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중주는 토정유태, 김자문기, 평정민웅이 연출하고, 한원유 2 작가가 연출한다. 음악을 사랑하는 네 사람이 노래방에서 만나' 도넛동 사중주' 를 구성했다. 네 개의' 도넛동' 이 각자의 결점 때문에 함께 있었다.
이야기는 네 가지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이 노래방에서 우연히 만난 것으로 시작된다.
하나
이 사중주악단의 첫 바이올린 연주자 후안 견희는 모두 후안이라고 불린다. 음악을 포기한 아연이는 남편이 실종된 지 1 년 만에 바이올린 생활을 다시 시작해야 했고, 그들 네 명이 함께 모인 이유는 모두 아연이를 둘러싸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아연이와 남편은 한 식당에서 남편을 만났을 때까지 무심코 친구와의 대화를 듣고서야 남편이 치킨에 레몬즙을 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친구가 아연이의 남편에게 결혼한 지 겨우 2 년밖에 안 됐는데 아내를 사랑하지 않으세요?
아연이의 웃음은 점점 옅어지고, 조용히 떠났다. 이때, 아연이는 그녀에 대한 남편의 사랑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남편도 아연이에게 사직이나 직장 전근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아연이는 음악을 포기했고 남편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그녀를 좋아했다. 아연이는 연애할 때 남편이 선물한 시집을 한 번도 열어 본 적이 없고, 심지어 그것을 식받침으로 삼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연이와 그녀의 남편은 두 개의 평행한 궤도에서 점점 멀어졌다. 지연이는 그녀를 사랑하고, 남편도 좋아하고, 남편도 그녀를 사랑합니다.
아연이는 남편을 가족으로 여겼지만 남편은 아연이를 애인으로 삼았다.
"왜 그럴까요? 서로의 기대는 완전히 상반된다. "
남편은 하늘의 연이 힘없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문득 깨달았다. "나는 연애할 때 줄곧 그녀가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신비로 가득 찼고,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남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도피로 눈앞의 문제를 해결했다. 아연이는 집 카펫 위에 누워 남편이 떠나기 전에 벗은 양말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보면서 전화벨 소리와 남편의 떠나는 것을 잊어버렸다.
소위 결혼, 소위 사랑, 꼭 맞는 것은 아니다. 연애 중의 상호 사랑은 결혼 중의 상호 양해가 되었다. 사랑이 다 떨어지면 결혼은 물 한 잔밖에 남지 않아 사치할 것이 없다. 때때로 나는 이 맑은 물 한 잔에 불순물이 더 많아도, 아니, 아무도 마시려 하지 않는 맑은 물 한 잔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아연이의 남편이 돌아왔다. 남편이 말했다: "나는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지연이는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평소처럼 먹고 웃는다. 지연이는 "와인이 있다. 마실 래? 어쩌면 다음 번에. 클릭합니다 남편이 말했다. "마셔라." 하위 텍스트는-다음 번엔 없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 결혼반지를 벗고 이혼 합의를 제출했다.
이별하기 전에 남편은 두 팔을 벌려 아연이를 안아주려고 했지만, 아연이는 단지 남편의 손을 잡고 있었다. 중도에 그들은 돌아서서 손을 흔들었다.
맑은 물이 땅에 엎어져서 더 이상 줍을 수 없다.
둘;이;2
밴드의 두 번째 멤버는 스테이 부족, 첼로 연주자, 무직이다. 참새는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일 것이다. 그녀는 성적, 강인함, 감성을 따른다. 그녀는 잠만 잘 수 있는 요정이다.
지연이의 시어머니가 자신의 아들, 즉 지연이의 남편을 죽였다고 의심하기 때문에, 지연이의 시어머니가 몰래 아연이의 말을 녹음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부족함은 점점 아연이가 무고하다는 것을 믿게 되었고, 더 이상 아연이의 시어머니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았다.
작은 참새의 아버지는 죽어가고 있지만, 작은 참새는 무관심한 것 같다. 아버지의 병원을 지나갈 때, 작은 부족함이 고개를 숙이고 내리지 않았다. 대신 손에 남은 500 엔으로 꽃 한 다발을 사서 어머니 유골함에 넣어둔 로커에 넣는다.
이때 아연이는 전화를 받고 아버지가 부족한 병원으로 갔다. 그는 어릴 때 아버지에게 마법소녀로 속아 결국 체포됐다는 것을 알고, 부족함은 줄곧 익명이었다. 한번은 부족함이 발견되자 책상 위에' 꺼져라' 라고 적힌 쪽지에 폭행을 당한 적이 있다.
참새는 과묵하고 투명한 존재가 되었다.
아연이는 부족함을 따라잡아 그녀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전했지만, 부족함은 화제를 거듭 피했다.
마침내 참새는 아연이에게 아버지의 이야기를 외웠다. 결핍은 한 친구가 아버지를 특별히 보살피고, 돈을 많이 빌려서 밥을 많이 먹으라고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러나 친구가 병이 났을 때, 그의 아버지는 전염을 두려워서 그를 방문하지 않았다. 아버지는 건물을 기초로 자재를 줄이셨는데, 발각된 후 공사는 어쩔 수 없이 0 부터 시작해서 회사가 도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한편, 아버지는 이날 라면가게의 국물이 충분히 뜨겁지 않다고 불평하며 새 그릇을 바꿔 달라고 요구했다.
"그리고 엄마." 참새는 말을 계속하지 않고 계속 말했다. "병원은 가고, 죽은 후에 가족도 가야 한다."
가족은 혈연관계가 있는 사람으로 정의될 수 없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으로 정의될 수 없다. 너를 사랑하지 않은 사람은 가족이라고 부를 수 없다. 이때, 너는 누군가가 너의 손을 잡고 조용히 말했다. "괜찮아, 괜찮아, 우리 모두에게 돌아가자."
이른바 윤리도, 용서받을 수도, 용서할 수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용서명언) 다시 만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과거를 포기할 수 있다.
부족한 사람은 이 말을 듣고 멍하니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숙이고 돈까스 비빔밥을 먹었다. 지연이도 먹었고,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고 웃었다.
부족함은 밴드의 또 다른 멤버 별부를 좋아하지만, 부족함은 줄곧 고백을 하지 못하고, 심지어 별부에게 그녀가 제이슨을 좋아한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나중에 부족들은 별부가 아연이를 추구하며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자고 했다. 그녀는 별부와 아연이를 좋아한다.
오케스트라가 공연하는 호텔 직원 돼지는 참새에게' 유혹' 을 가르쳤다. 새끼 참새는 새끼 고양이처럼 별집 방으로 몰래 들어가 생수병과 별부의 얼굴을 들고 거리를 두었다. 부족함은 별부를 보고, 별부는 부족함을 보고, 꼼짝도 하지 않는다.
작은 핀치는 별부를 일으켜 가슴에 머리를 묻고 몇 초 동안 조용히 머물렀다. 제가 일어나서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큰 눈 속에서 별과 등롱 아래에서 새가 별집에 입맞춤을 했다. 헤어진 후 참새가 말했다. "저는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눈물을 흘리게 한 첫 번째 장소 일 것입니다. 네 사람의 과거는 모두 비극이었고,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면서도 참새는 여전히 소녀의 마음을 유지할 수 있고, 좋아하거나 포기할 수 있다. 나는 약간의 애틋함 때문에 은근히 기뻐할 것이다.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눈물을 흘리고, 가식적이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무의식적으로 모든 것이 최선의 안배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새의 꿈은 그녀 자신이 흰 치마를 입고 길가에 서서 별부를 기다리는 것이다. 두 사람은 에스컬레이터를 함께 걸으며 나폴리면을 함께 먹고 별부는 그녀를 위해 앞치마를 매었다.
모두 소녀의 마음이지만 흑백 건반에서 뛰는 새끼손가락처럼 조금씩 떨리는 것이 사랑이 시작되기 전의 모습이다.
셋;삼;3
부족한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 별부는 제 2 바이올린 연주자이자 오케스트라의 주장이다. 별부 출신이 우월하여 할아버지의 별장을 한 밴드에 임대했다. 그러나 별부는 결코 우수하지 않고 회사의 작은 직원일 뿐이다. 악단의 일은 심지어 별부의 동생까지 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케스트라는 3 류 직업만 얻을 수 있다.
별부는 아연이를 좋아한다. 그는 아연이를 세 번 만났지만, 시종 용기를 내서 그를 이해하지 못했다. 이번 노래방에서 우연히 만난 것은 별부가 아연이를 미행한 후 일부러 한 것이다.
9 조는 별부의 동료이다. 그들은 자주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고 스트레스를 풀곤 한다. 그들이 막차를 놓쳐서 노래방에서 밤을 지낸다고 해도 그들 사이에는 미묘한 애매한 관계가 있었다.
9 조가 결혼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별부는 어렴풋이 아연이에게 고백했지만 거절당했다.
아홉 마리와 노래방을 다 부른 후 별부는 술에 취해 아홉 집에서 밤을 보내야 한다고 고집했다.
그날 밤, 9 조는 별부와 관계가 있었다.
보아하니 찌꺼기 남자의 행동이 있은 후, 별부는 9 조에게 "우리 결혼하자" 고 말했다. 아홉 명은 별부에게 "배고프니? 클릭합니다
구조와 별부가 베란다에 기대어 삿포로의 첫 라면을 먹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랑, 결혼, 성의 관계이다. 한 사람을 좋아하면 한 명 이상을 좋아할 수 있다. 성관계가 발생하더라도 서로의 행인이 될 수 있다. 얻은 것과 얻지 못한 것은 모두 추억이 될 수 있다. 인생은 언제나 원래의 모습을 되찾아야 한다. 설령 항로를 벗어나더라도 수동으로 정상 궤도로 돌아가야 한다. 인생은 다시 올 수 없기 때문이다.
별부는 깜찍해서 좋아하는 것 때문에 초월하지 않고 썸을 타지 않는다. 하지만 별부는 아마 네 명 중 자유를 가장 갈망하는 사람일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잘 돌보지만, 그는 제멋대로인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그래서 나중에 모두가 여행을 준비하고 오케스트라를 포기하기 시작했을 때, 별부는 직장을 그만두고, 일자리가 있는 유일한 사람에서 유일하게 실직한 사람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아마도 그는 가장 순진한 몽상가일 것이다.
사
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연주자는 제이슨, 35 세의 이상한 남자였다. 그는 여전히 미용사의 조수일 뿐 세부 사항을 중시한다.
오케스트라가 별장으로 이사한 첫날 제이슨은 다른 멤버들과 레몬즙을 치킨에 넣을지 말지 논쟁하며 치킨을 장식한 고수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제이슨은 실패한 결혼을 거쳐 아들과 별거했다. 조폭처럼 보이는 두 사람이 제이슨을 계속 따라다녔지만, 실제로는 제이슨의 전처 아버지의 부하들이 제이슨의 전처의 행방을 찾고 있었다. 제이슨은 전처의 행방을 직접 말하지 않았고, 그는 아들을 다시 만나기가 어렵다고 걱정했다.
이것은 실패한 결혼이다. 그들은 같은 언어를 말하지만, 그들의 이해는 오해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제이슨은 몰래 아들을 집으로 데리고 가서 그와 함께 자고 바이올린 연습을 계속할지 물었다.
제이슨은 놀라서 전처와 재결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정했다.
전처가 아들을 찾아왔을 때 제이슨은 재결합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처가 대답했다: "당신은 마지막 것을 말합니다. 만약 그때 복권을 바꿨다면, 지금은 괜찮을 것이다. 네가 지금 말하는 것은 내가 나를 떠날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아들이 없다. 남편의' 결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보다 아내를 더 슬프게 하는 것은 없다. "
그들은 재결합할 수 없다. 사람은 항상 이렇다. 놓치고, 천백 번을 돌아보아도 그 시점으로 돌아갈 수 없다. 시간은 길어질 수 있지만 돌아갈 수는 없다. 팽팽한 손가락은 놓을 수 없고, 풀어도 상대를 찾을 수 없다.
제이슨은 여전히 그의 아들을 보냈다. 그는 최후의 신중함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창가에서 아들에게 손을 흔들어 미소를 지으며 손을 흔드는 아버지를 보게 했다. 하지만 자동차가 점점 멀어지자 제이슨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울음을 터뜨렸다.
다섯;오;5
오케스트라의 네 명 모두 이미 발언이 끝났다. 다섯 번째로 언급할 만한 사람은 악단이 공연하는 식당의 점원인 유람조, 별명은' 전군', 풍신수길의 사랑방, 전설의 일본 3 대 마녀들 중 한 명이다.
나는 네가 주주가' 악녀' 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녀는 단지 수단이 있고 꾀가 있는 사람일 뿐이다. 실생활에는 이런 사람이 비일비재하다.
그녀는 항상 미소를 짓지만, 눈에는 웃음이 없다. 그녀는 아연이에게 싫어하는 줄 아는 치마를 선물했는데, 모두가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였다. 아연이는 싫더라도 좋아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바이올린이 값나가는 것을 알게 된 후 공개적으로 별장에 들어가 바이올린을 훔칠 수 있다. 그녀도 주식 적자를 발견한 후 바로 식당 주인을 유혹할 수 있다.
그녀가 말하길, "세계에서 가장 큰 사적인 대화는 정의가 종종 지는 것이지, 그렇지 않니?" 꿈은 영원히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 노력은 보답하기 어렵다. 사랑은 결국 사라질 것이다. 그렇지 않니? 구혜적이고 실속이 없는 사람들은 모두 현실을 도피하고 있지 않습니까? 부부 사이에 어떻게 사랑이 있을 수 있습니까? ""
이야기의 마지막에 유주는 돈 많은 외국인과 결혼했다.
이것이 아마 이 드라마의 매력일 것이다. 소인이란 것은 없지만 정말 무섭다. 사람은 좋고 나쁨이 있고, 사람은 자신의 생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돼지는 또 "성인 세계는 고백할 필요가 없고 유혹이 필요하다. 유혹을 배우려면, 먼저 인간으로서 포기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주씨는 사람됨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이 포기할 수 없는 것을 포기하고, 반드시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섯;육
이야기의 끝에서, 아연이는 양아버지의 가정 폭력을 피하기 위해 호적본을 사서 가짜 신분을 만든 적이 있다. 14 년 후, 아연이의 정체가 발견되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그러나 아연이는 양아버지를 살해한 혐의로 사방에서 돌아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지연이는 더 이상 피아노를 치고 싶지 않아, 낡은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다. 참새는 더 이상 졸리지 않고 시험 준비 후 일에 참가한다. 제이슨은 식당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요리를 배울 준비를 하고 있다. 별부는 포기하고 싶지 않아 실직했다.
도넛동 사중주' 의 공연은 꽉 찼고, 관객들은 아연이에 대한 호기심과 경멸 때문에 오케스트라 음악회에 왔다. 관중이 떠나 통조림에 던져졌을 때, 그들은 공연을 마치고 박수를 받았다.
그들은 도넛 동굴 사중주 전용 트럭을 줄곧 운전하고 있다.
사랑, 애정, 우정, 꿈, 현실이 서로 얽혀 있다. 희극의 껍데기 아래에서 생활의 슬픔은 슬그머니 틈에 박혀 있었고,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었고, 관객들에게 찢어지지 않았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