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리가 쓴 아이에 관한 시를 누가 압니까?

고대 중국시에서는 어린이 생활을 묘사하는 제재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이 시들은 더욱 가치가 있다. 이 시들은 언어가 간결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잘 알려진' 고향 대련서',' 촌거',' 보고 들은 것',' 자녀 낚시' 는 모두 잘 알고 있다. 나는 자료를 조사해 보고 독자들에게 < P > 가 시냇물에 사는 것은 사실이다. < P > 당대의 최도융 < P >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으면 봄바람이 어만으로 불어온다. < P >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이 작은 시는 봄 어촌냇가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한다. 울타리 밖이 누구의 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케이블을 매는 것을 잊고 긴 봄바람에 낚시만으로 들어갔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 진실을 알 수 없어 손님이 오는 줄 착각하고 낚싯대를 내려놓고 문까지 달려가 장작문을 열어 맞이한다고 발표했지만, 또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시에 썼는데, 겉으로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은 생동감 있고,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 P > 수신시 서공지사 < P > 송대 양완리 < P > 나무울타리가 듬성하고 깊어 가지가 흐트러졌다. < P >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양완리도 천진난만한 귀여운 아이를 쓰는 고수다.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봄말 여름 초의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런 다음' 황나비를 쫓아다니는' 아이가 사진에서 뛰쳐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가 갑자기 콜리 플라워 속으로 사라졌다. 시는 여기까지 끝났지만, 달리는 아이들이 어떻게 즉시 걸음을 멈추고 채소밭을 두리번거리는지 상상할 수 있다. < P > 지자농병 < P > 송대 양완리 < P > 어린 어린이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실크는 흰 지렁이를 입는다. < P > 옥차임 한 입을 두드려 숲속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유리 소리가 났다. < P > 이 시는 겨울 아이들의 폭소를 다룬다. 얼음에 채색선을 두르고 꽹과리를 쳤지만 소리도 맑고 우렁차다. 갑자기 얼음이 땅에 부딪쳐 유리를 깨뜨리는 소리가 났다. 시가 신선하고 활발하여 아이의 기쁨과 실망이 눈앞에 펼쳐졌다. < P > 산차 터널 < P > 송대 양완리 < P >' 수수께끼' 에서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은 꽃으로 가득 차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찼다. < P >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 P > 비 온 후의 맑은 날씨로, 햇빛이 맑고 미풍이 상쾌하며, 땅의 빗물은 이미 흔적도 없이 증발했지만, 개울의 흐르는 물은 통로로 가득 찼다. 개울은 녹색 들판을 가로질러 어디로 갈지 모른다. 해안가에 무성한 잡초와 화사한 들꽃이 있다. 강둑 옆에 있는 버드나무 그늘 속에는 한 어린 목동이 풀밭에 누워 향기로운 잠을 자고 있었다. 늙은 소는 자신의 풀만 먹고, 먹을수록 멀어져, 유림 서쪽까지 곧장 먹는다. 늙은 소가 도망칠까 봐 아무도 걱정하지 않는다. 그와 어린 목동은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오랜 파트너이다.

초여름 은거, 낮잠. 송대 양완리 < P > 자두가 시큼하게 먹어서 먹은 후에도 남은 산이 아직 잇몸 사이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파초 초장, 청청색이 화면에 비치다. < P >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 P > 이 시는 초여름의 경치를 묘사한다. 자두가 익었고, 바초잎이 두꺼워졌고, 어린아이가 버드나무 꽃을 잡는 광경은 근심 걱정 없는 천진한 재미를 보였다. "치아를 부드럽게 유지하라" 는 말은 매우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 "분녹색" 이라는 말은 파초 잎의 그늘을 묘사하며 반사와 투사의 역할을 암시한다. 채류화' 라는 문구는 아이들이 장난에 전념하며 장난을 치는 것이 눈에 선하다는 글이다. 이 시는 시인의 화학공학 방면의 기교를 보여준다. < P > 와 제 막내딸 < P > 당위장 < P > 은 강연이 시작될 때 구토를 하는 것을 보고 < P > 는 잠을 자고 애차로 돌아가기를 거부했다. < P > 하룻밤 매혹적인 울음, < P > 나는 옷과 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시인이 어린 딸에게 쓴 시입니다. 그녀는 어른의 말만 알아듣고 계속 말을 배우고 있다. 나는 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 옷에 수놓은 금실이 적어서, 나는 밤새 울고 쉬려 하지 않았다. 활발하고 제멋대로인 어린 소녀가 우리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났다. 우리는 마치 한 젊은 아버지가 자애로운 눈빛으로 자신의 아이를 바라보는 것을 본 것 같은데, 마음은 비할 데 없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 부녀의 정이 우리로 하여금 처음 아버지가 된 흥분과 흥분을 실감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