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속에 흔적을 남긴 아름다운 시편

1. 흔적시

흔적에 관한 시는 1 이다. "마크" 에 대한 좋은 문장은 시가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한보-곡강 야사

년: 당나라

작가: 한보

제목: 곡강 야사

내용:

북이 달을 떠나고 정원 밖 한가광장이 반개된다 < P > 연못에는 홍련이 하얗게 물들고, 정원에는 풀이 황혼을 동반한다. < P > 저녁 연못은 조용해서 불꽃놀이가 마을 같다. < P > 전반적으로, 인간 세상의 그윽한 경지는 시적인 사고와 영혼을 떠나는 것과 가장 관련이 있다. < P > 당-리와 씨비는 장곡산거에 증정하기 시작했다. < P > 년: 당나라 < P > 작가: 리호 < P > 제목: 장곡산거를 선물로 기념하는 내용 < P > 내용: < P > 말굽 자국을 쓸어버리고 닫힌 대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 P > 파이크 강의 벼가 익었고, 작은 나무의 대추는 봄이 되었다. < P > 벽에 걸어놓고 커튼이 뿔수건을 읽을 때.

개책은 로스앤젤레스에 가고 학은 진나라를 후회한다.

흙봉차, 산잔 자물쇠 죽근.

지난 달에 누가 구름을 채웠는지 알고 싶습니다.

당-육계몽지 술방

년: 당나라

작가: 육계모

제목: 호텔

내용:

낙화향, 취수심. < P > 나는 동정파를 아쉬워하지 않는다. 동풍이 금상으로 이어졌다. < P > 천운은 만경춘락을 던지고, 푸른 춤붉은 까마귀는 평화를 숭상한다.

서해가 적막하다는 것을 잘 알고, 청굴은 배고프지 않다.

당-로음-추석무월

년: 당나라

작가: 나인

주제: 추석에는 달

내용:

커튼이 새어 나와 오늘 밤 반추광이다. < P > 하늘은 소아의 미망인에게 씁쓸해서 북서쪽으로 떠돌아다니는 것을 가르친다. 당나라 영매의 꽃 두 송이-초왕-봄 < P > 년: 당나라 < P > 작가: 초왕 < P > 제목: 봄의 영매꽃 두 송이.

내용:

메이크업은 파우더 마크만 그치지 않고 맑은 바람이 돌아와 옥진을 분산시킨다.

중생을 보내려면 실망해야 한다. 이미 잔설 잔춘이다. < P > 디청이 왔을 때는 이미 멀었고, 잔화 잔설이 아직 활짝 피었다. < P > 이듬해 봄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봄바람이 이미 내 마음을 깨뜨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오영-주형 사합종석상

년: 당나라

작가: 오영

제목: 주사하 석상.

내용:

이끼 침대에 워싱 자국이 있어 건곤을 감상하는 사람이 없다.

선인은 술에 취한 후 구름을 태동하고, 야객이 노래를 부를 때 달은 혼이다.

시간이 멀지 않아 서로 호응하고, 금석은 말을 하기 어렵다. < P > 요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호텔에 왔었는지, 천 년 후에 누가 이길까.

당-정실-흥경각

년: 당나라

작가: 정손

제목: 흥정각

내용:

별은 영원하다. 세상과 단절된다.

좁은 땅에는 대나무가 적고 하늘에는 구름이 많다.

캐노피비, 도끼 맛 크림을 보세요.

평범하지 않은, 맑은 바람이 저절로 온다.

2.' 흔적 없는' 에 관한 시

정월 21 일, 판과아는 시골에 내려와 봄을 찾는다. 작년에 그는 같은 날 여왕의 도시에 가서 시와 압운을 썼다. < P > 작가 < P > 수시 < P > 동풍이 동문에 들어가지 않고 말이 짝퉁을 찾아갔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 P > 강성백주 세 잔, 야로창백한 얼굴에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 P > 나는 매년 이 회의를 약속하고, 혼을 낼 필요가 없다.

사람은 중년이 되어 세상 만물을 거의 다 보았다. 소동파는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사람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고, 이전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 마치 처홍처럼 계절이 오고, 약속이 잘 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한편으로, 봄꿈처럼 사람을 끌어들이는 여러 가지 고민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에서 깨어나면 잊혀지고, 몽롱하고 아름다운 인상을 남기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경수정련

익명의

대나무 그림자가 거리를 쓸고 먼지가 움직이지 않는다.

달이 흔적도 없이 연못 바닥을 통과했다. < P > 줘 ... 주석 달기

1. 경수정: 송대에 건설되어 명대에 파괴되고 청나라 강희 시대에 재건되었다. 정자 옆에 대나무가 있어요.

2. 물 흔적 없음: 당대의 자도' 야경강정' 에서' 돛을 올리고 파도에 흠이 없다' 고 말했다.

설명

. 상련이란 대나무 그림자가 앞뒤로 쓸어갈 수 있지만 계단 위의 먼지는 그것 때문에 사라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두 번째 대련은 달빛이 맑은 연못 바닥을 통해 비춰질 수 있지만 물 속에 흔적을 남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움직이는 것과 움직이지 않는 것, 보이는 것과 흔적을 남기지 않는 대립통일을 서술하였다. 죽영소계단' 과' 월과지바닥' 은 그다지 상대적이지는 않지만, 글이 간단명료하고 철리가 풍부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며, 공력이 비범하다. 강 중앙자문위원회 위원 1984 가을.

3.' 기러기 한 마리가 흔적을 남기지 않고 건너간다' 는 시구는 무엇일까? < P > 바람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기러기는 소리를 내지 않는다.

출처:

담재근

홍응명 (명나라)

해석: 바람이 드문 대나무 숲을 지나가면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난다. 바람이 불면 대나무 숲은 여전히 고요하고, 소리를 떠나지 않는다. 기러기가 차가운 수조를 통과할 때, 연못면은 기러기의 모습을 비춘다. 그러나 기러기가 날아가도 연못면은 여전히 맑고 투명하여 기러기의 그림자를 남기지 않는다. 따라서 군자는 일에 부딪히면 자신의 초심을 드러낼 수 있지만, 일이 잘 처리되면 마음이 평온해질 것이다. < P > 작가의 다른 작품:' 선불기경' 은 일명' 월단당 선불기경' 으로 총 8 권이다. < P > 전개:

1. 놀라지 말고 법정 앞에 활짝 핀 꽃을 보세요. 나는 머무를 생각도 없고 머무를 생각도 없이 하늘의 구름을 올려다보았다. 홍응명' 채근담'

2. 태어나서 즐겁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꽃은 아직 피고,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내가 뭔데? 누가 편히 쉬겠습니까? 달빛이 시원하니 찾을 필요가 없다. -hongyingming \ "야채 뿌리 탄 \"

3. 어제 머물 경우, 뿌리가 다시 멩, 먼지 끝 피곤 재미; 오늘날, 가지고 있을 수 없고, 가지고 있을 수 없고, 찌꺼기는 돌아서지 않고, 이익은 욕망의 뿌리가 될 것이다. 홍응명' 채근담'

4. 단어가 있는 시.

오씨는 와의 압운을 그의 조정에 보냈다. "< P > 시대: 송작가: 예소옹 < P > 강원 조수 () 가 얇고 시내 순환선이 기울어져 있다.

대나무는 죽순을 입고 바람이 벽에 떨어진다. < P > 잎벌레는 제목이 진흙 자라는 한 마디를 남겼다. < P > 주인은 철두철미한 것이고, 상대적으로 차 한 잔밖에 없다. < P >' 한식가 방택덕원시 11 곡' < P > 시대: 송작가: 양완리 < P > 비가 맑아지고, 송음이 오전으로 돌아간다. < P > 매화로 쌓여 해당화의 가지를 다 폈다.

새 술을 잣고 시를 잘 남겨라. < P > 안 오는 것은 낭비이고, 더 늦게 갔다. < P > 멀리 보내준 < P > 시대: 당작가: 이백 < P > 는 어제 동원 도이홍록가지를 회상했다.

너와 이별의 시작.

금병이 우물에 떨어졌다는 소식은 없다.

는 감탄하고 생각하게 한다.

앉아, 생각하고, 한숨을 쉬며 추 (Chu) 에게 말했다.

봄바람은 아름답고 무섭다.

꽃이 파란색 창문에서 떨어졌습니다.

청루는 고요하고 달빛은 텅 비었다.

못 봤어요.

는 그리움입니다.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빈 브로케이드를 남겨주세요. < P > 지금까지 나는 차마 훔쳐볼 수가 없었다.

보상 linghu messire, 눈 속 기억 du Xuan 을 봐.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좋은 눈 높은 사랑, 마음은 옥정에 있다. 사람들은 학을 타고 외출하고, 말은 잔치처럼 밟는다. < P > 베란다에 비춰 왔다갔다하며 맑고 맑다. 두선은 다섯 글자를 남기고 이 단계를 비웠다. < P > "사람을 달에 태우고 배를 타고 대리사로 가는 게 낫겠다" < P > 시대: 당 작가: 허훈 < P > 풍환은 가을이 시원하고 낡은 자물쇠가 적성에 잠겨 있다. 풍푸의 담배는 아직 남아 있다. < P > 죽창승은 월유명컵 부야, 어룡원, 쇠고리가 텅 비어, 범표범이 놀랐다. < P > 놀라서 멍해지지 마라, 흰 구름에는 길이 없고 물도 없다.

방문객이 만나지 않았습니다.

시대: 당 작가: 두훈과

조용한 백운문, 진실을 찾지 않는다. 두루미만 살려야 하고, 게다가 혈거인이다. < P > 약원 꽃이 다르면 사천사슴이 새롭다. 시에 성을 남기니, 우리 오늘 소개팅하자.

5.' 잉크' 와' 마크' 에 관한 시는 오리지널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왕관: 묵매. < P > 우리 집 근처 서연호의 나무에는 만발한 연묵자국이 가득 걸려 있다. < P >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 속에 가득한 건곤만 남겨라. < P > 작가는 왕관 (1287-1359), 제정 (오늘 절강) 사람, 자장, 호를 소개했다. 주시 산농. 위원 시인과 유명한 화가. 농가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소를 방목하고, 그림 공부를 열심히 했다. 진사 시험에 실패한 후, 그는 관직을 할 생각을 포기하고 열국을 주유했다. 구리산에 은거한 후. 그는 매화와 죽석을 잘 그린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이 그를 쓴 묵매의 작품은 실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심혈을 기울여 그린 것이다. (2) 서기안호-김대대 서예가 왕희지의 서기안호는 자주 붓벼루를 씻어 작은 연못의 물을 검은색으로 염색했다고 한다. 왕관은 그의 집에 서연호가 있다고 말했다. 언외의 뜻은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왕리커 습지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다. 청기-의미 쌍관, 매화의 맑은 향기와 기질로 인품과 절개를 비유한다. 건곤은 천지, 사람을 가리킨다. 내가 그린 매화는 사람들이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 고귀한 기질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