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창의 특징

조화부창은 일반적인 한족 북음악과는 다르다.

우선 한족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성숙해지는 것은 아니다. 여러 음악적 요소가 전문적으로 통합되어 창작되어야 풍부한 레이어와 우아한 스타일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브라흐마 음악의 요소이다. 불교는 동한 시대에 중원에 전래되었으며 북위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남조의 양무제는 불교를 국교로 삼고 네 번 승려가 되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는 12명 이상의 황제와 왕비가 비구니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궁중음악과 불교가 긴밀하게 연결된 시대에는 궁중예악과 불교음악이 서로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짐작된다.

설득력 있는 음악과 초월적 장소의 긴밀한 연결 역시 불교를 통해 확립됐다. 조화사는 동한 때 건립되어 북위 왕조에 번성했고 당나라 때 번성했습니다. 당나라 개원시대에 석가모니 부처님의 진신사리가 서쪽으로 반입되어 19개의 사찰로 나누어 탑을 짓고 숨겼던 것이 조화사(淸화사)도 그 중의 하나로서 "사찰"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유명한 사원". 조화부요는 향토음악으로서 궁중북악의 형태로 북위시대 사찰에 처음 들어왔으며, 이후 사찰이 건립되고 번영하면서 불교음악으로 자리 잡았으며, 당나라에서 대표되는 음악의 도움을 받았다. 노래와 춤 음악으로 예술의 최고 발전은 본격적인 재배를 거쳐 궁전 스타일과 산스크리트어 매력을 모두 갖춘 성숙한 음악이되었습니다.

아마 조화추이가가 강 같은 인내와 광활함을 갖게 된 것은 이런 우여곡절을 통해서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