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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980 년대 서크와 쳉 샤오동의' 천녀유혼' 과 오우슨의' 천녀유혼' 으로 홍콩 영화계에 영화와 귀신영화 촬영 열풍이 일었다. 천녀유혼' 은 푸송령의 소설집'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각색한 것으로, 이 영화는 1960 년대 이한상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했지만 서사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1980 년대, 쓸쓸한 액션 장면은 디자인이 독특하고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춤과 우아한 귀신의 매력을 담은 영상으로 비범한 교묘한 구상을 선보였다. 영화' 인귀신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의 주제곡' 길이 멀다' 는 말은 James J.S.Wong 을 빼놓을 수 없다. 그가 창작한 주제곡은 웅장할 뿐만 아니라 다리 흐르는 목소리도 있다. 장궈롱 약간 낮고 동글한 목소리가 이 노래를 백 번 불렀다.
"인생길은 긴 꿈과 같고, 풍상이 얼굴에 불고, 붉은 먼지 속에는 많은 방향이 있다. 어리석은 꿈의 중심을 찾는 사랑, 길은 멀고, 인생은 꿈과 동경 같고, 꿈에는 눈물이 어렴풋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선가 마음의 방향을 찾고, 꿈속의 바람은 경탄하는 것 같고, 길과 사람은 망망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이 익숙한 멜로디만 들으면 영화 속 선경 같은 물루, 향사, 거문고, 서권기가 생각난다. 노래에서 줄거리의 발전은 천변만화라고 할 수 있는데, 차라리 지남과 사귀고, 귀신을 거절하는 것보다는 아쉬움에서 비탄에 이르기까지 도움을 청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영화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서술에서 질서 정연하게 진행되고 있다. 하늘을 날고 있는 무협 동작, 자유자재로 자유분방한 검협 레인저, 아름답고 화려한 귀신의 매력, 희우반, 흑백이 뚜렷한 강호. 세속적인 얽힘에도 유리하다. 영화가 정성껏 만든 화면, 스타일링, 동작 등 영화 요소가 노래와 얽혀 있어 시청자들에게 시각과 청각의 강한 충격을 느끼게 한다.
"길은 험하고 햇빛도 없고, 진흙과 모래가 모두 행복을 이루는 데는 여러 가지 방향이 있다. 약간의 환상적인 비바람, 길이 막막한 사람, 약간의 환상적인 비바람, 길이 막막한 사람. "
1986 년, 서크 영화 스튜디오에서 요우슨 리메이크 1967 년 용강 감독의 총격전 영화' 영웅본색' 을 지지했다. 장궈롱 역을 맡은 * * 긴장감이 넘치던 그는 당시 약간 풋풋한 연기로 젊은 * * 이미지를 애니메이션했다. 마찬가지로, 영화 수요와 노래 창작에서 James J.S.Wong 이 영화 작사를 위해 작곡한 주제곡' 그 해의 사랑' 은 영화 속 강호의 의와 형제애를 예술의 고도로 끌어올렸다. 더 이상 단순한 쾌락, 원한, 그리고 당신이 어디로 갈 것인가가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궈롱 애틋한 노래는 우리로 하여금 이 노래를 느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