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글씨를 제일 잘 쓰는가!

: 1, 왕희지' 난정서': * * 28 줄, 324 자, 구도, 구조, 필법이 완벽해 33 세 때의 대표작이다. 후세 사람들은' 우군 글씨체 변화' 를 평가했다 그 영기는 자연에서 유래한 것이므로 줄곧 사법으로 여겨져 왔다. 따라서 역대 서예가들은' 난정서' 를' 천하 제 1 행서' 로 여겼다. 난로불이 푸르른 경지에 이르렀다.

2. 안진경, 서예사에서 안진경은 2 왕에 이어 성과가 가장 높고 영향력이 가장 큰 서예가이다. 그의 장서는 광범위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고법을 개조하여 점잖고 소박하고 두터운' 면식' 이 되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안체는 그가 천백년 해서체 역사상 불후의 리더십을 다졌다.

3. 조맹과 조맹영은 고금을 관통하는 대서화가이다. 그들은 학식이 해박하고, 시문, 경제, 공예 서예, 정화, 금석학에 능하며, 음률과 감상에 매우 뛰어나다.

특히 서예와 그림은 원대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며 새로운 화풍을 개척하여' 원인의 왕관' 이라고 불린다. 회화에서 산수, 인물, 꽃과 새, 대나무 돌, 안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공필, 프리 핸드, 청록색, 수묵, 모든 것이 다 정밀하다. \ "돌 비행 흰색 돌 처럼, 쓰기 대나무 는 여전히 팔법 에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이 점을 알 수 있다면, 너는 서화가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조맹의 이 시는 이미 중국 서화계의 좌우명이 되었다.

조맹이 문화사에서 이룬 업적을 감안하여 1987 년, 국제천문학회는 조맹의 이름으로 수성 운석구덩이를 명명하여 인류 문화사에 대한 그의 공헌을 기념했다.

4. 류공권, 중국 서예사, 한 명가가 해서체에 능하며 강건하고 힘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것이 바로 모두가 아는 유공권이다.

류공권 성공의 월계관은 근면한 가시덤불로 짜여진 것이 아니라 거인의 어깨에 얹혀 있다. 그는 모든 서예가의 지혜와 성과를 흡수하고 그것들을 자신의 서예가로 바꾸는 데 능하다. 유공권은 안진경의 손에서 해서체 대기를 받아 스스로' 유체' 를 만들어 우뚝 솟은 풍비를 세웠다. 사람들은 이 비석을 보고, 그 책을 돌아보고, 그 책을 찬탄하며, 책과 사람은 불멸의 존재이다.

5, 왕 시안 (西安), 왕 시안 (西安), 왕 시안 (西安) 의 서예 그의 해서체는 나신부 13 행위로 대표되며 행서는 오리두환철이다. 초서 대표작' 중추첩' 은 청대' 삼희첩' 중 하나로 등재됐다.

6, 수시, 수시는 많은 문학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시, 시, 산문, 서예, 회화에는 모두 뛰어난 조예가 있다. 그는 우리나라의 걸출한 문학가이자 북송 시대의 문학 지도자로서 많은 문학적 성과를 거두었다. 산문과 구양수는' 당송 팔인' 중의 하나인 붕소라고 불린다.

수시의 행서는 황정견의 풋풋한 활력과는 달리 채향의 온완한 매력과는 다르지만 필묵이 풍부하고 둥글고 상쾌하다. 광범위한 수양 때문에 그는 순진하고 소박하며 품격이 고아하여 매력으로 이겼다. 그의' 황주한식스티커' 라는 책은 내용이 풍부하고 우아하며 기복이 심하며 감정이 풍부해' 천하 제 3 행서' 로 불린다.

6, 동치창, 동치창은 문민, 선리, 시문, 서화, 이론을 세심하게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의 문인으로 예술계에서 수십 년을 하루처럼, 특히 명말에 그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