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에게 한자 몇 자의 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한자의 기원에 관한 전설이 있는데, 중국 고서는 한자가 창호 () 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말한다. 창호는 용모가 특이한 신을 보았다고 하는데, 동굴 안은 마치 글자를 그린 그림처럼 보인다고 한다. 창호는 자신의 이미지를 그려 글을 만들었다. 어떤 고서들은 창호가 인물을 창조한 후 비밀을 누설하고 하늘이 무너지고 귀신이 밤마다 울었다고 말한다. 또 다른 전설은 창호 () 가 진흙에 찍힌 새와 짐승의 발자국을 관찰하여 그의 독사의 영이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이런 헛소문은 믿을 수 없다. 글쓰기는 많은 인민 군중이 실사구시적으로 생활해야 할 필요성으로, 오랜 사회 실천을 거쳐 천천히 풍요롭고 발전하기 시작했다.

1954 년 가을부터 1957 년 여름까지 중국 고대 근로자들은 반파유적지 (현 Xi 시 동교 반파촌 북쪽) 를 여러 차례 발굴해 6000 년 전, 좌우반파민들이 장기 생활과 생산 관행에서 창조된 것으로 밝혀졌다. 반파인의 조각 부호는 채색도기에 많이 남아 있어 원시 한자로 볼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는 산둥 현릉양강 대모르구 문화 말기의 유적지에서 무덤과 묘지 (지금으로부터 4500 여 년) 를 발견하여 대량의 문화재를 출토했다. 일부 도기 조각상에는 10 개 이상의 단어가 출판된 그림 같은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문자들은 실물의 모양에 따라 그려지므로' 상형문자' 라고 불린다. 문자의 구조는 갑골문의 상형문자와 비슷하지만 갑골문보다 1000 여 년 빠르다. 따라서' 상형자' 는 중국 최초의 서면 문자이며, 그것은 서면 문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자에는 세 가지 구성 방법이 있습니다.

거울법

이것은 한자를 형성하는 최초의 방법으로, "일", "월", "물", "소" 등과 같은 가장 원시적인 문자를 만들었다. 이 상형문자들은 점차 발전하여 원래 문자의 형태를 바꾸다가 나중에는 정체자가 되었다. 획을 몇 개 줄이고 획을 몇 개 추가하여 불규칙한 문자에서 일반 문자로 변경합니다.

기본 방법

상형자보다 상형자는 조자의 원리를 더 쉽게 알 수 있지만, 그림의 사상을 표현할 수는 없다. 고대인들은 또 다른 단어 형성 방법인 정의법을 만들었다. 다른 부호를 사용하거나' 상형문자' 에 약간의 부호를 더해 이미지를 그리는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 "일", "달" 을 의미하는 "명" 이라는 글자를 쓰면 빛과 밝기를 가져온다. "단" 이라는 단어는 (해가 지평선에서 떠오른다는 뜻이다.

모양-사운드 방법

상형 문자와 인지자 모두 모양에서 글자의 뜻을 알 수 있지만 소리는 읽을 수 없다. 그래서 한자를 만드는 형태성자법을 만들었다. 소리를 나타내는 음과 모양을 나타내는 의미를 결합하여 많은 새로운 단어를 구성한다. 예:' 아빠' 라는 단어는 표음' 바' 와 표형' 아버지' 의 조합이다. "바" 라는 단어는 "바" 와 "++"의 조합이다. 이런 인물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전체적인 계산으로, 형성자는 한자의 90% 를 차지한다. 한자의 형성과 발전은 사람들이 서로 생각하고 인간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응답자: dyzxdsl- 일반급 911-1219: 2/kloc-0

한자의 기원에 관한 전설이 있는데, 중국 고서는 한자가 창호 () 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말한다. 창호는 용모가 특이한 신을 보았다고 하는데, 동굴 안은 마치 글자를 그린 그림처럼 보인다고 한다. 창호는 자신의 이미지를 그려 글을 만들었다. 어떤 고서들은 창호가 인물을 창조한 후 비밀을 누설하고 하늘이 무너지고 귀신이 밤마다 울었다고 말한다. 또 다른 전설은 창호 () 가 진흙에 찍힌 새와 짐승의 발자국을 관찰하여 그의 독사의 영이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이런 헛소문은 믿을 수 없다. 문학 인물은 많은 인민 군중이 실생활에 의거하는 수요이며, 오랜 사회 실천을 거쳐 천천히 풍요롭고 발전하기 시작했다.

1954 년 가을부터 1957 년 여름까지 중국 고대 근로자들은 반파유적지 (현 Xi 시 동교 반파촌 북쪽) 를 여러 차례 발굴해 6000 년 전, 좌우반파민들이 장기 생활과 생산 관행에서 창조된 것으로 밝혀졌다. 반파인의 조각 부호는 채색도기에 많이 남아 있어 원시 한자로 볼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는 산둥 현릉양강 대모르구 문화 말기의 유적지에서 무덤과 묘지 (지금으로부터 4500 여 년) 를 발견하여 대량의 문화재를 출토했다. 일부 도기 조각상에는 10 개 이상의 단어가 출판된 그림 같은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문자들은 실물의 모양에 따라 그려지므로' 상형문자' 라고 불린다. 문자의 구조는 갑골문의 상형문자와 비슷하지만 갑골문보다 1000 여 년 빠르다. 따라서' 상형자' 는 중국 최초의 서면 문자이며, 그것은 서면 문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자에는 세 가지 구성 방법이 있습니다.

거울법

이것은 한자를 형성하는 최초의 방법으로, "일", "월", "물", "소" 등과 같은 가장 원시적인 문자를 만들었다. 이 상형문자들은 점차 발전하여 원래 문자의 형태를 바꾸다가 나중에는 정체자가 되었다. 획을 몇 개 줄이고 획을 몇 개 추가하여 불규칙한 문자에서 일반 문자로 변경합니다.

기본 방법

상형자보다 상형자는 조자의 원리를 더 쉽게 알 수 있지만, 그림의 사상을 표현할 수는 없다. 고대인들은 또 다른 단어 형성 방법인 정의법을 만들었다. 다른 부호를 사용하거나' 상형문자' 에 약간의 부호를 더해 이미지를 그리는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 "일", "달" 을 의미하는 "명" 이라는 글자를 쓰면 빛과 밝기를 가져온다. "단" 이라는 단어는 (해가 지평선에서 떠오른다는 뜻이다.

모양-사운드 방법

상형 문자와 인지자 모두 모양에서 글자의 뜻을 알 수 있지만 소리는 읽을 수 없다. 그래서 한자를 만드는 형태성자법을 만들었다. 소리를 나타내는 음과 모양을 나타내는 의미를 결합하여 많은 새로운 단어를 구성한다. 예:' 아빠' 라는 단어는 표음' 바' 와 표형' 아버지' 의 조합이다. "바" 라는 단어는 "바" 와 "++"의 조합이다. 이런 인물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전체적인 계산으로, 형성자는 한자의 90% 를 차지한다. 한자의 형성과 발전은 사람들이 서로 생각하고 인간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한자의 기원

창호 조자의 오래된 전설에서 65438000 여 년 전 갑골문의 발견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하여 중국 고대 문헌에는' 결끈설',' 팔괘설',' 그림설',' 서예계약설'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고서도 한자를 창조한 황제 사관 창호의 전설을 보편적으로 기록하였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최초의 조각 기호는 8000 여 년 전이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계는 은허 갑골문보다 일찍 한자의 기원에 관한 출토 자료를 발표했다. 이 재료들은 주로 원시 사회 말기와 역사 사회 초기에 도기에 나타난 조각이나 회화 기호를 가리키며 갑골문 옥기 석기 등에 새겨진 소량의 부호도 포함한다. 그들은 한자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근거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전국 19 고고학 문화의 100 여 개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편의 조각 부호에 대한 체계적인 고찰과 비교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의 조각 부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 종사자로서 그는 고고학, 고문구조학, 비교문자학, 과학고고학, 첨단 기술 수단 등 과학적 방법을 종합하여 이 원시 자료들을 전면적으로 정리하여 상대 이전의 한자 발생 발전의 단서를 비교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정주상가 유적지와 작은 쌍교 유적지의 소규모 자료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10 여 건의 주수타오의 상대 초기 문자) 를 제외하고 상대 이전의 다른 기호들은 비교적 흩어져 서로 연락이 부족하여 대부분 상대문자와 단절되어 있다. 지역 색이 무겁고 배경이 복잡한 기호도 있다.

한자 체계가 정식으로 중원에서 형성되었다.

왕은 한자 체계의 공식 형성이 중원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자는 어떤 외국어에도 의존하지 않는 독립기원의 필기체계이다. 그러나, 그것의 기원은 결코 단일한 것이 아니다. 여러 차례의 오랜 조화가 있은 후, 여름 초쯤에 우리 조상들은 초기 부호의 광범위한 흡수와 사용을 바탕으로 언어를 기록하는 문자 기호 시스템을 창의적으로 발명하였다. 그 당시 한자 체계는 빠르게 성숙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고학 발굴에서 출토된 문자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적어도 시아 시대에는 공식적인 글이 있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산서 샹펀도사 유적지에서 출토된 평평한 도기통에서 붓과 죽서의 "문" 을 발견하였다. 이 기호들은 초기 문자 시스템의 기본 구성에 속하지만, 이런 출토 문자 자료는 아직 많지 않다.

글이 가장 먼저 상조에서 성숙되었다.

현재 알고 보고 있는 은상문자자료를 보면 문자전달체의 종류가 매우 많다. 당시 붓으로 간체자에 글을 쓰는 것 외에 다른 주요 필기방식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도기, 옥기, 도주가 청동기에 새겨져 있었다. 은허 () 가 사용하는 갑골문과 청동예기 () 를 주요 전달체로 하는 상대문자자료는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발견한 최초의 성숙한 문자자료이다.

은허에 반영된 상대문자는 문자수가 많고 재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문자가 만들어지는 방식을 부각시켜 자신의 특징과 법칙을 형성했다. 상대 기본 글자의 구조적 특징은 인체와 인체의 한 부위의 형체 특징을 기초로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노동 창조와 노동 대상을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동물과 가축의 이미지를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자연 이미지를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구조적인 문화적 내포에서 볼 때, 이러한 성숙한 초기 상형문자가 선택한 대상은 우리 선민의 사회생활과 상당히 가깝고 강한 현실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이 상형문자에서 묘사한 내용은 사람과 자연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므로, 또한 구성의 출처가 광범위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인터뷰 대상: pkq_kitty-flower 테스트 등급1111-1-/kloc-0

한자의 기원:

창호 조자의 오래된 전설에서 65438000 여 년 전 갑골문의 발견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하여 중국 고대 문헌에는' 결끈설',' 팔괘설',' 그림설',' 서예계약설'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고서도 한자를 창조한 황제 사관 창호의 전설을 보편적으로 기록하였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최초의 조각 기호는 8000 여 년 전이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계는 은허 갑골문보다 일찍 한자의 기원에 관한 출토 자료를 발표했다. 이 재료들은 주로 원시 사회 말기와 역사 사회 초기에 도기에 나타난 조각이나 회화 기호를 가리키며 갑골문 옥기 석기 등에 새겨진 소량의 부호도 포함한다. 그들은 한자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근거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전국 19 고고학 문화의 100 여 개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편의 조각 부호에 대한 체계적인 고찰과 비교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의 조각 부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 종사자로서 그는 고고학, 고문구조학, 비교문자학, 과학고고학, 첨단 기술 수단 등 과학적 방법을 종합하여 이 원시 자료들을 전면적으로 정리하여 상대 이전의 한자 발생 발전의 단서를 비교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정주상가 유적지와 작은 쌍교 유적지의 소규모 자료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10 여 건의 주수타오의 상대 초기 문자) 를 제외하고 상대 이전의 다른 기호들은 비교적 흩어져 서로 연락이 부족하여 대부분 상대문자와 단절되어 있다. 지역 색이 무겁고 배경이 복잡한 기호도 있다.

한자 체계가 정식으로 중원에서 형성되었다.

왕은 한자 체계의 공식 형성이 중원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자는 어떤 외국어에도 의존하지 않는 독립기원의 필기체계이다. 그러나, 그것의 기원은 결코 단일한 것이 아니다. 여러 차례의 오랜 조화가 있은 후, 여름 초쯤에 우리 조상들은 초기 부호의 광범위한 흡수와 사용을 바탕으로 언어를 기록하는 문자 기호 시스템을 창의적으로 발명하였다. 그 당시 한자 체계는 빠르게 성숙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고학 발굴에서 출토된 문자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적어도 시아 시대에는 공식적인 글이 있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산서 샹펀도사 유적지에서 출토된 평평한 도기통에서 붓과 죽서의 "문" 을 발견하였다. 이 기호들은 초기 문자 시스템의 기본 구성에 속하지만, 이런 출토 문자 자료는 아직 많지 않다.

글이 가장 먼저 상조에서 성숙되었다.

현재 알고 보고 있는 은상문자자료를 보면 문자전달체의 종류가 매우 많다. 당시 붓으로 간체자에 글을 쓰는 것 외에 다른 주요 필기방식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도기, 옥기, 도주가 청동기에 새겨져 있었다. 은허 () 가 사용하는 갑골문과 청동예기 () 를 주요 전달체로 하는 상대문자자료는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발견한 최초의 성숙한 문자자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