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 Jialin 도 욕망의 성곽에 갇혔다. < P > 원래 그곳은 밭이었고 햇빛, 공기, 깨끗한 물이 있었다고 합니다. 씨를 뿌리고, 비바람이 순조롭게 되면 벼과과가 생겨나고, 조상 대대로 대대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지금 밭에는 농작물을 심지 않고, 심은 것은 철근 시멘트이다. 그들은 이것이 문명의 과정이라고 말한다. 이 에이커의 3 분의 1 외에도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가져야 한다. 네, 도시화 과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가오 Jialin, 가능한 한 빨리 필드를 잊고, 피 기원 장소 를 잊고, 앞다투어 말쑥한 도시 사람들 을 시작했다.
이후 도시는 비만과 비대해졌다. 그 육중한 숨결이 탑에 매달려 있는 공사장에서 지칠 줄 모르고 염치도 모른다. 논두렁은 오피스텔의 격자실로 변했다. 수확의 좋고 나쁨에 대한 결정은 자연기후에서 인정기후로 바뀌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더 이상 모종의 맥락이 아니라 주식의 기복이다.
가오 Jialin 도 예외는 아닙니다. 영화' 행복' 속 영벌, 순량하고 소박했던 한 남자가 소소한 삶과 사랑에 싫증이 난 뒤 땅을 떠나 자신을 떠나 붉은 먼지로 도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그는 붉은 먼지를 굴리며 허영심 가득한 돌아오지 않는 길로 도망쳤다. 그가 신세계에서 주목받는 초점이 되기 시작했을 때, 그가 가문에 혁혁한 패션열정을 가진 도시 아가씨의 추구를 받아들였을 때, 그의 실생활은 뚝 그쳤다. 그래서 번화한 부화가 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는 비로소 행복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그러나, 이 세상에 뉘우침으로 동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가 깨어나 돌이켰을 때, 그 너그러운 고토는 이미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곳이었다. 그 밥 짓는 밥을 위해 빨래를 하는 그 착한 아가씨도 이미 눈물을 흘리며 다른 여자와 시집을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Lu Yao 는 가오 Jialin 의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마치 그의 인생이 황폐한 끝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2) < P > 독일 문예이론가 H.R.Jauss 는 그의 저서' 수용 미학으로 향함' 에서 문학 작품 한 편이 자신의 독립이 아니라 각 시대의 모든 독자에게 같은 관점을 제공하는 대상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것은 기념비가 아니라 그 초시대의 본질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더 많은 관현악보처럼, 그 연주에서 독자들의 새로운 반향을 끊임없이 얻어서, 텍스트가 단어의 물질적 형태에서 해방되어 하나의 존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루요의' 인생' 은 2 년 만에 다시 독자와 마주치면 여전히 충격적인 무게를 지니고 있다. 바로 이런 시간에 씻기지 않는 인간성 * * * 에 의지하고 있다. 역사는 싸움만 하고 별들은 옮겨라. 세상은 너 이후에도 계속 춥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사명언) 여기 모두, 가오 Jialin, 방황, 비틀, 잃어버린 삶의 교차로에서 매우 다른 얼굴 이며, 다음 팬텀 블록 의 비 복귀 로 이동합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한 나라의 군주라면, 당신은 광활한 자유 세계에서 푸른 벽돌 벽와를 대문자로 쓸 것인지, 아니면 붐비는 도시, 비천한 지하루에 광옥빌딩을 쌓을 것인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인생길에는 신호등이 없다. 다음 길목에서 너는 도대체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 P > 세계 이 열차는 확실히 너무 빨리 달린다. 모든 개념, 모든 신앙, 모든 표준의 궤도를 벗어나면 가치가 전부 흐려진다. 속도에 갑자기 던져진 후 침통한 사람도 있고, 흔들리는 객차 속에서 위험에 처해 있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속도명언) 이런 속도는 정말 사람을 심계항진하게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이 통제불능의 열차를 의심하고 폭로하기 시작했고, 불조아의 소외 인간성에 대한 비판의 길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 P > 그러나 결국 금의옥식의 현대도시의 아들이다. 밤낮으로 메트로폴리탄 가무 상승의 소용돌이 속에 가라앉았는데, 그 기형과 황당무계함에 싫증이 나더라도 어떻게 철저한 배척과 저항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그래서, 가오 Jialin 는 유령 을 계속했다. 우리는 여전히 중서문화의 반근 오절에 취해, 지칠 줄 모르는 갈증과 비교적 우월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웃음과 욕설을 퍼부었던 왜곡된 인생에 대해 우리는 분해하고 재건하면서 욕설을 퍼붓고 실천한다. 한 차례의 양마가 뒤집힌 술국이 끝난 것처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산림을 은둔하여 자연으로 귀의하기를 갈망하며, 달빛, 차나무, 보리밭으로 생활하며, 이때부터 세상의 비바람에 대해 묻지 않는다. 그러나 다음날 깨어났을 때, 그는 여전히 홀로 전쟁터에 가서 자신의 영육 수레 균열자를 향해 공손하게 담배 축배를 받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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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영혼이 돌아올 수 있는 집을 불태웠다. 고토에서 우리는 모두 유랑한 구금자이다. 휘황찬란한 도시를 벗어나도 우리는 여전히 의지할 곳이 없다. 그래서 < P > 어머니를 배신한 바늘로 꿰매고, 아버지를 배신하는 간곡한 가훈, 누추한 아내를 배신한 거친 차담밥, 고향의 푸른 벽돌비와를 배신한 후, 우리는 위축병약한 생명형식, 냉혹하고 이기적인 인간타락이 이단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난공불락의 의지가 있다고 생각하며, 어지러운 세상들 사이에서 마음의 평온과 담박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자기기만과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의음으로 행동을 상쇄하는 불멸의 순환이 되었다. < P > 사실, 이 욕망의 성곽에서 우리는 가오 Jialin 와 항상 궤변이고 겹치는 상태에 있습니다. 우리는 각자 상대방의 자리를 차지하고, 또 끊임없이 길을 잃고, 영원히 자신에게 맞지 않는 자리를 찾지 못한다. 그래서 찾는 길에서 각자의 추방을 마쳤다. 육체와 영혼은 영원히 어긋난다. 왜냐하면 그것들 사이에는 항상 높이 솟은 환상이 삽입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체명언) 이 환상의 이름은 욕망이라고 불리는데, 그것은 나와 자아의 거리를 소멸시킨다.
극단적인 아름다움은 파괴적이다. 욕망은 바로 이렇다. 그것은 영원히 투입하는 동시에 빠져나가고, 우리로 하여금 그 강한 존재 속에서 자신을 거듭 해체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욕망명언) 우리가 감당할 수 있을 만큼 잔인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부러워한다. 우리를 파괴할 때, 그것은 이렇게 내색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무의식적으로, 그 이름 모를 방향에 빠지고, 뒤돌아서서 찬양하는 것을 잊지 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얼마나 황당하냐. 인류의 궁극적인 추구는 행복이지만, 사람의 본성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행복은 사람들의 욕망이 충족된 후의 즐거움이라고 한다. 그래서 욕망에 의해 통제되는 인생은 불행할 운명이다. < P > 금욕이나 불행, 작가가 우리에게 남긴 영원한 과제다. 푸른 벽돌비와나 고층 빌딩은 우리 각자가 선택해야 할 삶의 길이다. 소설의 마지막 챕터에서, 루 야오 (Lu Yao) 는 사람이 이상을 가져야하고 심지어 환상을 가져야한다는 단락을 썼다. 그러나 실생활을 제쳐두고 세상에서 얻을 수없는 것을 맹목적으로 추구해서는 안된다. 이런 맹목적인 추구로, 일단 넘어지면 오히려 큰 고통을 가져오고, 심지어 사람의 일생을 망칠 수도 있다.
가오 Jialin 의 삶은 의심 할 여지없이 비극적입니다. 그러나 두루마리를 가릴 때 우리는 환호해야 한다.
다행이다, 자신의 인생은 아직 선택할 시간이 있다. 우리는 결국 운명적인 인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