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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빈슨 표류기에 대한 고찰

돌이켜보면, 내가' 로빈슨 표류기' 를 두 번째로 읽었지만, 이번에는 이 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다.

로빈슨 표류기' 를 다시 한 번 읽어봐야 인생의 길에서 어려움에 부딪히면 한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해야 하고,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낙관적이어야 한다. 나는 모든 것을 그렇게 절대적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로빈슨처럼, 나는 무인도에 갇혀 있지만, 나는 정말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지 않고, 운명을 한탄하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과 두 손을 최대한 활용하고, 거처를 짓고, 식량을 재배하고, 가축을 길들이고, 그릇을 만들고, 옷을 만들고, 무인도를 질서 정연한 섬으로 개조한다. 야인을 발견했을 때 처음에는 조급해했지만 결국 자신의 용기와 지혜로 나란히 싸워 야인을 물리쳤다. 이는 한 사람이 냉정하게 어려움을 처리하면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에게 그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흙을 뚫고 햇빛의 따뜻함을 느낄 것이다. 그가 여러 가지 시련을 겪었을 때, 이미 가지가 무성한 큰 나무였다.

로빈슨은 또한 절대적인' 요원' 이다. 그가 항해에 열중하는 것은 낭만적인 추구 때문이 아니라 경제적 이익 때문이다. 그는 일찍이 감개무량한 돈을 섬에서 쓸데없는 말을 몇 마디 보냈지만, 그는 즉시 본 동전을 모두 거두고, 결국 한 푼도 가지고 영국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 비경제적 사회적 관계와 활동은 부차적이다. 그가 해적에게 포로가 되었을 때, 그는 해적의 노예가 된 어린 남자아이 좌립과 함께 도망가도록 독려했고, 그를' 위인' 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일단 탈출이 성공하면, 어떤 사람이 좋은 가격을 제시했을 때, 그는 조금 망설이고 흥정을 한 후에야 아이를 팔았다. 나중에 그는 무인도에서 원주민을 구해서' 금요일' 이라는 이름을 지어 자연스럽게 그를 노예로 삼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한 사람도 자신에게 유리한 것과 자신에게 해로운 것, 현 상태에 안주할 수 없는 것을 구별할 수 있는 이익 관념과 경제 두뇌가 있어야 한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그는 더 안전할 수 있다.

이 책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로빈슨이 무인도에서 겪은 경험이다. 작가는 1 인칭과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활용해 허구의 장면을 몰입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이야기를 실감나게 한다. 게다가 소설 언어는 자연스럽게 유창하고, 글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이것은 또한 피리 소설의 큰 특색을 반영한다. 작품 전체가 독자들에게 멋진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이 소설의 매력이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다

나는 방학 동안 소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여러 번 보았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외 도서 중 하나입니다. 인생의 의미에 관한 단락을 외울 수 있습니다!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의미가 있습니까? 파빌 코르차킨은 행동으로 이 질문에 답했다. 그의 장애 후에 폴은 낙심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시력을 잃었고, 마비된 사람들에게는 큰 타격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의연히 펜을 들고 더듬으며 꾸준히 썼다. 한 글자를 쓸 때마다 그는 극도로 노력해야 한다. 완강한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소설' 폭풍우 속에서 탄생하다' 의 처음 몇 장을 성공적으로 써냈다. 나는 보기만 해도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파빌 코차킨의 단호한 얼굴이 내 눈앞에 있는 것 같다. 폴과 같은 일반 병사들은 의외로 비교했다. 이 책을 읽고 나서, 나는 이것이 가장 위대하고 장려한 무산계급 사업이 그를 불러 기적을 창조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이 그가 질병과의 완강한 투쟁의 원동력이다.

존경받는 * * * * 전사 파빌 코르차킨, 당신은 우리에게 위대한 모범을 보였습니다. 나는 예전에 동창도 장애인이었다. 그의 이름은 오웨이입니다. 그는 태어난 날부터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습니다. 10 여 년 동안 질병은 줄곧 그를 괴롭히고 있어, 학우처럼 운동장과 책상 앞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없게 하고, 단체활동에 참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는 좀 활발하기 때문에 단체 활동에 참가할 수 없다. 학교에 가는 것은 전적으로 그의 아버지의 자전거에 달려 있다. 학교에서 그는 오위를 1 층에서 4 층으로 안았고, 방과 후 4 층에서 1 층으로 안았다. 그의 급우들은 그를 교실로 보내 점심을 먹었다. 오위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은 후부터 그는 이렇게 확고하게 일어섰다.

나를 위해, 나는 완전한 사람이고, 지능도 나쁘지 않다. 나는 나의 사회주의 문화 수업을 잘 배울 수 있다. 내가 자랄 때, 나는 반드시 오위보다 강할 것이다. 나는 강철총으로 조국을 지킬 수 없고,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터에서 싸울 수는 없지만, 내가 배운 것을 국민에게 공헌하고, 조국의 건설에 기여하고, 분투하는 목표와 학습의 본보기가 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책은 정말 좋다! 나는 계속 공부하고 이 책에서 더 큰 정신력을 얻을 것이다.

어린 시절 읽기에 대한 생각

"어린시절" 은 골키가 자신의 어린 시절에 근거하여 쓴 자서전 소설이다. 그것은 러시아 차르의 어둠, 잔혹함, 비인간적인 생활을 폭로했다. 골키는 어릴 때부터 이런 환경에서 살았는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문과 굴욕을 당했다. 하지만 골키는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걸어왔다.

골키의 본명은 알렉세이 맥시모비치 피터 스코프였고, 별명은 알레사였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할머니를 따라 할아버지 집으로 왔다. 모든 것은 주인공인 알레사의 비참한 운명의 시작일 뿐이다. 할아버지의 집은 집이라기보다 인간 지옥이다. 할아버지는 집안의 모든 것을 관장하신다. 그는 성질이 매우 급해서 돈을 목숨처럼 여긴다. 주인공인 알레사는 종종 실수로 구타를 당한다. 두 삼촌은 자주 다투며 헤어지려고 다투었다. 여자는 집에서 지위가 없어 남편이 욕설을 퍼붓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알리사의 어린 마음에 그림자를 남겼다.

그 후 알리자는 할아버지 집을 떠나 혼자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여러 곳에서 잡일을 하다가 알레사가 괴롭힘을 당했지만 살아남았다. 그는 줄곧 자신의 강인함과 불굴의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과 신념에 의해 지탱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의 우리는 언제 복이 있을지 정말 모르겠다. 먹고 입는 걱정은 없다. 그러나 어린 알레사는 배불리 먹지 못하고 입을 수 없었고 괴롭힘을 당했다. 한 장면 또 한 장면 의 비극 을 나 는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우리가 러시아 차르 시절 에 살면 어떻게 될까? 너는 그것이 전혀 사람이 사는 곳이 아니라고 생각하니?

시대가 발전하고 있지만 사람은 점점 나약해지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움츠러들거나 피하거나 지름길로 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투그네프는 "행복하려면 먼저 고생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아름다운 생활은 바쳐야 오래가고, 노력만이 얻을 수 있다.

"유명 인사 기록" 에 대한 고찰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로만의' 명인록'? 롤랜드의' 베토벤, 미켈란젤로, 톨스토이 전기' 는 20 세기 초에 창작되었으며, 당시와 후세 모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이 세 편의 전기에서 로만? 롤랜드는 이 세 예술가와 각 분야의 유사점을 꽉 잡고, 그들이 오랫동안 고난을 견디고 진선미를 추구하는 심정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명인록' 으로 넘어가자 첫 편의 서론에는' 우리 주위의 공기가 얼마나 무거운가' 라는 말이 있었다. 맏이인 유로파는 탁하고 부패한 분위기 속에서 혼수상태에 빠졌고, 저속한 물질주의는 그의 사상을 억누르고 정부와 개인의 행동을 방해했다. 사회는 교활하고 비천한 이기심 속에서 죽어서 인간은 숨을 쉴 수 없다. 창문을 열어라! 자유의 공기를 돌아오게 해라! 영웅의 숨을 한 모금 들이마시다. "

나는 베토벤으로부터 많은 숭고한 정신, 특히 운명과 싸우는 불굴의 정신을 배웠다. 베토벤의 전체 이름은 루드비히입니까? 폰? 베토벤의 어린 시절은 고통스러웠다. 그에게는 생활이 비참하고 잔혹한 투쟁인 것 같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음악적 재능을 발전시키고 폭력으로 베토벤에게 각종 악기를 연습하도록 강요하였다. 좀 더 커졌을 때, 비운은 베토벤에게 다시 내려왔다. 그는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를 잃었고, 베토벤은 상심했고, 친구들에게 울며 편지를 쓸 수밖에 없었다.

베토벤의 일생은 비극적이고 재앙으로 가득 찼는데, 그가 왜 성공할 수 있었을까? 왜 그는 정상인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나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내가 보기에 베토벤의 성공은 그의 끈기와 분투 정신 때문이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이것이 그의 성공의 비결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종종 어려움에 직면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을 생각하며, 어려움을 해결하기로 결심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베토벤은 성질이 이상해서 아무도 그와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고군분투할 수밖에 없었다. 외롭지만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웠다. 무한한 용기만 주면 아무리 무서운 적도 패배할 수 있다.

고난 속에서 자란 베토벤도 운이 좋다. 프랑스 대혁명이 발발했을 때 베토벤은 모차르트를 알고 서로 교류했다. 그리고 그는 하이든을 스승으로 받아들였다. 나중에 베토벤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베토벤이 처음으로 성공의 단맛을 맛보았을 때 고통이 또 왔다. 천천히 베토벤의 귀는 청력이 떨어지고 내장기관은 심하게 아프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속일 수 없을 때까지 모든 사람을 속였다. 나는 웨겔 박사와 아만다 목사에게 편지를 썼는데, 그들은 좋은 친구이다. 베토벤의 귀먹음은 점점 심해졌지만, 완전히 청각을 잃지는 않았다. 베토벤의 거의 모든 작품은 그가 청각을 잃은 후에 창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베토벤의 젊은 얼굴에서 천재의 눈을 보았다: 그 눈에서 사람들은 그의 비참한 운명을 볼 수 있다. 만년의 베토벤은 지나치게 자유롭고 폭력적이어서 사랑에 거절당한 적이 한 번도 아니다. 그가 이러한 신체적 고통을 겪었을 때, 베토벤은 어쩔 수 없이 또 다른 고통을 참아야 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몸도 폐 질환, 관절염, 황열병, 결막염 등을 앓고 있는 그를' 배신' 했다. 그의 건강은 나날이 나빠진다. 그러나 그는 음악을 포기한 적이 없다. 베토벤은 이렇게 큰 어려움 앞에서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얼마나 많은 용기와 끈기가 필요한가!

생명의 비등은 음악의 종곡을 돋보이게 한다. 베토벤은 행복을 갈망한다. 그는 그의 불행이 치유될 수 없다고 믿고 싶지 않았다. 그는 치유를 갈망하고, 그는 사랑을 갈망한다. 그는 희망이 충만하다. 베토벤은 운명과 싸워 결국 유명인이 되었다. 마찬가지로 열심히 공부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좋은 학생이 되어야 한다. 베토벤은 동생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도덕뿐이다" 고 말했다.

로만? 롤랜드는 그들을' 영웅' 이라고 부르며 운명과 싸우는 숭고한 용기와 전 인류의 고난을 짊어지는 위대한 심정을 감동적인 필묵으로 적었다. 그래서, "유명 인사 기록" 은 우리에게 무엇을 줄 수 있습니까? 고난을 이겨낸 영웅의 비극만이 잔혹한 운명을 견디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이 책의 저자인 로만? 롤랜드는 또한 우리에게 비극적인 운명과 고통스러운 시련이 일반인에게뿐만 아니라 위인들에게도 닥친다는 점도 알려 주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가 좌절을 당할 때, 우리는 이러한 인내와 극복의 예를 생각하고 불평을 멈추고 신념을 굳게 해야 한다.

자천우에 대한 생각.

"자천우" 에 따르면 1905 년 청정부는 국내 엔지니어가 독립적으로 철도 간선' 경장철도' 를 건설할 것을 제안했다. 영국과 러시아 등 대다수 제국주의 국가의 위협 아래 자천우는 경장철도 건설의 어려운 임무를 의연하게 받아들였다.

조사 과정에서 자천우는 직원들을 자주 격려했다. "기술의 첫 번째 요구는 정확하고, 조금도 모호하거나 경솔해서는 안 된다. 대략' 과' 비슷' 과 같은 말은 엔지니어가 말할 수 없다. "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그는 항상 중국인이 직접 지은 첫 번째 철도이니 반드시 수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외국인을 웃게 할 뿐만 아니라 중국 엔지니어들도 자신감을 잃게 된다. 그는 항상 이 말을 전진의 동력으로 삼기 때문에 어려움에 부딪히면 늘 두려움이 없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어쩔 수 없이 그를 탄복하게 했다.

거용관이 터널을 파헤칠 때 산이 높고 바위가 두꺼워 산꼭대기의 샘물이 터널로 스며들었다. 자천우가 앞장서서 물통을 들고 배수를 했다. 그는 늘 노동자들과 함께 먹고 함께 살며, 결코 공사장을 떠나지 않는다.

자천우는 일찍이 전체 공사에 대해 "돈이 적고, 품질이 좋고, 완공이 빠르다" 는 세 가지 요구를 한 적이 있다. 노동자들의 몇 차례의 투쟁을 거쳐 경장철도는 마침내 9 월 1909 에 개통되었다. 원래 6 년 동안 완공할 계획이었지만, 4 년 앞당겨 완공되었는데, 공사 비용은 그 제국주의 국가들의 평가의 5 분의 1 에 불과했다.

문장 속의 글과 단편은 자천우의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 그의 돌격 함정의 정신, 그의 애국심을 충분히 표현했다.

우리 자신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만약 우리가 학습생활에서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도 자천우처럼 꾸준하고 움츠러들지 않는다면, 우리가 해낼 수 없는 또 다른 임무와 우리가 배울 수 없는 지식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우리가 자천우처럼 국가와 집단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면, 우리 곁에는 얼마나 많은 살아있는 뇌봉이 나타날까요? 우리가 공부하는 동안에도 자천우처럼 정확한 요구가 있다면 부주의로 실수를 하지 않을까요?

비록 우리는 자천우와 같은 위대한 업적을 가질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의 정신과 우수한 자질을 배워서,' 중국 현대엔지니어의 아버지' 자천우의 위대한 사적과 그의 백절불굴, 선사병의 정신을 대대로 전해주어야 한다.

"오만과 편견" 에 대한 고찰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 은 그녀가 말했듯이 2 인치 상아에 조각한 걸작이다. 결혼 문제를 반영한 이 소설은 작가의 작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설이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그녀의 작품은 18 연말부터 19 초까지 보수적이고 폐쇄된 영국 마을의 생활과 사회 상황을 생생하게 반영했다. 그녀의 소설은 그림 같은 사회풍으로 당시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독자들에게 독특한 예술적 즐거움을 주고 있다. 그녀는 일상생활에서 평범하고 선량한 소설가를 현실적으로 묘사한 최초의 소설가로 영국 소설사에서 계승 역할을 하고 있다.

작품 전체에는 기세도 없고 우여곡절도 없지만, 바로 이런 소박함과 정교함이 우리를 깊이 매료시키고 있다. 오스틴의 짧은 일생은 거의 모두 영국 시골에서 지냈는데, 아마도 주변의 단순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그녀의 냉막 기질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일 것이다. 풍부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분석 능력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 오만과 편견' 을 읽은 사람들은 모두 그녀의 섬세하고 예민한 감정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그녀는 확실히 외부와 접촉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사상과 상상의 존재는 충분하다.

"안녕, 무기" 를 읽다

무기를 작별하는 사람은 적의 포로이거나 사랑의 포로이다. 나는 자기 보호를 잘하지 못하지만, 정말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이다. 생활 데이터베이스처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언제든지 모든 프로그램을 열고 모든 파일을 읽을 수 있다. 나는 이런 의미에서 죄수를 말하는 것이다. 내가 나 자신을 햇빛 아래 두었을 때, 나는 이제부터는 더 이상 가장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숨은 날을 생각하면 불안하다. 반항의 어쩔 수 없는 것을 느낄 때, 얼마나 많은 시간을 되돌릴 수 없고, 얼마나 많은 추억이 마음속에서 멀어질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항명언) 결국 범인은 해를 거부할 수 없는 사람이다. 희망을 포기하고 모든 생존 압력을 견딜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있어야 한다. 원래, 한 개인 공간에서, 그는 자신의 환상에 잠기고 먼지에서 가상 꽃을 피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은 자기도 속일 수 없다.

햄릿에 대한 생각

셰익스피어의 햄릿은 고전적인 명작이다. 이 책은 표면적인 줄거리에서 역사 전설과 크게 다르지 않다. 덴마크 왕자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피비린내 나는 폭력과 죽음으로 가득 찼다. 연극가 호레이쇼가 말했듯이, 당신은 간사, 변태 복구, 무의식적 판단, 의외의 학살, 교묘한 살인, 자해의 결말에 빠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햄릿은 복수에 초점을 맞추고 독일의 위덴부르크에서 중국으로 돌아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그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그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고 어머니와 삼촌 클라우디스의 결혼식을 목격하여 햄릿을 의심하게 했다는 것이다. 또한 그는 밤에 왕궁 성의 테라스에서 아버지의 망혼을 만나 이 폭행이 햄릿의 삼촌이 한 짓이라고 불평하며 아버지에게 복수를 요구했다. 이때 그는 시작했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

사랑은 철저히, 증오는 철저히, 감사는 철저히, 보복은 철저히 한다. 이것은 내가' 그리스도의 산 어벤져스' 를 다 본 후 가장 큰 감정이다. 중국에는 군자가 복수하라는 말이 있는데, 10 년은 늦지 않다. 복수도 충전이 필요하니 일시적인 감정으로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은 이 속담을 가장 구체적인 방식으로 설명했다. 14 년의 지하 감옥 생활, 한 번의 은인, 한 번의 원수. 찾고자 하는 사람을 확정한 후, 그는 우리가 무협 소설에서 본 것처럼 물불을 가리지 않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적을 찔러 죽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길을 선택했다. 그는 자신을 잘 대해 주었던 선주들을 지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묵묵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가 실제로 은혜를 갚으러 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꿈을 해석하는 것에 대한 생각.

프로이드 (1856-L939) 는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정신과 의사이며 정신분석의 창시자이다. 그의 작품은 반세기를 넘어 문학 철학 신학 윤리 미학 정치학 사회학 대중심리학에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영향 범위를 위대한 척도로 삼는다면 프로이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위대한 심리학자이다. 프로이트는 인류 사상사에서 또 다른 코페르니쿠스 혁명을 일으켰다. 그는 인간의 무의식은 의식에 의해 통제되지 않고, 인간의 무의식에는 거대한 심리적 내용이 담겨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가장 이성적인 목소리로 인류의 비이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꿈의 해석' 은 프로이트의 버팀목 학술 저작이다. 꿈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인류 탐구의 범위를 크게 넓혀 우리 생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빨간색과 검은 색" 에 대한 고찰

작가가 보여준 것은 우선 프랑스 사회 전체의 전형적인 창구인 소도시 빌리스의 정치 구조였다. 귀족 출신의 드레이나 시장 (Drena University) 는 여기에 왕조를 복원한 최고 대표로, 정권 회복을 보호하고 자산계급 자유주의가 정권을 빼앗는 것을 막는 것을 자신의 의무로 여긴다. 가난한 수용소의 주임인 바놀드는 일반 시민이었는데, 그가 현재 이 비차를 얻은 것은 그가 가톨릭교회의 비밀 조직에 의지했기 때문이다. 스스로를 복원정권과 결부시키는 것이다. 슬로언 사제, 교회의 사본은 교회에서 파견한 간첩으로, 모든 사람의 말과 행동이 그의 감독 아래 있다. 이 황위와 제단이 서로 지탱하는 시대에, 그는 가장 핫한 사람이었다. 이 세 명으로 구성된 세 가지 정치는 복원 세력이 빌리야에서 대권을 독점하는 국면을 반영한다. 그들의 반대는 매우 무겁다. 강력한 경제력을 지닌 급진적인 자산계급 자유주의자. 스탕다 측은 보황파의 폭정을 사람들에게 묘사하고, 한편으로는 경제력이 있는 자산계급이 정치적으로 반드시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스탕다는 1830 년 7 월 혁명 이전에 이 역사 운동의 필연적인 추세를 이해하는 것 같다.

서유기 독후감.

"서유기" 는 중국 고대 문학 백화원 중의 한 송이의 진기한 꽃이다. 출간 이래, 곧 걷다가 문단을 휩쓸고, 이야기를 퍼뜨리고, 민간을 유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누구나 다 알고 있는데, 부녀자들은 모두 알고 있고, 아속공상이다. 이렇게 위대한 작품이 어떻게 꿈에서 해결될 수 있을까? 네,' 서유기' 의 예술적 성취, 인물 형성, 사상 내용은 모두 다방면이고 다각적입니다. 여기서 나는 프로이트의 꿈 이론으로만 시작해서 정신분석 방법으로 서유기를 분석한다.

서유기의 창작과 꿈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먼저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을 살펴보자.

프로이트 정신분석 이론의 초기에 독특한 문학적 수양 때문에 그는 언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담화 요법을 선택하여 그의 정신환자를 치료하였다. 그의 의견으로는, 정신병 환자의 내면의 장애는 언어 대화를 통해 누설되거나 정화될 수 있다. 정신분석 이론은 초기에 문학 이론과 불가해한 인연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환자의 언어 반응에 주목하는 것부터 정상인의 일상생활에 대한 언어 오류, 필치, 독서 오류에 대한 심리분석에 이르기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가 작가의 문학 창작과 연계되어 있다. 이 연결은 실제로' 꿈의 분석' (1900) 이라는 책에 등장해 정신분석의 탄생을 상징한다.

프로이트가 정신분석을 문학 창작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전제는 작가와 정신병자를 연결시키는 것인데, 이런 연계의 다리는 꿈이다. 프로이트는 작가가 글을 쓰는 것도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잠을 자지 않는 상태에서만 꿈을 꾼다. 그래서 그의 작품도 무의식적인 본능의 변형과 욕망의 교체다. 우리는 종종 우리의 꿈이 혼란스럽고, 터무니없고, 완전히 기형적이라고 말한다.

제인애의 반성

제인애' 는 다년간의 역사를 지닌 문학 작품이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52 년의 역사가 있다. 그것의 성공은 그것의 상세한 내용과 멋진 단편에 있다. 머리말에서' 간애' 작가의 배경 이야기도 상세하게 소개했다.

나는 저자 샬롯 브란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경제적 어려움과 재난이 많은 가정에서 태어났다. 속세를 멀리하는 벽지에 살고 있다. 혁명의 기세가 건강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국가가 농민에서 공업국가로 전환하고 있으며, 신흥 자산계급이 날로 커지고 있는 것은 모두 그녀의 소설 창작을 상징한다.

불행히도, 하느님은 이러한 천재들을 아낌없이 창조하신 것 같습니다. 파멸을 갈망하는 손이 있는 것 같다. 재능이 넘치는 이 아이들은 아버지의 제 2 차 생명의 황금시간이 오기 전에 예외 없이 세상을 떠났다. 미안해, 브론테 자매!

소설' 간애' 는 주로 간애와 로체스터 사이에 30% 할인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출신이 비천하고 인생의 길이 우여곡절했지만, 시종 독립된 인격을 유지하고 개인의 자유를 추구하며 인생의 평등을 숭상하며 생활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강인한 여성을 꾸몄다.

제인은 부모가 모두 죽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환경에서 생활한다. 어린 시절부터 그녀는 또래와는 다른 대우를 받았다. 월경의 미움, 사촌 언니의 경멸, 사촌 언니의 모욕과 구타. 하지만 그녀는 절망하지 않았고, 자신을 파괴하지도 않았고, 굴욕에 빠지지 않았다. 반대로, 그녀가 가져온 모든 불행은 제인애의 무한한 자신감으로 바뀌었고, 제인애의 불요불굴의 정신과 이길 수 없는 내면의 인격력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불행히도, 그녀의 학습 생활에서 제인애는 여전히 신체적 처벌과 정신적 장애를 겪고 있다. 학교의 은인 록허스트는 전체 사제 앞에서 그녀를 비방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치욕스러운 무대로 밀어 넣어 전체 사제 앞에서 체면을 잃게 했다. 하지만 제인애는 여전히 강인하고, 슬픔을 힘으로 삼고, 학업의 진보가 신속할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학생들의 이해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제인애는 다시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성격이 강한 그녀도 자신의 고귀한 존엄성을 유지했고, 연적 앞에서도 규수처럼 보였다. 그녀는 조용히 잉그램 양의 도발에 직면했다.

마찬가지로, 로체스터 앞에서, 그녀는 자신이 저급 멘토라는 이유로 열등감을 느끼지 않았다. 그녀는 그들이 평등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하인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아서는 안 된다. 바로 그녀의 정직, 고귀함, 순결 때문에 그녀의 마음은 세속 사회에 오염되지 않았다. 로체스터는 자신을 부끄러워했고, 동시에 그는 그녀를 존중하고 그녀를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그의 성실함이 그녀를 감동시켰고, 그녀는 그를 받아들였다. 나중에 제인애는 로체스터에 아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자존심이 다시 나타나 망설이지 않고 그를 떠났다. 나는 그녀의 사랑에 대한 전적인 정성을 존경한다.

마지막으로, 제인애는 로체스터가 살아 있는 아내를 구하기 위해 불행하게도 두 눈이 실명되고 심각한 장애가 발생했으며, 아내도 죽고, 그의 재산도 파괴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체스터, 돈명언) 간애전심전력의 사랑이 다시 한 번 그의 품에 안겼다 ...

이 책에서 우리는 그것이 신흥 계급의 어떤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산업 혁명 시대의 시대정신을 묘사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댓글을 쓰는 방법?

독후감의 글쓰기 방식은 보통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약자 요강, 두 번째는 독후감, 세 번째는 베껴 쓴 문장과 단락이다. 제목은' 독후감' 또는' 독후감' 일 수 있다. -응?

우선 심사문제를 분명히 해야 한다. 글을 쓸 때 무엇이 우선인지, 무엇이 부차적인지,' 읽기' 가 중점을 잡게 하고,' 감' 이 체득을 쓰도록 노력해야 한다. -응?

둘째, 재료를 선택해야 한다. 독서는 글쓰기의 기초이다. 열심히 읽어야 문장 내용을 깊이 이해할 수 있어 요점을 파악하고 문장 사상 감정을 파악해야 깨달을 수 있다. 열심히 공부해야 독서 느낌의 연결점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문장 의 중심 사상 으로 문장 중심 사상 을 지적하는 문장 이다. 작품을 쓸 때, 모든 것을 다 갖추어서는 안 된다. 너는 네가 다 본 후의 사상과 행동의 변화를 적어서 그 중 일부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 -응?

셋째, 독후감을 쓰려면 간단한 소개소에서 작품을 읽는 내용으로 시작한 다음 체험을 써야 한다. 원문의 내용은 종종 3 ~ 4 문장으로 요약된다. 마지막까지 대부분 자신이 읽은 작품으로 돌아갔다. "느낌" 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의 생활 실제와 연락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응?

마지막으로 독후감을 쓰는 주의사항: ① 독후감을 쓰는 것은 결코 원문을 그대로 복제하거나 단순히 반복하는 것이 아니며, 원문에서 마음대로 발휘해서는 안 되며,' 체험' 을 쓰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 2 진실한 감정으로 쓰다. 그것은 "비판서" 나 "보증서" 가 아니라 내면의 감정이어야 한다. (3) 독자를 끌어들이거나 독자를 감염시킬 수 있도록 독특한 신선한 느낌을 써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