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과 과두 정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집주인 안녕하세요: 아리스토텔레스에 따르면 과두정치는 귀족 제도의 변종이라고 합니다. 귀족 제도가' 폭도' 를 경계하는 입장에서 현재의 현실을 처리하는 것은 어느 정도 과두 정치의 방향과 일치하여 자신의 목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여러 종류의 도시 정부를 구별했다. 그는 도시 국가의 정치, 즉 정부, 도시 국가의 최고 권력기구가 한 사람, 소수의 사람 또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관리한다고 말했다. 시민의 공동이익을 목표로 하는 정부는 한 사람, 소수의 사람, 다수에 의해 통치되는 진정한 정권이다. 통치자의 사리사욕을 목적으로 한 정부는 한 사람이 집권하든 소수가 집권하든 다수가 집권하든 모두 진정한 정권의 개조이다. 도시 국가의 구성원 때문에, 그들이 진정한 시민이라면, 도시 국가의 이익을 공유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그는 진정한 (합법적 인) 정권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한 사람이 통치하는 군주제 (군주제), 소수의 사람이 통치하는 귀족 정치 (현인), 다수가 통치하는 조화로운 정치. 이 세 가지 유형의 정체에 해당하는 세 가지 유형의 변화정체는 폭정은 군주정체의 변종이고, 과두정체는 귀족정체의 변종이며, 문관제도 (민주) 는 화합정체의 변종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또한 정권의 정의가 단순히 집권자 수로 구분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과두와 민간인 정부를 예로 들자면, 권력을 잡은 사람의 수는 우연한 사실일 뿐, 두 사람의 진정한 차이점은 부자의 권력이라면 소수든 다수든 과두점이다. 만약 가난한 사람이 권력을 잡는다면, 그것은 문관 정권이다. 세상에는 항상 부자가 적고 가난한 사람이 많다. 한 도시 국가에는 소수의 부자들만 있고, 자유는 모든 시민들이 누리는 것이다. 부와 자유는 과두와 민간인들이 통치권을 쟁취하는 기초이다. 과두정치와 서민제도는 통치권에 있는 인원수에 따라 나누는가, 아니면 부의 양에 따라 나누는가? 아리스토텔레스의 말에 따르면, 부자들은 일반적으로 소수이고 가난한 사람들은 대체로 다수이기 때문에 이 두 정권의 구분에 대해 이러한 두 가지 오해가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기준은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다. 중요한 것은 과두정치 인민과 서민들의 정의에 대한 중점은 다르다는 것이다. 전자는 부에 있고 후자는 자유에 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정의가 자신의 면만 비추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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