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쌍의 대련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이 두 문장은 대련의 운율에 맞지 않아, 단지 두 문장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남이 보지 않도록 붙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글을 모르는 것을 비웃는다!

상하 대련을 명확하게 구분하려면, 우선 평평한 지식을 이해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대련을 판단하는 방법은 대련의 마지막 글자를 보아야 한다. 마지막 글자가 모음 (병음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음) 이면 대련이다. 마지막 단어가 탁한 글자 (병음의 첫 번째 소리와 두 번째 소리) 이면 밑줄입니다. 그런 다음 대련을 붙일 때, 제 1 련은 대문을 마주하고 있는 오른편에 붙고, 제 2 련은 대문을 마주하고 있는 왼편에 붙인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대련은 상련과 하련으로 나뉜다. 어떻게 마지막 문장에 근거하여 그들을 판단할 수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초등학교에 다닌 적이 있다면, 표준어에는 각각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발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A" 를 예로 들면, 그들은 "M" 이다. "고대인들은 첫 번째 소리를" 평성 "이라고 불렀고, 두 번째 소리를" 평성 "이라고 불렀다. 세 번째 소리는' 상성' 이고, 네 번째 소리는' 서성' 이며, 통칭하여' 서포논' 이라고 부른다. 현대인의 발음은 고대인과 다르다. 현대인은 바로 내가 방금 말한 네 소리이고, 기준은 신화사전이다. 고대에는 오음이 있었다. 현대 표준어의 4 성 외에도 입성이라는 특수한 발음이 있는데, 짧고 좁다. 기준에 따라 왕조마다' 페문시운',' 절운',' 광운',' 평수운' 등 서로 다른 상응운서가 있다. , 현재 현대중국어 4 성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광둥어 등 일부 지방용어만 남아 있다. 그래서 현대인의 발음은 "새로운 소리 새로운 운" 으로 축약됩니다. 고대인의 발음은 "오래된 소리 옛 운" 으로 축약되었다.

따라서 위아래 대련을 구분하려면 최소한 각 글자의 평평하고 우아한 것을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새로운 운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신화사전' 에 익숙해야 한다. 대련은 상하 대련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문장이라고 하고, 하나는 대화라고 한다. 반드시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한다. 첫째, 상하 대련은 마지막 글자의 높낮이에 근거한다. 상련은 말자가 보통 평탁자이고, 하련은 말자가 보통 평탁자이며, 예외가 거의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