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둥 지닝 타오 (Jining Tao) 의 항렬을 누가 압니까? 도본이 이겼는지 누가 다 말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만약 당신이 대답한다면, 당신은 추가 점수를 받게 될 것이다

주로 여섯 가지 출처가 있다: ① 희성에서 나온 후 나와서 표지를 씨로 삼는다. 전설에 따르면, 야오 황제 는 타오 (오늘, 산둥 dingtao 북서쪽) 에 봉인 된 후, 당나라 에 밀봉 되기 전에, 그래서 타오 당나라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그의 후손 중 한 명이 소리쳤다. ② 지 에서, 후 아웃, 쑤 기술 생활 성. 부락의 우두머리가 되기 전에, 그는 일찍이 산둥 정도의 북서부에 살면서 도기를 직업으로 삼았다. 그의 장소는 타오 추 라고 합니다. 요의 후손 중 일부는 조상의 직업 이름을 성으로 하여 도씨를 형성했다. ③ 직업을 성으로 삼다. 상 () 조 () 7 족 중 도기 () 가 있는데, 모두 도예 () 의 전문가이다. 춘추 이후 도기 제작에 종사하는 백성들도' 타오' 를 성으로 삼았다. (4) 우성, 우순 이후 관직을 성으로 한다. 순의 후손 손주들은 일찍이 관직을 맡아 도기 제작을 맡았으며, 그의 후손들은 모두 조상의 관직을 따서 타오라고 불렀다. ⑤ 성 당에서 황제를 기피했기 때문에 성을 바꾸었다. \ "송사 전기 \" 와 \ "구 타오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송원 성 탕, 뒤 성 타오 를 바꿔 진 조 석경근 의 이름을 피했다. 그의 후손은 성을 도도라고 전해 도자기의 한 가지를 형성했다. ⑥ 다른 민족과 소수 민족에서. 예를 들어 만주족, 도, 로시, 다호르족의 투친, 구룡, 시버족의 토쿠르는 모두 타오이다. 백족, 태족, 경족, 묘족, 요족, 이족, 브라운족, 몽골족, 회족 등 민족들은 모두 도성을 가지고 있다. 조상: 당요. 이주: 타오 성, 조상 산둥 dingtao. 주나라 이전에 도성은 사서에서 볼 수 없었다. 춘추시대에는 역사상 처음으로 역사책에 기재된 사람이 나타났다. 바로 영타오, 의리로 세상을 떠난 여자였다. 춘추전국시대에 도성은 점차 남쪽으로 현재의 하남 란코 일대로 이주하여, 이후 발전하여 역사상 도성이 가장 큰 현인 제양현을 형성하였다. 서한 시대에는 도사와 장안에 가서 벼슬을 하고, 도경은 공개적으로 봉후를 봉하고, 후대는 그 직무를 계승하여 현지에서 거주했다. 한대 때 도성은 점차 남쪽으로 장쑤 안후이로 이주하여 강남에 정착했다. 예를 들어 동한 때 서주 () 의 허우 () 는 모두 단양인 () 이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중원 사족 남천, 하남, 산둥 도성이 남천 강소강, 소북, 안북의 도성도 강을 건너 절강과 강서에 들어갔다. 이 기간 동안 강남에는 동진의 치우 아시종, 포양 (오늘 강서보양) 인 도칸 등 많은 유명한 도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후행양차이상 (이 강서구강) 으로 이사한 후, 유명한 시인 도연명은 그의 증손이다. 남송효창 () 이 타오 견보 () 와 진안후 용타오 () 에게 모두 장릉 (오늘 장쑤 남정) 사람이다. 도씨는 끊임없이 번식하여 가문이 방대하고 자손이 번성하는 국면을 형성하였다. 그래서 후세의 도성은 단양, 순양을 현명으로 삼았다. 송대 이전에는 도성의 발전이 이 두 곳을 기초로 강남 전체로 천천히 확산되었고, 도성의 한 가지가 호남에 들어갔다. 송대 북방은 도성을 발전시켰고, 산시 (), 허난 (), 산둥 (), 산시 (), 허베이 () 는 모두 도성 () 을 가지고 있다. 남송말년에 강남의 연기가 자욱하여 도씨는 호남 호북 복건 광동 광서 등지로 전해졌다. 명나라 초, 도성은 홍동 명나라 회화꽃의 성 중 하나로 장쑤, 안후이, 하남, 허베이, 산둥, 베이징 등지로 이주했고, 양호도성은 호광과 함께 쓰촨 이주 물결을 메워 쓰촨, 운귀고원으로 이주했다. 청나라 때 도성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있었고, 바다를 건너 대만으로 가서 해외로 이주한 사람들도 있었다. 대만성의 도씨는 대부분 명청시대에 푸젠에서 이민을 왔다. 현재 강저장 () 3 성 도성 () 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도성 인구는 전국 랭킹 1 위 106 위이다. 현모: 제양현은 한대, 하남 란코 동북부, 서접제양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양 (현재 산둥 정도) 에 위치해 있으며, 관할 범위는 하남 란코 동쪽, 산둥 동명 이남에 해당한다. 남쪽으로 이동 후 버리다. 단양현은 단양 () 현, 완릉소재지 (안후이성 선성시 당도현 동북부) 에 위치해 있다. 당이 당투에 합병되다. 순양현에서 양을 찾다. 당나라의 구강은 현재 순양현이고, 강주는 한때는 순양현이었다. Xunyang 규칙 (이 장시 Jiujiang). 도널드. : 동진 오육당 시인 도연명, 순양 장작상 중 잠적하고 밝은 인물이다. 그는 강주에서 술을 바치고 견군과 펑에서 군대에 간 적이 있다. 그는 사회 격동과 정치적 부패로 사직하고 퇴직했다. 집 옆에 오류들이 있는데, 오류선생이라고 자칭하고, 오류선생의 전기를 쓴다. 기타 홀 번호: ① 현 당왕호: 제양 단양 순양. ② zilitang 번호: 사랑 국화, 예금 음, 충효. 후배: 도호남녕향 후배: 하월엘리트 춘후희, 종주카이 후계자 군위, 창명 만세의 휘황찬란함, 계선건곤서영덕, 유신파의 번화함과 아름다움, 그리고 후세에 대한 그들의 도움. 광서사슴채의 도가선경 가족은 자손이 대대로 번창했다. 호남 류양 도세대: 실덕각, 구영, 선재, 그리고 나라를 위해, 자장미. 호북 우한 도대: 제모명 수덕, 위홍가 정자. 안후이 장풍도사대: 덕전 중에 경경이 있고, 강한 신기감과 기개가 있다. 강서남창도씨 가족: 상운창, 응현이 그 마음을 불러 모유학을 배운다. 쓰촨 수녕도사대: 조정수종, 국문, 석학, 천하창. 흑룡강유화도세대: 문충은 독실하고, 성화는 전세를 전전하며, 학사학도만년진이다. 산둥 웨이하이도씨: 가천존군택, 렌치현 가성, 위스광, 지보성. 유명인: 영도, 춘추시대의 현부. 도문의 여륙, 본적은 알 수 없고, 어려서 배우자를 잃고, 어린 고아를 키운다. 방직을 업으로 하고, 루인은 듣고, 결혼하려고 하고, 아기는 듣고,' 황고모의 노래' 를 써서 표시했다. 여기서 여성 전기를 보세요. 도겸 (132- 194) 동한 말년의 장군. 공조라는 단어. 단양 (안후이 당도동) 사람. 한영제가 서주 도사를 맡았을 때, 일찍이 황건봉기군의 일원이었다. 나중에 서주, 현재 산둥 남부와 장쑤 북부에서 양치기를 맡고 있다. 193 년 조조는 그의 아버지 때문에 그 부서에 의해 공격당했다. 복수를 명목으로 펑성 (장쑤 서주북) 양군이 교전하다. 조준은 수라바야에서 수십만 명의 남녀를 죽이고, 탄성에서 패했다. 담담을 공략할 수 없고, 대신 쑤이 등 지역을 공략한다. 194 년 조준이 다시 공격하여 랑야와 동해를 점령했다. 그는 단양에서 은퇴를 앞두고 있지만 장준의 반란으로 조준은 여주로 돌아갔다. 오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타오 칸 (259-334) 은 동진의 장군이다. 단어 학자, 동부 진 루 지앙 Xunyang (이 장시 구강) 사람들. 젊고 외롭다. 당초 그는 현관이었는데, 나중에 연웃음을 키웠다. 그는 장화의 인정을 받고 의사로 일하며 점차 장군으로 승진했다. 진형양 일대의 농민 봉기는 경주도사로 승진했다. 왕돈의 질투로 그는 광저우 도사로 강등되었다. 나는 이 주에서 할 일이 없다. 나는 매일 일찍 수백 개의 병 (벽돌) 을 집 밖으로 운반해 밤에 집으로 이사를 가서 깨우침을 배운다. 왕 방패 패배, 징 징 반환, 장군 Xi 모집. 함화 3 년 (328), 소련군이 반란을 일으켰다. 그는 일어섰고, 동정은 문조 등에 의해 맹주로 발탁되었다. 대란 후, 시중, 치우로 승진하여 창사공으로 개칭했다. 나중에 강주 도지사, 패주 군구 사령관이 되었다. 사후에 부를 증정하다. 군 41 년, 공무에 부지런하고, 용감히 결단하다. 우리는' 분음' 을 소중히 여기고,' 도망가서 취하고, 생무익할 때, 죽어도 미래를 알 수 없다' 는 것을 반대한다. 그리고 글쓰기에 능하고, 거리가 멀고, 책이 소홀해서, 직접 대답해야 하고, 문필이 유류처럼 되어, 한 번도 정체된 적이 없다. \ "수서 경본지 \" 는 두 권 있는데, 지금은 이미 분실되었다. 오늘' 퇴위표', 잔편' 상봉푸' 가' 문예집' 에 실려 있다. 도연명 (365-427) 은 동진 시인이다. 글자명, 명은아, 글자는 깊고, 세호 정걸씨. 순양 장작상 (오늘 강서 구강강) 이 태어났다. 몰락한 귀족에서 오다. 강주의 주제를 막 맡았을 때 관직의 더러움에 불만을 품고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읍군 건웨이에서 군대에 입대했다. 마흔 한 살의 펑은 겨우 80 일이 지났는데, 신사사회와의 협력을 원하지 않아 의연하게 은퇴했다. 예태에 도착한 후, 그는 이 일의 좌랑으로 임명되었기 때문에 그는 하지 않았다. 현재 120 여 편의 시, 10 여 편의 문장. 이 작품들은 시인' 제빈' 의 정치적 이상과' 대위흥사' 의 신사사회 사이의 갈등을 드러내며 당시 정치의 어둠과 통치자의 잔인함을 비난하며 시인의 가슴 가득한 비분과' 금강노목' 식의 항쟁을 표현했다. 그래서 자진이 말했다. "시인은 밋밋하다고 믿지 않아요. 푸량은 좀 소란스러워요." 노신 선생도 말했다. "도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결코" 온몸이 조용하지 않기 때문 "이다. 산해경 읽기',' 정위가 미목을 물다',' 가시송송',' 서주',' 양장사 증정',' 모조품',' 음주',' 감사가 만나지 않는다' 등. 그는 오랫동안 농촌에 은거하고, 농사를 짓고, 농민과 친해지고, 생활이 비교적 청빈하기 때문에, 그의 더러운 벼슬길과는 정반대로 노동과 순박한 농촌 생활을 진심으로 찬양할 수 있다. 이 방면의 대표작품은' 귀XI 사',' 귀원거',' 강욱 9 월 서전 올벼 수확',' 이주' 등이 있는데, 그중' 도화원시' 는 그의 장기 농촌 생활의 총결산이다. 추수왕세' 의 천국은 시인의 이상을 반영하며 어두운 현실에 대한 그의 강한 불만을 반영한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유토피아일 뿐,' 소국 과부민' 이라는 낙인이 찍혀 있다. 그에 더해, 그의 작품은 쾌락, 안심 등 부정적인 사상도 널리 퍼뜨렸다. 석도의 예술적 업적은 높다. 그는 한위 이래 오언고시의 우량한 전통을 총결하여 고대 민요의 사생 기법을 고도로 발전시켜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매우 정련된 언어와 평범하고 흥미진진한 이미지로 자신의 애틋함을 표현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영영 운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그의 사부 산문도 서진 이래 아름답고 아름다운 문풍을 쓸어 그림 밖으로 떠돌아다녔다. " 그것은 마음에서 흘러나왔지만, 흔적은 없다. "("한재야말 "은 이 () 를 인용한다. 형식주의 문학이 범람하기 때문에 도연명은 육조에서 영향이 크지 않다. 문심조각용' 은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사품은 그를' 국산품' 으로만 나열했다. 그러나 당나라 이후의 이백 두보 백거이, 수시, 신 기제, 육유, 만청후의 황준헌은 모두 그를 매우 숭배하며, 모두 다른 정도로 그의 영향을 받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도연명집이 있다. 도홍경 (456-536) 은 남조의 도교 사상가, 의사, 작가이다. 단어 밝은, 은둔 단양 모 링 (이 난징) 화양. 열 살 때 갈홍의' 신선전' 을 보고 밤낮으로 연구하여 내가 양생의 뜻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우리 아버지는 나의 첩에게 해를 끼쳐서 줄곧 결혼하지 않으셨다. 나는 만 권이 넘는 책을 읽었는데, 아무것도 몰라, 나는 매우 부끄럽다. 송 () 과 송 () 양조 () 는 법원에 초청되어 효력을 발휘하고, 치 () 는 사조 () 에서 대장군 관지였다. 영명 10 년 (492), 사관은 구산 (모산) 에 은거했다. 양무제는 즉위 후 예의로 채용할 수 없다. 그러나 조정에 중요한 사건이 있을 때마다 그는 자주 가르침을 청하여' 산중재상' 이라고 불린다. 미스터 백진이 돌아가셨어요. 선도교, 산천 사랑, 선금기, 서예, 의학, 산문에 정통하다. 그의 시는' 조문학부 산중답시' 와' 한야원한' 으로 유명하다. 원래 소장품이 이미 분실되었다. 명대에 《도은거집》을 편찬하였다. "진짜", "본초경주", "보궐팔꿈치 10 1 방" 과 같은 다른 책들도 있습니다. 도안 (1315-1371), 진명. 신은 이 단어를 존중한다. 안후이 태평 (안후이 당투) 사람. "명사" 는 "소민이해력, 다박경사, 특히 쉽다" 고 실려 있다. 원말의 거인. 나중에 또 어른을 이끌고 태조를 태평으로 영접하고, 좌원외랑을 막부에 남겨 두었다. 황주 (후베이 황강) 를 알고 광민악을 임대하다. 무원년 (1367), 국자감학사, 제도사장, 리와 법률을 제정하다. 오홍생명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성지 제작과 국사 연구를 명령했다. 《도학사집》이 있습니다. 도자기 (13 16-? ), 명나라 초 문학가. 90% 라는 단어, 아니, 남촌. 절강 황암인. 송강에 살다. 원말에 장원이 아니기 때문에 포부를 포기했다. 업무 문장, 특히 고의적인 서예. 친농원 제 1 구역에서 나는 스스로 즐겁게 즐기며 필묵을 쓰고 있다. 나는 종종 나뭇잎에서 메모를 하고 화분에 보관한다. 10 년 동안 편찬된' 중퇴경록' 은 원말 농민군의 많은 조례, 일화, 문화재, 사적을 기록하며 소설, 연극, 그림, 시를 언급하며 높은 학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는 일찍이 명초의 교관이었다. 또한 그는' 서사회',' 사서',' 남촌 시집' 등을 저술했다. , 전임자의 소설 노트를 \ "이상한 말 \" 으로 편찬했다. 도수 (1779- 1839), 청나라 대신입니다. 글자는 구름을 듣고, 호남은 사람을 안화한다. 가경 진사 이충은 일, 완수 총독, 양강 총독을 겸하고 있다. 도광년 동안 안후이호 강을 연이어 다스리고, 태호수리계획을 세우고, 해구를 준설하였다. 해상 식품 시범 사업, 상하이 게임 8 대 헌장; 또 화남염정을 다스리고 개혁을 대대적으로 정돈하여 15 가지 효과가 현저하다. "기념", "시집", "서일기", "도환공 연보", "도연명 시문기" 등이 있다. 도광은 19 년 동안 죽었다. 돌. 타오 (1878- 19 12) 는 근대 민주 혁명가이다. 환정이라는 단어는 절강 사오싱에서 나왔다. 초창기에 반청혁명에 뜻을 세웠고, 두 차례 상경하여 자희태후를 암살했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일본에 유학을 갔다가 귀국한 후 광복회와 사오싱 대동사범학교 창설에 참여했다. 광서 33 년 (1907) 입단. 이듬해에 인민일보 편집장을 맡다. 선통 이듬해 (19 10), 손중산과 의견이 맞지 않아 도쿄에 광복회 총회를 설립하고 부회장으로 임명해 동맹회에서 분열했다. 무창 봉기 후 귀국하여 저장군 정부 상원의원을 임임하다. 암살된 후. "중국 민족사", "절강 사례 약술" 이 있습니다. 다른 도명은 서진 장군 도우 () 이다. 동진 장군 도진; 당나라 시인은 복숭아를 함유하고 있다. 5 대 남당 화가 도수례; 송나라 장관 도악, 시인 비타오, 화가 도예; 원초 시인 도복형; 명나라 화가 타오 쳉; 청대 시인 도산, 도유, 시인 도수, 화가 부도, 화가 도호, 도호, 부도 등. 근현대도학자는 혁명가 도주, 해방군 장군 도용, 애국 장군 도지악, 국민당 요원 도희성, 교육가 도행지, 민족학자 도운규, 경제학자 도대용, 사회학자 도우, 기상학자 도석암, 곡예연구원 도충, 화가 도진, 영화배우 도진, 경극 배우 도현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