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게임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장소: 운동장, 실내체육관
시간: 165438+ 10 월12,65438+ 오후 0
인원: 모든 대학원생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단체로 등록해 주세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두 사람과 세 발
1 참가자 수: 6 그룹 × 그룹당 2 명 = 12 명 ×4 라운드 = 1 * * 48 명.
2 시간: 20 분
3 과정: (1) 놀이: 두 학생이 한 조로 되어 있는데, 한 학생의 다리는 끈으로 묶여 있다. 트랙 100 미터, 6 개 그룹이 동시에 개최됩니다. 상위 4 위, 8 명 9 다리 업그레이드로 재편.
(2) 업그레이드: 이전 라운드에 따르면 상위 4 위 선수가 새 팀을 구성해 한 번에 두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3)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채택한다.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단 한 조의 챔피언만 뽑는다.
2.50 미터 높이 공 경기
1 참가자 수: 1/1 팀 ×6=6 (6 인 동시 경기) × 5 라운드 = 30 인 1 라운드.
2 시간: 20 분
3 프로세스: (1) 놀이: 배드민턴 라켓으로 테니스 50 미터를 지탱합니다. 활주로 25 미터에 장애물 통이 하나 있다. 선수는 장애물에 부딪힐 때 통을 한 바퀴 돌고 배드민턴 라켓으로 테니스를 끝까지 지탱해야 한다. 경기 내내 너는 라켓이나 공을 사용할 수 없다. 만약 중간에 테니스공이 떨어진다면, 너는 주워서 끝까지 계속 들어야 한다.
(2) 경기제: * * 매번 6 인 5 조 경기, 5 조 우승자가 우승쟁탈을 벌여 1, 2, 3 등상을 결정짓는다.
(3)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사용하여 경기 길이로 승부를 결정한다.
셋째, 게 경주
1 참가자 수: 4 그룹 × 그룹당 4 명 = 16 명 ×3 라운드 = 1 * * 48 명.
2 시간: 20 분
3 과정: (1) 게임 플레이: 4 인조로 경기를 진행하는데, 트랙은 길이가 50 미터입니다. 한 번에 네 팀이 동시에 시합을 하여 출발선에 서서 일렬로 서다. 예비신호를 들었을 때, 같은 조의 네 사람이 나무 줄기로 등을 맞댄 농구공을 안고 있었다. 출발 신호를 듣고 네 사람은 게처럼 옆으로 종점까지 달렸다.
규칙: 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착지에서 주워서 계속해야 합니다.
(2)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사용하여 경기 길이로 승부를 결정한다. 가장 적은 시간을 보낸 세 그룹이 상을 받았다.
4.4×100m 재미 릴레이
1 참가자 수: 4 팀 ×4 명 = 16×3 라운드 = 1 ***48 명
2 시간: 시합은 1 조 5 분, 3 조 20 분입니다.
3 프로세스: (1) 놀이: 운동장 * * * 400m, 4 개의 릴레이로 나뉘어 각각 릴레이100m 로 나뉜다. 팀당 네 명이 참가해야 한다. 한 번에 네 팀, 세 번.
① 앞 100m: 운동장에는 8 개의 활주로가 있고 8 개의 활주로에는 8 개의 의자가 있습니다.
대원들은 각각 1 번, 3 번, 5 번, 7 번 활주로에서 출발했다. 네 팀의 첫 선수는 동시에 출발선에 모여 호루라기를 듣고 동시에 출발했다. 50 미터에는 자신의 활주로에 있는 의자에 놓인 탁구 세 개를 오른쪽 활주로의 의자에 끼우는 검문소가 있다. (직원 감독) 이 임무를 완수한 후, 계속 뛰어가서 다음 팀원에게 바통을 물려준다.
② 두 번째 100m: 4 팀 2 위 멤버가 경기를 계속하고, 50m 은 지하 농구를 들고 10 회 연속 을 하고, 계속 뛰고, 바통을 다음 팀원에게 전달한다
③ 3 위 100m: 4 팀 3 위 멤버가 경기를 계속하고, 80m 은 한 단계, 즉 줄넘기 10 회 (직원 통계) 를 설치한다.
그런 다음 계속 달리고 다음 팀원에게 바통을 전달하십시오.
(4) 네 번째100m: 수준이 없고 승부는 속도에 의해 결정된다.
(2) 심사 기준: 속도에 따라 3 조 1 위를 결정하고 상품을 수여한다.
5. 신선이 길을 인도하다
1 참가자 수: 2 명/팀 × 5 그룹 = 10 명 × 3 라운드 = 30 명 1 명 * * *.
2 시간: 20 분
3 과정: (1) 게임: 트랙 길이 50 미터, 경기 전 각 트랙의 다른 위치에 물통, 의자, 공, 생수 등 장애물을 배치했습니다. 두 사람 한 명, 그 중 한 명은 눈을 가리고 다른 한 명은 눈을 가렸다.
사람이 길을 안내할 책임이 있다. 언어로만 소통할 수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다. 눈을 가리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게임이 설정한 노선에 따라 바리케이드를 통과해야 한다. 여행 중에 바리케이드를 만나면 각 바리케이드의 시간이 10 초 증가하여 최종 계산 시간은 총 시간에 포함됩니다. 게임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이긴다.
(2) 심사 기준: 모든 경기가 끝난 후 가장 짧은 3 개 팀이 상을 받았다.
6 단계: 무우 스쿼트
참가자 수 1: 10 그룹 수 ×8 그룹 = 1 ***80 명.
2 시간: 20 분
3 프로세스: (1) 게임 방법: 각 그룹에 다른 색상으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제 우리는 다섯 그룹의 참가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에게 누런 무, 흰 무, 녹색 무, 녹색 무, 당근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습니다. 무작위로 그룹을 출발조로 선택하는데, 이 그룹 멤버들은 "_ 무 쪼그려, _ 무 쪼그려, _ 무 쪼그려, _ 무 쪼그려, y 무 쪼그려." 라고 말했다. 이야기를 마친 후 해당 무조를 가리키다.
예를 들어, 당근부터 열무 멤버들은 쭈그리고 앉아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청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한 다음 손가락으로 청무단을 가리켰다. 마지막으로 지정된 열무 그룹이 없거나 열무의 손가락이 있는 그룹이 입에서 말하는 그룹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열무가 제거됩니다.
예:
황무는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누운 후 황무는 쭈그리고 앉는다" 고 말했지만, 이 행사에는 흑무조 (또는 흑무조가 탈락되어 현장에 없다) 가 없어 황무는 탈락했다.
② 당근은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는 후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했지만, 손가락은 당근 그룹이어서 당근은 도태됐다.
이어 녹색로팀은 3 단계에 따라 쪼그리고 앉아 구호를 외치며 다음 무조를 지정하여 쪼그리고 앉게 했다. 한 집단이 실수를 할 때마다 뒤에서 언급한 주의사항 중 탈락 규칙에 따라 탈락한다.
이렇게 순환하여 그라운드의 마지막 그룹이 승리팀이 될 때까지.
(2) 경기제: 이번 경기는 현장 시간 통제에 따라 두 번 진행할 수 있고, 지난번에 사용한 색은 두 번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심사 기준: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단 한 조의 챔피언만 뽑는다.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2 부
첫째, 타당성 분석
1. 이번 운동회는 학원단과 학교 관련 부서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규모가 커서 참가자가 많다. 더 많은 교사, 학생, 가족들을 끌어들여 학생들의 환영을 받는다. 그것은 학교 체육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며, 분명히 학교 전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이다.
2. 재학생 19000 여명, 매일 운동회에 참가하는 인원은 약 10000 명이다. 인구가 밀집되어 있고, 학교 소비력이 높아, 당신 회사에 선전하는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3. 이 행사는 사제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너희 회사의 제품도 대대적인 홍보를 받을 것이다.
둘째, 공시 방식 (몇 가지 공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구체적으로 더 협상할 수 있다)
1. 배너: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대형 배너 홍보로 학교에 걸려 있습니다. (현수막 내용은 운동회 내용 및 회사 관련 홍보인 스폰서명) 행사 3 일 전 운동장 등 유량이 가장 많은 곳에 걸려 있다. 일시 중지 시간은 하루 24 시간입니다.
2. 우리는 운동회 포스터에서 귀사가 스폰서라고 지적할 것입니다. (사전 홍보)
3. 수직 광고판. 운동회 기간 동안 학교로서의 독립 선전 방식. (귀사에서 제공)
4. 경기 중 스태프와 자원봉사자에게 스폰서 로고가 붙은 모자를 나눠주고 홍보력을 높인다.
5. 학교 방송소에 연락해서 당신 회사를 방송합니다.
6. 운동회 기간 (일주일) 동안 귀사는 경기구 부근에서 일정 규모의 제품 판매 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7. 경기 전과 경기 후 캠퍼스에서 전단지를 홍보하고 배포한다.
8. 설문 조사: 행사가 끝난 후 귀사가 캠퍼스 시장 조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설문 조사는 회사에서 준비하고 제공합니다).
9. 운동회 기간 동안 학교에 상담대를 설치하다.
셋째, 홍보 효과:
이 행사의 흡인력이 귀사의 제품이 더 많은 관심과 호혜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포스터와 전단지에는 "이번 행사는 _ _ _ 회사가 후원한다" 고 적혀 있다. 전단지 뒷면에는 회사 소개 (회사에서 제공) 가 있습니다.
2. 이 행사는 또한 당신의 회사가 학교에서 전단지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수 선수의 경품은 회사에서 제공한다.
4. 현수막은 스폰서를 표시합니다
참고: 후원비 3037 원입니다.
넷. 활동예산
대학상 1000 원
포스터비 2 인분 80 원입니다.
잉크젯 2 대 300 원 라디오 (가흥학원) 특집 방송비 300 원.
음향과 홍보용 풍선 아치 임대료 600 원
병에 든 생수 2 통 16 원
작은 병의 생수, 2 박스 36 원입니다.
일회용 컵 100 은 15 원만 있으면 됩니다.
운동선수 영양 400 원
운남 백약 25 원
풍유 5 원
20 위안을 팔다
총 후원비 예상: 3037 원.
동사 (verb 의 약자) 후원 활동의 의미
학교-기업 교류 협력을 강화하고, * * * 학습, * * * 발전.
고교에서의 회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전면 홍보를 통해 고교에서 회사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다.
관련 활동을 후원함으로써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여 회사의 사회적 효과를 높이다.
우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귀사와 더욱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어 귀사가 학교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업무에서 귀사에 더 큰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위치: 대학 남부 캠퍼스 육상 경기장
섭외 사항:
스폰서:
귀사가 우리의 건의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우리에게 귀중한 의견을 제시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학교의 모든 홍보 활동을 책임지고, 회사는 사람을 파견하여 감독할 수 있다. 귀사와 함께 이번 운동회를 잘 운영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당신의 빠른 회신을 기대합니다. 당신의 가입을 기대합니다! 협동이 즐겁다!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제 3 장
첫째, 활동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홀가분하고 유쾌한 친자 분위기를 조성하고, 전체 학생들을 친자 운동회에 참여시킬 수 있도록 한다. 활동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 간의 교류를 강화하다.
둘. 활동 시간:
10 월 20__, 목요일 16, 1: 00 부터 오후 2 시까지.
셋. 위치:
운동장
넷. 참가자:
계몽과 청각 장애인 교육과의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직원 준비:
1. 각 반 담임 선생님은 본 반 학생들을 조직하여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참가할 책임이 있다. 담임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안전 위생 선전과 게임 지도를 잘 해 주셨다.
총무처는 약간의 상품을 준비했다.
동 팅 푸 (dong tingfu) 와 주 (Zhou) 두 교사는 현장 통제를 담당합니다.
4. 소선대 대대는 오락 설비를 책임진다.
카메라: 사진 촬영:
자동사 활동 프로그램 미만:
1 .. 눈송이를 들고 말하다.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책임있는 교사: Qian jianchun
게임 규칙:
①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여 먼저 경기를 마쳤다.
② 네 그룹이 동시에 열린다.
2. 볼링공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책임교사: 다이건영
게임 규칙:
① 바닥에 볼링장을 놓고 6 개의 생수병을 볼링공으로 놓고 볼링장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시작점을 설정하고, 모구를 볼링 위로 골고루 굴려 쓰러뜨린' 볼링' 수를 기준으로 점수를 계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볼링)
② 부모와 자녀는 각각 한 번씩이다.
(3) 쓰러진 학부모와 아이를 합치면 6 개의 상을 받는다.
샌드백을 던지다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책임교사: 장효풍
게임 규칙: ① 부모와 자녀는 각각 세 번씩이다.
② 바닥에 동심 과녁을 설치해 지름이 1m 으로 5 개의 고리로 나뉘어 과녁과 각 고리의 거리는 20cm 이다. 모래주머니의 최종 낙점에 근거하여 회전 수를 계산하다. 낙점이 고리에 있으면 고환수 계산, 점수 5,4,3,2,65,438+0.
③ 부모와 아이의 반지 총수는 15 이다.
공을 가지고 달리다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담임 선생님: 김방
게임 규칙: ① 부모와 자녀는 한 번에 4 개씩 그룹으로 구성된다.
② 탁구는 반드시 탁구 라켓 중간에 놓고 시작점에서 종점 (10m) 까지 다시 와야 한다. 라켓과 공을 상대에게 건네주고, 어느 팀이 먼저 이길지 보기 위해 왔다갔다한다.
슈팅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책임교사: 주수매
게임 규칙: 학부모와 아이들은 각각 5 개씩, 함께 3 개 (계몽부) 와 5 개 (농아부) 에 상을 준다.
죽마를 밟다
위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책임교사: 양홍림
게임 규칙: 아이가 부모와 얼굴을 맞대고 발밑을 밟는다. 부모는 출발점에서 종점으로 돌아가 가장 빨리 이겼다.
참고:
(1) 행사 참가자는 참여표로 행사에 참여하고 책임교사는 참여표를 찢는다.
② 각 학생은 두 가지 활동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제 4 장
"건강 1 위" 의 지도 사상을 관철하기 위해 "하루에 한 시간, 건강하게 50 년, 행복하게 살아라" 는 햇빛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호응한다. 교직원의 과외문체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체력을 강화하고, 교사 팀워크의 집단적 영예정신을 배양하여' 단결, 조화, 우애, 행복, 따뜻함' 의 목적을 달성하다. 학교 노조위원회의 연구에 따르면 6 월 전교교직운동회 5438+0 1 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 주제:
쾌락단결협력운동
둘째, 참가자:
학교의 모든 교직원
셋째, 활동 시간:
20__ 년 165438+ 10 월 6 일 오후 (잠정 학교 운동회와 동기화)
넷. 프로젝트 및 방법
1, 이번 운동회는 단체 종목 위주로 주로 꽃릴레이, 맹인징타, 줄다리기 경기가 있습니다. 재미게임을 보충해 고정 슈팅, 젓가락 탁구, 시간줄넘기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2. 노조 대표 팀이 단체전에 참가하며, * * * 4 개 노조 대표 팀으로 나뉘어 인솔자가 조직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젝트 준비
단체 프로젝트
1 .. 패턴 릴레이
(1) 참가자 수: 그룹당 8 명 중 여자 (또는 남자) 가 최소 2 명, ***4 개 팀이 참가한다.
(2) 모드: 30 미터 활주로, 1 면 줄넘기, 3 면 돼지쫓기, 5 면 드리블, 7 면 드리블, 2, 4, 6, 8 면 바통을 잡는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면을 제외하고 다른 것은 모두 내야 한다.
(3) 시간전에서 상위 4 위 선수의 성적은 각각 4, 3, 2, 1 으로 단체 총점에 기입됐다.
(4) 심판 z 및 비 참가 교사의 임시 동원; 기록; 대지 및 설비
2. 줄다리기
(1) 참가자 수: 그룹당 1 1 (최소 3 명 포함) 또는 12 (최소 9 명 포함), 4
(2) 추첨은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여기서 1 번호와 2 번; 3 번과 4 번 경기에서 승자는 1 과 2 를 결정하고 패자는 3 과 4 를 결정한다.
(3) 매 이닝 3 이닝 승부를 가리다. 상위 4 위, 각각 4, 3, 2, 1 에 따라 팀 총점을 기록하다.
(4) 심판; 기록; 장비
3. 맹인이 꽹과리를 두드린다
(1) 참가자 수: 그룹당 10, 4 팀이 참가한다.
(2) 경기 방식: 각 선수가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를 돌린 후 8 미터 떨어진 꽹과리 전 점수를 매기고, 한 선수가 모든 동작을 완성하여 1 점을 얻은 후, 마지막으로 각 조의 총점에 따라 순위를 정했다.
(3) 상위 4 위, 각각 4, 3, 2, 1 그룹 총점에서 점수를 매긴다.
(4) 심판; 기록; 장비: 블랙 방호안경 4 쌍, 징망치 2 쌍, 장비 준비.
4. 단체 종목은 단체 총점으로 상을 받습니다. 무승부가 나오면 방문 순위와 다음 순위의 평균에 상을 준다.
(2) 재미있는 개인 활동
1 .. 정시 줄넘기: 1 분 내 줄넘기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책임자: 청소위
2. 지정 사격: 지정된 구역 내에서 사격 10 회, 적중 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책임자: 진려씨
3. 젓가락으로 탁구공 수송: 1 분 안에 젓가락으로 탁구공을 출발점에서10m 의 위 플라스틱 광주리로 운반합니다. 탁구공이 땅에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시작해서 정해진 시간 내에 플라스틱 광주리로 운반되는 탁구의 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책임자: 구차경홍
4. 기타
(1) 장비: 스톱워치 2 개, 줄넘기 4 개, 농구/KLOC-0 개, 젓가락 2 개, 탁구 30 개. 장비 준비: 리앙 새벽
(2) 순위: 단일 프로젝트는 1 인당 2 개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은 성별을 가리지 않고 개인당 상위 3 위, 65438+ 1 등상 0 위, 2 등상 2 위, 3 등상 3 위를 차지했다.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제 5 장
첫째, 지도 사상:
학교' 건강 1 위' 의 교학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기 위해, 학생의 하루 1 시간 체육활동의 요구를 이행하고, 학교 과외활동을 더 잘 전개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교의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의 심신 건강을 증진시키고, 학생 협력, 공정경쟁, 팀정신 등 좋은 자질을 키우고, 학생의 개성적 특징을 발전시켜 생리, 심리,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심리적 우리 학교는 2 월 초에 학교 운동회를 열 예정이다.
둘째, 운동회의 주제
나는 운동하고, 나는 건강하고, 나는 행복하다.
셋째, 총회 조직위원회 설립:
감독:
부국장:
멤버:
중재위원회:
넷. 운동회의 목적:
전체 학생과 교직원에게 개인적 재능을 과시하고, 학생의 개성을 발전시키고, 집단의 명예를 강화하고, 전체 사제 스포츠 문화의 소양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섯째, 게임 일정:
잠정 65438+2 월 6 일. 65438+2 월 6 일은 개막식과 정식 경기입니다. 단체전은 경기일 이전의 선샤인 이벤트 수업에서 진행될 수 있다. (당일 구체적인 약정은 별첨 참조)
자동동사 개막식:
1. 대기열 요구 사항: 반당 4 개 팀이 육상장에 집합한다. 모든 반은 교복을 입는다.
2. 개막식 과정. 각 반의 달리기 심판이 입장하고, 사회자가 개막식을 발표하고, 국기를 올리고, 학교 지도자가 개막사를 하고, 선수와 심판이 선서하고, 선수와 심판이 퇴장하고, 각 학년별로 행사를 전시한다고 발표했다.
3. 회의장 배치: 회장대 표어, 좌석, 현수막 표어 (총무처). 입장식에 참가하지 않은 학생 좌석 배치, 떠난 후 각 반의 학생 위치 (운동조) 를 명확히 한다.
일곱, 경쟁 그룹:
학생: 학년을 그룹으로 하고 반을 단위로 합니다.
8: 경기 종목
학생 활동:
(1) 육상:
100m, 200m, 400m, 800m, 100m, 긴 점프, 트리플 점프, 높은 점프, 솔리드 볼, 4 _/kloc-;
(2) 집단 프로젝트:
긴 밧줄을 3 분 (8 남 8 녀 2 끈), 긴 줄을 2 분 (4 남 4 여자 무선), 3 인 농구 경기 (남자), 여자 정점슛 (8 명), 인체 위로 (4 명), 1 분 윗몸 일으키기
교사 대회 행사:
1, 샌드백 투척 정확도 (개인)
2. 축구 슈팅 (개인)
3 학년 팀 정면 릴레이 (4 남 4 녀)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소울메이트 (학년별 그룹 10 교사 및 10 학생)
릴레이 경기 개최 (학년당/KLOC-교사 0/0 명, 학생 20 명)
아홉, 등록 방법:
학생 등록 방법:
교실에서 팀을 구성하다.
대회에 등록한 선수는 반드시 용도 중학교의 등록 학생이어야 한다.
몸이 건강해서 보도된 사건에 참가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교직원 등록 방식: 교직원 경합 등록은 학년 팀장이 집계한다.
X. 등록 시간:
각 학년팀, 반은 운동회 참가 명단을 체육팀 (65438+2 월 4 일 이전) 으로 직접 보내 신고 후 더 이상 변경되지 않는다.
XI. 경기 규칙:
육상 경기는 국가체육국이 승인한 최신 육상 경기 규칙을 채택한다.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활동 조직위원회는 재량에 따라 처리할 것이다.
12, 채점 방법:
1, 단일 점수: 단일 상위 3 위는 각각 4, 2, 1 점수로, 나란히 순위가 매겨지면 점수가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릴레이 종목은 개인별로 두 차례 점수를 매겼다.
3, 그룹 프로젝트는 순위에 따라 각각 8, 4, 2 점을 더한다.
그룹 점수: 게임에서 각 항목의 점수 합계; 포인트가 같으면 첫 번째 순위가 1 위입니다.
열세, 보상 방법:
1, 개인 및 단체 프로젝트가 상위 3 개 상을 수상했습니다.
2. 단체 총점 상위 3 위 팀에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3. 각 학년 그룹마다 한 반을' 스포츠 도덕풍상' 으로 수여한다.
14, 시험 준비 팁:
생략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및 설계 프로그램 관련 문장;
★ 재미있는 게임 계획 프로그램
★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 직원 재미있는 게임 프로젝트 계획
★ 재미있는 게임 계획 프로그램 팬 문 3 편
★재미있는 게임 계획
★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서
★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서 (2)
★ 재미있는 게임 계획 프로그램 팬
★ 3 재미있는 게임 기획 프로그램
★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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