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글씨 시작의 4 자 성어, 글씨 시작에는 성어가 없다.
흔적을 담은 성어는 다음과 같다.
세계 유람, 단서, 명승고적, 숨은 형식, 떠다니는 오솔길
1, 세계 일주
설명: 방랑: 사방을 떠돌아다니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발자국이 세계 곳곳에 널려 있다.
에서: 송립훈' 야객 시리즈 이백의 이야기 다른 사람이 말했다.' "같은 열에 비방을 당하고, 성지가 산으로 돌아가 다시 세계를 유람한다." "
예: 우리가 하는 일은 이 떳떳한 사업이다. 사회에는 많은 이상한 이야기와 일이 이와 비슷하다. ◎ 장청의' 바닥 청소 팬'
문법: 동빈식 술어와 정어로 삼다. 인생의 방랑을 묘사하다
동의어는 사해를 집으로 삼고, 동분서주하고, 가출하고, 유랑하고, 유랑하고, 유랑한다.
반의어는 안정되고, 안거낙업하고, 안정되고, 진을 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화살과 같고, 안여태산, 마음이 화살처럼 되어 Xi 로 돌아간다.
2, 단서
설명: 말굽 모양의 흔적, 거미줄. 은은한 흔적과 단서를 비유하다.
에서: weiqing zian "꽃 문 마크" 제 5 회: "빛의 어둠, 중간 측면, 오른쪽 측면, 잔디 뱀의 회색 라인, 단서." "
문법: 결합; 개체가 됩니다. 단서를 가리키다
동의어 단서
반의어는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
3, 명승고적
해설: 풍경이 수려하고 고적이 많은 명승지.
중국의 명승지는 가 볼 만하다.
문법: 결합; 개체가 됩니다. 풍경이 아름답고 고적이 많은 유명한 곳을 가리킨다.
동의어는' 천부의 나라' 와' 명산대천' 이다
루요' 평범한 세계' 제 1 권 제 45 장: "경성의 모든 명소는 두 번 이상 가보았습니다."
4. 잠재적 인 형태를 훔치십시오.
설명: 숨기기, 다이빙: 숨기기. 흔적, 형식: 흔적, 흔적. 숨겨진 흔적과 그래픽을 나타냅니다.
에서: 장 mingjing "비행 알약 낙원": "암살을 원한다면 피해야 한다. 그것이 숨겨져 있을 때, 덩굴이 뿌리를 내릴 때만 일이 안정적이다. "
5. 배회하다
해석: 부동: 부동; 웨이브: 방랑. 여기저기 떠다니는 흔적, 배회하는 발자국. 떠돌아다니는 사람이나 생활을 비유하다.
출처: 왕백자옷' 도화원으로 잘못 들어왔습니다' 제 3 할인: "손바닥이 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감히 우리를 괴롭힐 수 있어요."
3. 단어의 시작을 참는 4 자 성어 삼키기: 참음: 화가 났을 때 발작하지 않는다. 제비: 나는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한다. 어쩔 수 없이 화를 참으며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것을 가리킨다.
웃을 수 없다: 미소; 어쩔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참지 못하고 웃었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힘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일시적인 굴욕을 참는다.
끝이 없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배고픔을 참다: 배고픔을 참다. 생활이 극도로 가난해서 살기가 어렵다고 묘사하다.
구차하게 살다: 치욕을 참고 살다.
구차하게 살아가는 치욕: 치욕을 참고 살아남다. 흙과 함께 살다.
인욕: 인욕의 무게를 견디다. 굴욕을 쓰다.
치욕을 참고 더러움을 감추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굴욕을 쓰다.
열심히 일할 수 있다: 열심히 일할 수 있고, 살 수 있다.
참지 못하고 웃었다.
인욕: 참음, 포용: 참음.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다.
치욕을 참다: 참다, 함: 참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다.
참고: 참고: 잔인하다. 잔인하고 무정하다.
인내, 특히 더러움: 비방의 굴욕을 참다.
삼키다: 도둑질: 잘 지내다. 치욕을 참고 견디며 살아가다.
우리는 도울 수 없지만:
네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라: 네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라. 무심코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포기한다는 뜻이다.
배고픔: 배고픔을 참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4. 마음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다입력기 (다중한자 그래픽 기호 입력기) 에는 90000 자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마음으로 시작하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황홀한 상태에 처하다. 불안; 불안; 불안; 부드러워야 합니다. 마음이 넓고 몸이 뚱뚱하다. 마음이 편안하다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심장 손 대응; 마음이 어지럽다. 마음이 쓸모없다 마음을 깨닫다. 만족하다 가슴이 설레다 마음이 기복이 있다. 성급하다 마음의 여정 의견이 다르다.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마음속에 무수히 많다. 마음속에 수가 있다. 심장병 아기; 마음이 넓다 마음이 간담이 갈라졌다. 경구 마음이 좁다 큰 은우 홀가분하고 유쾌함을 느끼다. 눈빛이 형형하다. 마음을 밝히지 않다. 다른 꿍꿍이가 있다. 진심으로 신복하다. 심장 두근거림; 불안; 편안함을 느끼다 신경질 마음속에 귀신이 있다. 불만; 마음씨가 착하다 피곤하고 피곤하다. 기꺼이; 마음이 활짝 피었다. 혈액 스테이시 변덕; 마음이 결석하다. 진정하다 거리낌 없는 마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안; 불안; 불안; 온 정신을 집중하다 직언하다 절망 기진맥진하다 정신을 잿더미로 바꾸다. 정신적으로요. 사납다 내 마음은 죽어가고 있다. 가슴이 두근거리다 마음이 조용하다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가슴이 칼로 베다. 심장; 마음이 칼로 꼬인 것 같다. 깊이 알다 넋을 잃다 장인 정신 마음속 깊은 곳 ......
5.B 는 처음에 네 단어가 없고, b 의 네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악부 초하루
해설: 역시 홍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들오리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제비라고 생각합니다. 주관적인 편면적으로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불분명하고 판단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구 Huan 의 남쪽 역사 전기": "과거 큰 비행 머리, 멀리 비추기 어렵다. 월인은 복을, 초인은 둘을, 백성은 초로부터, 오래도록 생각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
문법: 결합; 객체 및 속성으로 비하적
추추
"남사 구환전": "옛날에 큰 비행머리가 있어서 멀리 찍기 어렵다. 월인은 복인 줄 알고, 초인은 둘인 줄 알았고, 초월인은 모두 좋아했다.
황단 a 와 b [d' n Hu ang Ji m: y ]
설명: 교정 서적을 지적하고 2 등을 평가한다.
에서: qianqing qianb "창 끝 동원 순서": "문장 읽기 분석, 문리가 통하지 않지만, 황단 a, b 처럼 고전에 추가되는 것은 매우 신기하다!"
추추
전청 전을은 "갈단 동원 순서": "문장 읽기 분석, 문리가 통하지 않지만 황단 A, B 처럼 고전에 더해져 신기하다!"
장가리이
해설: 저는 여전히 장 이삼사를 말합니다.
에서: 환의 "형제 계명서": "자업자득이 아니라 나를 비방하는 것이고, 이일은 자업자득이다. 나는 결코 부당하지 않다." 삼국조 "필담과 이야기": "쉽고, 아직 첫 번째이고, 이 아이디어는 치료하고, 효과가 없다."
추추
장한환은 "형제책": "나는 자업자득이 아니라 장갑이 나를 비방하고, 이일은 나를 탓하고, 나는 결코 부당하지 않다." 삼국조 "필담과 이야기": "쉽고, 아직 첫 번째이고, 이 아이디어는 치료하고, 효과가 없다."
6. 비행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요약하면 기장, 기장, 기장, 날기, 날기, 높이 날기,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이다. 나방은 불꽃을 향해, 나방은 촛불을 향해, 나방은 불을 지르고, 나방은 불을 지르고, 나방은 불을 지르고, 나방은 불을 지르고, 날아가고, 눈밭을 날고, 눈밭을 날고, 눈밭을 날고, 하늘을 날고, 하늘을 날고, 비행 장군 수 홀수, 예기치 않은 재해 비행 곡물, 비행 흐름 길이, 비행 용 구름, 하늘에 비행 용; 플라잉 루안 xiangfeng 나방 차례 잔디, 비방 낚시 비행, 비방 추천 비행, 새 무서워 뱀, 새 기대어 사람; 처마는 바람을 타고, 처마는 바람을 타고, 폭포수류, 새와 짐승은 날고, 자갈은 날고, 자갈은 날아간다. 모래는 돌을 가고, 모래는 돌을 가고, 모래는 돌을 가고, 모래는 돌을 가고, 비류는 관개비를 통해 흐르고, 귀신은 한 시리즈를 죽인다. 날아가는 소리는 날고, 책은 날고, 6 월 서리는 날고, 흙은 날고, 고기는 날고 있다. 곰 꿈을 날고, 벽을 따라 날고, 처마를 날고, 산등성이를 날고, 눈을 날고, 재앙을 남기고, 패기가 경솔하고, 독수리를 날고, 독수리를 날고, 독수리를 날고, 독수리를 날고, 독수리를 날고, 비운은 전기를 끄고, 비재해, 비침, 비주타옥 등을 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