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전쟁 초보자에게 준 고급 교육이다.

이것은 나의 전쟁 초보자 고급 교육 명성 암살전이다. 철골왕 변쇼의 작품을 봅시다. 이것은 초심자 고급 교신 암살전의 최신 첫 공략과 소식이다. 힘내요! 뼈랑 한번 만나보세요 ~ ~

이것은 나의 전쟁, 반전 소재의 2D 크로스바 전쟁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난민을 연기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친다. 플레이어는 개인 도덕 기준에 따라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 예를 들어, 난민을 모두 대피소에서 구출할 방법을 강구할 수도 있고, 일부만 가져갈 수도 있고, 나머지 민간인의 안전이 보장될 수도 있습니다. -응? 전쟁 중에 모두가 전선에 가서 적을 죽이고 싶어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게임에서 매우 풍자적인 구호이다. 이 게임의 많은 게이머들은 40 여 일을 버티지 못한다. 많은 문제들 때문에,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신용가치이다. 다음은 플레이어와 성망치와 암살 기술의 영향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한번 봅시다!

청중가치

변쇼는 34 일째 등장한다. 다른 이웃을 공격하는 횟수가 너무 많아 평판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그가 도심 병원에 갔을 때, 경비원은 영문도 모른 채 두 사람을 쏴서 붕괴를 초래했다. 。 。 。 즉, 인기가치를 볼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변쇼는 이것이 명성의 문제인지 아닌지 모른다. 요컨대, 병원의 경비원은 변쇼를 보고 닭피 같은 스프레이를 꺼내서 변쇼를 두 번 주었다.

첫째, 전투 부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 첫째, 근접 무기, 무기를 뽑은 후 (주먹도 가능) 상대방의 근전 무장 상태를 동시에 볼 수 있지만, 주목할 만한 것은 총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칼 아이콘을 보지 말고 돌진하지 마라. 사람은 분무기를 안을 수 있다 = =

암살

이 게임에는 암살 시스템이 있다. 만약 상대방이 너를 등지고 있다면, 너는 가볍게 걸어서 그를 암살할 수 있지만, 단칼에 그를 한 번만 죽일 수 있다. 주먹이라면 암살 공격은 피의 절반을 파괴할 수 있고 지렛대는 4 분의 3 이지만, 지렛대는 암살 공격 후에도 다른 칼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똑같다. 암살이 성공하면, 그것은 조용하고 적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많이 이용한다. (다른 근전은 모두 시끄럽다.) 그리고 그 장면에는 피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적이 숨어서 당신 앞을 지나가면 목을 걸고 자살할 수 있다. 먼저 소리를 내서 적을 끌어들이고 그가 와서 직접 암살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적은 복수일 경우 권장하지 않는다.)

싸우다

그런 다음 전투입니다. 가까이서 공격할 수 있다면, 가까운 무기의 아이콘이 적에게 나타나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 아이콘이 반광반실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이번 공격이 적에게 얼마나 큰 피해를 줄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예를 들어, 아이콘의 반은 진짜이고 반은 비어 있습니다. 즉, 한 번에 상대방의 피의 절반을 죽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화기를 사용하면 캐릭터를 조준하는 시간이 길수록 이 총에 의한 피해가 커진다.

한 차례의 전투에서 총은 때때로 정말 만능이 아니다. 만약 네가 총을 쏘면, 너는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것이다. 중과부적이라면, 기본적으로 죽는다. 총기는 조준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연발 사격으로 인한 피해가 더 크다. 먼저 칼로 적을 암살하고, 그들을 하나씩 소멸시켜, 이렇게 하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그러나 총은 계단 코너나 직선 계단이 있는 곳과 같은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합니다. 적들은 하나씩 총을 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벙커 시스템 사이드 쇼에 관해서는, 나는 아직 그것을 사용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어떻게 된 일인지 잘 모르겠다. 지렛대와 지렛대 스매싱의 차이는 소리에 있다. 빈 집을 부수러 가자. 어차피 아무도 없어요. 만약 네가 물건을 훔치려고 하는데 들키지 않는다면, 너는 자물쇠를 비틀어 잠그는 것이 좋겠다.

살아남다

그리고 식량과 의복 방면에 있어서, 도둑이 어슬렁거리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음식을 다 먹어라. 너는 먹을 수 없다. 한 선수가 여러 가지 신체적 열세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주저하고, 병이 나고, 다치는 경우, 당신은 기본적으로 그에게 좋은 일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원이 필요하고, 그를 침대에 두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질병과 부상에 대해서. 원인불명, 저온, 기아, 좌절, 부상. 만약 네가 나가서 밤새도록 찾아간다면, 너는 병이 날 수 있다. 병은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 완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행위도 병세를 가중시킬 수 있다. 부상은 보통 활동이 부상을 가중시키지 않고 침대에서 천천히 싸매면 낫지만, 문제는 인물이 너무 쉽게 다치는 것, 특히 강도가 산책을 할 때 자기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참, 입소문이 좋으면 다치면 시내병원에 가서 무료로 싸매도 돼요. 만약 네가 평판이 좋지 않다면, 경비원은 직접 너를 총살할 것이다.

더 많은 멋진 공략이 철골망에 있다. 이건 내 극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