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에게 연못의 달빛에 대한 주지청의 평론 한 편을 줄 수 있습니까? 1200 여 자, 감사합니다. 3Q 를 부탁드립니다.

연못달빛' 은 길림사범대학교 양푸씨가 그에 대한 최신 해석이 있는 유명한 명작이다. 이것이 정신 분석입니다. " 연못달빛' 은 주지청의 대표작이다. 저자는 과거 사람들이 그에 대한 해석을' 억지부회' 라고 생각했다. 문장 (WHO) 는 이 영화가 작가의 잠재의식 속 미원형과 애욕이 연꽃 이미지에 투사되는 것으로 보고, 주자청 잠재의식 욕망의 상징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문장 (WHO) 는 자신의 새로운 문학 해석, 즉 미에 대한 환상의 교체와 변형을 제시했다. 저자는' 연못의 달빛' 이 순전히 개인적인 감정으로 일렬로 늘어서 있다고 생각한다. 이 개인적인 감정은 그 시대의 정치적 배경과 무관하다. 다른 문학 작품의 혁명적 제재와는 무관하다. 진흙으로 물들지 않는 연꽃 이미지로 충성스러운 정서를 표현하는 것과는 무관하다. "이런 개인적인 감정은 전적으로 주자청이 생명개체로서의 내면체험에 속한다" 고 강조했다. 요약하면,' 연못달빛' 은 주지청 의식의 소망이다. 꿈에 대한 묘사와 해석에서 작가는 꿈과 현실을 통일한다. 첫째, 달빛 아래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꿈과 현실의 거리를 약화시켰다. 작가는 어두운 밤의 달빛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아내',' 아들',' 나' 의 잠자는 꿈을 하나로 통합했다. 둘째, 구불한 묘사를 통해 꿈과 현실의 융합을 실현하여 둘 사이의 감정적 연계를 실현하였다. 작가는 이 길을 상징적인 통로로 현실과 꿈을 통합했다. 함께' 라고 말하는 것은 꿈에서 현실로 가는 유일한 길이다. 셋째, 꿈과 현실의 잘못된 묘사는 본질적으로 억눌린 욕망, 잠재적인 의식을 터뜨리는 것이다. 저자는 이런 잠재적인 자각 소망을 정치적 요인과 분리한다. 프로이트의 꿈 이론을 이용해' 애틋한' 요인으로 분석했고, 저자는 음침한 달빛 아래 이런 꿈을 현실의 억압에서 갑작스러운 욕망으로 여겼다. 야유호당' 은 정서와 의경의 서정적 표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미의 상징' 이라는 표현은 이런 내면의 숨겨진 의식에서 파생된 것이다. 작가는 이렇게 열거했다: 연잎을 쓰는 것은 마치 우아하고 다채로운 무용수의 치마와 같다. 연꽃은 하얀 꽃이 점재된 나뭇잎이다. 어떤 것은 우아하고 개방적이며, 어떤 것은 수줍어하고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진주 한 알, 푸른 하늘 위의 별 하나, 방금 목욕을 마친 미인 같다. 연꽃의 향기는 미풍이 불어와 맑은 향기를 자아낸다. 먼 높은 위층의 그윽한 노랫소리 연꽃의 떨림은 나뭇잎과 꽃이 미풍에 휘몰아쳐 번개처럼 연못의 다른 쪽을 단번에 가로질러 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잎의 바람은 나뭇잎 아래의 흐르는 물이 그것을 가렸지만, 흐르는 물은 나뭇잎을 더욱 바람처럼 보이게 한다. 작가는 이런 표현 형식을 감정의 정식 표현으로 여긴다. 수잔 랭거에 기반한' 감정과 형식',' 예술 형식' 은 감정에서 전환된 청각 형식이다. 연잎은 아름다움의 신선함을 상징한다고 추론했다. 사람들은 주지청이 모호한 상징으로 그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느낌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해석은 꿈의 의식으로 억압 후' 정욕' 의 붕괴를 보여준다. 연꽃은 주자청 잠재의식의 위장이다. "정치적 억압" 을 "정욕" 으로 대체하는 것은 양프 씨가 최근 80 년 동안' 연못의 달빛' 사상을 해석하는 획기적인 돌파구이다. 정치적 타락과 정서적 수식은' 연못의 달빛' 이라는 해독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다. 그 결과, 달하의 몽상가의 감정은 무의식적 만족감정 부족의 상징으로 해석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정욕' 의 상징적인 원인은 그 기억에 있다. 이와 관련하여 저자는' 정욕' 의 변위로 해석한다. 이 문제에 있어서 작가는 먼저 연잎 이미지를 중국 전통문화에 넣었다. 전통적인 연잎 이미지로 주지청 노출의 원래 의도를 설명하는 것이다. 채련의 본질은 일종의 문화의식, 난잡한 풍습, 일종의 낭만적인 게임이다. 그것은 생식 의식에서 발전했다. 그리고 "결국 채련은 사랑을 위한 것이고, 성을 위한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작가는 남조 민가' 서주곡', 한악부 민가' 강남', 채련부를 밑바닥으로 했다는 뜻을 움직였다. 그래서 원시적인 섹스와 사랑에 가까운 욕망과 꿈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사랑 욕망의 변위 문제에서 양프 씨는' 연못달빛' 에서 이 고대 문화의 지속을 힘써 설명했다. 성적으로 사랑을 바꾸고, 성을 기호 뒤에 숨기게 하는 것은 미에 대한 이미지의 환상적인 변위이다. 작가는 주지청의 일련의 산문 작품에서 임산부미, 애욕, 판타지 견지의 문제를 요약했다. 감정 해석은' 연못달빛' 해독에 대한 새로운 돌파구다. 특히 프로이드의 꿈과 성심리로' 연못달빛' 에서의 주지청의 글쓰기 경험을 분석한다. 당시 사회의 억눌린 분위기에 어울리는 심리 묘사다. 하지만 혁명작가로서 주지청은' 연못달빛' 의 글쓰기 동기를 감정과 사랑 아래 잔잔한 신음소리로 귀결시켜 편파적이었다. 나는 이것이 정치적 의식에서 감정적 억압을 인식하는 잠재의식 변위라면, 그 당시의 정치적 억압과 감정의 즉각적인 억압이 그가' 연못의 달빛' 을 쓴 예술과 사상 동기를 형성한 문장 포장용량이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순한 감정 포인트라면 감정적으로 설명할 수 있지만 이성적으로는 원활하지 않다. 한편, 주자청의 성애욕에 대한 억압은' 도덕법' 에 얽매여 강에서 수영하는 것 (노그림자 그림자 아래 진하를 가리킴) 을 실패한 감정 석방 과정으로 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우리가 느끼는 주제가 여전히 소원이 이룰 수 없는 깊은 아쉬움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것은' 노그림자 그림자' 중 진회하의 총결산이자' 연못달빛' 에 대한 개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정으로 포지셔닝하는 방법은 필요하지만, 사랑의 총욕망을 긍정하고, 현실 정치 분위기의 영향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양프 씨가 글에서 말했듯이, "대대로 중학생들에게 심각한 허위 유도를 형성했다" 는 것도 이 글의 모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