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의 모든 고시 전고를 무릎을 꿇고 구하다!

후 아이 린 는 말했다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을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잔물결은 맑고, 잔물결은 맑고, 바깥은 곧고, 향은 멀고 맑고, 식물은 가늘고 우아하며, 멀리서 보기만 해도 우습지 않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승천사 야유회

2006 년 10 월 12 일, 원풍은 밤에 옷을 벗고 달빛 아래 집에 들어와 즐겁게 출발했다. 재미가 없는 사람은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는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한다.

달빛 아래 뜰의 푸른 물, 맑은 물, 물 속의 물조류, 나물은 원래 죽백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하지만 나와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누추한 방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육논어

아들은 말했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낫지, 안 그래?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하고 만족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고, 스승이 될 수 있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귀머거리가 된다. 무술한 사고를 배우지 않는 것은 위험하다. "

자공이 물었다: "공자는 왜 그것을 문이라고 부릅니까?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문' 이라고 부른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배우지 않고, 배우고, 싫어하지 않고, 가르치고, 싫어하지 않고, 이것은 좋은 것이 아니다!" "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한 부서가 있어야합니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클릭합니다

삼협

700 리 삼협 협곡, 양쪽 모두 산이라 낙차가 없다. 바위가 쌓여 하늘의 햇빛을 가렸다. 자정부터 해가 뜨지 않았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병을 앓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0 마일을 여행했다.

봄, 겨울 두 계절, 푸른 연못은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반사가 또렷하고, 도치백, 현천, 폭포가 그 사이를 날고 있다. 영경군마오, 재미있어요.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은 모두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은 고요하다. 늘 높은 유인원이 울부짖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공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가 노래를 불렀다.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소리!"

주원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바람 연기가 깨끗하고 천산 * * * 채색, 개울에서 떠다니는 것, 모든 것이 있다. 푸양에서 동려백리에 이르기까지 세상에 둘도 없다.

푸른 물, 바닥 천 피트;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맹렬한 파도가 급하면 화살이 얼마나 빠릅니까?

근해의 산들은 모두 차가운 나무로, 기발하고 화려하며, 높은 지봉에 경쟁하고 있다. 샘물 록, 선명한; 좋은 새가 노래를 부르고, 그들은 운을 맞추었다. 매미는 끝이 없고 유인원은 끝이 없다. 하늘을 나는 사람은 산봉우리를 보고 휴식을 취한다. 세계 사무를 관리하는 사람들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횡 가지 커버, 낮 은 여전히 ​​희미한; 소조가 서로 어울려, 때때로 햇빛을 본다.

동양마를 배웅하다

나는 젊었을 때 공부하는 것을 좋아했다. 집이 가난해서 책을 못 읽어서 도서관에서 돈을 빌려 직접 베껴 쓰고 약속된 날이 되면 다시 배달해 주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날씨가 추울 때, 소금 웅덩이의 물이 얼어서 손가락이 펴지지 않아, 나는 여전히 책을 느긋하게 읽지 않는다. 베껴 쓴 후 귀국해 주십시오. 약속된 시한을 조금 넘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책을 빌려 주어서 다양한 책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기왕 왕관을 추가한 이상 성인을 우러러보는 데 유리하다. 대가도 없고, 유명인도 없고, 관광객도 없어서, 나는 백 리를 멀리 가서 고향 첫사람에게 질문을 하려고 노력했다. 고급 명예인사, 예멘 학생들이 그의 방으로 가득 찼고, 그의 말과 태도는 전혀 완곡한 적이 없었다. 리 시 에 대해, 보조 용의자, 몸을 숙이고 물었다; 또는 만날 때 공손할수록 공손하고 공손하며, 한 마디도 감히 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기쁘면 다시 물어보세요. 그래서 저는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졸이 무엇을 들었는가.

선생님이 되었을 때, 나는 자신을 깊은 산골로 끌고 들어갔다. 겨울에는 바람이 세차게 불고, 눈이 몇 피트 깊어서 피부가 갈라져도 아직 모른다. 포기하려면 뻣뻣한 다리 네 개가 움직일 수 없고, 사람들은 수프를 들고 관개를 하며 온몸을 가득 채웠다. 그들은 오랫동안 화목하게 지냈다. 만약 그들이 역세를 타고 나간다면, 주인은 매일 한 번 더 먹으며, 살찌는 맛이 없다. 모든 학생들은 모두 자수를 하고, 머리에 보배로운 모자를 쓰고, 허리에는 백옥환을 달고, 왼쪽에는 보검을 달고, 오른쪽에는 악취가 나는 얼굴을 하고 있다. 나는 가운을 입고 있지만, 나는 조금도 슬퍼하지 않는다. 마음속으로는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이 충분하기 때문에, 음식의 즐거움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의 노력과 헌신은 아마 이렇다.

오늘날 모든 학생들은 국자감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현관은 매일 약간의 지원을 받고 있다. 그들의 부모는 스무 살 때 추가의 유산을 가지고 있어 동결되거나 어색할 위험이 없다. 아래층에 앉아서' 시'' 책' 을 외우고, 동분서주하지 않아도 된다. 스승이 있고, 박사가 스승이고, 말하지 않는 사람이 있고, 묻지 않고 할 수 없다. 마땅히 있어야 할 책은 모두 여기에 거두어 두고, 다른 사람의 손을 거쳐 기록할 필요가 없다. 나중에 다시 볼 필요가 없다. 만약 산업이 정교하지 않고 덕이 성공하지 못하고, 성이 비굴하지 않다면, 그렇게 마음이 특별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너무 과하지 않겠는가?

오육 선생전

나는 왕 선생이 누구인지, 그의 성이 무엇인지 모른다. 집 근처에는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숫자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조용하고 조용하니 욕심내지 마라. 독서에 능하고, 해답을 구하지 않고, 무언가를 알 때마다 밥을 먹는 것을 잊는다. 성과음,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늘 얻을 수 없다. 옛것을 알고 있거나 술을 사서 자백하다. 네가 술을 마시면 너는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내가 술에 취해 퇴직한 이후로,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머물렀다. 고리, 바람이 가리지 않고, 짧은 갈색 매듭, 무당벌레가 비어 있는 것도 어색하다. 나는 늘 문장 쓰기로 스스로 즐겁게 지내는데, 나의 야망을 알 수 있다. 득실을 따지지 않고 그로 인해 죽다.

짱: 치루의 아내는 "가난에 신경 쓰지 말고 부에 신경 쓰지 마라" 는 말이 있다. 그의 말은 사실입니까? 시를 쓰는 것은 소일거리를 위한 것이지 혜씨와 갈석천이 없는 사람은?

뱀 포수 는 말했다

영주 야외에서는 다른 뱀을 생산하고, 검은색도 있고, 흰색도 있다. 풀을 만져 죽다. 사람을 물어뜯으려면 방어가 없다. 그러나 미끼로 왁스 경우, 바람, 경련, 바람, 경련, 누공, 땀띠, 힘줄, 세 곤충 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초 신의가 왕의 명을 받들어 함께 모였는데, 스무 살에 이십이 주어지면, 잡을 수 있는 자를 잡을 수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들이 임대되었을 때, 영원한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분투했다.

장씨 집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3 세의 이익을 위해 헌신한 것이다. 누군가 물었다, 그는 말했다: "나의 조상은 죽었다.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 나는 상속인이 된 지 12 년이 되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가. " 요컨대, 당신이 슬퍼 보인다면.

나는 슬프다: "독이 있으면 어떡하지? 만약 내가 봉사한다면, 내가 무엇을 부여받았다면, 나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장씨네 큰 친척이 울며 말했다.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슬픔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우리의 봉사는 불행하고, 나의 푸에게 대답하지 않는 것도 불행하다. 만약 네가 나를 시중들지 않는다면, 너는 오랫동안 병이 날 것이다. 세 번째로 고향에 사는 것은 이미 60 세가 되었지만, 이웃의 생일은 모두 근심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집에서 피곤해 죽고, 이주를 부르고, 갈증을 느끼고, 바람을 만지고, 비를 만지고, 갑자기 춥고 더워지고, 목이 쉬며, 죽은 사람은 늘 서로 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 조상과 함께 사는 사람은 오늘 방이 없다. 우리 아버지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오늘 방에 있습니다. 나와 함께 12 년을 산 사람들은 오늘 이것과 무관하다. 죽든지 움직이든지. 그리고 나는 혼자 뱀을 잡는 것으로 생활한다. 흉악한 관리가 우리 고향에 와서 물건을 달라고 아우성치면서 남북이 모두 달렸다. 그 어안이 벙벙하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은 비록 닭견은 불안하지만. 나는 일어서서 그것을 보았고, 나의 뱀은 여전히 누워 있었다. 그것을 먹고, 때로는 그것을 제공한다. 물러나서 둘째, 흙 속의 물건을 먹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죽은 자의 한 살 죄를 짓다. 나머지는 행복하고 즐겁다. 내 이웃의 단단이 사실이라면! 내가 오늘 죽어도 내 이웃의 죽음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에게 독을 줄까? ""

나는 들을수록 슬프다. 아들이 말했다: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의심을 표하지만, 나는 여전히 강의 관점을 믿는다. 오! 복련의 독이 뱀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그래서 남편이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마석

세상에 백락이 있어야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도, 백락이 많지 않다. 그래서 유명한 말 이지만, 단지 노예가 굴욕, 물마루 에서 죽은 천 마일 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말 한 마리는 천리를 걸을 수 있고, 돌 한 개는 통식을 할 수 있다. 말을 먹는 사람은 자신이 천리를 걸을 수 있는지, 먹을 수 있는지 모른다. 이것은 말 한 필이다. 천리 여행 능력은 있지만 음식과 체력이 부족해서 예뻐 보여서 평범한 말과 함께 기다릴 수는 없다. 왜 천리를 여행하라고 요구하지 않습니까?

그 길을 따르지 않으면 물건을 다 쓸 수 없고, 노래를 부르면 그 뜻을 알 수 없다. 실천하면 직면해야 한다. "세상에 말이 없다!" " 오! 정말 무고하니? 나는 정말로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도화원

김태원 시대에는 무릉인들이 고기잡이를 직업으로 삼았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이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마스터 는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그래서 외부인 과 분리,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었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악양루

이청 제 4 년 봄, 발릉군에 남아 있다.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작문에 속하려면 기억해야 한다.

관복팔릉승은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큰 국물을 만들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의 대관이다. 선배가 말한 것은 모두 준비되었다. 하지만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사물을 잘 바라볼 것이다.

남편이 큰비가 오면 달이 열리지 않고 음풍이 울부짖고 탁랑이 텅 비어 있다. 해와 달과 별들이 빛나고, 산들이 감화되어 있다. 상인이 좋지 않아 벽이 망가졌다. 안개가 보이지 않아 호랑이가 원숭이에게 울부짖었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갈매기 Jixiang, 진 비늘에서 수영; 해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또는 긴 연기, 밝은 달 천리, 부광약금, 정적 그림자 쉔 벽, 어가 상. 얼마나 행복한가! 등사루에 도착하면 홀가분하고 즐겁고 굴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기분이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봐, 여보! 고인을 맛보는 사람의 마음을 맛볼 것인가, 아니면 양자가 다른 일을 할 것인가? 행복하지 말고, 슬퍼하지 마라.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 행복할 것입니까?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

늙은 술주정뱅이의 텐트 기록

초하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이다. 남서부의 산봉우리, 아름다운 숲과 계곡은 아름답기 그지없다. 산에서 예닐곱 리를 걷다가 점점 두 봉우리 사이에서 물이 콸콸콸 쏟아지는 소리를 듣고 샘이 되었다. 봉전이 되면 샘에 정익이 있고 정도 취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산의 스님도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이름이 누구예요? 지사 자칭. 지사 와 손님 은 술에 취해 덜 마시고, 여기에 와서, 가장 높은 년, 술주정 뱅이 주장 한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산하의 즐거움, 마음의 학과, 술의 학과.

남편이 일출 숲 꽃, 구름 귀동, 변화가 분명하다면, 산 중저녁에도 마찬가지다. 들향이 울창하고, 미목미음, 풍상이 고결하고, 진상이 드러났고, 4 시에도 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침저녁으로 돌아오니, 4 시의 경치는 다르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도중에 노래를 부르는 실패자에 관해서는, 워커는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부축해야 하며, 끊임없이 왕복하는 사람은 헤엄쳐야 한다. 근처 크릭 낚시, 크릭 깊은 물고기 비료, 와인, 봄 향 와인 쓴, 산 음식 야생 에 샘물을 양조 하지만, 전 기타, 연회 도 지키고 있다. 잔치의 기쁨은 실크나 대나무가 아니다. 사수 중에서 플레이어가 이기고 앉아서 떠들어대는 사람들은 모두 기뻐했다. 안색이 창백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겸손하게 양보하는 사람들은 방어가 과도하고 술에 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석양은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현은 돌아가고, 손님은 따라간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관광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이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훌륭한 방어이기도 하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도의적인 지지는 불의한 행동에 대한 많은 빈약한 지원에서 나온다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삼리의 도시, 칠리의 나라, 반지의 제왕의 공격에 의해 무너졌다. 카디프 공격, 다음 날, 승리 지리.

도시는 그리 높지 않고, 연못은 그리 깊지 않고, 군대는 그다지 이롭지 않고, 쌀은 많지 않아, 사람과 평화보다 못하다.

따라서 강역 인민은 부계를 취하지 않고, 국가는 산과 강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천하는 전쟁을 이용하지 않는다.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도움이 없을 때 친척들이 있을 것이다. 많이 도와주면 천하가 태평하다. 천하의 이익을 다 차지하고 친척을 공격하면 군자는 싸우지 않고 이긴다.

조규가 군사 전술을 논하다

10 년 봄, 치씨는 나의 자리를 차지했다. 장공이 전쟁을 하려고 한다. 국왕은 장공을 만나자고 요구했다. 그의 동료들은 "권위 있는 사람들이 이 일을 계획하고 있는데, 당신은 왜 그 일에 참여해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응? "권력자들은 시야가 좁아서 깊이 생각할 수 없다" 고 조도가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당신은 왜 싸웠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는 물었다. 장공은 "나는 먹을 것과 입을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반드시 주변의 대신에게 보내야 한다" 고 말했다. 조규가 대답했다. "이 작은 은혜는 국민에게 확장될 수 없고, 인민은 너에게 복종하지 않을 것이다. 장공은 "제사용 돼지, 양, 옥기, 견직물 등, 나는 결코 수를 과장하지 않는다. 나는 반드시 신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조규는 "샤오샤오 () 는 신용이 없고 신령의 신뢰를 얻지 못하면 신령이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 "."장공이 말했다. "샤오샤오 소송 사건을 모두 볼 수 없더라도 나는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 예: "충성은 당신에게 속합니다. 너는 전쟁에 갈 수 있다. 함께 싸우세요. "

그것을 곱하다. 긴 숟가락을 쟁취하다. 주앙 공정 드럼을 주문 합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 "qi 6 월 세 번 드럼을 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카오 는 말했다, "당신은 드럼을 칠 수 있습니다. "."기군은 완전히 패배했다. 그들의 공작은 말에게 쫓기라고 명령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병거를 내려와 기군바퀴의 흔적을 바라보며 병거를 타고 병거의 앞 난간을 지탱하고 기군의 대형을 바라보며 "추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기군에 대한 추격이 추격되었다.

승리 후, 왕은 그에게 왜 이길지 물었다. 그는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나는 기진맥진하고 수익성이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이길 것이고, 나의 남편은 큰 나라가 될 것이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고 무서운 것이다. 나는 그것을 혼란으로 여기고, 깃발을 보고, 그것을 쫓는다. 클릭합니다

시표

시작 황제 기업가 절반 미만, 중간 도로 붕괴; 오늘 3 점, 익주의 피로와 폐해, 이것도 중요한 가을이다. 그러나 근위부 장관은 꾸준하게 견지했다. 충신하, 외부인을 잊고, 전신을 쫓는 특별한 경험을 감추고, 폐하께 보답하려 합니다. 진심으로 성회를 열어 담배를 피워야 한다.

시작 황제 승덕, 치 보유 가오 위안; 함부로 자신을 얕보아서는 안 되고, 쓸데없는 말을 인용하여 충언의 길을 막아서는 안 된다.

궁궐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로 되어 있다. 그것은 동일 하거나 다른 여부를 판단 하는 적절 한 아니에요. 죄를 지었고, 충후하고 선량하며, 폐하께 한 획을 드려야 합니다. 그에 대한 징벌로 양해를 표하고, 사사롭지 않고, 내외법이 다릅니다.

Shizhong, shilang 구오 야망, 페이 이순신, 동 윤 등. , 모두 성실하고 성실하며, 모두 시황제의 건의에 따라 폐하를 떠나는 것이다. 어리석은 자는 궁중의 일이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상의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 후에 실시하면 반드시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고, 이익이 매우 넓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총애, 본성이 착하고 군사적으로 매끄러운 장군. 그는 과거에 시행한 적이 있는데, 시황제는 이를 능력이라고 부르며 민중이 감독한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캠프의 상황을 이해하고 상담하면 반드시 전선이 조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장단점도 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친현자, 원소인, 이 선한은 그래서 성대하다. 신사 악당, 멀리 비 현신, 그 이후로 한나라가 이렇게 불황이다. 선제가 있을 때, 나는 신하와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늘 한숨을 쉬며 환희와 능을 미워한다. 석충, 상서, 상시, 군대에 입대하다. 나는 내가 진량사제의 대신이라는 것을 안다. 폐하께서 친히 한나라가 반드시 번영할 것이라고 믿으시기 바랍니다.

나는 옷을 입고 남양에 일념으로 달려들고, 난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제후가 되는 것을 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황제는 비천하게 신하를 대하지 않고, 그 고발은 자파하지 않았다. 그는 초당에서 신하들을 돌보며 현세에 일어난 일에 대해 감사하며 선제에게 그를 쫓아내겠다고 약속했다. 배가 뒤집힌 후, 나는 패군으로 임명되어 위험에 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는 20 년 동안 여기에 있었다.

시황제는 내가 조심스럽다는 것을 알고, 내가 곧 무너질 때 대신을 파견하여 큰 행사에 참가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임명된 후부터 나는 줄곧 밤을 새워 탄식했는데, 당부를 부탁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까 봐 선제의 이해를 해칠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5 월에 여주강을 건너니 온통 황폐하다. 지금 남방은 이미 정해졌으니 갑옷이 충분하다. 삼군이 수여하고, 북방은 중원을 정하고, 기염은 소멸되고, 매국노는 없애고, 한실의 부흥은 여전히 옛 수도에 있다. 이 대신은 시황제에게 그가 폐하에게 충성한다고 보고했다. 손익을 고려할 때, 만약 네가 신용을 지킨다면, 너는 이렇게 하기를 원할 것이다.

폐하께서 회생의 효과를 대신에게 맡기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대신의 죄를 엄벌하여 선제령에게 알리겠습니다. 번영 이라는 단어 가 없는 경우, 그 비난 을 보여주기 위해, 느린 당신을 비난; 폐하께서도 자신을 요구하시고, 가르침을 구하고, 예의로 대하며, 선제유조를 행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그것에서 좀 떨어져 있어, 울고 있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순 은 에이커 에서, 푸 는 접시 사이의 바닥, 물고기 소금 에 접착제, 학자 에 이순신 1 세, 바다 에 태양 잘 생긴, 도시에서 백 마일 말했다.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렇게 하면 슬픔이 사람을 살아있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쾌락의 홀가분함은 사람을 죽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동소남을 보내 허베이서문을 방문하다

고대에 조암은 슬픈 사람으로 여겨졌다. 동승거가 진사에 당첨되어 정과조차 뜻을 세울 수 없었다. 손에 무기를 들고, 우울함은 이런 토양에 적합하다. 나는 반드시 조합이 있다는 것을 안다. 동승면!

남편이 아들을 만났을 때, 어진 사람은 아끼고 아끼였다. 조암인이 그의 본성을 초월했다! 그러나, 나는 풍토와 인정을 맛본 적이 있는데, 나는 그것들이 상고의 악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내 아들의 여행에 대해 말해 봐. 동승면!

나는 무언가를 느꼈다. 역대 왕의 능묘를 보고 또 이 도시를 바라보는데, 옛날에 개 도살자가 있었나요? 나를 대신해서 고맙다고 말했다. "내일, 나는 곧 학교에 갈 것이다. 그래야 내가 나가서 벼슬을 할 수 있다."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것이다.

물고기, 내가 원하는 것, 곰 발, 내가 원하는 것;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고,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다. 생명도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취하는 사람도 있다.

인생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산 사람보다 더 원한다.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혐오 속에 죽음보다 더 많은 것이 없다면, 어떻게 악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악을 피할 수 있습니까? 만약 사람이 생명을 원한다면, 왜 생명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을 쓰지 않는가? 사람이 죽은 사람보다 더 무섭다면, 왜 환자를 치료하지 않는가? 그래, 그래서 살 필요가 없어, 그래, 그래서 살 필요가 없어. 그러므로 너는 산 사람보다 더 많이 원하고, 너는 죽은 사람보다 더 많이 미워한다. 그러나 하찮게 마시고 먹고, 배고픈 행인들은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을 발로 차면 거지는 받지 않는다.

이 고위 관리는 그것이 적절한지 적절한지 구분하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였다. 부름을 받으면 거리의 사람들은 복이 있을 것이다. 도움을 구걸하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1 만 분 동안 의리를 분별하지 않고 받았다. 10,000 분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궁실의 아름다움, 처첩의 일을 위해, 누가 빈한한 것이 나를 피곤하게 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고향은 몸이 죽지 않고, 지금은 궁중의 아름다움이다. 고향은 몸이 죽지 않고, 지금은 처첩으로 여겨진다. 나는 고향에서 죽고 싶지 않지만, 지금은 가난한 사람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싶다. 도대체 가능할까요? 이것은 인간성의 상실이라고 한다.

고위 관리 한태위의 편지.

집사 태위: 성용은 글쓰기에 능하고, 사상이 깊어서 한 작가가 가스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지만, 글쓰기는 배울 수 없고, 가스는 배양할 수 있다. 맹자는 "나는 나의 호연의 기운을 잘 키운다. 클릭합니다 오늘 그의 문장, 관대하고 대범하여 천지의 틈을 메우며, 그 기운이 작다고 한다. 태사공은 천하의 명산대천을 두루 유람하고, 얼굴, 호준과 교유하여 산문이 희박하고 기이하다. 이 둘째 아들은 어떻게 글쓰기를 이런 잡문으로 음미할 수 있습니까? 그 가스는 가득 찼고, 외모는 넘치고, 그 말은 움직이며, 그 글을 보고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철이 태어난 지 벌써 10 ~ 9 년이 되었다. 그들의 집과 관광객, 하지만 그들 근처의 사람들, 향당, 볼 수 있는 것은 수백 마일에 불과하며, 산과 들판은 자신을 넓히기 위해 참관할 수 없다. 흰 책은 도처에서 보았지만, 모두 고대인의 흔적으로, 그의 야망을 자극하기에 충분치 않다. 나는 그것이 사라질까 봐, 나는 그것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세상이 장관이되어 천지의 광활함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진한 () 과 한 () 의 옛 수도를 지나 남방 () 송 () 중국의 높이를 바라보며 북방 황하가 흐르는 것을 바라보며 상고 영웅의 풍채를 진심으로 보고 싶다. 경성에 이르러서야 나는 황궁의 실력과 곡창 금고, 도시 원림의 부귀위대함을 올려다보고 비로소 인간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 핸린 Ouyang 공개 를 만나, 그의 토론 을 듣고, 그의 아름다운 얼굴 을 보고, 그의 스승과 함께 여행, 세계 문장 이 여기에 모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을은 그 재능으로, 천하가 제일이고, 천하가 근심 걱정 없이, 사방이 감히 어지럽히지 못한다. 주공 () 에 들어가 소공 () 을 부르고 방술 () 과 조호 () 를 떠나다. 나도 본 적이 없다.

게다가, 내 아내의 지식은 야망이 아니지만, 그것은 무엇입니까? 남방의 높이, 산 속의 송화화, 물 속의 황하가 크고 깊고, 사람들 중의 구양공을 볼 수 있지만, 가을을 본 적이 없는 줄 알았다! 그래서 선현의 광채를 보고 한 마디만 들으면 강해지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후회 없이 세상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너무 어려서 공무를 배울 수 없다. 기왕 온 바에는 잘 이용해야 한다. 나는 우연히 그것을 얻은 것이지, 우연히 얻은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그는 선거권을 부여받아 몇 년간의 우수한 여행 끝에 그의 글쓰기에 도움이 되고 정치가가 되는 법을 배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가을 개는 가르칠 수 있을 줄 알고 굴욕을 당하니 다행이다.

실덕 서산연 여행기

나는 남자다. 한 상태에서 살면서 늘 초조하다. 만약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긴 여정이 될 것이다. 태양은 산행, 심림, 귀계, 유천, 바위에서 멀지 않다. 도착하면 풀밭에 앉아서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술에 취하면 베개에 누워 꿈을 꾸게 된다. 의미는 극단적이고 꿈도 재미있다. 일어나, 일어나, 돌아와. 나는 주의 모든 산수가 내 소유인 줄 알았지만 서산의 기이한 점은 몰랐다.

올해 9 월 28 일, 화서관의 탄생으로 서산을 바라보며 나는 손가락질을 시작했다. 그런 다음 계변염색, 개암, 초연, 빈산이 높은 샹강을 지나도록 하인을 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어오르고, 쭈그리고 앉아 로밍을 하고, 그리고 몇 주의 흙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쟁탈의 기세, 그리고 소슬함, 만약 혈로, 크기 천리, 축적하고 축적한다면, 숨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그렇게 아는 것은 산의 유일한 것으로, 보수와 같지 않다. 그것은 한가하고 질식할 수 있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만약 네가 행동력이 충만하다면, 너는 취해서 하늘과 땅이 두터울 줄 모른다. 창백하지만 황혼, 멀리 떨어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음이 응집되어 석방되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리고 나는 내가 시작하기 전에 수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수영을 시작했다. 그래서 기개가 있게 썼다.

나이, 위안, 또 4 년이다.

시간을 가지다

임천의 동쪽, 땅은 은둔하고 높기 때문에 임계 () 는 신도시 () 라고 불린다. 신도시 위에는 담도 있고 움푹 패인 곳도 있지만, 변길이는 왕희지의' 묵지', 순보자의' 임천기' 와 같다. Xi 의 맛은 장지가 임지에서 책을 배우기를 갈망하고, 연못물은 검은색이다. 이것은 그것의 오래된 이야기이다. 당신은 악을 믿습니까? 방희는 벼슬을 강할 수 없고, 극동 () 을 맛보며, 바다로 나가 산천 () 사이의 뜻을 즐겁게 한다. 그가 제멋대로 사방을 돌아다니면서 이런 악에서 휴식을 취하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

Xi 의 책은 밤에 좋다. 가능하다면 에너지로 자신을 덮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그렇다면 세상에 손이 닿지 않는 사람은 악을 행하는 사람보다 못하다. 그럼 너는 좀 적게 배울 수 있어! 그들의 도덕을 추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악은 무엇인가?

잉크 연못 위에는 현재 공립학교가 있다. 왕준생 교수는 그것이 실패할까 봐 책에서' 왕진군 먹못' 이라는 여섯 글자를 공개했다. 나는 공 지에 (gong Jie) 에게 말했다. "나는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마음을 밀어 왕군을 배치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좋습니까? 폐지할 수는 없지만 그 악행 때문에 할 수 있을까? 또한 학자들이 악을 행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일을 밀고 싶습니까? 내 아내의 능력은 후세 사람들이 이렇게 할 수 있게 했다. 인자한 학자, 석장, 내세에서 치료를 받는 것은 얼마나 안타까운 유산인가!

이청 8 년 9 월 12 일, 쩡 공 (Zeng gong) 이 기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