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영월시는 1 입니다. 이천 영월을 듣고 나면 너는 어떤 시구를 생각할 수 있니? < P > 나는 백거이' 비파행' 의 대사를 떠올렸다.
1: 관영영 연설의 바닥이 미끄럽고, 그윽한 연춘수 얼음이 흐르기 어렵다.
끄기: 새소리. 미끄럼틀: 음악이 유창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빙하가 어렵다: 샘물이 얼음 아래에서 막히고, 음악이 어렵고 낮고, 흐느끼며 흐느끼는 것을 묘사한다. 이것은 비파 소리가 잠시 동안 새소리처럼 꽃 아래에서 유창하고, 잠시 동안 얼음 아래에서 물이 흐르는 것처럼 힘들고 낮은 소리라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한 마디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제가 몇 마디 더 드리겠습니다. < P > ... 그녀는 조율전을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 P >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며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꼬고, 현을 쓸고, 현을 다이얼하고, 먼저' 네온상' 을 하고,' 육요' 를 한다. < P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 P > 콧노래를 부르며 속삭이며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 P >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워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 P > 빙천은 춥고 떫으며 현이 응결되어 응결이 멈추지 않는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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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천영월' 에서 음악에 관한 문장을 발췌하다. < P > 나는' 이천영월' 을 듣고 있는데, 마치 순식간에 샘가에 서서 매혹적인 풍경을 보고 있는 것 같다. 봐라! 달빛은 물과 같고, 고요한 그림자는 무겁다. 달빛 아래 반영된 나무는 울창하고 버드나무 위의 버드나무 버들가지가 흐느적거리며 매우 아름답다. 이 아름다운 봄! < P >' 이천영월' 은 우리나라 민간 이호 연주가 화의 대표작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부드럽고, 두 번째 문장은 짧고 격동하며, 세 마디는 부드럽고 확고하며, 마음속의 무한한 슬픔을 표현했다. < P > 이천은 우리나라 민간 이호 연주가 화의 대표작이다. < P > 화는 일생동안 비바람을 겪었고, 자주 마음대로 곡을 창작하는데 이름이 없다.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마음을 돌보라" 고 부른다. 1951 년 중앙음악학원 양 교수가 녹화했을 때, 모두들 일제히 이천영월을 주제로 명명하기로 동의했다. 이천의 이름은 무석혜산천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하 제 2 천' 이라고 불리며, 여기도 중국이 자주 공연하는 곳이다. < P > 노래의 주제는 세 개의 악구로 나뉜다. 첫 번째 문장은 부드럽고, 두 번째 문장은 짧고, 세 번째 문장은 부드럽고 확고하며, 마음속의 무한한 슬픔을 표현했다. 전체 노래는 변주곡 형식으로 주제가 5 변하여 점차 고조로 밀렸다. 화는 연주에서 대량의 음표를 운용하여 이호의 음색에 맞춰 애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다.
3.' 이천영월' 시 < P > 유명한 시인 양샤오밍이 맹인 아병에 관한 시 두 수를 썼다. 하나는 아병이고, 한 명은 맹인이고, 다른 하나는 이 두 봄에 달의 반영이다. 하나는 작가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음악에 관한 것이다. < P > 이 두 시는 아병으로 인정받는 중국 신시의 고전으로 누구도 능가할 수 없다. 다음 노래는 이천악영입니다. 이천악영이 아홉 살 때, 우리 아버지는 아병이라는 맹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무석에 살면서 평생 이호를 끌고 ... 나중에 아버지는 커튼을 잡아당겨 나에게 곡을 한 곡 연주하셨다. 눈물이 방금 내 눈에서 흘러 나온 것 같다. 귀로 흘러들어간 후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 그날 밤, 나는 아병이가 단순한 중국인이 아니어야 한다고 상상했다. 그 해 나는 아홉 살이었다. 지금, 나는 무석아병석에 앉아 있는 석두 위에 앉았고, 이 곡은 또 내 마음속에서 흘러나왔다. 나는 많은 고난을 당한 사람들의 얼굴이 연이어 내 앞을 지나가고, 그들은 아병이의 이 곡에 앉아 무거운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하늘의 달을 보고 있다. 나는 물 속의 달을 보고 있다. 나는 아병이의 이 곡이 이미 5 천 년 동안 연주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아버지가 이전에 나에게 맹인 아병이 많은 중국인들 중에서 매우 흔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4. 이천영월을 찬양하는 말 (211 자 안팎) < P > 익숙한 음악이 우리를 장쑤 무석으로 데려온 것 같다. 그곳의 풍경은 아름답다. 우리 눈앞에' 천하제 2 천' 혜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는 것 같다. < P > 샘물이 솟아오르면서 이 완곡한 음악이 우리에게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다. 작곡가의 이름은 화, 장쑤 무석인이다. < P > 그는 민악에 대한 깊은 흥미를 가지고 어려서부터 드럼 연주, 피리 불기, 이호, 비파를 배웠다. 그가 열여섯 살이 되었을 때, 그는 이미 현지의 걸출한 음악가가 되었다. < P > 그가 34 살이었을 때, 그의 병은 그를 실명시켰다. 그는 가난하고 병이 나서 거리에 살면서 생활이 매우 어렵다. < P > 그러나 그는 단호해서 남에게 자선을 구걸하지 않고 기예를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그는 우리가 잘 아는 맹인 아병입니다. < P > 아병이는 오랫동안 사회 밑바닥에 살았고, 그는 뚜렷한 사랑과 증오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많은 음악 작품을 창작했다. 방금 우리가 들은 것은 아병의 대표작 이호곡' 이천영월' 이다. 국민당의 반동 통치 기간에 살았기 때문에, 그는 또한' 노래 듣기',' 매국노의 퇴장' 등과 같은 흑악세력에 도전하는 풍자음악을 많이 편성하여, 일본적 매국노에 대한 그의 극심한 분노를 표현하여 반동당국의 눈엣가시가 되었다.
1947 년, 아병이는 국민당에 맞아 병에 걸려 어쩔 수 없이 그의 거리매예생활을 중단했다. 반세기 남짓한 세월을 거쳐 아병이는 마침내 전국의 해방을 고대했고, 그의 예술 경력도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1951 년 여름, 아병이는 중앙음악학원에 면접을 받아 자신이 연주한' 이천영월',' 송도 듣기',' 큰 파도 토사',' 조군의 제방' 등 6 곡을 급작했다. 그는 또한 반년 후에도 2,311 곡의 2 호곡을 계속 녹화하겠다고 약속했다. < P > 그러나 구사회에서 오랫동안 고생하다가 피를 토하며 죽고 65438 년 2 월 4 일에 죽었다. 아병의 서거와 수백 곡의 음악작품의 손실은 중국 음악사에서 영원히 메울 수 없는 막대한 손실이다. < P >' 이천영월' 은 그가 유일하게 남아 있는 몇 곡의 노래로 매우 귀중해 보인다. 녹화하는 동안 스태프가 아병이의 음악 이름을 물었다고 합니다. 아병은 광둥에' 삼담영월' 이 있으니 이 노래는' 이천영월' 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이천영월' 이 전해지면서 작가의 평생 심혈을 기울인 예술의 결정체로 여겨진다. < P >' 이천영월' 은 서정적인 음악언어로 혜산천 영월의 경치와 작가의 무한한 애정을 묘사했다. 전체 노래 * * * 는 6 단으로 나뉘어 5 번의 변주를 겪었다. < P > 노래의 시작은 한 단락의 소개로, 마치 저자가 통제할 수 없는 감정으로 그의 일생의 고난을 우리에게 이야기하는 것처럼 낮고 고통스러운 한숨인 것 같다. 마치 음악이 시작되기 전에 작가는 이미 마음속으로 오랫동안 묵념한 듯 자기도 모르게 이 한숨을 내쉬었다. 음악은 늙은 예술가처럼 험난한 인생길을 배회하고 배회하지만 운명에 굴복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 P > 그는 그 시대에 겪었던 고난과 억압, 그리고 마음속으로는 피할 수 없는 슬픔에 대해 말했다. 그는 자신의 씁쓸하고 기복이 심한 삶을 이야기하며 저자의 마음속 진실한 감정을 조금도 숨기지 않고 표현했다. 네 번째 단락은 전체 노래의 절정에 이르렀고, 우리는 아병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극도의 분노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은 아병영혼의 외침, 운명에 대한 그의 항쟁과 반항,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그의 동경과 추구였다. < P > 앙양하는 음악은 억울한 어조로 끝문에 들어섰고, 끝문장은 마치 작가가 조용히 말하고, 말하고, 말하는 것처럼. 이 곡은 창작이든 연주든 작가의 진지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제음악계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깊고, 은은하고, 열정적인 음악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휘자인 소택징은 음악에 대해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 ..." 라고 평가했다 ... "1978, 소택징은 중앙악단의 수석지휘자로 초청되었다. 자리에서 그는 브람스의' 제 2 교향곡' 과 현악 합주' 이천영월' (개편) 을 지휘하고 연주했다. < P > 다음날 소택징은 중앙음악학원에 와서 이 학교 17 세 소녀 강건화가 연주한 오리지널 노래' 이천영월' 을 들었다.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며 중얼거렸다. "만약 내가 어제 이 공연을 들었다면, 나는 절대 이 곡을 지휘할 수 없다. 내가 이 곡을 모르기 때문에, 나는 이 곡을 지휘할 자격이 없다. 이런 음악은 내 무릎에서만 들어야 한다." 말하면서 무릎을 꿇고 싶다. < P > 그는 "가슴 아픈 느낌이 적절하다" 고 덧붙였다. 같은 해 9 월 7 일' 아사히뉴스' 는 베이징의 특집 문장' 소택씨의 감동의 눈물' 에서 나왔다. < P >' 이천영월' 은 이때부터 바다를 건너 세계 음악계의 찬사를 받았다. [이 문단 편집] 두 번째' 초췌한 거문고 영혼' 을 감상한다. 왕건은 유유유히 거문고 소리를 듣는다. 황혼 후 누가 비파를 업고 거리를 걸었다.
가을바람이 그의 파란 소매를 흔들었다. 은은한 달빛 아래 석판길의 그림자가 가늘고, 발걸음이 비틀거리며 골목길을 나와 작은 다리로 향했다.
들판이 고요하고 불빛이 은은히 가려졌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람은 어디서 지음이 있는지, 속삭이며 뒤돌아 보고, 달빛이 갈대배를 비추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거문고 소리가 정글을 돌고, 음 ... 거문고 소리가 떨리고, 미풍이 불고, 샘물이 졸졸 흐르는 것 같다. 초췌한 영혼 방황하지만 인생에서 돌이킬 수 없는 세월은 흘러가고 오래오래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젊은 머리카락이 눈 깜짝할 사이에 하얗게 변했다. 나는 외롭고, 친지들이 없는데, 어찌 비바람을 견디고, 비바람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오직 이 현만이 근심을 풀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늘 함께 하고, 희로애락은 늘 함께 하고, 술은 사람을 깨우고, 맛은 무궁무진하다. 의욕이 대단하다고 말하지 마라, 마음속에 천 곡의 노래가 있는데, 모두 고향에 남겨져 있다.
천지가 길고 정이 가장 길다. * * * 소원: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모두가 즐겁게 웃고, 해마다 즐겁고 근심이 없다. < P > 사람이 황학, 일방 정토익산 같더라도 이 감정은 계속될 것이다. 세상에 지음이 있으니, 너의 거문고와 지음을 들어라! 하늘가의 밝은 달을 돌아보면, 지금과 과거를 볼 수 있고, 번화하게 할 수 있다. 내 뒤를 봐, 뭐야? 냉천이 달을 비추고 계곡으로 변하면 멜로디가 늘 사람을 맴돈다 ... [편집본단] 이천영월-아병' 이천영월' 감상작가: 샤오는 중국 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5. 이천영월 < P > 감상 2: 황혼 이후 누가 비파를 업고 거리를 걷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가을바람이 그의 파란 소매를 흔들었다. 달빛석판길의 그림자가 얇아서 골목을 나서면 아주 멀고, 작은 교두보 사방야의 고요한 불빛이 은은히 비친다. 거문가는 어디서 지음이 있는지 묻고 있는 것 같다. ~ 돌아서자 루디주에 달빛이 비치는 것을 보았고, 정글 주위의 음악에 달빛이 비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마음의 전율소리는 청풍의 울부짖음, 봄물의 흐르는 소리, 거문고의 혼이 일생을 방황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까스로 돌이켜보던 세월은 모두 젊은이들로 남았는데, 한순간 벌써 대머리가 되어 씁쓸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어떻게 영욕의 기복, 특히 영욕의 기복, 특히 영욕의 기복을 참을 수 있니? 오직 이 현만이 근심을 해소하고 아침저녁으로 함께할 수 있으며, 왕왕 고락과 함께, 늘 함께 있고, 깨어나고 깨어나며, 기억에 남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큰 뜻을 갚기 어렵다고 말하지 말고 천지를 남겨두는 것이 모두 가장 긴 * * * 오, 이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당신의 거문고 소리는 봄물 [font class = t 1][font size = 3] erquan yingyue 단어 감사 [/font][/font] 세상의 신맛과 쓴맛을 동반합니다
지난 밤에 달이 없었고, 봄물이 내 마음을 익사 시켰다고 한숨을 쉬었다. 달을 한 번 놓치니 슬프고 슬프다. 명리가 연기처럼 흩어지고, 꽃이 떨어지면 사람이 부펑처럼 죽는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 P > 얼마나 많은 잘못을 저질렀는지, 평생 모든 것을 만났다. 내가 어떻게 싫어할 수가 있어? 우여곡절을 겪고도 여전히 싫다. 나는 보름달 잔치, 달의 반쪽의 부드러운 정이 부족하다고 불평할 수 있다. 파광은 아름답고, 분대는 늙어 보인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밝은 달을 돌아보고 명나라로 돌아오니, 세상 일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바람 달 초췌한 손상, 불쌍한 배고픈 사람들 에게 물었다; 오늘 나는 달을 위해 눈물을 흘렸고, 봄은 찾을 곳이 없었다. 여러 해 후에 지난 일을 돌아보니,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달이 굽고 텅 비어 영원히 하늘에 들어갈 방법이 없다. 누가 나의 월경 폭풍을 동정하여 달을 비틀거리게 하는가; 하늘의 달빛은 보기 어렵고, 고개를 숙인 봄물은 춥다. 추운 여름이나 봄은 춥고, 가을은 춥고, 겨울은 춥다. 봄추위는 천하의 만병을 모르고, 월한은 노빈함을 이해하지 못한다. 영원히 가라앉지 않으면,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다. < P > 청휘가 달을 가리는 구름을 뚫고, 애통해하며 온 땅에 비바람이 쏟아졌다. 고금의 일은 때처럼 슬픔을 가린다.
샘이 하늘을 에워싸고, 물은 물 손실이다. 사람들은 만금을 감으려 하지만, 백 년 후인들은 다르다. 팬을 죽이고 죽음과 선경의 차이를 말하다. 부러진 버드나무 한 마리가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하루 미워할 수 있다. 낡은 것을 보면 낙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첨부:' 이천영월' 은 화씨의 이후곡으로, 이천영월, 봄추위가 가파르고 달빛이 추우니, 우리는 냉눈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글자로 곡운아를 보좌하다. < P > 참고: 농은 화선생이 창작한 이호곡' 이천영월'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 단어의 성공은 주로 원작 정신에 대한 저자의 이해에 있다. 바로' 봄추위가 가파르고, 달이 가파르다' 는 것이고, 둘째 봄의 반사는' 추위가 추워야 한다' 는 뜻이다. 즉 차가운 마음으로 차가운 현실에 직면하는 것이다.
전체 단어는 호소처럼 울며 완전히 실현됩니다. 슬픔과 슬픔, 그리고 분노; 나는 침몰에 집착하고 명리를 초월한다. 세상에 대한 나의 관찰은 직접적이고 차갑고, 인생에 대한 이해는 투철하고 물이 새지 않는다. 나는 다쳤지만 슬프지는 않다. 예를 들어, "명리는 연기와 같고, 꽃은 부펑처럼 죽는다" 는 말은 울음을 터뜨릴 수 없다. "휘요는 구름을 뚫고 달을 가리고, 애원은 설사하고, 비바람은 다 한다" 는 것은 슬프다고 할 수 있다. "고금의 일, 이를테면 똥과 같이 슬픔을 감추는 것" 은 철두철미한 실현이라고 할 수 있다. "변천이나 미움을 겪다" 는 것은 분노의 투쟁이라고 할 수 있다.
더구나 "달에는 빈 샘이 있고, 하늘에는 항상 문이 없다.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느냐, 비바람이 몽롱하다. "무력하고, 외롭고, 혼란스럽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 "하늘의 달빛은 보기 어렵지만, 고개를 숙이고 봄물이 춥다고 느낀다. 봄에는 추운 여름이 여전히 춥고, 가을은 춥고, 겨울은 춥다. 봄수한은 천하의 만병을 모르고, 월한은 노약자를 풀지 못한다. " 서리와 얼음처럼 춥고 슬프다. "하루 동안 원한을 남기고, 낡은 것을 보고 아쉬워한다" 는 것은 사람을 가파르게 만들고, 무한히 서글프고, 만감이 교차하게 한다. 본명 화화, 청광서 19 년 (1893 ~1951) 생, 장쑤 무석인.
그는 시력을 잃은 후' 맹인 아병' 으로 불린다. 그의 아버지 화청강은 무석시 삼청전 도관뢰존전의 도장으로 도악에 능하다. < P > 화는 어려서 어머니를 여의고 고모가 키웠다. 여덟 살 때 아버지를 따라 레이존당에서 도사가 되었다. < P > 사립당에서 3 년 동안 공부한 뒤 아버지와 드럼 피리 이호 비파 등의 악기를 배웠다. 12 세는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고백, 독경, 음악 등 행사에 자주 참가한다. < P >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민간 음악의 곡조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도교 음악의 속박을 돌파했다. 18 세로 무석도악 전문가로 불린다.
22 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그는 계속 레이존당에서 도사로 일했다. 나중에 친구를 잘못 사귀어 매춘과 마약 남용에 물들었다. 35 살 때 그는 시력을 잃었다. < P > 생계를 위해 그는 거리로 나가 노래를 쓰고 랩을 하며 거리 연예인이 되었다. 41 세에 그녀는 과부동 (채디) 과 동거했다. < P > 는 매일 오후 숭안사 3 그릇장 찻집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른다. 그는 감히 단도직입적으로, 사회의 어둠을 비난하고, 대중적인 랩 형식으로 관중을 끌어들였다. < P > 28 사변 이후 그는' 19 루군이 상해에서 용감하게 항적한다' 는 뉴스를 창작하고 불렀고, 이호로' 의용군 행진곡' 을 연주했다. 일본 상품에 반대하는 운동에서 그는 격앙된 언어로 사람들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많은 뉴스가 군중의 마음을 울리며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