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는 낮이 고요하고, 김아궁이의 추천 꿈은 점점 길어진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년: 송작가: 구양수 장르: 단어 범주:
마당은 얼마나 깊습니까? [1]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2]
커튼은 다중성이 없다. < P > 울러조각안장순야금부, [3]
빌딩이 너무 높아서 장대로를 볼 수 없다. [4]
3 월 비바람이 몰아치고,
문은 황혼을 가리고,
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로 꽃을 물었고,
붉은색이 그네를 날아갔다. [5]
주석 달기
수: 수.
[2] 개연: 버드나무가 무성한 것을 묘사한다.
[3] 유엘: 옥으로 만든 말 제목. 말 안장을 조각하다: 말 안장을 조각하다. 그윽한 잎사귀: 게루의 매음굴을 가리킨다.
[4] 장대: 한대 장안가의 이름. 장한 상전' 은' 말을 걷고 거리를 밟는다' 는 말이 있다. \ "야오 조 장 타이 리우 전기 \" 는 창녀 리우 의 로맨스를 기록했다. 이후 장대는 예기들이 함께 사는 곳으로 이용됐다.
[5] 빨강: 낙화. < P > 라는 단어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가 늦봄에 쓴 것으로 함께 결혼하는 것이 유행이다. "원" 은 깊고, "커튼" 은 무겁고, "버드나무 연기" 로, 짙고 빽빽하다. 이런 음산한 환경에서 여주인공은 심신이 억압되고 감금되어 있다. 세 개의' 깊은' 글자가 겹쳐져 봉쇄된 것은 투옥된 고통과 비슷하며 여주인공의 외로움과 마음속 깊은 곳, 분노의 느낌을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래서 이청조는 크게 칭찬을 받아, 일찍이 그 말을' 심원' 으로 계획했었다. 분명히 여주인공의 물질적 생활은 부유하다. 그러나 그녀의 정신적 고통은 말할 것도 없다. < P >' 옥악조각안장' 아래의 문장은 그녀의 마음에 대한 현실의 무정한 유린을 차근차근 보여준다. 애인은 재수가 없지만, 그녀는 돌아오지 않는다. 봄이 가고 봄이 오면 시간은 물과 같다. 문장 마지막에 나는 눈물을 머금고 자신에게 물었다. 화는 말을 하지도 않고 대답을 피하지도 않았다. 그네를 날다' 는 글보다 그녀의 운명을 더 분명하게 보여주지 않았나요? 눈물 속의 꽃은 꽃과 같고, 사람은 꽃과 같다. 결국 꽃은 사람을 가리지 않고 버림받은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완전히 환경을 이용하여 인물의 사상을 암시하고 부각시키는 필법은 깊고 부드럽고 일파삼할인으로 밀실 상태에 사는 귀족의 내면의 고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 P > 물론,' 백설문화' ('석춘시') 라는 문구가 있고, 연운도' 하루 종일 꽃을 묻다' ('낙화') 라는 문구가 있다. 구양수의 이 말은 아마도 여기서 벗어난 것 같지만, 언어가 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의미가 더 깊고, 경지가 흐트러지고, 정취가 유장하다. < P > 주석 설정 < P > 이청조어순서: 구양공' 나비연화' 는' 마당이 얼마나 깊은가' 라는 말이 있어 사랑합니다.
그 말은 정원이다. 유벽운' 당 5 대 양송사 선석': 이 단어는 막이 깊고' 비홍' 이라는 단어는 거의 살지 않는다.
봄빛만 보냅니다. 또는 "양춘집" 을 참조하십시오. 이이의 안정은 6 월 1 일의 구호이다. 이안운:
"유길은 이 단어를 좋아해요. 클릭합니다 "심원" 이라고 하는데, 소리는 노임강선이다. < P > 모숙현' 고금어': 옹서어 () 는 "눈물은 꽃에 글자가 없고, 붉은비는 그네를 휘둘렀다" 고 말했다. 이것은 한 층 < P > 이 깊고 질퍽거리는 것으로 묘사될 수 있다. 이게 뭐야? 꽃 눈물 때문에, 이 의미도; 눈물로 꽃을 구하는 것도 하나의 뜻이다. 꽃이 침묵했다, 이
한 층의 의미;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넘어져서 그네를 날아갔는데, 이것은 의미심장하다. 사람이 슬퍼질수록 꽃이 싫어질수록 말이 많아진다. < P > 얕고 깊으며, 묘사에 아무런 노력도 없고, 설명이 깊지 않고 흐리멍덩하다.
-
이 시는 생생한 이미지와 소박한 언어로 내실 속 여자에 대한 복잡한 내면을 재치 있고 심오하며 섬세하게 표현한' 영원히 내 마음' 이라는 단어의 대표작이다. < P > 이 단어의 첫 문장에서' 깊은' 글자는 단어가 겹쳐져 전체 단어가 경물 정이 깊고 깊은 경지를 낳는다. 시인은 먼저 여주인공의 숙소를 섬세하게 묘사했다.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는 문장은 마치 영화 중국 틱톡(더우인) 장면처럼 멀고 가까워지며 점점 멀어져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렌즈가 지적한 바와 같이, 나는 먼저 버드나무 한 무더기가 내 눈앞을 스쳐가는 것을 보았다. "연기 더미 버드 나무" 는 이른 아침 버드 나무 케이지에 안개가 자욱한 장면입니다. "더미" 라는 글자로 유밀안개가 짙어 마치 수묵화 같다. 버드나무가 지나갈 때 시인은 카메라를 정원과 커튼으로 흔들었다. 이 커튼은 결코 무겁지는 않지만, 매우 무겁다.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그는 계산하지 않는다. 한마디로, "무게가 없다." " "다중성 없음", 즉 수많은 무게가 있습니다. "반복되지 않는다" 는 말 한마디가 사람들로 하여금 이 정원이 정말 깊다고 느끼게 한다. 이 점에서 작가는' 유락조각 안장 유선문' 이라는 말을 써서 그녀의 주의력을 남편에게 이끌었다. 그런 다음 펜을 접고 "건물 높이가 장대로를 볼 수 없다" 고 썼다. 원래 이 단어 속의 여자는 혼자 고층 빌딩에 있었고, 눈은 무거운 커튼과 버들담배 더미를 통해 남편이 자주 수영하는 곳을 바라보았다. < P >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경물 위주이지만,' 모든 경물 단어는 감상사' (왕국위' 인간어') 로, 심원에서 이미 감금되고 격리된 영혼을 보았다. 다음 단어는 감정을 다시 쓰고, 비와 바람이 세차게 불고, 춘말을 재촉하고, 여주인공의 영년을 재촉한다. 그녀는 봄을 잡으려 했지만 비바람이 무정하여 봄을 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눈물은 말문이 막히고, 빨강은 그네를 날아간다' 고 느꼈고, 어쩔 수 없이 그녀의 운명과 같은 꽃에 감정을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마디 말에는 무한한 상춘감이 담겨 있다. 아청 왕조모는 "눈물은 말문이 막히고, 붉은 파리는 그네를 지나간다" 고 평가했다. 이것은 깊고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왕의' 고금의 단어' 에서 인용) 그의 뜻은 언어와 감정이 왕왕 겸비하기 어렵다는 뜻이지만, 유럽어의 이 두 문장은 그것을 통일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이 두 문장의 감정 수준은 다음과 같다. 1 층 여주인공은 꽃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꽃을 보고 눈물을 흘리고, 달을 다치게 하고 눈물을 흘리는 것은 고대 여성의 보편적인 느낌이다. 이 순간 여자, 마장대 (한대 장안의 장대거리, 후세가 그녀가 여행하는 곳을 가리키는 데 사용됨) 를 따라 걷는 남편을 회상하고 있지만 볼 수 없다. 그녀의 눈에는 폭풍 속에서 파괴된 꽃만 있었는데, 이것은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운명을 생각나게 했고,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2 층은 눈물로 꽃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눈물은 슬픔으로 인한 것이므로 사람을 찾아 터뜨려야 한다. 이 물체는 지금 이미 한 송이의 꽃으로 변했거나, 꽃이 이미 한 사람으로 변했다. 그래서 여주인공은 어리석게 꽃에게 물었다. 3 층, 꽃은 침묵하고 말문이 막혔다. 그리고 시인은 네 번째 이야기를 썼다. 꽃은 말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네를 날기도 했다. 마치 고의로 그녀를 버린 것 같았다. 사람이 마대를 걷고, 꽃이 그네를 날고, 정이 있고 무정한 것이 그녀에게 무관심하다.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객관적인 경물의 반응으로 인물의 주관적 감정을 비교하고 대조하는 이런 표기법은 바로 감정을 심화시키기 위해서이다. < P > 시인은 감정을 한 층씩 깊이 파는데, 일부러 조각하는 것이 아니라 싹이 있는 죽순처럼 자연스럽게 생성되고 펼쳐진다. 자연스럽고 소박한 언어에는 심오하고 진실한 감정이 있다.
라는 단어는 의경이 깊다. 단어에서 풍경과 감정을 묘사하고, 풍경과 감정이 이렇게 융합되어, 천성을 혼연하여 완전한 경지를 형성한다. 시인의 의경에 대한 묘사도 계층적이다. 환경적으로 보면 시계와 안에서 그윽한 방으로 깊은 감정을 부각시키고, 음울하고 처참한 색채로 외롭고 슬픈 감정을 연출한다. 시간상으로 첫 번째는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고, 두 번째는 폭풍우의 황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캐릭터의 마음을 연다. 세 마디 후 절친한 친구 유평백은' 3 월 황혼' 의 계절,' 비바람' 의 기후,' 황혼' 의 순간, 3 층 렌더링,' 할 수 없는 일' 이라는 말을 강요했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단어 선택 해석") 늦봄, 바람과 비 황혼; 문을 닫고 앉아 있으니, 특히 무섭다. 시와 같은 예술적 개념, 시는 그 모습을 묘사할 수 없다. 그것은 그림이지만, 그림은 그 정신을 전달하지 못한다. 이런 우아한 펜을 통해서만 제대로 그릴 수 있다. 특히 친한 친구 왕국위는 이것이' 자기 존재' 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경지가 나를 따르다' 는 것은' 나에게서 사물을 본다. 그래서 만물은 나를 빛낸다' ('인간사어') 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꽃은 슬프고 침묵하며, 단어 속 여성이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반영한다. 붉은색이 그네를 날면서 여자의 마지막 동정반려와 상실감을 부각시켰다. 하지만 감정의 부드러움, 의경의 깊음, 특히 매혹적이다.
임강선
년: 송작가: 이청조 장르: 품사:
마당이 얼마나 깊은지,
운창 안개정 춘완,
당신은 초췌하고 응석받이로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 P > 밤에는 꿈을 잘 꾼다. < P > 는 남방지사여야 한다. < P > 옥박단향광은 무한히 미워하고, < P > 남루창관은 불지 않는다. < P > 향기가 흩어질 때 < P > 따뜻한 바람이 늦게 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P > 살구꽃 비료를 먹지 마라.
주 ... 주석 달기
수: 수.
[2] 개연: 버드나무가 무성한 것을 묘사한다.
[3] 유엘: 옥으로 만든 말 제목. 말 안장을 조각하다: 말 안장을 조각하다. 그윽한 잎사귀: 게루의 매음굴을 가리킨다.
[4] 장대: 한대 장안가의 이름. 장한 상전' 은' 말을 걷고 거리를 밟는다' 는 말이 있다. \ "야오 조 장 타이 리우 전기 \" 는 창녀 리우 의 로맨스를 기록했다. 이후 장대는 예기들이 함께 사는 곳으로 이용됐다.
[5] 빨강: 낙화. < P > 라는 단어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가 늦봄에 쓴 것으로 함께 결혼하는 것이 유행이다. "원" 은 깊고, "커튼" 은 무겁고, "버드나무 연기" 로, 짙고 빽빽하다. 이런 음산한 환경에서 여주인공은 심신이 억압되고 감금되어 있다. 세 개의' 깊은' 글자가 겹쳐져 봉쇄된 것은 투옥된 고통과 비슷하며 여주인공의 외로움과 마음속 깊은 곳, 분노의 느낌을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래서 이청조는 크게 칭찬을 받아, 일찍이 그 말을' 심원' 으로 계획했었다. 분명히 여주인공의 물질적 생활은 부유하다. 그러나 그녀의 정신적 고통은 말할 것도 없다. < P >' 옥악조각안장' 아래의 문장은 그녀의 마음에 대한 현실의 무정한 유린을 차근차근 보여준다. 애인은 재수가 없지만, 그녀는 돌아오지 않는다. 봄이 가고 봄이 오면 시간은 물과 같다. 문장 마지막에 나는 눈물을 머금고 자신에게 물었다. 화는 말을 하지도 않고 대답을 피하지도 않았다. 그네를 날다' 는 글보다 그녀의 운명을 더 분명하게 보여주지 않았나요? 눈물 속의 꽃은 꽃과 같고, 사람은 꽃과 같다. 결국 꽃은 사람을 가리지 않고 버림받은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완전히 환경을 이용하여 인물의 사상을 암시하고 부각시키는 필법은 깊고 부드럽고 일파삼할인으로 밀실 상태에 사는 귀족의 내면의 고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 P > 물론,' 백설문화' ('석춘시') 라는 문구가 있고, 연운도' 하루 종일 꽃을 묻다' ('낙화') 라는 문구가 있다. 구양수의 이 말은 아마도 여기서 벗어난 것 같지만, 언어가 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의미가 더 깊고, 경지가 흐트러지고, 정취가 유장하다. < P > 주석 설정 < P > 이청조어순서: 구양공' 나비연화' 는' 마당이 얼마나 깊은가' 라는 말이 있어 사랑합니다.
그 말은 정원이다. 유벽운' 당 5 대 양송사 선석': 이 단어는 막이 깊고' 비홍' 이라는 단어는 거의 살지 않는다.
봄빛만 보냅니다. 또는 "양춘집" 을 참조하십시오. 이이의 안정은 6 월 1 일의 구호이다. 이안운:
"유길은 이 단어를 좋아해요. 클릭합니다 "심원" 이라고 하는데, 소리는 노임강선이다. < P > 모숙현' 고금어': 옹서어 () 는 "눈물은 꽃에 글자가 없고, 붉은비는 그네를 휘둘렀다" 고 말했다. 이것은 한 층 < P > 이 깊고 질퍽거리는 것으로 묘사될 수 있다. 이게 뭐야? 꽃 눈물 때문에, 이 의미도; 눈물로 꽃을 구하는 것도 하나의 뜻이다. 꽃이 침묵했다, 이
한 층의 의미;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넘어져서 그네를 날아갔는데, 이것은 의미심장하다. 사람이 슬퍼질수록 꽃이 싫어질수록 말이 많아진다. < P > 얕고 깊으며, 묘사에 아무런 노력도 없고, 설명이 깊지 않고 흐리멍덩하다.
-
이 시는 생생한 이미지와 소박한 언어로 내실 속 여자에 대한 복잡한 내면을 재치 있고 심오하며 섬세하게 표현한' 영원히 내 마음' 이라는 단어의 가작이다. < P > 이 단어의 첫 문장에서' 깊은' 글자는 단어가 겹쳐져 전체 단어가 경물 정이 깊고 깊은 경지를 낳는다. 시인은 먼저 여주인공의 숙소를 섬세하게 묘사했다.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는 문장은 마치 영화 중국 틱톡(더우인) 장면처럼 멀고 가까워지며 점점 멀어져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렌즈가 지적한 바와 같이, 나는 먼저 버드나무 한 무더기가 내 눈앞을 스쳐가는 것을 보았다. "연기 더미 버드 나무" 는 이른 아침 버드 나무 케이지에 안개가 자욱한 장면입니다. "더미" 라는 글자로 유밀안개가 짙어 마치 수묵화 같다. 버드나무가 지나갈 때 시인은 카메라를 정원과 커튼으로 흔들었다. 이 커튼은 결코 무겁지는 않지만, 매우 무겁다.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그는 계산하지 않는다. 한마디로, "무게가 없다." " "다중성 없음", 즉 수많은 무게가 있습니다. "반복되지 않는다" 는 말 한마디가 사람들로 하여금 이 정원이 정말 깊다고 느끼게 한다. 이 점에서 작가는' 유락조각 안장 유선문' 이라는 말을 써서 그녀의 주의력을 남편에게 이끌었다. 그런 다음 펜을 접고 "건물 높이가 장대로를 볼 수 없다" 고 썼다. 원래 이 단어 속의 여자는 혼자 고층 빌딩에 있었고, 눈은 무거운 커튼과 버들담배 더미를 통해 남편이 자주 수영하는 곳을 바라보았다. < P >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경물 위주이지만,' 모든 경물 단어는 감상사' (왕국위' 인간어') 로, 심원에서 이미 감금되고 격리된 영혼을 보았다. 다음 단어는 감정을 다시 쓰고, 비와 바람이 세차게 불고, 춘말을 재촉하고, 여주인공의 영년을 재촉한다. 그녀는 봄을 잡으려 했지만 비바람이 무정하여 봄을 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눈물은 말문이 막히고, 빨강은 그네를 날아간다' 고 느꼈고, 어쩔 수 없이 그녀의 운명과 같은 꽃에 감정을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마디 말에는 무한한 상춘감이 담겨 있다. 아청 왕조 마오 평가: "눈물은 말문이 막히고, 붉은비는 그네를 휘둘렀다." 이것은 깊고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왕의' 고금의 단어' 에서 인용) 그의 뜻은 언어와 감정이 왕왕 겸비하기 어렵다는 뜻이지만, 유럽어의 이 두 문장은 그것을 통일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이 두 문장의 감정 수준은 다음과 같다. 1 층 여주인공은 꽃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꽃을 보고 눈물을 흘리고, 달을 다치게 하고 눈물을 흘리는 것은 고대 여성의 보편적인 느낌이다. 이 순간 여자, 마장대 (한대 장안의 장대거리, 후세가 그녀가 여행하는 곳을 가리키는 데 사용됨) 를 따라 걷는 남편을 회상하고 있지만 볼 수 없다. 그녀의 눈에는 폭풍 속에서 파괴된 꽃만 있었는데, 이것은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운명을 생각나게 했고,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2 층은 눈물로 꽃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눈물은 슬픔으로 인한 것이므로 사람을 찾아 터뜨려야 한다. 이 물체는 지금 이미 한 송이의 꽃으로 변했거나, 꽃이 이미 한 사람으로 변했다. 그래서 여주인공은 어리석게 꽃에게 물었다. 3 층, 꽃은 침묵하고 말문이 막혔다. 그리고 시인은 네 번째 이야기를 썼다. 꽃은 말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네를 날기도 했다. 마치 고의로 그녀를 버린 것 같았다. 사람이 마대를 걷고, 꽃이 그네를 날고, 정이 있고 무정한 것이 그녀에게 무관심하다.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객관적인 경물의 반응으로 인물의 주관적 감정을 비교하고 대조하는 이런 표기법은 바로 감정을 심화시키기 위해서이다. < P > 시인은 감정을 한 층씩 깊이 파는데, 일부러 조각하는 것이 아니라 싹이 있는 죽순처럼 자연스럽게 생성되고 펼쳐진다. 자연스럽고 소박한 언어에는 심오하고 진실한 감정이 있다.
라는 단어는 의경이 깊다. 단어에서 풍경과 감정을 묘사하고, 풍경과 감정이 이렇게 융합되어, 천성을 혼연하여 완전한 경지를 형성한다. 시인의 의경에 대한 묘사도 계층적이다. 환경적으로 보면 시계와 안에서 그윽한 방으로 깊은 감정을 부각시키고, 음울하고 처참한 색채로 외롭고 슬픈 감정을 연출한다. 시간상으로 첫 번째는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고, 두 번째는 폭풍우의 황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캐릭터의 마음을 연다. 세 마디 후 절친한 친구 유평백은' 3 월 황혼' 의 계절,' 비바람' 의 기후,' 황혼' 의 순간, 3 층 렌더링,' 할 수 없는 일' 이라는 말을 강요했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단어 선택 해석") 늦봄, 바람과 비 황혼; 문을 닫고 앉아 있으니, 특히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