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시 한 수

1 .. 서화를 찬양하는 두 구절

서화를 찬양하는 두 구절 1. 서화를 찬양하는 시

당이백은 "조암소부 분토산수가를 칠할 때"

아미는 서극천보다 더 높고, 나포는 남러시아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우리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은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나무는 텅 비었다.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다음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파우더 투안주진? 진정한 선녀가 나에게 있을 수 있다. 옷이 솔질될 때까지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돈 두보 "그림 독수리"

평실 연습 서리, 참매가 비범하게 그려져 있다. 한 노예가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했지만, 곁눈질로 그를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와 심벌즈를 모두 들 수 있어 현관이 잠재력이 있다. 네가 모든 새를 맞힐 때, 너의 머리카락과 선혈이 튀어나와 잡초를 쓰다듬는다.

당 두보 "강지곡" 그림 "각독수리"

초공화독수리는 뿔이 있고, 살기가 그윽한 달에 이른다. 관람자는 어안이 벙벙해서 화가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이 독수리는 왼쪽에 그림이 있지만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양위의 제비는 놀라지 않았고, 9 일 동안 비어 있지도 않았다.

류소복' 봉현신화' 의 당 두보' 산수장애의 노래'

반에는 단풍나무가 없고, 산에는 연기가 있어서 이상하다. 문군은 적현지도를 쓸어버리고 창주를 그렸다. 화가도 셀 수 없이 많아서 좋은 게이머는 만나기가 어렵다. 너의 생각을 녹여라. 군주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7 월과 정경뿐 아니라 그들의 서예도 양거란 보다 훨씬 낫다. 교수형 정원 균열, xiaoxiang 회전 하지 않습니다. 조용히 내 하늘 아래 앉아 있고, 귀밑은 유인원 냄새가 난다. 전날 밤 폭풍우의 긴박성을 반성하고 푸성 귀신에 들어갔다. 원기가 낭자하고 장벽이 여전히 축축해서 정말 초살항소일이다. 야정 봄날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독립했다. 푸른 파도가 깊고 넓어서 해안도 가을빛이 난다. 내가 페이시앙 드럼과 악기를 보지 못했을 때, 나는 줄곧 강변의 대나무에 살았다. 유후는 천재로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그림을 좋아한다. 너는 두 아들이 함께 놀고 있는데, 너는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 큰아들은 매우 총명하여 늙은 나무 꼭대기의 절벽에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는다. 아이의 마음은 열려 있다. 예쁜 스님과 소년. 운문사 조이 크릭. 나는 진흙 속의 바보이고, 녹화 양말은 이때부터 시작한다.

돈 두보 "황새 그리기"

고당은 황새를 보고, 가을뼈를 움직여서 차갑다. 처음 놀라기 시작했을 때 튀어나올 필요는 없다. 이것은 예술가의 영리함을 알고 동굴을 긁는 것이다. 문필이 매우 아름다워서 너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까치가 가지에 가득 찼는데, 나는 오히려 그것을 무서워한다. 뇌의 측면에서 보면 푸른 하늘이 새에게 더 좋다. 검 한 자루만 있으면 세상은 초월될 수 있다. 건곤이 하늘을 찌를 때 검은 가루가 쓸쓸하다. 미얀마와 사운은 자체 연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오늘 매우 슬프지만 나는 외롭다.

당 두보 "민산투 오강 그림 10 운".

물이 쏟아지자 민산이 이곳에 왔다. 백파가 분벽을 불고, 녹록이 조각보를 꽂다. 나는 차가운 전나무와 소나무에 놀라 멍해졌다. 나는 링 꽃의 향기를 의심한다. 눈구름이 점재하고 모래풀이 은은하다. 산속의 기러기는 가는 곳과 함께 가와네온이 가볍게 마신다. 적주란, 석장. 검은 계곡은 비가 아니고, 풍단은 서리가 아니다. 추성선보 외곽은 풍경이 수려한 동정에 인접해 있다. 그림은 비범하다, 너는 흥분한다. 절대 선생님께 감사하지 마라, 길에서 잊을 수 없다.

당 두보 "왕재 산수화 노래"

10 호 물 하나, 5 호 석두 하나 그려요. 왕진은 상대에게 핍박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을 때만 원작을 떠나려고 한다. 이것은 쿤룬 네모난 주전자의 웅장한 그림책으로 군고당의 벽에 걸려 있다. 일본 팔릉동정 동쪽, 적안수는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운룡이 있다. 선상과 물고기는 민들레에 들어가고, 산나무는 아시아 향도풍으로 쓰인다. 유공은 고대 모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리는 가까운 곳에서 토론해야 한다. 병주에서 빠른 가위로 오송강을 자르는 방법?

2. 서화를 찬양하는 시

첫 번째 노래

옥손목은 이택이나 장사와는 달리 새로운 장으로 휘둘렀다.

잘생기고 영기가 넘치며 온화하고 부드럽게 펜으로 순결과 강의를 나타냈다.

일부러 논문을 초청하는 것이 아니라 칭찬하는 것이지만, 또 가르침을 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기러기는 털을 뽑아서 속사를 위해 묵묵히 생활하고, 술에 취하면 묵향에만 적합하다.

두 번째 노래

미옥은 흠잡을 데가 없고, 필묵은 단정하고 우월하다.

누가 딸이 남자보다 못하다고 했지? 한가의 예쁜 여동생이 크게 솜씨를 보였다.

세 번째 노래

획은 운치가 넘치고, 우뚝 솟아 있고, 정정하고, 부드럽다.

마음이 혼란스럽지 않고, 필의가 질서 정연하고, 조용하고 멀습니다.

네 번째 노래

붉은 화장은 먹단보다 조금 밝아서 먹묵이 한 사람뿐이다.

스릴 넘치는 뒷맛을 힐끗 보고, 손뼉을 치며 후회를 하지 않는다.

다섯 번째 노래

정교하고 아름답고 배치가 참신하며 펜으로 부드럽고 힘이 있다.

두목하는 청명구를 쓰면, 분위기가 신선하고, 사람들은 진실을 좋아한다!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시

당이백은 "당도조암소부 분도산수가" 아미가 서보다 높고 나부가 남아와 연결되어 있다.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우리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은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나무는 텅 비었다.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다음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파우더 투안주진? 진정한 선녀가 나에게 있을 수 있다.

옷이 솔질될 때까지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당두보' 그림 독수리' 풍상 이후 연습했고, 창독수리 그림은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한 노예가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했지만, 곁눈질로 그를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와 심벌즈를 모두 들 수 있어 현관이 잠재력이 있다.

네가 모든 새를 맞힐 때, 너의 머리카락과 선혈이 튀어나와 잡초를 쓰다듬는다. 당두보' 강화독수리의 노래' 공초가 그린 것은 뿔을 쓴 독수리 한 마리가 살기가 삼삼했다.

관람자는 어안이 벙벙해서 화가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이 독수리는 왼쪽에 그림이 있지만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양위의 제비는 놀라지 않았고, 9 일 동안 비어 있지도 않았다.

4. 서화를 찬양하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대의 서화를 찬양하는 시사는 다음과 같다.

왕문지 (청대) 논절서

잉크 못의 펜장이 잇따라 열렸지만' 선' 이라는 책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손공의 책을 자세히 읽으면 굴곡이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송 팔선 "음주 두보" (돈)

장안의 식당에서 자다. 천자가 한 번 부르면 배에 타지 않는다.

자칭 내가 주선이라고 한다. 장욱의 풀 세 잔,

모자를 벗고 왕공의 꼭대기를 드러내기 전에 그는 구름처럼 종이 한 장을 흔들고 있었다.

초수이 오두가 출중하여,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 "술에 취해 장 jiuxu 선물 \" (돈)

활과 술을 좋아하고, 마음이 넓어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하오 수오 (Hao shou) 는 태호 (Taihu lake) 라고 불리는 가난한 잔디 종이다.

침대에 노출되어 두세 번 길게 울었다.

흥겹게 벽에 뿌린 것이 마치 유성 같다.

이환 (송), 영릉중이 주는 선물.

장전이 죽은 지 20 년 만에 조성의 전기가 없다고 한다.

샤머니즘 링이 그 뒤를 바짝 뒤따르자 새 책이 싸움처럼 커졌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귀는 더욱 열정적이다.

갑자기 칠성은 비검처럼 드래곤 주위에 흩어져 있었다.

또 다른 예로 오생의 귀신 그림이 있다.

후크 버클 연결 끝이 없고, 완고한 독사가 보초를 다투고 있다.

왕몽루 (청), \ "빠른 설당 후기 \"

일단 푸른 바다가 고래를 잡는다고 들었는데, 위력이 너무 컸다.

제나라, 뒤, 펜과 엄서를 묻다.

다른 찬송가의 말:

행운수 [x 尗 ng y n Li Shu _]1. 예를 들어, 시는 순수한 소탈함이다. 2. 비유는 중요하지 않다.

웅장한 [질문 65333

용봉무 [L-NG F-I F-NG W] 는 처음에는 구불구불한 웅장한 산맥을 묘사하다가 나중에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했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

먹묘는 그림의 대가인데, 그의 획은 섬세하고 잉크로 교묘하다.

근육과 힘이 풍부하다 [F ng J N Dul] 풍만하다: 풍만하다;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많이: 중복.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법이 창건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법이 남지만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말 한 마리가 봄천마로 달려가기를 갈망한다: 좋은 말 한 마리. 목마르고 목마른 말처럼 감천으로 달려가다. 서예 필력이 힘차다. 절실한 욕망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종이 뒷면 통과 [l-t-u zh _ b I]: 통과. 서예가 힘차고 힘이 세서 획이 종이의 뒷면에 거의 스며드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시가 구상이 심오하고 어휘가 간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유금 [이G Y N J ρN] 유당공권 서예는 강건하고, 구조가 치밀하다. 안진경의 서예는 단정하고 아름답다. 나중에 그의 서예의 글씨체와 법도라고 불렸다.

용뱀이 날고, 뱀이 헤엄치는 것 같다. 서예가 강건하고 힘차다.

5.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시

당이백은 "당도조암소부 분도산수가" 아미가 서보다 높고 나부가 남아와 연결되어 있다.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우리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은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나무는 텅 비었다.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다음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파우더 투안주진? 진정한 선녀가 나에게 있을 수 있다.

옷이 솔질될 때까지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당두보' 그림 독수리' 풍상 이후 연습했고, 창독수리 그림은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한 노예가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했지만, 곁눈질로 그를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와 심벌즈를 모두 들 수 있어 현관이 잠재력이 있다.

네가 모든 새를 맞힐 때, 너의 머리카락과 선혈이 튀어나와 잡초를 쓰다듬는다. 당두보' 강화독수리의 노래' 공초가 그린 것은 뿔을 쓴 독수리 한 마리가 살기가 삼삼했다.

관람자는 어안이 벙벙해서 화가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이 독수리는 왼쪽에 그림이 있지만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양위의 제비는 놀라지 않았고, 9 일 동안 비어 있지도 않았다. 당 두보' 유소부 봉현이 새로 그린 산수장애의 노래' 는 단풍나무 수업에 적합하지 않다. 산하에 연기가 나는 것이 이상하다.

문군은 적현지도를 쓸어버리고 창주를 그렸다. 화가도 셀 수 없이 많아서 좋은 게이머는 만나기가 어렵다.

너의 생각을 녹여라. 군주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7 월과 정경뿐 아니라 그들의 서예도 양거란 보다 훨씬 낫다. 교수형 정원 균열, xiaoxiang 회전 하지 않습니다.

조용히 내 하늘 아래 앉아 있고, 귀밑은 유인원 냄새가 난다. 전날 밤 폭풍우의 긴박성을 반성하고 푸성 귀신에 들어갔다.

원기가 낭자하고 장벽이 여전히 축축해서 정말 초살항소일이다. 야정 봄날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독립했다.

푸른 파도가 깊고 넓어서 해안도 가을빛이 난다. 내가 페이시앙 드럼과 악기를 보지 못했을 때, 나는 줄곧 강변의 대나무에 살았다.

유후는 천재로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그림을 좋아한다. 너는 두 아들이 함께 놀고 있는데, 너는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

큰아들은 매우 총명하여 늙은 나무 꼭대기의 절벽에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는다. 아이의 마음은 열려 있다.

예쁜 스님과 소년. 운문사 조이 크릭.

나는 진흙 속의 바보이고, 녹화 양말은 이때부터 시작한다. 당나라 du fu \ "그림 황새 \" 높은 홀 황새, 시원하고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놀라기 시작했을 때 튀어나올 필요는 없다. 이것은 예술가의 영리함을 알고 동굴을 긁는 것이다.

문필이 매우 아름다워서 너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까치가 가지에 가득 찼는데, 나는 오히려 그것을 무서워한다.

뇌의 측면에서 보면 푸른 하늘이 새에게 더 좋다. 검 한 자루만 있으면 세상은 초월될 수 있다.

건곤이 하늘을 찌를 때 검은 가루가 쓸쓸하다. 미얀마와 사운은 자체 연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오늘 매우 슬프지만 나는 외롭다. 당 두보' 민산투 강 그림 10 운' 물 가운데 민산이 있다.

백파가 분벽을 불고, 녹록이 조각보를 꽂다. 나는 차가운 전나무와 소나무에 놀라 멍해졌다. 나는 링 꽃의 향기를 의심한다.

눈구름이 점재하고 모래풀이 은은하다. 산속의 기러기는 가는 곳과 함께 가와네온이 가볍게 마신다.

적주란, 석장. 검은 계곡은 비가 아니고, 풍단은 서리가 아니다.

추성선보 외곽은 풍경이 수려한 동정에 인접해 있다. 그림은 비범하다, 너는 흥분한다.

절대 선생님께 감사하지 마라, 길에서 잊을 수 없다. 당 두보는' 왕재화산수의 노래' 에서 10 일째에는 물 한 물, 5 일째에는 돌을 그린다.

왕진은 상대에게 핍박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을 때만 원작을 떠나려고 한다. 이것은 쿤룬 네모난 주전자의 웅장한 그림책으로 군고당의 벽에 걸려 있다.

일본 팔릉동정 동쪽, 적안수는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운룡이 있다. 선상과 물고기는 민들레에 들어가고, 산나무는 아시아 향도풍으로 쓰인다.

유공은 고대 모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리는 가까운 곳에서 토론해야 한다. 병주에서 빠른 가위로 오송강을 자르는 방법?

6. 자화를 찬양하는 문장.

잘 쓴 문장

1, 행운수, 행운수.

2. 펜을 들고 몇 번 바르면 종이에 날룡이 튀어나온다. 그가 그린 용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변화가 많다. 진용은 왕왕 용이나 수도꼭지, 혹은 용발을 그리지 않고, 마치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마치 그 모양을 보고, 먹성운, 분수화 안개, 묘하게도' 소옹용' 이라고 한다.

3, 서체가 엇갈리고, 크고 작으며, 개폐가 있고, 선 두께 변화가 뚜렷하고,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마지막 줄은 비뚤어져서 거의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비뚤어졌다. 그러나 이런 경향은 결코 무뚝뚝하지 않고, 더 많은 자유이며, 그의 임의적인 면을 반영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용은 가파른 입장을 취했고, 그의 문필이나 경사, 혹은 무겁거나 가벼웠으며,'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는 아름다움이 있었다. 그는 글씨를 빨리 쓰고, 펜으로 힘이 세고, 힘이 세다.

4. 고묵은 약간의 향을 가볍게 갈고, 벼루는 새 목욕이 빛으로 가득 차거나, 진하거나 완곡하거나, 완곡하거나, 완곡한 미인처럼 보이거나, 강건한 용사처럼 보이거나, 봄바람처럼 보이거나, 북풍이 관문을 통과할 때의 깊고 차갑다.

5. 필법이 웅장하고, 자태가 가로놓여, 부주의에서, 그의 손바닥을 잊고, 가장 생기가 넘치는 관류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6, 그 색깔, 그 모양, 그 음음과 건조, 그 파열과 회전, 이슬의 두께가 무궁무진하고 기상이 만만하다.

서예는 유교의 끈기, 호방, 진취정신에 녹아들었다. () 또한 노장의 공허함, 산산, 정적, 한가함을 암시하며, 종종 허황되고 본진적인 재미를 피하기 위해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8, 드래곤 뱀 경주, 철 벼루를 뚫고.

9. 선생님의 말씀은 꽃잎처럼 향기롭다.

7. 이 그림을 찬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림을 찬양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세속적인 운율 없이 자연스럽게 가을산을 사랑합니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전편》

2. 벼 꽃 향기는 설맞이를 잘 한다고 합니다.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듣다. _ _ _ _ _ 신 qiji "서강월 밤 황사로"

3.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_ _ _ _ _ 왕위의'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가을이 지천촌 내 지천 오두막'

4. 점심에 곡식을 다 베고 땀이 흙을 떨어뜨렸다. 심리의' 고풍시 두 곡/농민 두 명'

5. 온 산천에 녹색이 가득하고, 규칙의 목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_ _ _ _ _ 옹권 시골의 4 월

6. 녹색 정원에서 해바라기는 햇빛에 노출된다. _ _ _ _ _ 익명 "긴 노래"

7.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백채꽃은 날씬하다. _ _ _ _ _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흥, 다음 편'

8. 손주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9.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곡》

10. 혼자 앞문에서 들판을 바라보면 메밀이 달빛 아래에서 눈처럼 피어난다. _ _ _ _ _ 백거이의' 시골의 밤'

1 1.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진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12. 길이 좁은 초목 길이, 저녁 이슬에 옷을 입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곡》

13. 서십리 익은 향벼, 부용 울타리 긴 대나무 실크, 과일 청황. _ _ _ _ _ 범성대의' 라쿤계사강마을길'

14. 온 세상에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심리의' 고풍시 두 곡/농민 두 명'

15.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왕 웨이의 "웨이 수의 농가"

16. 남방 황무지, 귀원.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전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