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가 후계하다
백방으로 하다
앞이 돌진하고 뒤가 뒤따르는 것을 설명하다. 끊임없이 전투에 투입되어 용감하게 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는 당 "제즈문문" 이다. "절름발이 말은 종이고, 전종은 종이다."
구조적 조합.
용법은 일종의 아첨이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긍정적인 목소리 그것은' n' 으로 읽을 수 없다.
식별 및 상속 쓸 수 없다.
용감하고 불요불굴의 동의어.
반의어는 싸움터에서 도망치고 겁이 많은 것이다.
차별화 및 분석 ~ "여기 다른 볼트" 와 다름: ~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데 중점을 둡니다. 혁명가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묘사하다. "하나씩" 는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데 중점을 둡니다. 혁명가의 용감무쌍함을 묘사하다.
예: 혁명 선배 ~; 불요불굴의 정신 그것은 영원히 우리의 깊은 기억과 진지한 연구에 합당하다.
"앞으로 나아가다" 의 영어 번역
2. 4 자 성어 100 용모가 잘생기고, 사유가 민첩하고, 기억이 잊을 수 없고, 10 년 동안 한창, 많은 책을 읽고, 식견이 넓고, 재자가 배출되고, 문무를 겸비하고, 웅장한 재주가 있고, 말투가 비범하고, 담소가 생생하며, 큰 소리로 말하고, 춤을 춘다 나는 신선, 진지함, 일석이조, 수다스럽고, 공덕이 헤아릴 수 없고, 파도를 밀고, 조수를 돌리고, 무지개를 뚫고, 기세가 웅장하고, 산하를 삼키고, 끈기를 가지고, 수행, 전무후무한, 후무자, 용감함, 법 준수, 근면 구멍이 없고, 천편일률적이며, 직설적이고, 유창하고, 완벽하고, 나무랄 데 없고, 비길 데 없고, 근면하고, 야심차고,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굴욕을 참고, 천하무쌍, 세심하고, 일심으로 많이 사용하고, 지혜가 많고, 관찰이 뛰어나며, 슬기롭고, 결단력 있고, 지칠 줄 모른다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일을 성사시키고, 교만과 조울함을 끊고, 강의에 전념하고, 겸허하고 신중하며, 공부하는 성어를 세밀하게 묘사한다. 독서와 공부는 끝이 없지만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분발하고, 침식을 잊고, 초를 다투고, 분초를 다투고, 상류를 다투고, 온갖 어려움을 없애고, 지칠 줄 모르고, 닭을 듣고, 춤을 추고,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자기 희생은 강인하고, 확고하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굽히지 않고, 굴복하지 않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다 신중함과 신중함,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고, 다른 현자, 사치, 상위권에 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과거를 버리고, 새로운 진보를 이루고, 오류를 바로잡고, 물살을 타고, 더욱 분발하다. [6]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직 헌신은 사심없고 사심이 없다. 공무는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대국을 소홀히 한다. 나라가 나라를 잊는 것은 이익이 없다. 사람들에게 대중에게 돌아오는데, 허심탄회하며, 특히 유리하다. 자기 부정은 다른 사람을 구했다. 자기를 억누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조상과 세계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세상의 기쁨이 지나간 후, 나는 즐겁게 수습할 것이고, 나는 정직한 사람이 될 것이다. 나는 큰 일에 관심이 없지만 혼란스럽지는 않다. 나는 너무 강하다. 나는 햇빛과 바람을 너무 질투한다. 나는 공명정대하다. 나는 성실하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성을 바꾸지 않고, 성을 바꾸지 않고, 엄하고, 정직하고, 당당하게 말하고, 관대하고, 관대하고, 선행을 베풀고, 의용을 보고, 길이 울퉁불퉁하고, 칼을 뽑아 도와주고, 쌀 다섯 말 때문에 숭고하지 않고, 허리를 굽히고, 사물에서 벗어나, 오만하고, 독선적이고, 독선적이다.
3.' 가' 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는데, 예를 들면 국을 가지고 불을 제거하고, 나방이 불을 지르고,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물불을 가리지 않고, 한 칼로 가면, 백성들이 바다로 가서, 아낌없이 의로움을 가질까?
명리에 따라 최선을 다하고, 수프에서 불로 뛰어내려, 뒤를 이어 계곡으로 가서 물처럼, 죽고, 옥루에 전화를 걸어 출근하고,
위험, 강, 구름, 바다, 분업, 국에 가서 불을 던지고, 이성을 잃고, 죽는다.
첫째,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f-t-ng d m: o Hu]
1. 설명
이동: 이동; 수프: 뜨거운 물; 춤: 밟아. 끓는 물은 감히 걸려 넘어지지만, 불은 감히 짓밟는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비유하다.
나가다
김 "산거원과의 절교서":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것에 미쳤다. 물불을 가리지 않다. "
3. 예문
무수한 혁명 선열들이 조국과 민족의 해방을 위해 희생되었다.
둘째, 한 칼로 회의에 참석: [d' n [dān dāo fù huì]
1. 설명
단도: 칼, 한 사람을 가리킨다. 원래 촉은 관우가 칼 한 자루와 몇 명을 데리고 오동의 연회에 참석할 것이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한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약속을 지키는 것을 가리킨다. 참가자들의 지혜와 용기를 칭찬하는 느낌이 든다.
나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관운장이 혼자 회의에 참석했다.
3. 예문
당나라 때 곽자의는 혼자 말을 타고 회부화를 보러 갔는데, 이것은 촉한 관우와 노숙이 데이트할 때 남긴 유산이다.
셋째, 모두 나가십시오: [qu Bai n l y 40f욕망]
1. 설명
가: 가. 전력을 다하다.
나가다
"조경이" 주 "22 사": "당시 추천 원정을 덮다; 반드시 명성을 채택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력을 다할 것이다. 너무 어려워요. 이것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
3. 예문
홍수 구호, 당, 정치, 군, 민원 ~
넷. 일파만파로 전진하다
1. 설명
앞을 향해 돌진하고 뒤를 따르다. 끊임없이 전투에 투입되어 용감하게 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묘사하다.
나가다
돈 손교' 제즈동 심준': "절름발이 말은 종이고, 전 종은 종이다." 아이청' 빛의 노래':' 영광은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사람에게 속하고, 영광은 일파만파로 전진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다섯째, 아낌없이 의리에 가다: [k ngk 가 y 라면]
1. 설명
관대함: 열정, 감성; 정의: 의를 위해 죽다. 의리를 돌아보지 않고 정의에 헌신하다.
나가다
주명정' 옥경대 대 왕돈': "군자는 너그럽고, 왜 슬퍼하지 않는가!"
3. 예문
채복은 울면서 절을 하고, 불을 들고, 여자는 죽고, 30 여 명이 죽었다.
4. 무슨 성어? 두 번째 글자는 가고, 네 번째 글자는 역리탈명이다: 이탈명을 포기하라.
수프에 불을 던져라: 가: 가, 가; 수프: 끓는 물. 끓인 물은 감히 뛰고, 불도 감히 뛴다.
자신의 건강을 돌보지 않고,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고 탕에 뛰어드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가: 가, 가; 수프: 끓는 물. 끓인 물은 감히 뛰고, 불도 감히 뛴다.
자신의 건강을 돌보지 않고 험난하게 국불을 추는 것을 비유한다: 가: 가; 춤: 밟다 수프: 뜨거운 물.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가: 가; 춤: 짓밟다.
물불을 가리지 않다. 위험을 피하지 않고 죽음을 귀담아 보는 것을 비유한다: 출근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말 타기: 말 타기; 임: 직위.
옛 손가락은 관원의 도래를 가리킨다. 지금 비유가 직업을 인수하다.
많은 강이 바다로 흐릅니다. 많은 강이 바다로 흐릅니다. 여러 가지 힘이 한데 모이는 것을 비유하다.
옥루를 부르다: 문인들이 일찍 세상을 떠난 완곡한 말. 구름이 안개가 흩어지다: 비유는 사방팔방에서 나온다.
물줄기처럼 도랑으로: 물줄기처럼 큰 웅덩이로 흐른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목적지로 달려가는 것을 묘사하다.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관대함: 관대함: 열정, 감성; 정의: 의를 위해 죽다.
의리를 돌아보지 않고 정의에 헌신하다. 재난의 희생: 몸: 몸.
생사를 잊고 국난에 함께 가다.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극도로 당황하거나 무언가에 유혹되어 정상 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한다.
"혼비백산" 을 사용하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과 같다.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앞날을 망치는 것을 비유하다. 위험으로 이동: 이동: 입력; 위험: 위험 예: 좋아; 쉬운: 평평하다.
위험으로 가는 길은 평평한 도로로 여겨진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앞날을 망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방이 불을 지르다.
나방이 불을 지르다: 은유는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앞날을 파괴한다. 나방이 불을 지르다.
노동을 나누어 공을 나누다: 노동을 나누어 공을 나누고, 직무를 다하여 책임을 다하다. 음의 돌은 강변으로 간다: 강: 이것은 황하를 가리킨다.
석두 업고 황하로 뛰어들다. 사람은 죽음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음석 깊은' 바람이 전기를 향해 돌진하는 것: 돌격 전기를 묘사한다.
탕불 점프: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춤탕에서 불까지" 로.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국을 가지고 불을 제거하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100 개의 강이 바다로 흐른다: 100 개: 더 많다. 천: 강.
모든 강은 바다로 흐른다. 유행이나 대세의 추세를 비유하다.
많은 물건들이 한 곳에 흩어져 모이는 것을 가리킨다. 모두 나가: 가: 가.
전력을 다하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다시 일었다: 앞이 돌진하고 뒤가 따라잡았다.
끊임없이 전투에 투입되어 용감하게 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묘사하다. 물불 가리지 않음: 가: 가; 수프: 뜨거운 물; 춤: 밟아.
끓는 물은 감히 걸려 넘어지지만, 불은 감히 짓밟는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비유하다.
단도: 단도: 칼 한 자루, 한 사람을 가리킨다. 원래 촉은 관우가 칼 한 자루와 몇 명을 데리고 오동의 연회에 참석할 것이다.
나중에는 한 사람의 모험을 가리킨다.
5. 4 자 성어' 이주수문전': "사람이 하늘보다 낫다."
리우웬은 "양양노래" 를 썼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나절은 오래간다." 사람: 사람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Geng Yanshan 전기: "장군은 남양에 있을 때 종종 천하가 모이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성사시킨다."
결심과 끈기만 있으면 일이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10: "선생님은' 장대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지만, 장대머리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고, 십방대는 전신이다.
닭 춤 냄새'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면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항목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벽을 파고 빛을 빌려 높은' 밀', 소진의' 가시덤불 참포' 는 세 가지 기이한 독서, 도당운의' 임지지서', 손강영의' 눈',' 반딧불',' 눈',' 열심히 노여움','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한다.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엑스포를 배우겠다는 뜻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고, 성사가 하늘에 있다는 것은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확고부동한 것은 달갑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공부, 고집, 둔감,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밥 먹는 것을 잊기로 결심했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 첸 지준": "재능.
6. 4 자 성어 백과에는 만상업데이트, 종종종종주, 닭명도적, 천군만마, 양이 죽은 후 보양, 궁사영, 학립계군, 쇠거문고, 물고기 득수, 새꽃 향기, 호두사미, 막다른 길, 화룡점정, 근시안적 고래, 단서를 잠식하고, 용마정신, 용호비약, 용호비약, 용호동, 용약풍명, 교통, 사슴을 말, 산토끼를 여우, 슬픈 토끼, 개와 개를 안절부절못하고 게걸스럽게 한다. 인체 장기를 함유한 성어, 저급, 어리석은 눈, 멍청함,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곤충의 이름을 딴 성어 (예: 나방이 불을 지르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모기가 천둥을 치고, 달이 월계관을 이기고, 고래, 잠자리, 사마귀가 차를 막고, 단서, 사마귀가 매미, 참새를 잡는 성어) 가 있다 항간의 설법은 반의어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앞으론 포옹하고, 동쪽은 서쪽으로 비뚤어지고, 입을 숙이고, 입은 마음이 옳고, 머리는 발이 가벼우며, 머리는 꼬리가 없고, 오만하고, 공경하고, 서쪽은 남쪽으로 도망가고, 동쪽은 서쪽을 바라보며, 축적이 적으면 많아지고, 복은 함께 즐긴다. * * * 고생은 반신반신반신한다. 남북 간 수자 이동이 위태로워 역전승했다. 그래서 다자성어, 구우두호의 힘, 손에 닭을 묶는 힘,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해서 천군이 쉽게 얻을 수 있다. 첫째, 찾기가 어렵고, 하늘과 땅이 화목하고, 습관이 자연스럽고, 1 년의 계책은 봄가뭄에 있다. 요컨대, 해종은 반드시 종소리를 매야 하는데, 사람은 장기적인 근심이 없다. 처자처럼 가까운 근심이 있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부처님의 발 과외를 서두르고, 참새는 작지만, 오장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니, 차라리 닭머리가 될 것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은 후, 틀림없이 선생님이 세 사람이 왔을 것이다. 적을 친구로 만들다. 비상사태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긴급한 것이다. 10 만 불을 기다리다. 한 인물의 표정을 묘사할 필요가 있다. 매우 편안하고 매우 평온하다. 그야말로 나무닭 같다. 그것은 웃고 있다. 그것은 미간을 찌푸리고 있다. 정말 어리석은 눈이다. 정말 의기소침하다. 영웅을 묘사하는 성어는 매우 웃긴다. 그것은 정직하고 두려움이 없다. 이것은 공명정대하다. 진정하고, 위험을 무너뜨리는 것은 가치가 있다. 봄빛이 완연한 성어를 묘사하면 봄비가 기름처럼 내린다. 봄에는 새소리와 꽃 향기가 난다.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비바람이 소소하다. 성어 "생각" 은 쓴 것 (쓴 것), 조용한 것 (조용한 것), 완전히 생각하는 것 (깊은 것), 나쁜 것 (많이 생각하는 것), 많이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이다. 기발한 생각 (기발한) 사고 (열정 사발)' 많은' 이라는 성어에는 많은 관중 (빈자리), 많은 귀빈 (결혼식), 많은 사람들 (어깨를 나란히), 많은 인재 (인재가 많다), 많은 병마 (군대가 많다) 가 있다 더 많은 색깔 (오색찬란하다) 더 많은 도안 (가지각색) 과' 보기' 의 동의어인 성어는 식견이 넓고, 소문을 듣고 겁이 나고, 모든 것에 대해 똑같이 가슴에 훤히 드러난다. 세계를 바라보고,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고, 눈을 뜨고,' 용' 이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생기발랄하다. 용은 용마령룡호약, 용호도약, 용호보 화룡점정, 용호동 용점프 풍명차수마룡은 우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배를 다투어 검을 구하고, 펑성만리 등 토끼가 귀도종을 숨기고, 경새의 활과 뱀의 그림자를 보충하고, 장작을 메고 불을 끄는 성어는 역사 이야기에서 나왔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진창에 끼어들고, 그림을 따라가고, 히치하이크를 타고, 눈반을 세우고, 도끼를 만들고, 전쟁을 하고, 초당을 돌보는 것은 기적이다. 수많은 통념이 있고, 밖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참을 수 없다. 새명이 환호하며 뛰는 성어는 들어 본 적이 없다. 소리가 없다. 붕성만리 일석이조, 바람이 불고, 거위 가죽이 날리고, 새들이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참새는 비록 작은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지만 사마귀는 매미를 잡는다. 후성어가 용리의 황새 ('아니오' 글자로 시작) 를 잇는 뻔뻔한 질문은 눈먼 말에서 성공 실패까지, 성인의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회수 운명은 정해져 있고, 시한폭탄은 먹을 것이 없고, 다른 기회는 없다. 나무를 3 분 동안 싸게 들여서, 권력을 다투고, 득의양양하게 우쭐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책 제목에 따르면,' 삼국연의' 는 육장을 자르고, 하나는 전쟁을 원하고, 하나는 부상을 당하고, 하나는 부인을 잃고, 또 병사를 접고, 변론단 유' 홍루몽'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갔고, 임대옥은 꽃 서유기 서학동으로 가서 돼지 팔계가 크게 소란을 피웠다. 《수호전》은 양산림이 홍수를 치고 생진강을 빼앗도록 강요했다. 송무는 호랑이를 맞혔다. 무대랑은 사오빙 세 그릇을 팔고, 경양강 3 자 속담반 1, (카멜레온) 이 불안정하다.
2. (웃는 얼굴 호랑이) 웃는 양면 사람. 3. (땅뱀은) 불량배로 한쪽을 제패한다.
4. (구두쇠) 인색한 사람. 5. (파그) 순종하는 사람.
6. (희생양) 다른 사람을 위해 맞은 사람. 7. (우물 안 개구리) 무지하고 무식한 사람.
8. (유자소)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 9. (천리마) 재능 있고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
10, (종이호랑이) 외강중에서 일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동물에게 돼지우리 둥지 뱀동 용담호혈 토끼집 외양간 닭장 마구간 개미집 숫자 성어가 호응하여 일석이조, 일락천장, 정확히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동물명언) 하루 천리, 한마음, 양면 삼칼, 삼장팔, 삼단선, 삼양꼬리, 삼팔, 육팔, 삼심, 삼언, 사귀, 사방, 사방, 사방, 오색,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