입니까?
16, 부자가 반드시 비싸지는 않지만, 비싸다고 반드시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지식을 돈으로 바꿀 수 있다면, 이것은 쌍방에 모두 가치가 있다.
17. 세상에서 바보가 되기는 쉽고, 똑똑한 사람이 되기는 어렵고, 똑똑한 바보가 되기는 더 어렵다. 기러기가 하늘에서 날고 참새가 하늘에서 날고 있다. 그들도 날고 있는데, 이 높이는 비교할 수 없다. 빗방울이 구름에서 떨어지고 우박도 구름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다. 이 무게는 비교할 수 없다. 우담화는 피어나고, 월계화는 피어나고, 모두 개방되어 있다. 시간의 길이는 비교할 수 없다.
18, 여자의 눈은 눈부시다. 그녀는 돈이 없는 남자가 한 푼의 가치도 없다는 것을 안다.
19, 나는 감히 고백할 수 없다. 내가 충분히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20), 학자 는 오랫동안 화장실 에 갔다, 그것은 창자가 마르지 않았다, 구덩이 에서 책을 읽는 것이다; 독서인이 아내의 잔소리를 가장 잘 견디는 것은 성질이 좋은 것이 아니라 매혹적이다.
지아 핑와 (지아 핑와) 의 유명한 말
지아 핑와 (지아 핑와) 의 유명한 말
1, 자는 곳이 항상 밤에 자는 것은 아니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낭비 된 자본"
2. 좋은 독서의 단점을 많이 말했다. 물론 좋은 독서는 좋은 남편이 아니다. 좋은 독서는 좋은 인연이 없다. 좋은 독서는 편심이다. 그러나 잘 읽을 수 있다면 꼭 잘 읽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늘과 땅의 크기, 삶의 어려움, 자기 인식, 미래 예측, 슬프거나 씁쓸하지 않고, 기쁘지도 않고, 외롭지도 않고, 외롭지도 않고, 외롭지도 않고, 외롭지도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권욕을 버리고, 화려함을 버리고, 총명한 달관, 자존감, 자강, 저속함, 아첨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고독한"
3. 약자가 무리를 지어 살고 있으므로 중생이 있다. 지아 핑와 (Jia pingwa) "혼자 미래로"
4. 남자로서의 일생은 아들이자 아버지이다. 아들의 전반생은 아버지의 그림자이고, 아버지의 후반생은 아들의 그림자이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고독한"
5. 제 본성은 농민입니다. 흑골닭처럼 뼈 속의 검은 색입니다. 지아 핑와
6. 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고독한"
7. 마음속에 사람이 있어야 살 수 있다. 지아 핑와 "질병 증명서 노트"
8. pingping pingping pingping 지아 pingwa 의 하얀 밤.
9. 생활의 가장 큰 목적은 죽음이지만, 생명의 가장 큰 의미는 생사의 과정이다. 지아 핑와 "화가의 이야기"
10, 책 한 권을 좋아하시면 많이 읽어보세요. 처음 한 번 삼키면 됩니다. 이를 즐거움이라고 합니다. 앉아서 두 번 읽는데, 이것은 인웨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 한 문장씩 사고하고 읽는 것을 연구라고 한다. 세 번 보고, 며칠 두고, 다시 한 번 보세요. 종종 새롭고 계몽 된 것들이 있습니다. 지아 핑와 (Jia pingwa)
1 1, 수재가 화장실에 간 지 오래되어, 마른 장이 아니라 쪼그려 앉아 공부하는 것이다. 독서인이 아내의 잔소리를 가장 잘 견디는 것은 성질이 좋은 것이 아니라 매혹적이다. 밥을 먹고 책을 읽다. 젓가락은 늘 재떨이에 있는 담배꽁초를 입에 넣지만, 무좀을 얻기는 쉽지 않다. 책을 읽는 것이 인색하기 때문이다. 아쉽게도 거미 같은 몸매, 금붕어 같은 눈이 부어 아름다운 외모가 없고 슬프고 병든 몸밖에 없다. 지아 핑와
12, 당신은 지도자가 되지 않았지만, 당신은 지도자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지아 핑와
13, 새는 자기도 모르게 푸른 하늘로 날아오른다. 비록 하늘에는 그 자리가 없지만. 잠자리는 어쩔 수 없이 강에 고개를 숙여야 했다, 비록 강은 발붙일 곳이 없지만.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램프"
14, 내가 농촌에 있을 때 상황이 무섭다. 아버지는 역사적 문제가 있고, 어머니는 아프다. 나는 힘이 없다. 나는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지원했다. 법의사는 유리봉으로 내 온몸의 각 부위를 찔렀는데, 결국 나는 가져가지 않았다. 이듬해, 저는 지질학자를 모집하고 지원했습니다. 그날 밤, 마을 지서는 내 이름을 등기부에서 그어 1 년이 지난 후에 다시 모집했다. 삽으로도 도로 옆의 수로에서 모래를 삽질하여 노면의 움푹 패인 곳을 완충했다. 사람들은 여전히 나를 원하지 않지만, 나는 사교육을 선택할 수 없다. 나중에 민영 여선생님이 인생의 아이를 중개해야 했다. 그때 가장 큰 희망이 있었다. 나는 이미 만년필 한 자루를 고쳤지만, 나는 이웃 마을의 다른 사람을 가방을 떨어뜨렸다. 그 며칠 동안 여러 차례 정오에 나는 쟁기질한 논에서 길을 잘못 들어 방향을 잃고 주위의 논두렁을 찾을 수 없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곳이 귀신에 홀린 곳이라 쓰레받기와 마호가니 쪽지를 쓰고 귀신을 쫓아가게 했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램프"
경찰에게 명언 울프나 명언 베욘 명언 지아 핑와 명언을 주다
1. 산시 () 의 작가는 초기에는 강세를 보였지만 뒷심이 부족해 돌파할 때 종종 곤경에 빠졌다.
2.' 광의문예' 의 출현과 형성은 시대와 사회의 산물이지만 그 스타일과 출처는 지리환경의 영향을 받는다.
3. 그는 먼저 농부, 실의에 빠진 농민, 그리고 작가이다.
4. 문학 창작은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작가의 감수성이 필요하다.
5. 한 작품의 심오함은 용기의 크기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문채도 시끄러운 것과 같지 않다.
6, 공허와 정신, 이것은 중국 문학의 큰 재산이다.
7. 문학이 오늘까지 발전하려면 반드시 멀리 내다보아야 한다.
8. 사상은 편협한 개념이 아니다.
9. 웅중은 운율이 있고, 쇼에는 뼈가 있다. 이것은 문학의 표면뿐만 아니라 그 의미도 가리킨다.
10, 한나라의 예술은 원석에 매끄러운 선을 뚫을 수 있고, 석호 중 석마 한 필의 이미지가 눈에 띄어 예술의 극치이다.
1 1. 전민족이 진흥할 때 민족문학을 진흥시킨다.
12, 예술은 정복으로 존재한다.
13, 삼모가 죽었지만 불후의 것은 그녀의 책이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매력이다.
14, 제 이유는 이 세상에서 다른 사람을 난처하게 하거나 자신을 난처하게 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등감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못생겼고, 여자 앞에서는 절대 거드름을 피우지 않고, 5 점 못생겼다고 말할 수 있어서, 못생긴 것도 또 다른 귀여움이 있다.
15, 나를 가장 따뜻하고, 가장 배려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은 돈이 좋다.
16, 나는 곤경에서 한 걸음 걸어왔다. 나는 우리 아이가 예전처럼 가난하고, 그렇게 굴곡이 없도록 맹세하지만, 장안에서 생활하는 것은 쉽지 않다. 나는 그녀에게 자강불식하고 선량하고 포용할 것을 요구했다.
17, 저는 제 아이들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18, 일등 충신 효자, 두 가지 독서농사.
19. 국가에 유용한 사람이 되고, 가정에 책임을 지는 사람이 된다.
20. 좋은 공부는 너에게 일생을 유익하게 할 수 있고, 노력하면 평생 밥을 먹을 수 있다.
2 1, 보통 사람이 되고, 진지한 일을 한다.
22. 너는 작은 변화를 좋아할 수 있지만, 너는 반드시 큰 마음을 가져야 한다.
23. 비림박물관의 육준석각 앞에 서있을 때, 고대인들은 양군을 우러러보고 천리를 지존한다는 결론을 저절로 내리게 될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고난을 짊어지고 있는 진천을 소처럼 중시하고, 그런 다음 스스로 탄식하는 것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생활은 문학 창작의 원천이다. 이것은 가장 오래되고 유행하는 구호이다.
25. 지역적 차이에 따라 일부 작가들은 긴박감과 공황을 느끼고 자신의 생활 근거지를 포기하고 문학 토비에 빠졌고, 건달 정책의 교훈은 일부 작가들을 다시 원래의 원으로 돌려보냈다.
26. 농민 출신 농민은 농민 작가가 될 수 있지만 작가, 즉 농민 의식이 있는 작가가 될 수는 없다.
어떤 의미에서 문학은 더 이상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28.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지만 생활은 결코 예술과 같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