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은 개념이고 개념은 비합리적이다.
혁신은 두 가지 특징을 지닌 게임인데, 게임 중간에 혁신적인 제3의 공간이 있다.
혁신은 게임에서 상수이며, 상수는 인간의 혁신 잠재력에 대한 가치 표현입니다.
문화혁신은 자연의 무성생식이고, 문화혁신은 접목과 비슷하다. 누구나 이 독특한 형태를 통해 문명을 창조할 수 있다. 결국 혁신의 결과를 보면 더 이상 문명의 원형이 아니다.
우선 각성의 특징은 자신의 욕망을 발전시켜 대상에게 감정과 가치관을 전파하고, 대상의 문화에 흡수되어 새로운 유전자가 되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의사소통 방법을 사용하든, 결과가 어떠하든, 그 욕구가 대상에서 실현될 수 있는 한 그것은 각성, 혁신, 진보입니다. 『게임 바이블』에서는 '진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하고 있습니다. "상속을 향한 욕망을 뿌리는 것이 타인의 생각에 반영되는 것입니다." 사실 인생의 진보의 비결은 위기에 처한 삶의 이점. 비효율적인 패턴의 유전적 대체. 생물학적 행동 혁신 현상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움직이고 달리는 것만이 먹이감을 피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혁신은 다양하고 다형성적인 상생 구조여야 한다. '게임 바이블'의 국정 상생 이론에 따르면 '국정 상생'은 없다. 이론은 세상을 돕기 위해 모든 일상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모든 사람은 상생 이론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두 사람 이상의 협력만이 상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 게임바이블은 더 많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아 다양한 협력을 통해 함께 일할 수 있고, 그래야만 양측 모두에게 윈윈(win-win) 상황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유전자 교환과 협력을 통해서만 우리는 거대해질 수 있고,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우리 자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협력은 공진화의 실험의 연속이다. 이길 수 없다면 스스로를 포기하고 협력을 선택하며 게임을 이어가야 한다. 협력이란 기존의 게임 아이디어를 포기하고 제3의 공간에서 새로운 꿈을 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직 협력만이 양측을 영원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펨토초 안에 많은 사람들의 협력으로 형성된 믿음으로 형성된 생물학적 개미 집단의 행동은 에너지원이기도 하며, 보다 열정적인 감정의 열린 배경을 만들고 사회를 과학적인 발전관을 지닌 생태 정원으로 변화시킵니다. .
'게임바이블' 기사와 과학적 발전관의 특징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