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약 메이시 1 을 씹는다. 씹는 글자는 왕왕 연상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중국 시사에서 매, 류, 풀 등과 같은 것이다. < P > 수나라명' 송별시': "버드나무가 푸르고 꽃이 만발하다.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져서 꽃이 날고 있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 당대안의 팔릉교는 당시 사람들이 전국 각지로 갈 때 장안을 떠나는 데 꼭 필요한 곳이었고, 팔릉교 양쪽에 버드나무가 비치어 옛사람들이 버드나무를 꺾어 송별한 명지가 되었다. 예를 들면, "연년 유엽, 팔릉상별" 과 같은 "누가 집을 그리워할 수 없는가?" " 오늘 밤' 단류' 의 곡조를 들은 것 같은데, 누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기억할 수 없을까?
당나라 시인 쳉 (cheng) 은 다음과 같이 썼다. "뻐꾸기 새, 무슨 공로를 원망합니까? 의심은 입 속의 피다. 나뭇가지에 떨어지면 꽃이 된다. " 중국 고전시에서 두보는 늘 씁쓸함과 연결되어 있다. 이백의 "촉도난" 시운: "와서 두쥐안 울며 빈산을 걱정하다." 또 백거이의' 비파행' 처럼:' 뻐꾸기의 피눈물, 원숭이의 흐느낌. "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마치 "집에 가는 것이 집에 가는 것보다 낫다" 고 말하는 것과 같다. 그 울음소리는 사람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2. 고시 중 한 권의 책처럼 말하는 시
왕안석' 단과주' 는 경구과주 수역 사이에 중산이 몇 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봄바람은 녹색의 강남 해안인데,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시 속의' 녹색' 자는 교묘하게 운용되어 예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남송홍마이의 기록 (용재수필 계속) 에 따르면 왕안석은 연이어' 끝',' 끝',' 끝' 을 사용했다. 원래' 녹색' 자는 색을 나타내는 형용사로 시사에서 색채감과 동감을 지닌 동사가 되어 시각적인 이미지를 아름답게 한다. 수사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텔레파시 기교이며, 통감이라고도 한다. 보통 바람은 청각과 느낌으로만 구분할 수 있지만 봄바람은 쾌적하고 바람은 평온하며 얼굴에 부는 것은 춥지 않고 귀는 소리 없다. 이제' 녹색' 으로 묘사하겠습니다.
3. 글자를 씹는 고시의 예. 왕안석 등과주 < P > 과주는 베이징의 입해구에 위치해 중산과 몇 개의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강남 해안 봄바람 그린,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 P > 시에서' 녹색' 자는 교묘하게 운용되어 예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남송홍마이의 기록 ('용재수필' 속권 8) 에 따르면 왕안석은' 끝',' 끝',' 끝',' 끝' 등 11 여 개의 단어를 사용한 후에야 비로소' 청' 자를 선택했다. 그럼, 이 단어가 뭐가 좋을까요? 원래' 녹색' 이라는 단어는 색을 나타내는 형용사로, 시사에서 사용하면 색채감과 동적인 동사가 되어 시각적인 미감을 준다. < P > 수사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텔레파시이며, 통감이라고도 한다. 보통 바람은 청각과 느낌으로만 구분할 수 있지만 봄바람은 쾌적하고 바람은 평온하며 얼굴에 부는 것은 춥지 않고 귀는 소리 없다. 지금은' 녹색' 으로 잘 전달되지 않는 청각과 느낌을 시각으로 바꾸는 것, 즉 봄바람의 도래, 봄바람에서 강남수향으로의 변화를 보여 주는 강한 활력과 번화함을 묘사한다.
4. 주광잠수가 글자를 씹는 관점에 찬성하는 고시나 명언. < P > 고시 중 많은 귀에 익은 명문들은 모두 단련의 결과다. 대표시는 다음과 같다. < P > 1.3 년 두 문장, 한 곡 두 눈물. < P > 의미: 저는 3 년 동안 이 두 시를 썼는데, 읽으면서 두 줄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 P > 자도의 시가 정련되고 배치가 고심하고 있다. 이 시는 그가 예술을 생명으로 여기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정신적인 면모를 집착하는 진실한 묘사이다.
2. 새가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의 "신중한 생각" 이야기. < P > 후촉의 하광원은' 자이노트' 를 썼다. (자도) 어느 날 갑자기 당나귀를 향해 노래를 불렀다. "새가 연못가에 살고, 스님이 월하문을 두드렸다. "처음에는' 밀기' 나' 두드리기' 라는 단어를 쓰고 싶었지만 망설였다. 그래서 나는 당나귀를 향해' 밀기' 하는 손짓을 하고 또' 두드리기' 하는 손짓을 했다. 나는 정사각형의 절반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관람자가 어안이 벙벙하여 작은 섬이 보이지 않는 것 같다. 당시 한국 인사부는 베이징에서 은세력이 크고 정신이 청렴하고 엄했다. 세 번째 노래가 끝난 후 섬은 손짓을 하지 않았다. 러시아는 나귀를 벼슬으로 밀고, 은전 () 에 치켜들고, 섬의 깨달음을 얻었다. 상담사가 탓하면 이상하죠. 섬 쌍:' 나는 대련을 해야 하고, 음안이라는 단어는 미정이다. 나는 시부를 유유히 거닐며 대관에게 달려갔다. 나는 감히 그것의 싸구려를 차지할 수 없다, 견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한은 곧 오랫동안 생각하고' 타이핑이 좋다' 고 말했다. "나중에" 정밀 조사 "로 단어를 참작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물에 대한 반복적인 고려를 가리킨다. < P > 문예이론가 주광천 씨는' 담문' 기사에서 < P > 가 다소 무모한 것 같지만, 이는 고승이 먼 길을 가다가 다시 사찰로 돌아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은 원래 자기가 숨긴 것이었는데, 지금은 그가 "밀다" 고 한다. 그는 숨기고, 자신과 사람을 밀며, 그가 사내의 유일한 스님이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이 춥고 적막한 자리에서 그는 나가서 걷고, 책장으로 돌아가고, 혼자 가고, 편안하며, 그는 자신의 가슴과 기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크" 라는 글자는 비교적 공식적이어서 절에 누군가가 응문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는 달밤에 친구를 방문하는 것처럼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시끌벅적한 행사가 아니라면 사내에는 적어도 따뜻한 느낌이 있을 것이다. 비교하면,' 두드리기' 공기는' 밀기' 공기가 차갑지 않다. 앞의 "새가 연못가에 남아 있는 나무" 에 대해 말하자면, "밀다" 는 것이 "두드리다" 보다 더 조화롭다. "밀기" 는 소리 없는 것일 수 있고, "두드리기" 는 반드시 쪼는 소리를 내고, 새를 깨우고, 침묵을 깨고, 더 혼란을 가중시키는 것 같다. 그래서 한유의 수정이 고대와 현대가 짱 한 것처럼 적절한지 의심 스럽습니다.
3. 왕안석의'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왕안석은' 승과주' 를 썼다. 세 번째 문장은 원래 "봄바람이 또 강남 해안에 도착했다" 라고 쓰여져 잘 쓰지 못했다. 그런 다음 "곽" 으로 변경합니다. 몇 번 봤지만 결코 좋지 않다. "금" 으로 바꾸고, "전체" 로 바꾸고, 11 개 이상의 단어를 변경하고, 마지막으로 "녹색": "녹색 만들기" 로 결정했습니다.
원래 왕안석은 "봄바람이 또 강남해안에 도착했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 그는 항상 세 번째 문장의' 해야' 라는 글자가 너무 평범하여 적절하지 않다고 느꼈다. 나중에' 국가' 로 바뀌었다. 몇 번 봤지만 결코 좋지 않다. "입진" 자, "봄바람이 강남안으로 다시 들어간다", "만자" 로 바뀌었다. "봄바람이 다시 강둑을 메운다", "만자" 라는 글자는 폐지되었다.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치고, 고치지만, 시종 적당한 단어를 찾지 못했다. 결국 그는 갑자기 배에서 본 청산녹수, 녹야초목 ... 녹색은 강남 봄의 상징이 아닌가? 왜 "녹색"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예", "예", "예", "예", "예" 대신 "녹색"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인은 강남의 봄빛 광경을 동사로 표현하고 싶었지만, 결국 형용사를 동사로 선택했다. 이것이 바로' 형용사 용법' 이다. "녹색" 은 "녹색" 뿐만 아니라 "불어 녹색" 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봄바람의 인격화로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줍니다.
5. 아름다운 고시 몇 수를 추천해 주세요. 외우기 쉬우니 글자를 씹지 마세요. < P > 류영과 풍치오의 옷이 넓어질수록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 P > 무명씨 시경, 태풍, 북치기, 생사, 자성론.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 P > 진관의 다리 요정에 대한 사랑이 오래간다면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 P > 이백 357 자 그리움이 당신을 만났습니다. 언제 알았어?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 P >' 무명 봉황이 봉황과 피아노 곡을 찾는다' 에는 아름다움이 있다. 보면 잊지 않는다. 하루 못 봤는데 미치겠다. < P > 이백의 357 자가 내 상사문에 들어왔는데, 내 그리움이 씁쓸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그리움은 오래됐고, 그리움은 짧았다. < P > 원직사상시 5 수, 네 번째 곡은 물이 어려워 영세호박이었다. < P > 조식명월의 고층 건물, 네가 길먼지를 일으키면, 네가 시멘트를 혼탁하고, 다른 방향으로 부침한다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 P > 나란성드 우미인의 서늘함과 이별은 같을 것이다. 가장 어려운 것은 명월과 금수 앞길에서 원한을 씻는 것이다. < P > 장계의 명절 노래가 너의 진주에게 눈물을 돌려준다. 나는 만나지 않고 결혼하지 않는 것이 싫다. < P > 진형각의' 춘추초상화' 는 한 세상의 그림자일 뿐, 어떻게 죽지 않고 함께 살 수 있을까? < P > 양계초의' 타이성 지죽사' 는 그 나무를 그리워하지만 사랑은 맨디를 미워한다고 말했다. < P > 허건의 사상은 당신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지만, 거울은 어둡고 치료할 수 없습니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사마광' 서강월' 이 만나지 않으면 얼마나 무정한가. < P > 공자진의 시는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 보호화로 변한다.
장선겸은 늙지 않아 감정이 끊어지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 P > 황경인의 두 시 중 하나는 이 별과 같다. 어젯밤, 바람과 이슬이 누구를 위해 자정에 서 있는 것이 아니다. < P > 이상은의 여섯 편의 무제 세 번째 시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 < P > 나란성드 라쿤계샤인을 돌파하며 감상을 돌렸는데,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아요. < P > 이상은금슬과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 갔다 했다. < P > 장재제비루의 아카시아 하룻밤의 정은 얼마입니까? 천애곶이 길지 않다. < P > 원호가 물고기를 만지는 일을 물었다. 그중 한 명은 세상에 사랑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그에게 생사를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이상은은 제 몸에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재사는 너를 평생 그리워하지 않겠지만, 그는 너를 그리워할 것이고,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 P > 이관개는 나비 한 마리에 대한 사랑이 1 인치 길이이다. 세상에 무엇이 있습니까? 사무실을 마련하다.
수시 강성자가 생로병사한 지 11 년이 지났는데,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 뼈에 사무치는, 천리 고묘는 하소연할 곳이 없다. < P > 시경, 당체, 이름없는 이름, 현재용, 이 연인을 만나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증오 노래";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의' 장한가' 에 따르면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져 하늘을 날고, 땅에서 함께 자라며, 한 그루 두 그루 ... < P > 문의 최근 사랑꽃이 눈물을 겹치고, 인생에는 사랑만 있기를 바란다고 한다. < P > 이상은은 제목이 없어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밤마다 촛불을 다 써 버린다.
쿠앙 저우 이순신 단어 huanxi 모래 감소. 그는 천성적으로 치정이어서 세상에 그가 그리울 곳이 없다. < P > 구양수의 옥루는 춘존전의 귀국 날짜를 말해야 하는데, 춘영 전의 것은 삼키기 어렵다. < P >' 시경 주남 관문비둘기' 는 이름을 잃고 강주에 있다. 이봐? 여성은 신사입니다. < P > 구양수옥루춘은 평생 자연치정이다. 이 원한은 풍월과 무관하다. < P > 리의 의점자는 너의 마음이 나처럼 되고, 상사병은 아니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안임강선의 시 두 수, 두 번째, 낙화 독립, 제비가 두 방향으로 날아간다. < P > 진도롱시 여행, 불쌍하고 강을 따라 뼈가 없다. 아니면 춘몽인가요? 사람들. < P > 신포기는 물고기의 돈을 만지며 선물을 사는 것처럼 샀다. 이런 상황은 누가 고소한 것입니까?
류영은 고독한 낮과 밤을 즐기고 있다.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그리고 긴 그리움, 이백 두 편의 시 첫 곡이 있어 가슴이 아픕니다.
범성대의 차는 아주 멀다. 나는 별과 달처럼 매일 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란다. < P > 심연 (), 아두촉륜상어 () 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그는 인간분리를 믿는다. < P > 유영옥은 링린의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그녀를 바라보았지만, 그녀는 말을 하지 못하고 목이 메었다. < P > 원직은 세 곡의 슬픈 노래를 내는데, 이는 전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이지만 함께 가난했던 사람들처럼 알지 못한다. < P > 강릉, 여아, 애타게 너를 생각하고, 마음은 서강과 같고, 밤낮으로 동쪽으로 흘러도 쉬지 않는다. < P > 이상은의 무제 6 시, 6 명의 선인, 심지어 이 밝은 사랑의 불꽃까지 잿더미뿐인가? 。 < P > 만락부 산자의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지난 일은 하늘과도 같다. < P > 백거이는 파도를 미워하기 쉬우며,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문, 깜찍한 주사위, 안팥, 얼마나 놓쳤는지 아세요? < P > 소서붕의 최근 연애가 그를 즐겁게 웃게 했다.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 P > 안연옥네 일각에는 가난할 때 무궁무진한 그리움만 있다.
6. 한자와 매화자 또는 4 자, 5 자, 6 자가 있는 문장 < P > 본문 스딩고의 문예는 모두 괜찮다. 점잖은 문채는 문학을 팔아 생계를 꾸릴 수 있다. 매: 매이의 그 해, 의 아내 매이의 아내 매실의 아내 매실 죽마고우가 사랑했어요. 소금과 매화는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매실을 갈증을 풀고, 매정을 보고, 노매를 보고 갈증을 풀고, 설태, 매골, 향약, 바삭한 매실, 우편로는 매화, 소금과 매화, 소금과 매화를 보내고, 매화를 갈증을 풀고, 매화를 떠올리며 매화를 동경한다.
매화가 만개하여 행인이 오지 않는다. 매화는 왕왕 필처럼 신을 전하고, 송죽은자는 더욱 사실적이다. < P >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죄송합니다. 글자가 있는 사람은 모릅니다.
7. 글자를 씹는 11 건 < P > 자도는 당대의 유명한 고음파 시인이다. < P > 고음파는 시 한 편, 또는 시 중의 한 마디를 위해 심혈과 시간을 바쳐야 한다. 지아 섬은 몇 년 후에시를 썼다. < P > 시를 다 쓴 후, 그는 눈물을 글썽이며, 기쁨뿐만 아니라 자기도 아까워했다. 물론 그가 자본이 될 때마다 그렇게 노력하는 것은 아니다. 이 경우 그는 시인이 아닙니다. 62616964757a 68696416fe 59e7ad 94313333336. < P > 한 번은 시인 자도가 절름발이 당나귀를 타고 그의 친구 이녕을 방문해 시 한 수를 찾아다녔다. 시 전체에는' 이녕거유영'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다음과 같다. 은둔소이웃, 풀경로가 빈 적막원에 들어간다.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무르고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 P > 이 다리를 건너면 엽원의 매혹적인 풍경을 볼 수 있고, 구름의 발은 펄럭이는 바위 위에서 움직이는 것 같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났지만, 나는 돌아와서 약속된 날짜에 내 친구와 함께 은퇴할 것이다. < P > 몇 번을 외운 후, 그는' 밀기' 를' 두드리기' 로 바꾸려고 시도했다. 그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일부러 당나귀 등에 손짓을 해서 길의 사람들이 웃고 놀라게 했다. 그가 미혹되었을 때 절름발이 당나귀가 당시 장안 행정장관 한유 (당송 8 인 중 하나) 의 차에 부딪쳤다. < P > 한유는 지아 유도에게 왜 그의 의장대에 침입했는지 물었다. 지아 섬은 한유에게 쓴 시를 한 번 읽었지만,' 밀어' 로 다시 말할지,' 두드려' 로 다시 말할지 결정하지 못했다. < P > 한유는 듣고 자도에게 "아무래도 두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밤이 깊어도 친구를 방문할 때 문을 두드리면 예의바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두드리기' 라는 글자는 밤이 깊었을 때 좀 더 소음이 났다. 그리고 읽으면 소리가 더 커요. " 지아 감독은 고개를 끄덕이고 칭찬했다. < P > 이번에 그는 처벌을 받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한유와 친구가 되었다. 그 이후로, 퇴고는 문장 한 편을 만들거나 일을 할 때 반복적으로 숙고하고 고려하는 유행어가 되었다. < P > 5 대 유명 시인 척적 (WHO) 가 하룻밤의 눈이 내리고 아침에 매화 몇 송이가 피었다는 것을 한 번 발견했다. 그는 그것들이 꽃이 일찍 피었다고 생각한다. 그는' 아침' 이라는 글자를 강조하기 위해' 조매' 시를 썼는데, 시 중 두 구절은' 전촌 깊은 눈, 어젯밤 몇 가지가 열렸다' 였다. 그는 이 두 편의 시에 매우 만족하여, 기쁘게 이 시를 들고 그의 친구 정곡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정곡은 "매화 몇 그루가 이미 상당히 번창해' 일찍' 를 설명하기에 충분치 않다" 고 평가했다. 몇 개' 를' 하나' 로 바꾸는 게 낫겠다. " 척적 들은 후 좋은 변화라고 생각하고 흔쾌히 받아들이고 정곡에게 감사했다. 후세 사람들은 정씨를 계의 "자사" 라고 부른다. 이야기 1 대 주민 이양은' 춘추' 를 읽고 삼촌의 처자를' 예' 로 오독했다. 매일 한 권을 읽고, 한 작은 관리가 옆에서 기다리며, 늘 불쾌한 표정을 짓는다. < P > 리는 이상하게 그에게 물었다. "이 책을 자주 읽어요!" 대답: "예". "왜 내가 이걸 읽는 걸 들었 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