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일본 문학 작품의 번역을 문신한 적이 있고, 문신을 한 일본의 굵은 힘줄을 위해 무릎을 꿇은 적이 있습니까? 도와주세요! 시험은 이틀 후에 거행될 것이다.

타투 타니사키 윤이치로

그것은 사람들이' 순박' 을 유지할 줄 아는 소중한 미덕이다. 이 세상은 오늘처럼 폭력으로 밀려나지 않았다. 궁전의 궁녀, 사창가의 꽃머리, 일부러 미소를 지으며 인사한다. 아저씨나 도련님의 여유로운 얼굴에는 조금도 불쾌함이 없을 것이다. 말을 하고, 찻집에서 농담을 하고,' 북을 치다' 는 직업으로 겨우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 세상은 이렇게 근심 걱정 없는 시대이다. 당시 연극, 만화 소설에서' 여진구랑',' 여진엽뢰',' 여진 번개신' 등 아름다움은 모두 강자였고, 못생긴 것은 모두 약자였다. 모든 사람들이 미에 대한 추구를 갈망하다가 타고난 재능의 몸에 색채를 주입한 결과, 향기롭거나 화사한 선과 색채가 당시 남녀의 피부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번역: 농담을 하고 아마추어 프로그램을 공연하여 사람들이 술에 취하는 예술가를 드러머라고 부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관도의 과거 상인들은 대부분 위에 예쁜 문신이 있는 가마를 선택해야 한다. 길원, 진사 등 방탕한 쾌락을 즐기는 여자, 예쁜 문신, 남자의 미련의 대상이기도 하다. 도박꾼과 소방관은 말할 필요도 없고, 마을에서 보기 드문 용사들조차도 문신을 하고 있다. 때로는 두 사람 사이에 문신대회가 열리기도 하는데, 참가자들은 서로의 피부를 두드리며 서로의 독특한 도안을 자랑하고 논평하기도 한다.

청희라는 젊은 문신사가 있는데, 정말 이 방면의 전문가이다. 그는 얕은 풀 못지않은' 차 이문', 시마사키 윤일랑의' 여평',' 군지랑' 등으로 명성을 떨쳤다. 수십 명의 사람의 피부가 그의 작품에서 실크 원소가 되었다. 문신대회에서 호평을 받은 대부분의 문신은 그의 대표작에 속한다. 금침법을 연마하는 것은 난해함을 부각시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당초천 부인은 주사 명수로 불린다. 청기부는 구도와 요염한 선으로 유명하다.

앞서 그는 곽봉 곽진 (일본의 유명한 부세화 화가) 을 사모하며 부세화 화가로 살아온 이런 기초를 가지고 타투 예술가로 퇴화했지만 여전히 화가의 양심과 재능을 간직하고 있다. 만약 한 사람이 그의 머리를 사로잡을 피부와 뼈가 충분하지 않다면, 그는 휴식을 통해 그의 문신을 얻을 수 있다. 그는 늘 그의 비준을 받지만, 모든 구성과 비용은 그가 지배하고 요구한다. 게다가, 그는 한 달, 심지어 두 달 동안 바늘로 찌르는 고통을 견뎌야 한다!

이 젊은 문신사의 마음속에는 알 수 없는 기쁨과 숙원이 숨어 있다. 그가 사람들의 피부에 날카롭게 찔렸을 때, 그는 피를 머금은 융기 근육의 아픔을 참았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고통스럽게 신음하며 신음하며, 신음하는 것이 강렬하고 불가사의할수록 형언할 수 없는 쾌감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문신을 할 때 특히 아픈 가시나 비교가시를 사용하면 그의 얼굴 표정이 매우 행복하다고 한다. 이렇게 매일 500 ~ 600 바늘을 찔렀고, 오랫동안 뜨거운 물을 담그는 사람은 효과가 좋았고, 모두 청기 앞에서 죽었다. 이 비참한 광경을 마주하고 이토는 차갑게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많이 아프지 않나요? \ "라고

그는 웃으면서 말했다.

열등한 남자를 만났을 때, 죽어가는 몸부림치는 모습, 입꼬리가 삐뚤어지고 이를 갈며 비장한 소리를 내며 "당신은 에도인입니까?" 라고 말했다. 인내심을 가져라! ...... 나의 이 금기 일간지는 또 한 번 보답하니, 원래 매우 고통스러웠다! \ "라고

그는 말하면서 눈을 가늘게 뜨고 그 사람의 눈물 가득한 얼굴을 바라보며 살금살금 계속 찔렀다. 내가 상당히 인내심이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나는 그가 이를 악물고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았지만, 다만 고통스러운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응, 너 정말 좋아, 너는 견지할 수 있어. 하지만 봐라, 고통은 곧 일어날 거야!" 어차피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거야! \ "그는 하얀 이빨을 드러내고, 스스로 섬뜩하게 웃었다.

몇 년 동안, 그는 아름다운 여인을 얻기를 바라며, 그녀의 반짝이는 화려한 피부에 자신의 영혼과 멋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여자의 자질과 생김새에 대한 요구가 많다. 만약 당신이 예쁜 얼굴과 예쁜 피부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를 진정으로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는 에도의 꽃거리와 유골목을 샅샅이 뒤졌는데, 그 작고 유명한 여자들조차도 그의 흥미와 경지에 부합할 수 있는 사람은 손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자신의 마음 속에 이상적인 여성 형태를 묘사했다. 비록 그는 서너 년을 꿈꿨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것은 마침 4 년 여름의 어느 저녁이었다. 그가 신천 평경 요리집 앞을 지나다가 문앞에서 기다리던 가마커튼 뒤에 백의여자 한 쌍의 맨발이 있다는 것을 갑자기 발견하였다. 그의 날카로운 눈빛에서 사람의 발은 그의 얼굴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표정을 굴절시켰다. 이 여자의 가느다란 발은 그의 눈에는 소중한 보물이다. 엄지손가락부터 새끼발가락까지, 가느다란 다섯 개의 발가락이 가지런하다. 발가락의 색깔은 그림 섬 해변에서 주울 수 있는 분홍색 조개껍데기 못지않다. 둥근 하이힐, 진주처럼; 발밑의 촉촉한 피부가 암석 사이에서 끊임없이 맑은 물에 씻겨 의심을 자아낸다. 그는 이 발들만이 곧 사람의 피와 비옥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남자의 몸도 짓밟을 거야! 그는 이렇게 큰 발을 가진 여자가 바로 그가 여러 해 동안 찾아다녔던 여자 중의 여자라고 굳게 믿었다. 이토는 그녀가 뛰는 가슴을 억제하고 그 사람의 얼굴을 보고 싶어 했다. 그녀는 의자 뒤를 바짝 따라갔지만, 그녀는 두세 도시 사이로 사라졌다.

이토의 동경과 갈망은 이미 강한 미련이 되었다. 그 해가 연말이 다 되어간다. 5 년 봄 어느 날 아침, 그는 태국에서 늙어 창밖의 좁은 복도에 서서 나뭇가지와 대나무에 젖어 신천 사가초에 있는 아파트에 있었다. 그가 만젊은 분재를 보고 있을 때, 장작비의 마당 밖은 마치 누군가가 방문한 것 같았고, 담장 옆에서 낯모르는 어린 여자아이로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소녀는 예기로부터 파견되어 진진의 이토와 매우 친하다.

"언니는 나에게 이 외투를 주인에게 맡기라고 했다. 이 옷의 안감에 어떤 도안을 그려 주세요. "

소녀는 거위 노란색 가방을 열고 상의와 편지 한 통을 꺼냈다.

편지에는 외투에 대해 간곡히 묻는 것 외에도 견학을 보내온 아가씨가 곧 이곳의 자매가 될 것이며, 밖에 나가 면회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를 잊지 말고 이 소녀를 홍보하고 보살펴 주세요.

\ "그래서, 나는 항상 만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럼, 너 최근에 이곳에 왔니? \ "라고

이렇게 이토는 계속해서 소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시하고 있다. 그녀의 나이, 거의 16 ~ 7 세 를 봐, 하지만 소녀의 외모는 놀라울 정도로 성숙했다-오랜 화장실에 간 것 같다; 놀랍게도, 그녀는 수많은 남자의 영혼을 놀린 반노서낭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미 전국 범죄와 부의 집결지가 된 이 수도에서 그녀의 매력은 주색에 이끌린 모든 사람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 "작년 6 월경, 당신이 평경 조리실에서 가마를 타고 집에 갔는지 궁금합니다. \ "라고

이토 (Ito) 는 그녀에게 이렇게 물었고, 그녀를 복도 가장자리에 앉혔다.

그녀를 자세히 관찰하면서 돗자리에서 색다른 맨발을 밟았다.

"응, 그때 우리 아버지는 아직 건재하셨고, 평경과 친구에게 자주 식사하러 가셨어. \ "라고

소녀는 웃으며 이 멋진 질문에 대답했다.

"나는 너를 5 년 동안 기다렸다. 우리가 처음 만났지만,

그러나 나는 여전히 너의 맨발을 기억한다.

어서, 너에게 보여줄 게 있어. 올라와서 앉다. 나는 바쁘지 않다. \ "라고

그것은 고대 폭군 주왕을 묘사한 그림이다. 달달 자신의 화권: 유리 산호가 박힌 금관의 힘없는 몸은 담장 옆에 힘없이 기대어 있다. 그곳에서는 링로의 치마가 옥관 위에 흩어져 있고, 오른손은 큰 유리를 비스듬히 들고 법정 앞에서 처형될 사람을 바라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유희의 풍토만종, 사지가 쇠사슬에 묶여 구리 기둥에 갇혀 있는 것은 모두 교묘하게 처량하고 끔찍한 장면으로 묘사되어 있다. 마지막 운명이 닥쳐와서 우희 앞에서 눈을 감고 고개를 숙일 때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정말 아름다운 여자가 되길 바란다.

이 문신에서 나는 내 영혼을 주입했다!

지금부터, 세상에 너보다 우월한 여자는 없다.

소녀는 잠시 이 이상한 그림을 보았지만, 자기도 모르게 눈동자가 빛나고 입술이 떨렸다. 더욱 이상하게도, 그녀의 생김새는 점점 공주와 비슷해졌다. 소녀는 이미 안에서 진정한' 자신' 을 어렴풋이 보았다!

"이 그림은 당신의 마음을 반영합니다! \ "라고

그래서 이토는 즐겁게 웃으며 소녀의 얼굴을 힐끗 보았다.

\ "왜 내가 그런 끔찍한 것을 보고 싶어? \ "라고

소녀는 창백한 이마를 들었다.

"사진 속의 여자가 바로 너야! 이 여자의 피는 이미 너의 몸에 녹아들었을 것이다. \ "라고

그는 또 다른 그림을 펼쳤다.

그것은' 사냥' 을 주제로 한 그림이다. 그림의 중앙에서 한 젊은 여자가 앵두나무 줄기에 기대어 있었고, 발에는 많은 남자의 시체가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무리의 새들이 여자 주위에 노래하고 춤을 춘다. 여자의 눈에는 억제할 수 없는 과시와 기쁨의 빛이 가득했다. 그것은 전쟁의 흔적의 장면입니까? 아니면 정원의 봄 경치인가요? 이것들을 보고 나니, 소녀의 머릿속에서 마치 마음속 깊은 곳에 잠복해 있는 무언가를 발굴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당신의 미래를 예측하는 그림입니다. 여기서 죽은 사람은 모두 지금부터 너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이다! \ "라고

이토는 이 소녀의 외모가 그림 속의 여자와 다르지 않다고 지적했다.

\ "제발 잘 해주세요, 두루마리를 닫으십시오! \ "라고

소녀는 일종의 유혹을 피해 두루마리를 등지고 갑자기 다다미에 넘어진 것 같다. 곧 그녀의 입술이 또 떨렸다.

\ "마스터! 솔직히 말해서, 보시다시피, 저는 그 그림 속의 여자와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러니 용서해 주세요. 가져가세요! \ "라고

\ "낙담한 말을 하지 마라! 너는 이 그림을 자세히 보아야 한다. 아무리 무섭더라도 아주 짧은 시간일 뿐이다! \ "라고

이토의 얼굴에는 그의 상습적인 교활한 미소가 떠올랐다.

그러나 소녀는 고개를 들어 몸에 달라붙는 셔츠의 소매 뒤에 얼굴을 숨기고 엎드려 있기는 어렵다.

"주인님, 제가 돌아가게 해주세요! 네 곁에서 너무 무섭다 ... "그녀는 연거푸 여러 번 말했다.

\ "바쁘지 않아요, 잠깐만요. 나는 너를 뛰어난 품질의 여자로 만들 것이다! \ "라고

이토는 말하면서 무심코 여자에게 다가갔다. 그는 네덜란드 의사로부터 받은 마취제 한 병을 그의 팔에 숨겼다.

밝은 햇빛이 강 위에 뿌려져 여덟 겹의 거실에 밝게 비치고 있다. 수면에서 반사되는 빛, 소녀의 순진무구한 얼굴, 종이가 붙어 있는 창문에 금빛 잔물결이 그려져 끊임없이 흔들리고 있다. 이토는 객차를 닫고 손에 문신 소품을 들고 위험에 앉아 있었다. 이때 그는 잠자는 미인의 아름다운 자세를 자세히 관찰했다. 고요한 얼굴을 보면서, 나는 이 방에서 10 년, 100 년 동안 조용히 앉아 있어도 지루함이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대 모피스가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로 장엄한 이집트 세계를 장식했던 것처럼 청희도 자신의 열정으로 깨끗한 인간의 피부를 바르고 싶어한다.

잠시 후 그는 왼손의 새끼손가락, 약지, 엄지손가락 사이의 브러시 끝을 소녀의 등에 바르고 오른손으로 바늘을 찔렀다. 젊은 문신 예술가의 사상은 잉크로 녹아 피부에 스며들었다. 혼소주에 찔린 류큐주의 한 방울도 그의 생명의 한 방울이다. 이 방울에서 그는 자신의 영혼의 색깔을 보았다.

어느새 이미 정오가 지났을 때, 따뜻한 봄이 점점 시들어가는 기색을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이토의 손은 멈추지 않았고, 여자의 수면도 깨어나지 않았다. 처녀가 지체될까 봐, 그녀를 데리러 온 밀착 남종은 이미 보내졌고, "그 아가씨는 이미 집에 돌아갔다" 고 말했다. 달이 건너편 토주 한 구석에 걸려 꿈처럼 환한 빛이 연안 집집의 청당으로 흘러들어갔을 때, 문신 작업은 아직 절반도 되지 않았다. 청희는 수시로 촛불을 켰다.

물감 한 방울의 주사는 그에게 쉬운 기술이 아니다. 바늘이나 바늘을 뽑을 때마다, 그는 자신의 심장을 찌르면 심호흡을 해야 한다. 침술의 흔적은 점차 거대한 소녀 거미의 이미지 (흑과부 같은 거미정) 를 얻었다. 밤이 다시 한 번 물고기 배를 흰색으로 변하게 되면, 그것은 이미 여덟 발을 뻗어 등에 감긴 놀라운 사악한 생물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날 밤, 강을 오가는 배의 노에는 희미한 빛이 있다. 하코네, 중주, 영안도 각 집의 지붕 기와가 아침바람을 낳는 흰 돛의 광채에 반짝이는 순간부터 이토는 마침내 붓을 내려놓고 소녀의 등에 박힌 거미에게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 문신만이 그의 생활의 전부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일을 마친 후 그의 마음은 공허함을 느꼈다.

두 사람의 그림자, 오랜 시간, 움직임이 없다. 그리고 나지막한 목소리가 방 벽을 흔들었다. "나는 네가 정말 아름다운 여자가 되길 바란다. 이 문신에 나는 내 영혼을 주입했다! 클릭합니다 지금부터, 세상에는 너보다 우월한 여자가 없다. 너는 과거의 나약한 본성을 바꿨다. 남자 사회의 모든 남자들이 너의 사냥감이 될 것이다. "

이 소식은 일리가 있는 것 같은데, 소녀의 입술에서 미약한 현악 같은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그녀는 이미 점차 의식을 회복하고 숨을 헐떡이며 거미의 발이 그녀의 등을 기어가는 것처럼 숨을 헐떡였다.

\ "너무 아파? 몸이 거미에게 꼭 안겼다. \ "라고

그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소녀는 그녀의 무표정한 눈을 살짝 떴다. 원래 칠흑 같은 눈동자는 저녁 달처럼 점점 빛을 더해 맑은 얼굴에 반짝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인님, 제 등에 문신 좀 보여주세요.

내가 너의 생활을 참았으니 내가 큰 미인이 되어야 하지 않겠니? \ "라고

"자, 이제 욕실에 가서 샤워를 하고 닦을 수 있습니다. 아플지도 모르니 참아야 한다. \ "라고

금기는 낮은 목소리로 연민을 표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고 ~ 뜨거운 물이 나를 데웠다! -주인님! 도와주세요, 저를 귀찮게 하지 마세요.

위층에서 나를 기다려라. 나는 남자에게 이렇게 비참하게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라고

목욕, 몸을 닦는 것보다 낫다, 그녀는 청희의 동정의 손을 밀어내고 등 뒤에서 들려오는 심한 통증을 참으며 다다미가 깔린 방에 누워 공포에 질려 신음하고 있다. 미치광이처럼 보이는 머리카락이 볼에 흩어져 있다. 아가씨 뒤에는 안경테가 하나 있는데, 하얀 신발 한 켤레가 거울에 비쳤다.

어제와는 전혀 다른 사람을 보니 청희는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놀라 멍해졌지만, 어쩔 수 없이 그녀의 뜻에 따라 2 층 거실에 혼자 있어야 했다. 약 30 분 후, 소녀는 씻은 머리카락을 양쪽 어깨에 스치고 옷을 입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그녀는 은은한 고통의 흔적을 지닌 눈썹을 펴서 난간에 기대어 안개가 자욱한 하늘을 바라보았다.

"이 그림에는 문신이 있습니다. 함께 사람을 보내다. 가져가. 너는 돌아갈 수 있다. \ "라고

이토는 두루마리를 소녀 앞에 놓는다고 말했다.

"주인님, 저는 소심한 마음을 뒤로하고 미련이 없습니다.

주인님, 제가 사냥하는 첫 번째 사람이겠죠? \ "라고

소녀의 눈은 날카로운 이빨처럼 반짝이며 돌아섰다. 내 귓가에 승리의 노랫소리가 울려 퍼졌다.

"당신이 돌아가기 전에, 당신의 등에 문신을 보여 주세요. \ "라고

소녀는 묵묵히 고개를 끄덕이며 자신의 예쁜 피부를 드러냈다. 그동안 아침 햇살이 문신 패턴, 브레이크 시간, 소녀의 어깨 전체에 비춰져 찬란했다!