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장지의 시로 봄바람을 묘사했다.

1. 무슨 시.

어떤 장이 봄바람에 관한 시는 1 이다. 하장지의 봄바람과 봄비에 관한 절구. < P > 봄바람 한 마리가 북방의 첫 제비이지만, 나는 내가 노산노수에 있다고 의심한다. < P > 떠다니는 나무 밖에서는 강물이 세차게 흐르고 먼지가 원래의 들불 연기로 솟아오른다.

일, 연황이 버드나무에서 떨어져, 두 가지 재촉이 신록귀밭이다. < P > 뒤를 돌아보니 마음이 편한 머리는 보이지 않았지만 작년부터 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계류 과주

3. 왜 강동생이 버드나무를 탓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Liangzhou 단어.

4.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당하장의' 버드나무 노래' < P > 봄비:

1 지남 스님의' 절구'

3. 위성 아침 비 미세먼지가 가볍고 객사 청류색이 새롭다. 왕위' 기원 2 세 안XI' < P > 4. 남조 사백팔십개 사찰, 그곳은 다탑연우. 두목' 강남춘시'

5. 밤반에 누워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을 듣는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6.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올 때. 두보'' 봄밤 희비'

7. 하늘의 비는 맑고 먼 풀은 가깝지만 아무것도 없다. 탕한은' 이른 봄' 에 장수부 18 명을 증정했다.

8. 7 ~ 8 개의 별이 하늘가에 있고, 2 ~ 3 분의 비가 산 앞에 있다-신 기질의 서강월

9.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떠올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2. 호' 봄날': 시

' 봄' 은 주씨가 쓴 것이다. < P > 봄날 < P > 바람과 일려봄나들이 수라바빈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풍경이 새롭다. < P >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곳곳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 P > 찬사: < P >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봄에 관한 시라고 생각한다. 시에 쓴 풍경으로 보아도 비슷하다. 첫 번째 문장' 승일은 수향을 찾는다',' 승일' 은 맑은 날을 가리키며 날씨를 나타낸다. "수라바야" 가 위치를 가리켰다. "향 찾기" 는 아름다운 봄색을 찾아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네가' 향 찾기' 를 쓸 때 본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끝없는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는 글은 봄빛을 보고 얻은 첫인상이다. 눈앞의 모든 경치를 "끝없는" 으로 묘사하다. 한때의 신기함' 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썼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으며,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의 "지식" 단어는 첫 번째 문장의 "검색" 단어를 상속합니다. "너는 쉽게 알 수 있다" 는 것은 봄의 면모와 특징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풍" 은 봄을 의미합니다. 네 번째 문장,' 오색찬란한 것은 영원히 봄이다' 는 말은 이 오색찬란한 광경이 모두 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이 오색찬란에서 봄을 알게 되었다. 봄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이것은 우리가 왜 동풍을 기다릴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대답했다. 이 말의' 다채로운' 도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상황' 을 배려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생생한 언어로 새로운 상황과 향 찾기의 소득을 묘사했다. < P > 말 그대로 이 시는 방춘의 정을 토로하고 있는 것 같지만 향기로운 곳을 찾아야 하는데, 오래전 진인이 송을 건널 때 점령한 수라해안이다. 주씨는 북에 가본 적이 없고, 물론 수라바야의 봄까지 수영할 수도 없다. 사실 시 중의' 수라바' 라는 단어는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와 사 사이에서 연가를 하며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위' 향 찾기' 란 성인을 구하는 길을 가리킨다. 오색찬란하다' 는 유가 사상의 다채로움을 비유한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기계를 밀고 모든 것을 밝히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이것은 사실 철리가 풍부한 시로, 이미지 속에서 이치에 맞는다. < P > 명구 감상 < P > 첫 문장은 여행의 계절과 장소를 지적하고, 다음 세 구절은 당신이' 향 찾기' 에 대해 아는 것을 적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시인은 기운이 넘친다. 바로 이런 싱그러운 느낌으로 시인에게 동풍을 알게 되었다. 마치 동풍이 하룻밤 사이에 가지각색의 꽃을 날려 버린 것 같다. 꽃이 만발한 광경이 바로 생기발랄한 봄이 아닌가? 시인은' 구구' 에서' 지식' 에 이르기까지 차근차근 심화되고,' 신' 자는 시 전체를 주도한다. 그러나 산둥 에서 수라바야, 공자 는 수라바마 에서 설교 했다; 남송 시대, 이곳은 이미 진나라의 손에 떨어졌다. 주씨는 어떻게 봄나들이를 갈 수 있어요? 알고 보니 이것은 철리시였다. < P > 시에서' 물' 은 공자,' 향 찾기' 는 성자의 길,' 동풍' 은 추리 흔적을 남기지 않고 깨달음을 비유한다. 이것이 바로 주씨의 고명한 곳이다.

3. 봄바람에 관한 시

벽옥을 나무로 꾸며 초록빛 태피스트리를 만개 매달았다. 누가 가는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어요?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P > 호장의' 버드나무 노래' < P >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황허 사이로 흐르고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 P > 왕지환 량주어 < P >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에 불과하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 P > 왕안석 등과주 < P > 바람과 일려춘이 수라바빈에 유람하며 끝없이 펼쳐지는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 P > 주의 봄날 < P > 강산이 봄볕에 목욕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향기가 꽃향기를 선물한다.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 P > 두보의 절구 < P > 는 폭죽 소리를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내고, 수천수만의 가족들은 항상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왕안석의' 원일'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임승의 직함 임안부

4. 무슨 장의 봄시. < P > 유영 ① 당과 장지 ③ 벽옥③ 한 그루의 나무로 화장 ④ 높이, 1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로 매달아 ⑤. < P > 누가 얇은 잎을 잘라낼지는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주 (1) 버드나무: 버드나무, 낙엽교목이나 관목, 잎이 좁고 종류가 다양하다.

이 시는 수양버들을 묘사한다. ⑵ 벽옥: 밝은 녹색 옥.

봄에는 화사한 푸른 유엽을 비유한다. (3) 메이크업: 장식, 드레스.

(4) 나무 한 그루: 나무가 가득하다. 하나, 전체, 전체. < P > 중국의 고전시와 문장 중 양사의 사용이 반드시 정확한 수량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다음 문장에서 "만" 은 큰 의미가 있다.

⑸ 태피스트리: 실크로 만든 로프. 실크 태피스트리: 리본 같은 버드나무 가지를 묘사한다. < P > [6] 절단: 절단, 작은 칼이나 가위로 플랩 물체를 여러 부분으로 나눕니다. (7) 2 월: 음력 2 월은 중춘절이다.

좋아: 좋아, 좋아. 버드나무는 아름다운 여자처럼 벽옥으로 치장하고, 수천수만의 버드나무는 그녀의 녹색 리본과 같다. < P > 누가 연약한 유엽을 잘랐는지 아세요? 그것은 가위 같은 2 월 봄바람이다! 이것은 영물시로 버드나무를 찬양하여 시인의 봄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 감상시의 처음 세 문장은 모두 버드나무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 벽옥은 나무를 높이 만든다' 는 말은 전체를 가리키며, 버드나무가 벽옥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한다. 버드나무의 녹색정을' 벽옥' 으로 묘사하여 그 색채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다. < P > 두 번째 문장' 만가닥 청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는 말은 버드나무 가지를 말한다. 늘어진 버들가지가 만개의 리본처럼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세 번째 문장' 누가 가는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는 류엽을 쓰는 것으로 류엽의 섬세하고 섬세한 조형미를 돋보이게 한다. < P > 세 편의 시는 버드나무의 다른 부위로 나뉘어 매 문장마다 특색이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수사학적인 질문을 구성합니다.

"누가 가는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자답. < P > 이 질문에 답하여 류영리에서 봄바람까지. 이 연약한 유엽을 자르면 당연히 선록선홍색의 화초를 자를 수 있다고 한다.

자연의 활력과 봄의 창의력을 상징한다. 이 시는 버드나무를 찬양함으로써 봄의 무한한 창조력을 노래하였다.

참고 자료:

바이두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