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의 상편은 손권, 유우를 그리워한다. 손권 분리 남동쪽, 카오 6 월 격퇴; 유유금고철마는 전공이 혁혁하여 잃어버린 땅을 되찾았다. 역사 인물에 대한 찬사뿐만 아니라 주전파에 대한 기대와 남송 정구안 화합자에 대한 풍자와 비난도 표현했다. < P > 다음 영화는 남조 유의륭 경솔한 북벌을 인용해 대패의 역사적 사실을 불러일으켰고, 한탁탁에게 역사 교훈을 배우고 무모하게 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이어 43 년 동안 금 정세의 변화에 맞서 시인들이 중원을 되찾겠다는 결심이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고, 마지막 세 마디를 염파자비로 내하며, 시인들이 국가에 보답하려는 강한 소망과 송실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 P > 전어는 호장하고 슬프며, 의중정이 깊어 애국주의의 사상이 빛나고 있다. 단어의 용전은 자연스럽고, 제목의 취지에 밀착되어, 작품의 설득력과 의경의 아름다움을 증강시켰다. 명대 양신은' 단어품' 에서 "신사는 경구 북고정회고' 영유악' 을 1 위로 한다" 고 말했다. \ "이 평가는 적절하다. 영유락 경구 북고정 회고 창작 배경 < P >' 영유락 경구 북고정 회고' 는 송녕종 개희년 (125 년), 신기제 육십육세에 쓰여졌다. 당시 한탁주 집권은 북벌에 적극 계획 중이었고, 유휴한 지 이미 오래 된 신기병은 지난 1 년 동안 저장동 안무사로 사용되었고, 올 봄 초에는 또 진강지사를 맡도록 명령을 받아 강방요지 경구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표면적으로 볼 때 조정은 그를 매우 중시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의 주전파 원로의 간판을 호소로 이용하는 것에 불과하다. 신유기가 부임한 후, 한편으로는 군사 공격 준비를 적극적으로 배치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그는 정치 투쟁의 험악함, 자신의 처지가 위태롭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고, 행동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신 기아는 북벌항금의 결정을 지지했지만, 국정을 독주하는 한탁의 경적 접근에 대해 또 걱정이 태산이었다. 그는 충분히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결코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철을 밟을 수밖에 없었다. 북벌은 다시 실패했다. 신 기아의 의견은 남송 권력자들의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한 번은 경구북고정으로 올라와서 높은 곳에 올라 바라보았고, 회구는 과거를 회상하고, 마음이 설레고 감개무량하여 이 단어 중 가작을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유락 경구 북고정 회고 감상 2 < P > 는' 경구 북고정 회고' 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경구는 삼국 때 오대제 손권이 설치한 중진으로 한때 도성이었고 남조 송무제 유우가 자란 곳이기도 하다. 금수강산을 마주하고, 역사상의 영웅인물을 추모하는 것은 바로 신 기질과 같은 지사가 임면한 정인데, 제목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뜻은 바로 여기에서 집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위 회고 서정. 첫 번째 두 번째 문장에서, "천고" 는 시대감이며, "회고" 라는 제목을 보살핀다. 강산' 은 현실감이며,' 경구 북고정' 이라는 제목을 보살핀다. 작가는 북고정 위에 서서 눈앞의 강산을 바라보았고, 머릿속에는 천백 년 동안 이 땅에서 풍운을 휘둘렀던 영웅인물이 번쩍였다. 그는 먼저 삼국 때 오국의 황제 손권을 떠올렸고, 그는 통일중원의 웅도를 가지고 있었다. 수도건업을 이전하기 전에 건안 14 년 (29) 에 먼저 경구에' 경성' 을 건설하여 신도의 장벽으로 삼았다 그러나 오늘날 손권 같은 영웅은 더 이상 찾을 곳이 없다. 시인이 붓을 들면 그 강산을 토로하고, 영웅은 더 이상 후계자가 없는 감개무량하다. 이어' 무대가대, 풍류는 항상 비에 날려 버린다' 는 상구를 기초로 한 층을 추진했다. 손권 같은 영웅적인 인물을 더 이상 찾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가 그해 건설한' 무대가대' 까지, 그의 빛나는 업적을 반영한 유물들도' 비가 바람을 쐬며 날아가' 묘종도 묘하지 않았다. 다음 세 문장에서 눈의 전망을 쓰자, 시인은 경구와 관련된 두 번째 역사적 인물인 유우를 연상시킨다. 손권을 쓰고, 먼저 그의 공업을 생각한 다음 그의 유적을 찾는다. 유우를 쓰면 그의 유적에서 그의 공업을 다시 떠올린다. 그리고 마지막 세 문장에서 유유의 공업을 회상한다. 유유는 경구를 기지로 내란을 평평하게 하고 동진 정권을 대신했다. 그는 남연, 후진, 낙양 수복, 장안, 중원을 거의 회복할 수 있는 두 차례 고북벌을 휘둘렀다. 작가는 유우의 공훈을 생각하며 매우 탄복했다. 마지막 세 문장은 시인의 무한한 경앙의 감정을 표현했다. 영웅적인 인물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인상은 깊지만, 유유 같은 영웅, 그의 역사 유적은 지금도 똑같이 찾을 수 없다. 오직 그' 사양초나무, 심상치 않은 골목길' 뿐이다. < P > 단어의 상편은 옛뜻을 빌려 이 정을 표현하며 비교적 현란하게 드러났고, 다음 영화에서는 저자가 전고를 통해 밝혀낸 역사적 의미와 현실의 감개무량함이 더욱 의미심장하고 은근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원가초' 세 구절은 옛일로 현실을 비추며 역사 교훈을 날카롭게 제시했다. 사칭 남조 송문제 유의륭은 "짓밟은 이후 하남을 회복하려는 의지가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세 차례의 북벌에 모두 성공하지 못했는데, 특히 원가 27 년 (45 년) 의 마지막에는 실패가 더욱 비참하게 실패했다. 군대 전에, 그는 매우 흥분, pengcheng 현 왕 xuanmo 첸 북부 원정대 정책을 듣고 말했다: "웬 xuanmo 첸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늑대 서식지 쑤 의미 가 있습니다. \ "\" 늑대 서식지 쑤 의미 가 있다 \ "는 북부 원정 승리 의 자신감 이 있다고 말했다. 당시 북중국의 북위 () 에 따르면, 틈틈이 없는 것은 아니다. 남북의 군사력 대비, 북방도 결코 우세하지 않다. 제대로 계획 할 수 있다면, 고려 후 이동, 승리, 잃어버린 땅 의 일부를 회복 할 수 있습니다. 송문제는 사공에 급급하여, 가볍게 병사단을 시작하였다. (서양속담, 일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결과는 예상한 승리를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북위 탁발엽이 대거 남침을 일으켜 국세가 부진하게 되었다. 이 역사적 사실은 당시 현실이 제공한 역사에 대한 경고의 본보기로, 생각을 자극하는 것이다. 작가는 옛일의 근사에 현실을 비추고, 남송 통치자에게 선인과 자신의 역사적 교훈을 받아들이라고 날카롭게 일깨워 주었다. < P > 는' 43 년, 망중유기, 봉화양주로 작가는 43 년 전 북방 국민들이 이족 통치에 반항하는 투쟁이 한창이었고, 자신도 전쟁이 만연한 양주 북부 지역에서 항금 투쟁에 참가했다고 회상했다. 나중에 화이 난 (Huainan) 을 건너고, 원래 국력으로 중원을 회복하고 싶었고, 예기치 않은 남송 법원은 무지하고 무능하여 그의 영웅이 무용지물이 되었다. 지금은 자신이 이미 노인이 되었지만, 의욕은 여전히 지불하기 어렵다. 신기질은 지난 일을 회상하여 신세감을 이기지 못했다. < P > 다음 세 문장 중' 회고' 는 문장을 이어받아 지난날을 회상하는 것에서 눈앞의 실경을 쓰는 것으로 옮겨야 한다. 여기서 논의할 만한 것은 비버가 북위의 황제로 남송으로부터 7 ~ 8 년이 지났는데, 북방의 백성들은 그를 신으로 모시고, 신 기질은 이 광경을 보고 당시의' 봉화양도로' 를 차마 돌이킬 수 없었다. 신 유기병은 김주 완안량을' 비버' 로 대신한다. 43 년 전, 완안량은 군대를 남쪽으로 침략하여 양주를 도강 기지로 삼았고, 비버 사당이 있는 과보산에 주둔해 금병이 장강을 건너도록 엄독했다. 고대의 비유로 비버는 자연스럽게 완안의 그림자가 되었다. 지금' 비버사 아래' 와' 43 년, 봉화양주로' 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그해 함락된 지역의 인민과 이족 통치자가 불요불굴의 투쟁을 벌여 봉화가 사방에서 벌어졌지만, 오늘날 중원은 이미 풍랑이 잔잔하여 함락된 지역의 인민은 이미 이족의 통치에 안주해 이족 군주에게 절을 하고 있다. 지난 일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는 것은, 실제는 눈앞의 사실을 차마 볼 수 없는 것이다. 이로써 남송 통치자에게 알리며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것은 지체할 수 없다. 계속 미루면 민심의 날이 가면 중원은 돌려받을 수 없다. < P > 마지막 작가는 염파자비로, 이 전전은 매우 적절하고, 함축이 매우 풍부하다. 첫째, 결의를 고백하고, 염파 당시 조국을 섬겼던 것처럼, 자신이 조정에 충실을 지켰고, 사용하기만 하면, 인인이 양보하지 않고, 앞다투어 전장으로 달려가, 항금살적에 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둘째, 능력, 비록 늙었지만, 여전히 그 해 염파처럼, 노익장, 용무는 그 해를 감소시키지 않고 북벌 감독을 맡을 수 있다. 셋째, 걱정을 표현하다. 리안 자오 에 대한 혁혁한 전공 을 건립 할 수 있다. 간인 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고향을 떠나 고향을 떠나, 비록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자 하지만, 보국무문, 시인 염자태로, 자신이 전철을 밟을 수 있다는 것을 걱정하며, 법원이 포기할 수도 있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로소 시전 할 수 없고, 큰 뜻을 이룰 수 없다. 신 기아의 걱정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라, 과연 한탁한 무리는 그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그에 대한 의심과 불만을 품고 북벌 직전,' 부적절한 고용' 이라는 이름으로 그의 관직을 면했다. 신 기아는 대업을 회복하기 위해 힘쓰려는 소망이 다시 한 번 허사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 P > 이 단어에서 사전을 많이 사용하지만, 이 전고는 천의가 원활하고, 딱 알맞게 쓰이며, 그들이 하는 역할, 언어예술상의 에너지는 이 단어에 대한 직접적인 서술과 묘사가 아니라, 전전이 많고 작다는 것은 신기질의 단점이며, 이 단어는 그의 언어예술상의 특수한 업적을 반영하고 있다. < P > 전어는 호장하고 슬프며, 의중정이 깊어 애국주의의 사상이 빛나고 있다. 단어의 용전은 자연스럽고, 제목의 취지에 밀착되어, 작품의 설득력과 의경의 아름다움을 증강시켰다. < P > 시 작품: 영유락 경구 북고정 회고시 작가: 송대 신기시 분류: 송사 3 곡, 호방, 영사 회구, 애국, 풍자, 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