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섬의 시적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절망의 시인-지아 섬의시 스타일

지아 섬, 한 멩 시파 회원, 근면으로 유명하며 멩 교외와 함께 "교외 섬" 이라고 불린다. 지아 섬은 생전에 시 이름이 좋지 않았고, 후세 사람들은 지아 섬을 모방했다. 그러나 대문호 수시와 사공도의 논평과 이 논평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로 자도는 시인으로서의 가치취향이 점차 포괄성과 공정성을 잃어가고 있다.

수시는' 제유자 우웬' 에서 맹교, 자도 작품에 대한 평가를 하는데, 그 특징은' 교외가 얇다',' 차갑다' 와' 얇다' 는 본질적 차이가 없어 맹교, 자도를 가리킨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작품이' 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의미에서' 쓴' 과' 차가운' 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개인화된 예술 표현으로' 원과' 시단의 스타일 추구를 자극하다. 한편 두 작품은 생명과 인생에 대한 태도, 시 스타일의 선택, 반영된 주요 표현 수법에도 차이가 있다. 그 이유는 주로 맹교의' 고생' 이 예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시 형식으로 자신의 가난한 생활과 불공정한 경험을 반영한 반면, 자도는 현실을 외면하고 냉안적인 태도로 사회를 대하며 독특한 쓴맛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두 시인을 대표하는' 고음' 스타일은 독특한 예술 추구로 시종 중당시단에 우뚝 솟아 후세시 창작의 복고 풍조와 유도제세의 풍조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