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을 찬양하는 칠절

일곱 마디로 고향을 찬양하는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백맥천 < P > 진주는 운치가 풍부하고 맑고 부드럽고 밝다. < P > 수수향음기가 넘치고 이안은 미소를 지으며 노래를 불렀다.

2. 서옥천

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물의 현을 입고 연주되어 거울 운으로 어우러진 느낌이다.

책 한 권을 찾아 봄성에 잠기다.

3. 모천

청천영염묵옥이 쏟아져 천둥처럼 쏟아졌다. < P > 눈안개를 튀기고, 물은 달콤하고 쾌적하다.

4. 진주천 < P > 백천이 용솟음치고, 운율이 출렁이며, 천 가닥의 가벼운 춤으로 매혹적이다. < P > 옥주 한 송이가 들끓고, 파도가 반짝이며 구름이 비치고 있다.

5. 명수

한 줄기의 맑은 물 먼지가 물들지 않고 만 줄의 진주원. < P > 연꽃의 향기는 영원하다. 명천 곳곳에 선화가 가득하다.

6. 자수강 < P > 자수강은 구불구불하고 푸른 풀은 구름탄과 같다. < P > 양안의 시골이 번창하고 수초미나리가 안란을 돕는다.

7.' 자수강'

흐르는 물소리와 봄의 노래 소리, 오리와 거위의 납작한 날개. < P > 환희촌 처녀의 목소리가 맑고 아치 다리가 지나가는 사람을 비춘다.

8. 장백산

멀리서 보면 청봉이 우주의 가장자리와 만나 멀리서 보면 임청이 구름으로 들어간다.

산보가 수려하고 도랑이 하늘을 가리키고 있다.

9. 소녀산 < P > 청송백이 하늘을 가리고 철탑이 보라색 연기를 높이 솟아 있다. < P > 옛 흔적이 어디로 가는지, 고층 빌딩이 언덕을 받치고 있다. < P > 백운호 11

천무 연못이 푸르고 녹지 않아 호수가 출렁이고 있다.

물고기, 새우, 거북, 게 수산물이 풍부하고 양식이 넓다.

11, 상호점 농번기

나는 강성의 작은 하늘을 좋아한다. 미꾸라지는 강하고 게는 뚱뚱하다.

수세미 청수박은 바삭하고, 새 묘목은 푸르고 밭이 가득하다.

12, 상숙대의산농가원 < P > 병아리가 울타리 주변 정원을 기어다니고 물고기와 개구리가 연못에서 수영을 한다.

쌀과 보리가 담뱃대를 가득 채우고 창고에 돌아와 친구에게 술을 붓고 농업을 즐기라고 불렀다.

13 상호 어선 송 < P > 십리 청산이 벽호를 안고 끝없는 버드나무가 바람에 춤을 추고 있다. < P > 고성은 그리기 어렵고, 한 곡의 어가가 배를 젓는다.

14, 해마다 풍작이 장숙전 < P > 옥산 곳곳에서 복숭아원, 하천망이 빽빽하다. < P > 모닝차는 장어면을 볶는 것을 좋아하고, 향음은 귀게 생선을 둘러싸고 있다. P>15, 우성고가 짱 < P > 백벽이 화목한 고거리가 무겁고 꼬불꼬불한 골목길이 끝이 없다. < P > 가끔 거위 노란색이 눈으로 날아와 다리 위의 버들개지가 봄바람을 가져온다.

16,' 개주 북해 출항' < P > 은 비오는 밤부터 새벽까지, 작은 마을은 서쪽으로 해변까지 운행한다.

동곽 일출, 용림, 노을빛이 불을 비춰 조수를 잡는다. P>17, 북해관조 < P > 만리창파가 우리 집에 왔을 때 그는 몸을 돌리자마자 파도에 쓰러졌다. < P > 습기생월로 평일이 없어 시간이 눌려 모래가 떠내려갔다.

18, 작은 돌봉빙폭포 < P > 가 빙하 111 피트 위에 매달려 옥주가 높이 올라갈 수 없다. < P > 꽁초를 얼리면 생각을 잠그기가 어렵다. 봄이 오면 여전하다.

19,' 영개주 어석동 저수지' < P > 위어 높이 111 미터, 갠트리 잠금, 미수가 거대한 대야로 흘러들어간다. < P > 명천을 돌아다니며 관광지를 찾았는데 도원은 사실 이 산촌에 숨어 있다.

21.' 연통산' < P > 역사가 유구한 봉화대가 위태로워 굴뚝이 멀리서 올라갈 수 없었다. < P > 수연은 도화원에 갔고, 데이월은 아직 한가한 구름이다.

上篇: 불교에 관한 더 좋은 시를 누가 압니까? 11 대 불교 고전 중 하나: 만물은 모두 환상이다. 고전 2: 말할 수 없다. 고전 3: 색상은 비어 있고, 공간은 색상입니다. 고전 4: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깨닫게 된다. 고전 5: 한 꽃과 한 세상, 한 잎과 한 부처. 고전 6: 전생에 511 번을 돌아보고, 평생 단 한 번만 브러시를 받았다. 고전 7: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고전 8: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고전 9: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고전 11: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고전 불어 111 1, 사람은 초목이 아니니, 누가 무정할 수 있겠는가. 2, 모든 방법은 이상화된다. 3. 중생 평등. 4. 화는 입에서 나온다. 5,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 찰은 영원하다. 7. 선과 악 사이. 8. 모든 원인마다 그 결과가 있다. 9. 마음대로 하고, 인연에 따라 행하고, 성에 따라 한다. 11, 연습은 좀 쿵푸입니다. 11, 대범하고 관대하고 위대하다. 12, 군자가 참을 수 있다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13,99 가 하나가 되어 마침내 결과가 나왔다. 14, 무색무상, 노여움, 광기 없음. 15, 잘못을 알면 고칠 수 있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침묵은 비방에 대한 최고의 대답이다. 17, 자신이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진정한 지혜가 아니다. 18, 너는 너에게 단점을 알려준 그 사람에게 감사해야 한다. 19, 모든 상처는 일종의 성숙이다. 21, 마음이 움직이고, 마음이 고요하다. 21,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22, 모든 것이 너무 많아서 인연은 일찍 끝날 운명이다. 23.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사람을 배우는 것이다. 24. 사람들과 어울리는 길은 무한한 포용에 있다. 25. 당신이 사람이기 때문에 언제나 목숨을 걸어야 합니다. 26. 잘난 체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27, 즉, 즉, 과일, 모든 것이 정해져 있다. 28.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29,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마음이다. 오늘의 주장은 내일의 후회를 초래할 것입니다. 31, 다른 사람을 싫어하는 것은 자신의 큰 손실이다. 32.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하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다. 33, 이 세상은 평온하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수행은 인내심, 담담함, 외로움이 있어야 한다. 35.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36. 나는 차라리 스스로 남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용서하게 하고 싶지 않다. 37. 만약 당신이 번화한 가운데 수행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38.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39, 연습은 자신의 잘못된 개념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41. 세상의 일이 자기가 원하는 만큼 좋지 않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41,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42. 다른 사람이 너로 하여금 손해를 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이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43. 네가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44. 중생을 용서하지 않으면 자신을 괴롭힌다. 45. 다른 사람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더 불쌍하다. 스스로 연습해요? 당신은 생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46. 학불은 자신의 양심에 대한 고백이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복이 부족한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습니다. 충분한 복보가 있는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들어 본 적이 없다. 현실에 직면하기만 하면 초월할 수 있다. 49. 당신은 중생을 영원히 용서해야 합니다.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다치게 한 적이 있다 해도, 진정한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려놓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51. 세상은 원래 고통스럽고 예외는 없다. 51.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52. 자신을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할 능력이 없다. 53. 네가 행복할 때, 너는 이런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너는 이런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54.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너는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집착하지 마라. 분리는 필연적이기 때문이다. 56. 부처가 되고 싶고, 재키 찬 하고 싶고, 먼저 중생을 위해. 57. 자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다. 58. 하루 헛되이 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절도죄를 범한 것과 같다. 59. 자신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진정한 영예이다. 61. 친구를 사귀는 것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이다. 61,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정중한 자신이다. 62. 사심없는 사랑이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63. 항상 다른 사람의 선의를 왜곡하는 사람은 구제할 약이 없다. 64. 의난은 죽은 사람을 치료하기 어렵고, 불난은 중생을 건너기 어렵다. 후회할 곳에 너의 생명을 낭비하지 마라. 66. 네가 내려놓으면 걱정이 없다. 67. 마음속에 헤어지지 않으면 진정한 고행이다. 동정은 당신의 최고의 무기입니다. 69. 만약 당신이 매일 중생의 잘못과 옳고 그름을 본다면, 빨리 참회하세요. 이것은 연습입니다. 71. 업장이 깊은 사람은 늘 남의 결점과 부족함을 보고 있다. 진정으로 연습하는 사람은 결코 다른 사람의 잘못과 부족을 보지 않을 것이다. 71. 막막할 때 불쌍하지 않고 막막할 때 가장 불쌍하다. 72.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노령, 병, 죽음, 이별, 원망, 지존, 오음의 번영. 73. 한 사람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남을 용서할 수 없다면, 영원히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을 것이다. 74. 마음이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75. 한 사람을 망치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76. 학불의 첫 번째 관념은 영원히 중생의 잘못을 보지 말라는 것이다. 중생의 잘못을 보면, 너는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다. 너는 수행이 불가능하다. 77. 당신이 다른 사람을 설득할 때, 더 좋다면,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78.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너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79,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81. 모든 악법은 허황된 것이니 너무 열등하지 마라. 모든 좋은 법은 모두 허망한 것이니, 너무 오만하지 마라. 81. 마음이 심란할 때, 너는 스스로에게 이 모든 것이 거짓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신은 무엇을 고민하고 있습니까? 82. 부처를 배우지 않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부처를 배울 때 보고 싶은 것은 모두 순조롭다. 83. 너는 너와 관점이 다른 사람들을 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생활이 좀 좋아진다. 만약 네가 계속 그를 바꾸려고 시도한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우다. 너는 반드시 어떻게 그를 용인하는지 배워야 한다. 84. 만약 네가 간단한 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85. 자기가 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실 부가 소유하고 있다. 86. 사람은 결코 나쁘지 않고 단지 습관일 뿐이다. 사람마다 습관이 있지만 깊이가 다르다. 그가 정심이 있다면 용서할 수 있으면 용서하고, 그를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라. 87. 왜 한 가지 거짓말을 하고 열 개의 거짓말을 지어서 메울 필요가 있습니까? 88. 사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을 사랑하게 될 뿐이다. 89. 세상에 영원히 모욕을 당하지 않을 사람도 없고, 영원히 존경받는 사람도 없다. 네가 말을 많이 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비판할 것이다. 네가 조금만 말을 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비판할 것이다. 네가 침묵할 때, 다른 사람들은 너를 비판할 것이다. 이 세상에는 비판을 받지 않는 사람이 없다. 91. 시간은 언제나 지나간다. 시간을 내서 너의 고민을 몰아내라! 91,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죽음에 따라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정말로 필요한 사람에게 그것을 주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92. 칭찬을 위해 연습하는 것은 짓밟힌 향화미초와 같다. 93. 누가 너를 저주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94.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95.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느라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96.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같은 말을 합니까?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황량하다! 97.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98. 동정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당신의 불만과 억울함을 말씀해 주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99. 증오는 결코 증오를 풀 수 없다. 자비만이 증오를 풀 수 있다. 이것이 영원한 진리다. 111, 불평하는 것보다 운명을 인정하는 것이 낫다. 바꿀 수 없는 사실에 대해 목숨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열반경' 권 19 1: 8 층 지옥 중 가장 높은 층을 끝없는 지옥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네가 끊임없이 고생하고 있다는 뜻이다. 2, 부처님은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은 죽지 않고, 장수하는 것은 끝없는 지옥의 큰 강도이다. 3. 한 사람은 무언하고, 코는 흔적도 없고,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고, 무한한 인연이 있는 세상이다. 4. 조화에는 세 가지가 있다: 시간상의 조화, 공간상의 조화, 산업상의 조화. 불순종한 사람은 영원히 이 세상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下篇: 독서 손 복사 자료: 장 guanghou 는 책을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