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창작: 사심통심은 < P > 코문휘 < P 중년 이후 광림리, 인감, 갑골, 김문, 한비 () 에서 고된 노력을 기울였으며, 박거화 () 를 보존하고 그 모습을 습격하지 않았다. 그는 "은근한 글, 먼 옛날의 꿈. 얼마나 멀고 그렇게 가까운가. " (사운' 필조') "생명이 눈을 살짝 뜨면 눈앞은 다채로운 무지개다." (사운' 고문의 꿈') 시의 언어 뒤에는 묵상, 땀비, 희망의 황금빛 불꽃에 불을 붙이고, 그윽한 소은을 탐구하고, 털갈이를 휘둘렀다. 나선이 상승한 후 새로운 제로로 돌아가 다시 고행을 하다. 끊임없이' 변화' 를 추구하고, 변화무쌍한 가운데 개성의 끈기를 축적하고, 현대인의 풍채를 둘러싼 새로운 경지를 꿈꾸며, 중화서예의 새로운 광화를 뿜어내고 있다. < P > 저는 사운서작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몇 글자의 영동과 즉흥 효과를 비교해 보면, 전년의 비교적 규칙적인 작품과의 차이를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한두 글자를 썼는데, 레이아웃 운필에 있어서, 대부분 심사숙고하고, 뜻을 이루며 그만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거의 한 번 휘두르지 않는다. 그는 종래로 고법에 얽매이지 않고 방향이 맞는' 변통' 만 지킨다. 자신을 서예 장하에 두고 생각하고, 마음이 끝없이 헤엄쳐 다니며, 관찰하며, 미현을 탐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운작서 다변화의 핵심은' 도' 이다. 휘황찬란한 정신 상태의 편안함과 사심이다. "비도비극, 자명 자아" (청자진) 사운은 또 시도서를 잘 쓴다. 서가는 시인이 아닐 수도 있지만, 생활과 작품은 시적인 맛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 점을 깨달으면 동력이 생겨난다. 스타일은 강이고 물은 업데이트되고 있다. 강물이 길을 바꾸니, 하늘이 만든 것 같다. 변중 변하지 않는 것은 성격과 환경, 기회가 응결된 운명이다. 이' 운명' 은 숙명 유심이라는 뜻이 없다. < P > 사운은 고대인서에서 공부하고, 우러러보는 것은 행복이다. 동심 아웃 노하우, 천진난만한 곳, 경영을 하지 않는 곳, 빌려온 전현의관을 벗고, 무정한 구미경을 동경하며, 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의 진흙 구덩이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그림의 개입은 사운의' 변통' 의 또 다른 용도다. 서화 동원은 네모난 글자가 15 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고 극치로 발전했다. 책으로 돌아가는 것은 그림, 귀조 실험, 소수의 사람이 만든 것은 위험한 길이다. 무리를 지어 나아가는 것이 바로 재난이다. 글자를 그림으로 되돌리는 것은 통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림의 필법과 의경으로 서예를 풍부하게 하는데, 사운의 구구는 매우 의미가 있다. 그는 물상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부백, 결체, 조형에서 회화 수단을 쓰지 않고, 주동적이고, 지나치지 않고, 벼랑에 도착하자마자 브레이크를 밟는다. 건습, 농도, 두께, 마름함, 행기가 관통되어, 비스듬히 양수를 잃지 않는다. 독서화에서 득의양양하여 동양의 심미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사운은 이에 대해 세 가지 인사를 하고, 떠들썩하고, 조용하고, 풍류운머리, 글씨를 쓰면 인생 수양을 쓰고, 청등은 고심을 비춘다. < P > 법도에서 소탈하고, 행초 위주 (또는 필격) 로, 여러 체 사이의 칸막이 벽을 뚫고, 인감정이 점화에 스며들었다. 전서와 낙공에 관한 몇 편의 시-행서의 작품은 모두 단단함을 볼 수 있다. < P >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운은 캔버스에 아크릴 물감으로 글씨를 쓰고, 평면의 휘발, 펜, 힘, 운, 앞, 색깔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점화간 진기류가 어우러져' 묘유 귀결, 기개가 있다' (당손과정), 모양이 남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서예 창작' 새로운' 작품이기도 하고, 손과정서론의' 사념통심' 을 증명하는 데도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중국 서예의 도구 재료는 흔히 선지에 쓰여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뼈에 새기고, 구리를 주조하고, 수필을 만들고, 죽목제인을 쓰는 것은 모두 서예의 조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사운은 독창적인 시유천, 유채 소재의 새로운 효과로 시야를 여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운은 중국 국립박물관 작품에 유포, 기름종이에 2 점을 기증했다. ) < P > 반세기 동안의 모색을 거쳐 사운우는 끊임없이 쇄신하고 예외구예로서 동방문화가 불패의 땅에 서 있는 중요한 전통이다. 서예가 창작 과정의 노동 기쁨, 즉 예술이 예술가에게 가장 두터운 보답이다. 그는 학자로 자처할 엄두가 나지 않는데, 한 쌍의 중년 논서는 반드시 서가가 먼저 학자가 서로 격려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묵상할 때는 미친 듯이, 시간을 휘둘러 미친 듯이, 점차 축적되어 자신의 면모를 가려낸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방금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사운서예' 는 독자에게 헌납한 새로운 성과인 심혈을 기울인 복숭아이며, 사운의 서예 발전은 초입중년 (이미 고희에 가까운 해임에도 불구하고) 으로 힘을 축적하는 시기임을 보여준다. 일, 독서, 임지, 책 안팎의 예술 준비, 추진은 다음 코끼리 비약의 성과를 결정한다. 맑은 맛의 코끼리는 가소성이 뚜렷하다. 단문 대주, 안장 앞에 뿌린다: "말 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