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한공춘: 품사 이름. 조선역사와 음악' 은' 한궁 느린 봄' 으로 불린다. 몽창사집' 은' 종가상' 에 수록되었다. 각종 문장의 독법은 많은 차이가 있는데, 보통 자와 단문을 위주로 한다. 96 자, 한 장당 전후 4 운. 입춘일: 옛날에는' 입춘' 이라고 불렸고, 입춘, 황하 중하류 토양은 점차 해동되었다. 네 살 때의 현지 풍속: "입춘의 날, 사대부의 집을 위해, 채색을 작은 깃발로 자르고, 춘기라고 부른다. 아니면 집 안에 걸거나 꽃 밑에 걸거나요. 남조진의 잡곡: "입춘은 새것이고 정월 봄은 반드시 죽는다." 봄이 왔다' 는 세 마디: 봄이 미녀 머리카락에 곱슬곱슬한 현수막에서 돌아왔다는 뜻이다. 춘기: 이것은 오래된 풍습입니다. 봄이 시작될 때 비단을 자르는 것은 꽃, 석탄, 제비의 모양으로, 여성의 배설물에 꽂히거나 꽃의 나뭇가지 아래에 박혀 있습니다. 이를 춘방송이라고도 합니다. 전생과 채생이라고도 합니다. 가헌의' 나비연화 원일 입춘' 은 "누가 후추판에 복권을 들고 있을까? "이 바람은 송대에서 특히 성하다." 이유 없는' 두 문장: 단어는 이미 봄이 되었지만, 여전히 비바람이 추위를 보내는 것이 겨울의 추위와 같다. 이유 없음: 이유 없음. "세" 두 문장: 제비는 북쪽으로 돌아가지 않고, 오늘 밤은 서원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게 될 것이다. 그해 제비: 작년에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를 가리킨다. 유원: 한도 장안시하마에는 상림원이 있고 북송 도성 () 의 시문 밖에는 조안린 () 이 있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서원이라고 불리는데, 특별히 황제를 위해 사냥하고 관광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이것은 후자를 가리키며, 작가의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끝까지 하지 마라": 나는 걱정거리가 가득 차서 명절을 위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훈족: 완전히 맞아요. 황오렌지 추천: 황오렌지 치즈로 만든 왁스. 입춘은 매일 서로 거래한다. 전전: 서로 전하지 않고 부추더미판:' 사계절보' 는 "입춘일, 당인은 춘빙상, 춘판 수" 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것은 오향판이라고 합니다. 본초강목채소부: "오향채는 설날, 입춘, 파, 마늘, 부추, 겨자 등 신선하고 연한 채소를 원료로 하여 새해를 맞이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수는' 신단아저씨, 봄날 연극' 시를 닦았다.' 파랗게'. 절인 술은 황오렌지 오렌지입니다. "신사는 이를 기초로 하지만 그 의미는 거꾸로 되어 있다. 단 웃음' 5 구:' 동풍' 은 봄부터 인간꽃 버드나무를 꾸미느라 바빴다고 합니다. 한가로이 거울을 향해 남의 청춘의 얼굴을 몰래 촬영했다고 합니다. 황매염류: 매화향류녹색. 거울 속의 주연 변경: 세월이 흘러 거울 속의 얼굴이 늙었다는 뜻입니다. 더: 하물며. " 근심' 두 문장: 글자는 맑고 근심은 사슬처럼 누구도 풀 수 없다. 해연: 진나라 조호기는 전국정책' 제책' 에 따라 사자를 제나라에 보내 옥사슬을 보내며 제나라 사람들이 반지를 풀도록 요구했다. 장관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제나라 왕조 후, 척추로 박살, 반지가 풀렸다 고 말했다. 신조어는 이것으로 슬픔을 비유한다.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는 두 문장: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두려워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봄이 곧 지나갈 것이다. 그러나 나는 기러기가 한국에 오기 전에 이미 북쪽으로 돌아왔다. 공포: 제일 무서워요, 무서워요. 사이인: 작년에 세북에서 날아온 기러기. < P > 한공춘감상입춘일 이신기아가 북방에서 그의 사춘기를 보냈다. 당시 중국 북방은 진 () 이 통치했고, 신 () 의 고향 산둥 () 도 예외는 아니었다. 바로 송고종 사오싱인데, 그는 진국에서 남송으로 옮겨졌다. 덩광명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이 시는 남귀초 경구 (진강) 에 거주할 때 지은 것이다. < P > 라는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초봄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남송의 불안정한 정국을 은유하는 것이다. 봄이 돌아왔다' 라는 문장의 시작은 분명히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봄날이 시작될 때 여성들은 리본을 제비 모양의 현수막으로 잘라 머리와 관자놀이에 착용했다. 그래서 구양수의' 춘첩' 에는' * * * 희비두봉이 왔다' 라는 문구가 있다. 공연히 비바람이 불다' 는 말은 자연계의 변화무쌍한 기후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남송최고통치그룹이 불확정, 평범한 상태에 처해 있는 것을 암시한다. 마치 잔인한 추위에 휩싸인 것 같다. 연중 제비' 라는 말에서 저자는 이때 북비의 제비가 산둥 위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년' 은 작년의 뜻으로 저자가 이 단어를 쓸 때 고향을 떠난 지 겨우 1 년밖에 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다음 세 마디' 흉노가 하지 않았다' 는 말은 작가가 처음 타향에 와서 인생이 아직 낙착되지 않았다는 뜻이다. 설이 다가오니, 그는 술도 준비할 수 없었고, 요리는 말할 것도 없었다. < P > 다음 단락은 작가 자신의 우국향수의 정을 더욱 표현했다. 필자는 입춘이 지나면 동풍이 류록화강의 봄빛을 날리느라 바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나면 다시 거울을 보고, 주연을 바꾼다. 언어는 허무맹랑하지만, 작가가 막 남송으로 돌아왔을 때 국가를 섬기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겠다는 결심을 사실상 표현했다. 자신이 시간을 허송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여기서 말하는' 청정한 근심' 은 사실 작가가 국우민을 걱정하는 정서이다. 해련' 은 전국정책에서 진나라 조호바둑이 제나라의 황후에게 옥사슬을 주어 그녀가 풀게 한 이야기를 다룬다. 당시 제나라의 황후는 결단력 있게 옥사슬추를 부러뜨려 진의 계략을 파산시켰다. 하지만 현재 남송최고통치그룹 중 제금의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영명신무는 누구일까? "무서워" 는 "매우 무섭다" 는 뜻이다. \ "볼 수 없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먼저 거위를 향한다. 저자가 옛 직업을 되찾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며, 올해의 꽃이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피어날까 봐, 잃어버린 땅은 수복되지 않아 여전히 집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간에 한 가닥의 우울함이 드러나다. < P > 이 시의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신기질남귀화 후 쓴 첫 번째 시라는 것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분명 초기 작품일 것이다. 이 시에서 그는 회복 대업에 대한 깊은 관심과 그의 열정이 진실된 표현을 받았다. < P > 한공춘의' 입춘' 에 대한 감상은' 입춘' 의 소감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명절의 풍경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하며 슬픔에 풍자하며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서두의 전고는 적절하게 자연을 운용하여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다. 바로 "제조하지 않는 것처럼 물건을 만드는 것" 입니다. " "컬링" 이라고 묘사하고 정적을 동적으로 만듭니다. 미풍이 불어오니 더욱 봄기운이 완연하다.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신기질남귀후 쓴 첫 번째 단어는 확실하지 않지만, 분명 초기 작품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신 기질은 회복 대업에 대한 깊은 관심과 작가의 격앙된 감정이 진실한 표현을 받았다. < P > 마지막 영화는 운을 맞춰 대지 봄날의 초봄 경치를 썼다. 입춘은 봄이 온다는 신호로 이 축제의 풍경을 전시했다. 작가는' 보라' 라는 글자로 여성의 입춘일의 머리 장식인 권춘깃발을 통해 봄의 숨결을 퍼뜨려 작가가 봄으로 돌아오는 기쁨을 상징한다. 아래의 압운은 직접 앞으로 쓰는 것이 아니라 한 획으로 쓴 것이다. 찬바람이 찬비가 봄을 가로막는 괴로움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래는 갑자기 제비를 쓰고 비흥법으로 고국을 그리워하는 느낌을 소개한다. 가시지 않는 추위와 설날 때문에 지난 가을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는 북방 고국의' 서원' 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그러나 제비는 집에 돌아갈 수 없었지만 작가는 그에게' 서원몽' 을 주었다. 사물' 자는 이치에 맞지 않는 비유를 흥미롭게 만들어 이 제비가 이미 작가가 조국을 갈망하는 정신의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비는' 꿈' 만 할 수 있지만 서원에' 갈' 수는 없다. 서원이 있는 구경이 여전히 진인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작가는 고국의 생각밖에 없지만 고향을 탐구할 수는 없다. 얼굴을 빌려 사랑을 표현하니 매우 고통스럽다. 초봄의 경치로 돌아가자. 황오렌지는 술을 추천하고, 청부추는 채소를 밀며 입춘일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 지금 작가는 무심코 준비하여 마음이 심란해 보인다. 작가는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문맥을 통해 고국의 짙은 그리움, 시간의 흐름, 주인공의 쓸모없는 슬픔, 저자를 완전히 혼란스럽게 하고 심지어 명절에 접대하는 것조차 꺼리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 P > 다음 영화에서 나는 봄의 귀환에 대한 여러 가지 느낌을 적고' 입춘' 부터 온 봄에 펜을 투입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전 영화는 긴장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미소' 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다음 다섯 마디는 주워온 것이다. "비웃다" 는 것은 동풍이 매엽을 물들이고, 화초를 쫓고, 오색찬란한 봄이 점점 다가오게 하고, 작가는 동풍을 놀리며, 이제부터는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동풍이 가끔 한가할 때, 거울 속 사람의 주연을 노쇠한 모습으로 개조했을 뿐이다. 이번 봄이 점점 더 현란해지고, 작가가 점점 늙어가는 비교에서 작가는' 웃음' 하지만 분명히 눈물이 있다. 자연은 늘 있기 때문에 인생은 늙기 쉽고, 매우 바쁜 동풍에 직면하여 작가는 뜻이 있는 사람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영웅은 무용지물이 되고, 청춘이 스쳐 지나가는 인생의 슬픔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로써 얼굴을 바꾼' 웃음' 글자는 내면과 외박의 재미가 있고 심지어 풍자적인 의미까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래에 해야 할 말로 직접 분류해 보면 슬픔을 없애기가 어렵다. 작가는' 해련' 의 전고를 사용하여 자신이 끊임없이 자생하고 과도한 걱정을 쌓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마치 시작과 끝이 없는 연재와 같다. 끊지 않으면 풀 수 없다. 즉, 항상 생명을 동반해 온 감정이다. 여기서' 누구한테 물어봐' 라는 말은 슬프다. 그 문외한 말투는 작가가 가국과 인생의 깊은 슬픔에 얽매여 벗어나려고 애쓰는 고통을 묘사한다. 남송 통치자에 대한 복복하지 않고 영웅을 버린 원한을 은밀히 표현했다. 마지막 운발, 바로 늦봄까지, 작가는 꽃꽃을 보는 심정을 두려워하고, 늦봄 기러기가 자유롭게 북으로 돌아가 저자를 해치는 사람을 보면 기러기보다 못하다. 석춘석시의 정, 향수의 정, 남송 통치자에 대한 오랜 광복 계획을 하지 않는 원한이 있다. 이 시점에서, 이전 영화에서 터무니없는 괴로움과 고민이 설명되었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의 주제도 브룸 꽃 기러기 먼저 돌아오는 이미지에서 벗어났다.
전체 단어 구조는 엄격하고, 예술적 개념은 멀고, 의미는 풍부합니다. 동시에 은유수법을 이용하여 비바람, 제비, 서원, 유매, 사이언 등을 원의를 뛰어넘는 상징상 시스템을 형성하여, 단어가 감정을 함축적이고 깊이 전달하게 하여 큰 심미적 재창조공간을 남겼다. < P >' 한궁춘 입춘일' 에 대한 감상-옛날에는' 입춘' 이라고 불렸고, 황하 중하류 토양은 점차 해동되고 있다. 네 살 때의 현지 풍속: "입춘의 날, 사대부의 집을 위해, 채색을 작은 깃발로 자르고, 춘기라고 부른다. 아니면 집 안에 걸거나 꽃 밑에 걸거나요. 남조진의 잡곡: "입춘은 새것이고 정월 봄은 반드시 죽는다. \ "암시 로 시작하는 것은 적절한 자연, 흔적 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로 "제조하지 않는 것처럼 물건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것은' 컬링' 으로 묘사되어 정적을 동적으로 만들었다. 미풍이 불어오니 더욱 봄기운이 완연하다. 하지만 내가 슬픔을 만났을 때, 나는 말했다. "바람과 비가 올 이유가 없지만, 나는 남은 추위를 모두 수집하고 싶지 않다. 수법은 이청조' 영옥악' 과 비슷하다.' 정월대보름, 따뜻한 날씨, 비, 비, 비, 비' 는 자연 날씨의 변화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 제비는 오늘 밤 서원을 꿈꿀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은 초봄인데, 작년 가을에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가 북풍을 향해 날아가고 있다. 아마도 그들은 오늘 밤 서화원에 사는 것을 꿈꿀 것이다. 서원' 은 원래 황제가 사냥하는 곳을 가리킨다. 북경의 서교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원이라고 합니다. 후한서' 권 8' 효와 제희':' 5 년 8 월 서원 제 8 도독부터'. 북송 () 의 도성 () 인 변경 () 서문 밖에 조안 () 림 () 이 있는데, 일명 서원 () 은 후자를 가리켜야 한다. "연삼" 이라는 말로 볼 때, 이 단어는 신기아남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지은 것이다. 얼굴에 정을 보내니, 흥미를 자아낸다. 오렌지와 함께 술을 추천합니다. 오렌지로 빚은 밀랍주입니다. 부추를 접시에 쌓아 두다 "고 부추를 오향 접시에 담았다. 본초강목: 채소부'' 오향채는 설날, 입춘시 파, 마늘, 부추, 쑥, 겨자 등 연한 채소를 버무려 새해를 맞이한다. 그래서 수시' 입춘소집극 이단서' 시운: "반신득청부추, 장주황오렌지." "나는 아직 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 하지 않았다, 나는 전혀 하지 않았다), 상황은 매우 다르다. 이렇게 아름다운 날, 나의 감정적 실망이 종이에 떠올랐다.
다음 편은' 봄이 돌아왔다' 라는 글을 계속 쓴다. 한번 해 보세요: 동풍이 의도적으로, 그녀는 매화 향기가 넘친다. 리우 투킨 와이어, 부드럽고 우아한; 짬이 조금도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춘정의 그림은 이전의' 미소' 라는 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사라지고 있다. 현실에서 시간이 있고 공중에 환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입춘일' 은 단지 아름다운 상상일 뿐이다. 이어 동풍이 여전히 시간을 훔친다고 말했다. "돌아와서 거울을 마주하고, 그녀를 얼굴을 바꿔라." " 나는 좌절과 좌절을 느꼈고, 이때 나는 나의 진실한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나는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다. 나는 누구에게 누가 연쇄를 이어받을지 물었다. "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6: "진시황 (진시황) 은 왕비 옥사슬에서 사자를 맛보며" 제나라 는 더 많이 알고 있지만, 이 고리를 풀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다. \ "여왕 은 장관 을 보여주기 위해, 장관 은 그 솔루션을 모른다. 왕이 추단을 인용한 후, 셰친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풀고 싶다." " "이것은 슬픈 쇠사슬과 같아서 아무도 풀 수 없고, 아직 깊은 말이 많다. 마지막 말이 고장났다: 꽃이 피는 것을 볼까 봐, 작년에 사이북에서 온 기러기가 나보다 먼저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두렵다! 이 경우 이런 걱정도' 우남 종말, 원망할 수 없다' (두보'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11 자) 가 될 것이다. < P > 이 시는 곳곳에서' 입춘일' 이라는 제목으로 민간이 기뻐하는 하루 풍습을 썼다. 춘기를 휘두르고, 술을 권하고 귤을 쓰고, 나물을 쌓아 부추를 얹고, 나는 날씨인사에 대해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안감람은 서원을 꿈꾸고, 사이안은 여전히 사직을 생각하는데, 하물며' 강을 건너 남하' 는 말할 것도 없다. "지난 일을 차마 기억할 수 없다. 꽃을 위해 봄날을 미워한다." ("죽은 화련 오신, 입춘 1 월, 밥"). 이 문장 같은 느낌. 주제' 송사가선' 은 이 시를 비판했다. "9 개의 큰 글자' 봄깃발' 은 이미 장면을 극도로 비참하게 만들었고 제비는 어린 시절의 꿈을 기억하고 있다. 황오렌지 녹색의 부추는 맹독이 비할 바 없다. 머리를 바꾸는 것도 당화를 선동하고 기러기로 얼굴을 쏘았지만, 오성의 원수를 전달했다. 신 기아는 이것보다 더 원망할 것이 없다. 주제에서 조금 벗어났지만, 그는 결국 단어의 취지를 보았는데, 이전의 절령의' 속속' 과는 크게 다르다. 그러나,' 신사의 걱정' 은' 이외적인 것' 이 아니다. 예를 들어 물고기를 만지는 것 ("몇 차례의 폭풍을 사라지게 할 수 있다") 과 하심랑 ("푸른 나무가 검은 새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은 그 뜻으로 인해 매우 반감을 품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문수황 (효종) 이 이 글자를 보니 매우 불쾌하다. "(나대정 \" 하림우록 \ "볼륨 4). 다만 이 단어는 서문을 읊는 방식으로 국사를 표현하는데, 그 사이에는 슬픔과 침체, 얕은 뜻이 가득하다. 긴장할 필요 없다, 구멍은 이미 7 절이 지났다' 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 한공춘 입춘일' 배경' 한공춘 입춘일' 은 송효종 융흥 원년 (1163) 에 기록되었다. 작자의 집은 경구 (오늘 진강) 에 살면서 막 결혼했다. 덩광명 선생은' 작법사 연표 주석' 과 제 3 판 발록에서 "신작헌은 32 년 동안 말을 타고 강을 건널 때 사오싱에 집이 있었다. 즉 범방연의 딸, 범산매와 결혼하여 이미 경구에 거주했다" 고 말했다. 시: 한공춘립춘시 작가: 송대 신유기시 분류: 완요, 풍경, 향수, 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