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유, 두보, 수시, 임승, 공자진을 누가 압니까? (내용 포함) 감사합니다.

육유 (1125-1201), 자무관, 자칭 옹주, 월주

) 사람. 육우가 태어난 이듬해에' 정강의 어려움' 이 일어났다. 그의 가족은 국민을 따른다.

방랑하고 도망가기 시작하다. 어릴 때 후병을 피한 경험은 그의 기억 속에 있다

,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육유의 아버지 육재는 강한 애국의식을 가진 사대부이다. 그의 가정에서 그는 국가의 정세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데, 이것은 육유애국 사상의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소년은 "마공광호호, 하마 쓰기 군" ("대삼관감 참조") 의 뜻을 세웠다.

육유의 문학 이름은 많지 않다. 스물아홉 살에 진사 시험을 보고 1 등을 했다. 그는 보통 "회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며 간신 진회의 손자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재시험 중 진회가 명단에서 삭제되었다.

。 진회 () 가 죽은 후에야 육유 () 가 사용되기 시작하여 벼슬길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육유의 인생 경험은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1.45 세 이전에 복주 임안에서 일했습니다. 주전 장군 장준북벌, 권신 용대원 등을 지지하기 때문에 장준북벌에 실패한 후 육유는 먼저 진강을 폄하하고, 이후' 당간하고, 시비를 북벌하며, 장준에게 출전' ('송사원전') 을 권하는 죄명으로 3 년 동안 집에 머물렀다.

2.45-65 세, 입촉파관. 45 세 이후 육유는 여주 남정 청두 등지에서 일한다. 그는 일찍이 푸현 주재 쓰촨 남정 사절 왕연의 문하에 재직한 적이 있다. 8 개월 남짓한 시간이지만 육유 일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소중한 시간이다. 이 인생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시집을' 검남시고' 라고 명명했다. 그는 늘 군복을 입고 말을 타고 당시 서북변방의 변방을 질주했다. 이런 생활은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시가 창작도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다. 그러나 육유항금의 자태, 정직하고 감언이한 인격은 항상 현 시대의 권세 있는 사람들의 부러움과 조롱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 결과, 지난 20 여 년 동안, 육유는 여러 차례 비하되고, 귀향하여 은거한 후, 다시 사용과 비하에 투입되었다. 이것은 주씨가 말한 것과 같다. "내가 이 좋은 시와 어울리지 않으면 좋은 관리가 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답숙서재수")

3.65 세 이후 그는 은산에 살고 있다. 송광종 소생 원년 (1 190) 이후 육유는 대부분 고향 은산에서 보냈다. 지난 20 년 동안 그는 그들과 함께 일하고, 그들의 아이들을 치료하고, 농촌 생활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물론, 육유는 죽을 때까지 중원이 수복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잊지 못할 것이다. 김은 여전히 불완전하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이 85 세의 시인은 임종을 앞두고 시' 시자' 를 썼습니다.

나는 죽어서야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큐슈를 보니 슬펐다. 왕 사단은 중원의 날을 북방으로 정했는데, 가제는 결코 옹에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않았다.

。 이 시는 선인들이' 세 번 강을 건너라' 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여겼다.

육유의 생활 경험은 그의 시 스타일의 변화를 결정하였다. 육유는 강서시파의 첫 큰 시인이지만 중년 촉중 생활은 그의 창작 스타일을 바꾸었다. 그는 초기의' 조류화만 만드는' 시풍에 만족하지 않고 분방한 스타일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런 스타일만이 그의 격정과 웅대한 포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분방한 개성에도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만년' 삼마' 가 가득한 환경과 조용한 전원생활이 그의 시를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만들었다. 따라서 조익은 육유시 발전의 세 단계를 총결하였다.' 소공 조류 그림, 중기 대공, 후기 평정' (오북시화).

두보 (7 12 ~ 770)

중국 당대의 시인. 예쁜 말. 원산지인 양양 (오늘 호북) 은 공현 (이 공의시) 에서 태어났다. 그는 장안 성남 소릉에 거주했기 때문에 청두의 엄무에 의해 경제참모로 추천됐고 공업부 교정원 원외랑에게 추천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소릉과 두공부라고 부른다.

두일생은 시인 두의 손자로 유교 전통과 문학 전통을 지닌 가정에서 살았다. 7 살에 시를 배우고 15 세에 유명해졌다. 스무 살 이후로는 네 시기가 있다.

로밍기간, 현종 개원 19 년 (73 1) 부터 천보 4 년 (745) 까지 두보는 로맨틱한 생활을 하고 있다. 연이어 오월, 제나라, 조를 유람하다. 그동안 낙양에 가서 진사 시험을 보지 못했다. 천보와 이백은 낙양에서 3 년간 친구로 지냈다. 이듬해 가을에 우리는 헤어졌고, 다시는 만난 적이 없다. 이 시기의 두보시는 20 여 곡이 있는데, 대부분 오율오고시, 왕악으로 대표된다.

장안 천보 5 ~ 14 년 동안 두보는 장안에 갇혀 곤궁하다. 그는 끊임없이 권세 있는 사람을 기쁘게 하여 승진을 얻었다. 6 년 동안 시험을 보았다. 10 년, 선물 선물 세 선물 통치 감사, 생활 총리 시험 기사; 그러나 아무런 결과도 없다. 14 년 10 월, 안사의 난란 한 달 전, 유웨이재율 조군 입대. 벼슬길의 실의와 개인의 굶주림과 추위가 그를 객관적으로 통치자의 부패와 인민의 고통을 인식하게 하여 점차 국우민의 시인이 되었다. 창작에 심오하고 큰 변화가 일어났다. "군차점, 두 개는 길", "교통 체증 전", "교통 체증 후 베이징에서 풍현으로 가는 사랑 500 자" 등 명편도 있고, "주문주고기 냄새, 길 동사인" 등 경찰세문도 있다. 이 시기에 전해 내려오는 시는 약 100 곡이며, 그 중 대부분은 5 언이나 7 언고시이다.

숙종이 덕원년 (756) 에서 간원 2 년 (759) 에 이르기까지 안사의 혼란이 가장 흥성했다. 두보도 시련을 겪었지만 그의 창작은 거대했다. 장안이 함락된 후, 그는 장주 북부의 영무에서 숙종으로 갔지만, 도중에 붙잡혀 거의 반년 동안 도둑에 갇혔다. 나중에 장안 을 탈출, 봉상 suzong 로 돌아가 왼쪽으로 데리러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방의의 사건으로 목숨을 잃을 뻔했다. 장안 광복 후 그는 북경으로 돌아가 원직을 맡게 되었다. 758 년 5 월, 주화사공 외교대신이 군대에 입대하여 장안을 작별하였다. 이 기간 동안 두보는 현실에 대해 더욱 각성한 인식을 갖게 되었고, 이어' 슬픈 진도',' 춘망',' 북벌',' 창촌',' 삼리' (신안관, 관관, 석호관) 와' 삼별관' 을 썼다 759 년 관복은 굶주렸고 두보는 정치에 실망했다. 입추사관 후 주금, 동고를 거쳐 연말에 청두에 도착했다. 이 시기에 전해 내려오는 시는 200 여 곡이며, 그중 대부분이 두보 시의 대표작이다.

서남시대를 떠돌아다니다

원년 (760) 부터 대종대력 5 년 (770) 1 1 기간 동안 두보는 촉중에서 8 년을 보냈고, 가시향에서 3 년을 보냈다. 760 년 봄, 48 세의 그는 청두 라쿤화계가에 초당을 짓고 5 년 동안 간헐적으로 살았다. 그동안 태주 () 를 유배하고, 창창 () 두 주를 추방하다. 765 년 엄무가 죽자 두보는 지지를 잃고 가족을 데리고 청두를 떠났다. 그는 병으로 운안에 머물다가 이듬해 봄에 여주로 이사했다. 768 년에 협곡을 떠나 강릉 공안으로 전전하여 연말에 악양에 도착했다. 생명의 마지막 2 년 동안 그는 정착할 곳이 없었다. 악양 창사 형양 양양 사이를 배회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배에서 보냈다. 770 년 겨울 두보는 창사에서 악양까지 배에서 59 세를 일기로 죽었다. 생전에 36 운장시' 성도선 베개면' 을 썼는데,' 전쟁의 피가 아직도 남아 있고, 군성이 지금까지 움직인다' 는 문구가 있어, 유사국난입니다. 1 1 년 동안 그는 1000 여 편의 시 (그중 여주시 430 여 곡) 를 쓰며 두보 전체 시의 5/7 을 차지했다. 대부분 절문과 율시이고 긴 문장도 있다. 대표작으로는'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뜨리다',' 황군이 황하 양안을 수복하다',' 추흥 8 곡',' 승고',' 재현무랑' 등이 있다.

두보가 쓴 시는 1400 여 곡이다. 당대 안사의 난전 전후 20 여 년의 사회 파노라마를 깊이 반영하며 두보의 인생 경험을 생동감 있게 기록하였다. 사회 현실과 개인 생활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사상 내용과 예술 형식의 완벽한 통일을 실현하다. 당시를 대표하는 최고 업적. 후세 사람들에게 시사라고 불리다. 그러나 두보는 시로 역사를 객관적으로 서술하고 쓰는 것이 아니라, 현실을 심오하고 광범위하게 반영하는 동시에 독특한 예술적 수단을 통해 자신의 주관적 느낌을 표현한다. 민들레룡이 말했듯이, "소릉의 시는 한 사람의 기질이며, 삼조의 일은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부쳐질 것이다." 천보 후기에 두보는 시정시를 많이 썼다. 단편 소설은' 세마',' 정',' 2 도',' 삼절거',' 병귤','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무랑으로 나타나다' 등 장편 소설이다. 두보 시가에는 대량의 전쟁 주제가 있다. 두보는 각기 다른 종류의 전쟁에 대해 서로 다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조정에서 궁핍한 병사를 반대하고 국력을 소모하는 것은' 차고가게',' 뒤뜰의 발밑' 이다. 반란 평정을 지지하고 외멸을 막는 것은' 안XI 병사를 보고 수수방관하러 가다' 와' 보병',' 망국년' 두 편의 시입니다. 국경전' 과' 국경후' 두 편의 시는 장병의 용감함을 칭송할 뿐만 아니라 왕의 탐욕스러운 변방 확장과 영주의 교만한 사치를 비난했다. 한 병사의 자백은 무수한 용감한 병사의 불행한 운명을 총결하였다. "삼관", "삼고별" 에서 시인은 인민의 고난을 동정하고 야만적인 라틴을 증오한다. 그러나 적의 현황과 병사 부족으로 그는 눈물을 머금고 의무병을 위로할 수밖에 없었고, 작가의 내면이 날카롭고 복잡한 갈등과 갈등을 표현했다. 두보는 자연을 찬양하는 시가 많다. 노래의 대상은 종종 자신과 시사를 연결시키는 것이고, 사랑, 경, 일의 융합이지, 단순히 정경이 어우러지는 것이 아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춘망' 과' 검문' 이다. 두보는 그림, 음악, 건축, 춤, 기물, 농업생산을 찬양하는 시가도 있고, 작가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두보의 시집에도 시대의 기운이 강하지 않고, 개인적인 감정이 비교적 무관심한 시, 특히 청두 초당에 쓰여진 시가 있다. 이것은 그가 장기간 떠돌아다니다가 잠시 휴식을 취한 후의 심경 표현이다. 그의' 스크린 트랙',' 농사',' 논사',' 서보',' 문지방 기심',' 뒷여행',' 봄밤 희비' 등 시에서 시인은 화초나무, 새와 짐승벌레에 대한 두보 시와 인간으로서의 다른 면을 구현했다. 두보는 친지들의 시를 그리워하는데, 대부분 감상적이고 치정이다. 예를 들어, 달밤은 그의 아내를 그리워하고, 달밤은 나의 형제가 그의 동생을 그리워하는 것을 떠올린다. 친구를 소중히 여기는 많은 시 중에서 가장 걸출한 것은 이백을 기념하는 것이다. 이백과의 절교에서 만년까지 15 편의 시가 이백에 대해 기억하거나 이야기했다. 이백에 대한 그의 추앙과 우정을 표현했다. 두보는 또한 시평시로' 육절문',' 우문',' 답답한 시 12 곡' (4 ~ 8 곡) 에서' 박채장',' 스스로 일가' 라는 예술사상을 표현했다. 두보는 곤경에 처한 장안 () 과 서남 () 을 떠돌아다니며 내용이 무미건조하고 격조가 낮은 시를 써서 달관 귀인 (), 관원 () 과 접대에 바쳤다. 안에는 오언율시가 많다. 두보의 시 체계는 다양하고, 장점이 많고, 풍격이 다양하여, 새로운 것을 내놓고 혁신할 수 있다. 그의 오언고시는 넓고 심오하여, 정서, 기록, 정을 한 난로에 모아 당대의 오고의 경지를 열었다. 대표작으로는'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자',' 북벌',' 창촌',' 증여처사',' 삼관',' 삼별' 이 있다. 칠언고시는 관점을 진술하는 데 능하고, 감정이 호방하고 침울하며, 풍격이 기이하다. 예를 들면' 정광문을 위한 취가',' 세차마','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수연행' 등이 있다. 다섯째, 오칠언율시는 매우 숙련되어 있다. 오율은 춘망이다. 이백이 하늘 끝에서, 후유,' 봄밤 희비', 물문턱, 하룻밤 출국, 악양루 등반, 칠율은 촉향, 엽로, 황하 양안은 황군에 의해 탈환되고, 수복, 백티, 오장이다. 두보는 또 오언시와 몇 수의 7 언시가 있어 시구에 큰 발전을 이루었다. 그의' 추이객 백운' 은 1000 자가 있다. 그러나 두보는 전고를 쌓고 오락 작품을 선보였다. 그의 절구 서정은 시사를 반영하고 절문의 토론체를 개척하여 새로운 길을 열어 큰 공헌을 하였다. 두보의 시는 넓고 심오하며 감정이 진지하다. 고전시의 예술 수집과 혁신 발전; 그것은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시의 영역을 크게 넓혀 후세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두보도 후세 사람들에게 시인으로 떠받든다. 두보는 평생 초라하여 시 한 수를 썼다. "백년 노래가 씁쓸하고 지기가 없다." (두보 "남정") 그러나 그가 죽은 후, 그는 황범, 한유, 원직, 백거이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두보의 시는 신악부 운동의 문학사상과 이상은의 현대 풍유 시사시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두보의 시는 송대 이후에야 널리 중시되었다. 왕우연, 왕안석, 수시, 황정견, 육유 등은 두보를 극찬하는 반면 문천상은 두보의 시를 민족기절을 고수하는 정신력으로 삼았다. 두보 시의 영향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미 문학예술의 범주를 넘어섰다 .....

고증 자료는 거의 천 년 동안, 두의 풍조를 다스리는 것이 줄곧 귀에 그치지 않았다. 송대에는 두보시 연대표, 분류, 주석에 관한 저서가 많이 있는데, 예를 들면' 두공부집',' 두시구집',' 육지'? 채몽비 편집장' 두공부 초당시', 서 편집장' 두공부시'. 후세 사람들이 두집에 대한 주석은 10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널리 전해진 돈' 두공부 집주', 추' 두시 상세주', 양론' 두시정전', 푸치론' 독해' 가 있다. 신구 당서에는 모두 두보 열전이 있다. 송대 이후 두보 시가에 대한 평론과 해석이 많이 있었다. 중화서국은 "두와 당송계 고전문학 연구 자료집" 을 편찬했다. 명말, 왕사원에는 두이 () 가 있고, 청홍시 () 에는' 두시 ()' 가 있다. 또 중화서국은 5 월 4 일 이후 비교적 중요한 논문을' 두보 연구논문집' 으로 집필했다. 전기와 새로운 연구 전문 저서에는 풍지의' 두보전', 소비의' 두보연구', 부갱생의' 두보시론',' 주동윤의' 두보서사론' 이 있다. 비교적 상세한 연보에는' 소릉선생 연보 노트' 와 두보의' 쓰촨 문사연구총원 연보' 가 있다.

두보초당

중국 당대 시인 두보가 청두에 있는 옛집. 청두 서교 라쿤화강변에 위치해 있다. 두보는 당 2 년 (759 년) 청두에 도착하여 친구의 도움으로 라쿤화계 근처에 오두막을 하나 지었는데, 거의 4 년이 걸렸다. 그는 여기에 살 때'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등의 명편을 쓴 적이 있다. 원래 집은 중당 이후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북송 원풍년 동안 초가집을 재건하고 사당을 지었다. 원, 명, 청 3 대는 모두 재건과 수리가 있다. 특히 명나라 홍지 13 년 (1500) 과 청나라 가경 16 년 (18 1 1) 이 오늘의 초당 규모를 정했다. 주요 건물에는 대관, 시사관, 차이문, 공업부 사원 등이 있다. 시사관 양쪽에는 전시실이 있습니다. 두보의 생애 소개가 있고 두보 초당 국화가 있다. 시사당에는 두보의 조각상이 하나 있는데, 벽기둥 사이에는 역대 두보 형상의 나무패와 유명인이 쓴 대련이 걸려 있다. 명청 시대의 목각과 조각상이 공업부의 신단에 진열되어 있다. 전시실에는 시대마다 두보 시의 각종 버전과 15 개 언어의 외국어 번역본이 있어 두보 시의 깊은 영향을 보여준다. 초당원의 총면적은 20 헥타르이고, 나무는 무성하며, 주로 1, 659 그루의 키가 큰 난목으로 이루어져 청두 평원의 유일한 키 큰 정글 공원을 형성한다. 원내 대나무 장대 천 개, 작은 다리 만 개, 기념사당과 고전원림예술이 결합된 걸작,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스시는 중국 북송 시대의 문학가, 화가, 서예가이다.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송대 메이저우 (오늘 쓰촨 미산시) 사람. 그의 아버지 소견과 동생 소철은 모두 고대의 유명한 문학가로, 세계에서' 소삼' 이라고 불린다. Jiayou 학자, ren Fengxiang 서명 문장, 과실 제거 옹호. 종신은 변법에 반대하지만, 밀주 () 서주 () 에서 홍멸메뚜기 () 에 대항하여 빈궁을 구제하고 고아를 구제하여 나무를 많이 만들었다. 나중에 또' 중상조정' 으로 황주를 비하했다. 철종은 당시 한림학사로 항주 (), 응 (), 양 (), 정 () 을 알고 있었다. 혜종은 처음으로 사면을 받았다. 시, 단어, 산문은 모두 북송 문학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수시의 시는 벼슬길의 굴곡을 토로하는 정서가 많으며, 민생의 질고를 반영하고 현실의 어둠을 폭로하는 것도 있다. 시풍은 대담하고 신선하며, 특히 비유에 있다.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소식 () 의 단어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고, 답례가 있고, 배웅이 있고, 이치가 있고, 엄격한 리듬을 돌파하여 단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대표작으로는' 염노교',' 물조가곡' 이 있어 호방파 사단의 선례를 개척하고 신기질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불렀다.

수시의 산문 중의 왕양의논문은 임의성이 강하고 서사 구조가 치밀하고 선명하다. 예를 들면' 석종산집',' 호방정집' 등은 모두' 적벽부',' 후적벽부' 와 이름이 같은 작품이다.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부르는 것은'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문학사상은 "어떤 일이든 하지 않는다", 자연을 숭상하고, 속박에서 벗어나, "법도에서 혁신하고, 호방 밖에서 묘리를 발휘한다" 고 강조했다. 승진에 투신하자 황정견과 진관은 모두 문을 나섰다.

스시는 또한 해서체에 능하며 황정견, 미탄, 채향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부른다. 진 () 당 () 오대 명가 () 에서 왕승건 (), 이영 (), 서호 (), 안진경 (), 양응식 () 을 스승으로 삼아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보라색 구름: "나는 책을 낼 수 없다." 또 구름이 있다: "혁신해야지, 고대인을 연습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황정견은 "초창기 필력이 탈속적이어서 사장의 자연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또 구름: "황주에 도착하면 필력이 매우 크다. 클릭합니다 만년에 해외 풍랑의 영향을 받다. 그에 더해, 그의 학식, 마음, 학식은 곳곳에서 출중하여, 일생의 기복이 심했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풍부하고 순진해서, 너는 그의 서예를 보고 그가 혼자라고 상상할 수 있다. 사람과 책은 서로 존중한다. 당시 그의 형제, 조카, 특히 밀, 곽, 그리고 그의 친구, 조령의 수도가 그를 따라왔다. 나중에 이강, 한세충, 육유, 명대의 오폭, 청대의 장지동 등 유명한 역사적 인물도 그에게서 경전을 받아 큰 영향을 미쳤다.

스시는 그림에 묵화대나무를 그려 문학보다 더 세련되고 춤의 기세를 가지고 있다. 쌀은 그가 "묵주를 만들어 땅에서 꼭대기까지" 라고 말했다. 나는 물었다: 왜 세그먼트화하지 않는가? 고 말했다: 대나무 학생, 왜 하나씩? 클릭합니다 그는 고목의 괴석을 만드는 데도 능하다. 쌀도 마른 가지를 만들고 이유 없이 휘감는다. 석두, 그리고 이상 하 고 불합리 한, 그의 가슴에 우울증과 같은 하드입니다. "그의 그림이 매우 기상천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서화 이론 사상은 두드러져 화론의 영향이 깊다. 만약 신을 중시하고, 그림 밖의 정을 제창하고, 그림은 기탁하고, 형식의 뇌동과 프로그램의 제한에 반대하고,' 시화의 단결, 예술성과 신선함' 을 제창하고,' 문인화' 의 개념을 명확하게 제시하여' 문인화' 의 후속 발전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 현존하는 책은' 황주한식시',' 적벽부',' 선생님의 논문 감사합니다',' 제황수필' 몇 편이다. 살아남은 그림은' 고목기석' 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소호죽석권' 도 그의 작품이다. 시에는' 동파 7 장' 이 있고, 시에는' 동파악부' 가 있다. 청대, 왕문호는 수문충의 공시에 대해 완전한 편찬과 주석을 달았다.

수시 (1037-1101년), 쓰촨 미산인, 북송의 걸출한 문학가, 화가, 아버지 수 스시는 스물한 살 때 이미 수재였다. 종신 시대에 그는 봉상, 항주, 밀주, 서주, 호주에서 일했다. 원풍은 3 년 (1080),' 우대시안' 으로 황주를 용단 조수로 폄하하였다. 황주에서 4 년여 동안, 성동파에서 경작지를 하여' 동파거사' 라고 불렀다. 철종이 즉위 후, 한림학사, 상좌학사, 예부 상서를 역임하여 항주, 잉주, 양주, 정주 등지에서 모두 알고 있다. 만년에 혜주, 단주로 강등되었다. 사면 북쪽 반환, 도중에 상주에서 죽고, 허난 () 현 () 에 묻혀 문중공 () 을 쫓다.

수시가 지방장관으로 재임하는 동안 백성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많은 혜민의 좋은 일을 하여 백성들의 지지를 받았다. 수시는 박학다재한 수필가로 당송 8 인 중 하나이며, 그의 문학 작품은 북송 문학 창작의 최고 성과를 상징한다. 수시는 유명한 시인으로 송대의 유명한 시인 황정견과 함께' 수황' 이라고 불렀다. 걸출한 시인 수시는 호방한 사풍을 창조하여 걸출한 시인 신기질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리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스시는 유명한 서예가이다. 그는 황정견, 미피, 채향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수시도 유명한 화가이다. 또한 농토수리, 교육, 음악, 의학, 수학, 금석학, 미학, 요리 등에서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

스시의 생애 연대표

북송 인종 천성원년-가우 8 년 (1023- 1064)

1036 수시 출생

1054 왕복과 결혼하다

1057 중 금석; 어머니의 장례식 효도 (1057.4- 1059.6)

1059 가족 교토

106 1 임봉상 판사

영종치평 원년-4 년 (1064- 1068)

1064 직업역사박물관

1065 아내의 장례식

1066 아버지의 장례식; 효도 (1066.4-2068.7)

종신희녕 원년-원풍 8 년 (1068- 1086)

왕윤에게 시집가다

1069 베이징 복귀; 사무실 역사 박물관

107 1 모든 감독 항주에서 일반 판사를 맡다

1074 임밀주 지사

1076 서주 현.

1079 Huzhou 현; 감옥에 갇히다

1080 망명 황주

1084 상주시

1085 ~ dengzhou; Ren dengzhou 현; 교토로 가다 임중서 (책)

철종 (1086- 1 100) 은 원우 통치 기간 (1085-/kloc-0) 에 있었다

1086 성지는 한림학사의 지식이다.

1089 항주 총독 겸 저장군 사령관입니다.

109 1 인사 상; 교토로 가다 임영주 현

1092 양주 현; 전쟁 역사부 예부 대신

1093 아내의 장례식; 황후 는 죽었다; 시장 현 조정; 하북성 군구 사령관

1094 ~ 혜주; 혜주를 유배하다

1097 ~ 하이난; 해남 단주로 망명하다

혜종 (1101-1126) 황태후 재위 (/kloc)

1 10 1 북향; 상주에 가다 멈추다

1 126 북송 왕조 멸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